티스토리 뷰


GOOD

'Sam Smith - Too Good at Goodbyes' 파격적인 변화는 없으나 수려한 멜로디와 보컬은 여전히 매력적. 후렴부의 꽉찬 코러스가 참 좋네. 밋밋할 수 있는 곡을 풍성하게 잘 살림.
😭😭 샘이 뮤직비디오에서 이렇게 나오나봐 #TooGoodAtGoobyes #samsmith
빨리 신곡!!! sam smith too good at goodbyes 완전 조아
[VAAN] 👏안녕 나는 미네랄👏 오늘은 내가 찍은📸 하늘사진들과 나✌️ 🎧오늘의 추천곡🎧 Too Good at Goodbyes -Sam Smith- #세븐어클락 #VAAN #SKY
6. Sam Smith - Too Good At Goodbyes 개인적으로 샘스미스 음색을 너무 좋아하그든요,,,,, 아까 유튭돌다가 발견했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롬곡옾눞) 샘스미스의 가성진짜 간드러지는데 진성가성 오가는게 진짜,,,
Sam Smith - Too good at goodbyes 도입부분 정말 아.. 샘스미스.. 후렴도 진짜 아.. 샘스미스.. 온통 샘스미스로 범벅된 노래 음색에 무릎탁치게된다
Sam Smith - Too Good At Goodbyes 샘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우리는 조용히 들으러 갑니다.. 샘은 미쳤습니다 와 세상에 샘이 최고입니다 음악계를 뒤집어노으셔따 후🖤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J4SH4N1M_

정국아 저녁은 맛난거 먹었어?😮난 이제 먹으면서 노래듣고 있어😋요즘 sam smith의 too good at goodbyes에 꽂혀서 막 듣고 있는데 듣는 스타일이 많이 겹치는 것 같아서 한번 슬쩍 추천..!😆시간날때 한번 들어봐용💕
🎧 Sam Smith, Too Good at Goodbyes 해찬아, 가을이고 쌤 스미스 신보가 나왔더라.
(Sam smith - Too Good at Goodbyes) 이번주 영국차트에서 6번째 1위로 진입. 👏👏👏👏


샘스미스

아.. 남자배우는 아니지만 가수 샘 스미스 곧 컴백합니다아아아 지금 영상 올라오고 있는데 띵곡인 것같은.. 기대합니다 #샘스미스 #SamSmith
샘스미스 sam smith 왜래 삐쩍 꼴았니


STAY

#HR 하지만 난 사랑이 필요해. 난 그냥 사람이니까. 이 밤은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것 같아. 떠나지마, 내 손을 잡아줘 (Sam Smith - Stay With Me)
다른 노래들도 다 좋았지만 저는 sam - smith stay with me가 너무 좋았어요 비트나 음질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Sam smith의 Stay with me 추천합니당
율랸 목떡 sam smith- stay with me 걔 목떡 daughtry- over you 들어주새요 들어주새요


신곡

Sam Smith 신곡 나왔어 😍😍🎵🎧 역시 목소리 좋고 노래 좋고
Sam smith신곡 미친듯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WN

화질 깨지지만 노래 듣다가 생각나서••• 국헌오빠가 커버해보고 싶은 곡은 ) Sam Smith - Lay Me Down (Acoustic) ( 꼭 어쿠스틱 버전이라고 강조함 어쿠스틱의 ac 쓰다가 스펠링이 떠오
현대무용부터 비보잉까지 섭렵하고 이제 케이방송땐스 점령하려는 다니엘의 예술적 춤 제발 한 번 보세요. 내가 이 유려한 춤선에 눈물을 훔쳤다. sam smith - lay me down


명불허전

명불허전🖤 sam smith🖤🎧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A__cup_ofP


Sam Smith

널 위해 난 무모한 모험을 했어 불행한 일이 닥칠 걸 알았으니까 Writing on the wall - Sam Smith
sam smith도 컴백 하는데 블락비는 않헤...
I'm still very very single -sam smit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론리아워때보다 더 심하게 싱글이라는데 어떤 상태인거니 ㅋㅋㅋㅋㅋㅋ
#xiialive 에서 “I'm Not the Only One Sam Smith - Madilyn Bailey (Piano Version)” 를 듣는 중!
최 Sam smith 고
sam smith 노래 나왔네.
Sam smith-Leave Your Lover Emeli Sande-Suitcase 들어주세요 너모 9월의 감성이야ㅠㅠㅠ

태형아 Sam Smith의 새노래 들었어요? 이 노래의 가사가 너무 슬펐지만 완벽해요. 태형이 커버 주세용 ㅠㅡㅠ
🙏🏼 전정국님 sam smith 노래 커버해주세요 한번만요 🙏🏼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Jelly_Tang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svt_winter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showupop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ipdukhage

Sam Smith GOOD TOO 샘스미스 STAY AT VAAN b1u3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