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호

김과장에 출연중인 2PM준호 사인 !! ^^ #2PM #준호 #서율이사 #타우테일러 #김과장 #쥑이는핏 #맞춤정장 #서율 #정장 #TAUTAILOR
그래서 먹으면서도 발음이 좋은..👍 #김과장 #서율 #이준호 #준호 #JUNHO #먹방 #먹방악역 #연습 #준비된_배우
이준호 키 진짜 크지...... 김과장 보는데 남궁민이랑 마주보고 으르렁대는 장면에서 (친)오빠가 준호 원래 저렇게 키가 컸냐며 놀람..
서율의 달콤한 인생 ㅋㅋㅋㅋ #서율 #김과장 #이준호 #준호
귀여워 ㅋㅋㅋ #김과장 #서율 #이준호
김과장에서 둘이 붙을때마다 치명적 케미 #김과장 #준호 #서율
캐미신 서율 #김과장 #서율 #준호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MyloveKBS

근데 저거 준호가 시나리오랑 캐릭터 분석해서 계획하고 하는 연기인가🤔 서율은 정말 김과장과 그 외 인간들한테 화낼 때 태도가 미묘하게 다르네 신기할 정도로.. 그리고 김과장한테 자기 아닌 남이 손대는 거 싫어하는
\ 감사합니다 / #junho #준호 #ChiefKim #2pm #김과장
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서율 #이준호
김과장 14회 준호컷 구합니다ㅠ
입안에 핫바 한가득 (꿈뻑) #김과장 #서율 #준호
공포영화?!!😱😱😱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14화_03 [요주의 인물 & 서이사님 착장(기립박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14화_04 [나 아저씨 아니거릉!(흥칫뿡핏)]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14화_05 [시른데시른데_아닌데아닌데]
#김과장 13회 #서율 #이준호 #준호
율무룩2 #김과장 #서율 #준호 #세상귀엽네ㅠㅠ
준호 김과장 나오는거말곤 아무도 보이지어ㄴㅎ네요,,
자꾸 올오빠 미취게 하네 ㅋㅋ 아 ㅇ ㅣㅅ쒸도 좋아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유~ 고맙다 정검 하하하 그래 더 빨리 처리해주면 더 고맙고 아참! 내가 약소한 선물하나 준비했는데 와이프 줘 너 갖지말고 그래 곧 연락할게 (오..온도니!!! 넘나 베잊글인 것♥)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maninoff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14화_02 [박계장님 넘나 든든한 것♥]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14화_01 [어른의 케미?!;]
김과장 너무 재밌고 준호 연기 잘하네...남상미 잘생쁨터진다...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네이버_인물일간검색 랭킹10] #5위_김과장서율
까칠 도도 냉미남 서율... 전래 잘생겼다 얼굴 와우내... #준호 #김과장 #서율 #서이사
어랏? 서이사님 래번클로 ㅇㅂㅇ 까칠 도도 냉미남 서율... 전래 잘생겼다 얼굴 와우내... #준호 #김과장 #서율 #서이사
김과장 메이킹 봤는데 준호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촬영장 분위기도 좋은거같구 잘 웃고 잊뻐😁

속으로 삼키는 딥빡-ㅅ- 섹싲♥ #서율 #김과장 #준호
#ChiefKim #Junho interview part.1 #김과장 #준호 인터뷰
콘서트 끝나고 김과장 촬영간 준호에게 촬영잘하냐고 전화했다는 찬성이ㅋㅋ 참고로 찬성이는 준호한테 전화하기 전에 우영이한테도 전화해서 의상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ㅋㅋ
레투스타그램과 이준호 인스타의 하트와 댓글수 갭은 2PM 팬은 아니지만 (김과장)으로 인한 일반팬의 증가가 아닐까. 혼자 생각해 본다. ㅋ
능글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되게 능구렁이 같은 역할 너무 잘 소화 해내서 내가 다 뿌듯하다. 진짜 김과장 너무 좋고... 투피엠에 누구더라 준호? 그 사람이랑 드라마에서 회장 아들이랑 케미 다 쩔어줌.
맨날 나가라고 하다가 나가소리 들으니 멘붕 ;ㅅ; 현도씨 울 이사님한테 그르지마여. #서율 #김과장 #준호
김과장 준호 서 이사 역할 잘 캐스팅한거같다ㅠㅠㅠ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seonho_hada

울 서이사랑 김과장이 같이 쳐부스면 좋을텐데 ㅠㅠ나쁜회장넘!!!! #김과장 #서율 #이준호
[퍼스널리티] 준호, 두려움을 딛고 새롭게 피어난 배우 by 임수연 [김과장]의 준호는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 서율에게 묘한 인간미도 부여하고, 캐릭터의 다양한 디테일도 더욱 좋아졌다.
Chief Kim ep 13 screen captures #Junho #준호 #김과장 #서율 Part 2 End! All cute expressions 😆 귀여운 표정 ㅎㅎ
서이사님( p_q)( p_q) #김과장 #서율 #준호
미얀해여😅늠 구여워서😂💛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고 to the 자 ! #김과장 #서율 #서이사 #이준호 #준호 #난_이게_너무_좋다_큭큭큭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잘지냈냐? 이놈의새끼어떻게 한번도연락을안하고 이따점심이나같이하자 선약있으면미루고 * 정검 판하나만새로짜자 간단한걸로 2년전세우철강노조기억나지 어 우리계열사 티큐택배 지검장님하곤 이미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혼자 사랑하고, 혼자 2★하는 우즤 서이사님..^_ㅠㅋ)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말씀하십시요 두 곳에서 입을 맞춘 모양인데요 일단 어음 체크부터 하고 대책을 마련...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이고~ 안녕들하셨어요? 내가 대신왔죠 나 티큐 재무이사 된거 모르셨어요? 주문부터 하시죠 여기는 뭐가 좋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어르신들 재작년에 빽들 잘~써서 넘어간 탈세랑 부정회계 혐의 리바이벌 한번 해드려요? 증거 다 나한테 남아있는데 일괄상환 물리시고 3년 더 기간연장 하시죠 (퉤!) 오늘 물이 별로네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회장님 말씀대로 이미 진행중인 사안입니다 구조조정에 회생안까지 만드는건 무립니다 저희 재무관리본부에 과부하가 걸릴 수... 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별 신경쓰지마 앞으로 여기 올 일 있을땐 미리 연락 할테니까 저거 치워놔
170309 #김과장 EP.14 ratings 닐슨코리아 (Nielsen Korea) 17.1% TNMS 14.3% #서율 #이준호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SR_Cream

달달한거 좋아하는 우리 서이사😆💛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잊시💛 보고싶습니다(/_;)/~~#잊시 #이준호 #김과장 #KBS2드라마 #2pm
퍽 열린거 잘 닫구 가는거 구욤 ㅋㅋㅋ #김과장 #서율 #준호
\ 아줌마 / #junho #준호 #ChiefKim #2pm #김과장
김과장 존나 보고싶은데 보자마자 서율에 격하게 치일거 같아서 볼 엄두가 안난다 아무리 봐도 이준호 생긴거 너무 내스타일
준호야 기억부터 기대하고 있는데 김과장에도 우리 준호 부르는 OST없어요?? 한곡만 해줘요 ㅠㅠ


서율

김과장은 진자 서율이랑 멍석이때문에 본다..

뉴기존 볼때마다 김과장에 서율이사 생각낰ㅋㅋㅋㅋㅋㅋ 왜지 좀 닮은 느낌
어ㅜㅡㅅ흑 자야되는데 나도모르게 벌써 김과장 5화까지 다봤다ㅠㅠㅠㅠㅠ 서율 미친거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ㅜ
#김과장 10화 #서율 명장면 어느 것을 먹을까요? (갈릭) 으으우움 마이썽 vs 솔직히 여태까지 재미가 너무 없었어 10노잼
김과장 보시는분 ? 그 제가 부본부장×김과장 미는데 그거 완져니 동맠이던데 근데 또 서율이사×김과장은 개머박 런맠임 림들 드라마보면서 레알 그 생각든다구요.
최애는 명석이 최애컾 서율하경... 김과장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다만 김과장이랑 윤대리는 안어울림... 얘네는 그냥 동료로 지내는게 제일 좋아 김과장은 연애 자체가 안어울리는 캐릭터 같애... 명석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고.. 경리부 너무 따뜻함...
오늘자 김과장 12회는 서율하경 지분이 꽤 많이 나와서 보는 눈 행복했다. 술 취한 중에 텅 빈 야구장 보며 하경을 그리워하는 서율이랑 리얼 돌직구로 서율 구해주는 하경이랑 병원에서의 율하 단독씬까지 끄흡ㅜㅜㅜㅜㅜㅜ
네..그렇습니다 #김과장 #서율 #검은색_목폴라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tenasia_

코트 펄럭이며 위풍당당 등장! #김과장 #서율 #버건디수트
솔직히 서율이랑 윤대리랑 이어져야됨... 여기서 김과장이랑 윤대리랑 이어지는건 너무 개연성이 없어... 아님 아예 이어지지 말던가 김과장 x 윤대리는 너무 별로야... 애초에 윤대리가 그렇게 매력있는 캐릭터도 아니
빨리 김과장 보고싶다 흒흑 서율이사님 존ㄴㅏ 멋지고 사랑함💕
"내 손에 아무것도 없네에🤗" 피클 뺏겨서 빡침ㅋㅋㅋ 서율 정보나 술술 불고 있는 한검사님.. 검사 맞아요!!😃 드라마 #김과장 12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네이버 인물캐릭터 일간검색어(2017.03.09) '김과장 서율' 3위
김과장은 38! 서율하고 6살차이에요)(
#김과장 #케미왕 #서율 ㅋㅋㅋ심지어 조상무하고도 잘 어울린다. 왜 때무네..


드라마

"결론은요, 이 세상엔 진짜 어른 보다 나이만 처먹은 사람이 더 많구나. 나는 그렇게 나이 먹으면 안되겠구나. 그거에요" 드라마 '김과장'에서 임금 체불당한 아르바이트생이 체불한 회사 임원에게 하는 대사
「=💕」 드라마 '김과장'의 서 율 or 영화 '감시자들'의 다람쥐 천사님 모십니다! 계정은 만들어드릴 수 있고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만약 천사님이 오셔서 2주 이상 계신다면 rt하신 분들 중 한분 뽑아 사진 상
) KBS 수목드라마《 김과장 》패러디계정 팀에서 같이 함께 할 식구를 모집합니다. 멘션 또는 DM 문의 주세요.
오늘인가 내일 엄마학교에 무슨 드라마 촬영하러 온다던데 회사원들이 체육대회같은거 하러 무슨드라말까 김과장이였으면 좋겠다
드라마 김ㅁ과장? 재밋게생김
드라마 (김과장) 엔딩 웹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어증입니다, 일하기싫어증)의 양경수 작가님. 어제 (김과장)에서 TQ그룹 총무부 직원으로 메쏘드 연기를 펼치셨는데 혹시 찾으셨나요? 😆 양경수 작가님의 배우 데뷔를 축
나진짜 드라마 호모로고통받기갑임 괜사쵱컾-) 재열수광 도깨비쵱컾-) 김신민재 김과장쵱컾-) 상태성룡 내마들쵱컾-) 동주영규 new!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MyloveKBS

저랑 김과장 드라마 보자....미쳒따...
맨날 어린놈의 새끼, 또라이 새끼 욕들 하면서 뭔. 쯧, 빼먹을 거 있으면 빨리 빼먹고 가. 드라마 김과장, 서 율. 외전 이야기 페어X Dramabot_lis
[PHOTO] 170301 KBS 수, 목 드라마 김과장 EP. 11 선상태 CUT #김선호 #김과장 #선상태
! 요즘 드라마는 그.. 김과장? 밖에 안 봐서요
김과장 왜 일일드라마 아니지 🙄
재밌는 드라마나 영화 연극 뮤지컬...만 보면 다 호가가 했으면 좋겠네. 김과장 남궁민역도 참 좋다. 😭 우리 호배우 왜 공산국가 배우인거죠? 미국 제작자들아 호가 캐스팅 해주세요. 매력을 뿜뿜하는 배우랍니다 😉
"지금 나한테 한 말, 전부 다 사실이지?" 혼낼 건 혼내고 믿어주는 한검사님 쬰멋😍 드라마 #김과장 14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munhwainkr

나만 김과장 드라마 오에스티 노래 좋은가
KBS 수목드라마 김과장 캡쳐 타래
김과장 본다 인기 쩌는 드라마들도 안 봤는데 1화부터 정주행 할 줄 이야ㅜㅜ ㅜ ㅜㅜ
드라마 보면서 공부해야지 김과장 볼만하더가
최근 kbs 드라마 '김과장'에서 세련된 스타일과 우아한 연기를 선보여 화제인 이일화씨!제 13회 2016 서울국제사랑영화제 홍보대사로 활약해주셨습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 #siafflove #영화 #영화 #이일화 #김과장
김과장 진자 넘조타 ㅠ 멍석이으 성장드라마ㅠㅠㅠㅠㅠ
엄마랑 김과장 보는 중인뎈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이 드라마 진짜 넘 ㅋㅋ 재밋ㅅ ㅓㅋㅋㅋㅋㅋ 문님 진짜 귀엽곸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real_gaeda

🌙 현재 챙겨보는 드라마 ✨역적, 김과장, 힘센여자 도봉순✨
요즘 되게 설레거나 재밌는 드라마 보고싶은데, 이런 얘기 하면 만나는 사람들이 다 김과장 재밌대-)피고인 재밌대-)아님 도깨비 봐 라고 해서 뭐 지금은 온에어를 볼지 말지 고민중이라는'~' (???
도봉순 보고싶은데 나 지금 밀린드라마 피고인 2주째 역적 3주째 보이스 1회 그리고 그 뭐더라.. 질투의화신? 그거 정주행하는데 고작 4회봣고 김과장도 5회까지밖에못봄
10시인데 티비에서 김과장이 안한다니ㅠㅠ 김과장 왜 일일드라마 아니긔ㅠㅠ?
정장이 잘 어울리는 남자, 남궁 민. 현재 찍고있는 김과장 이라는 드라마 보면 정말 귀여움 포인트인게. 멜빵 정장이란 것이다. 진짜. 개 쩐다.
아 김과장 너무재밌다ㅜ 한국 드라마 예전엔 진짜 안봤는데 요즘 꽂혔음ㅜㅜ
[VIDEO] 170309 KBS 수, 목 드라마 김과장 EP. 14 선상태 CUT 막둥이 닭발 먹자아~😲🐔✨ #김선호 #김과장 #선상태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bdg_pv

[VIDEO] 170309 KBS 수, 목 드라마 김과장 EP. 14 선상태 CUT 죽을래?!!😒😡🔥 #김선호 #김과장 #선상태
[VIDEO] 170309 KBS 수, 목 드라마 김과장 EP. 14 선상태 CUT 멍석이 팍씨 2탄😠😡 #김선호 #김과장 #선상태
... 버려줘요, 이거. 싸가지 없어, 씨. 드라마 김과장, 서 율.
* 드라마 김과장, 서 율.
[VIDEO] 170309 KBS 수, 목 드라마 김과장 EP. 14 선상태 CUT 샤방✨😊✨ #김선호 #김과장 #선상태
정의로운 검사님 첫 등장 *_* 드라마 #김과장 1화 #정문성 배우_한동훈 검사
솔위 다음에 스캄 3시즌 보고.. 그뒤로 챙겨본 드라마가 없는데 김과장 괜찮아서 내일 몰아보려규 함 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origin_of_Y

송계장, 지금 바로 조사해줘야 될 게 있어. 의심하기 시작한 한검사님 드라마 #김과장 14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맨날 홍수사관한테 당하던 검사님이었는데🙊🙆🙌 "지금 당장 체포할 수도 있어." "사실대로 말해. 조금의 거짓도 없이." 드라마 #김과장 14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이거 다시 아루티 된다 ㅇㅅㅇ 여러분 지금 드라마 김과장에 나오는 정문성 배우 애껴주ㅅ... 정보사진 왜이래.. 바꿔주세옄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진 올린당
솔직히 수목드라마 김과장 안 보는 사람이랑 겸상 안한다 김과장 × 박명석 부본부장.. 초면에 막 멘션남기고싶은 충동생김
헐 김과장 드라마 그 찌질한 애가 라스트 이범수 부하랑 같은 배우라니...
어제 드라마 김과장 대사 중에... 어른이 다 어른이 아니고, 나이만 쳐먹은 사람도 있다고 나온던데.. 오늘 많이들 다니시겠네
김과장 이라는 드라마 추천할게요~ 현실적이면서도 현실을 팩트하는 듯한 사이다 드라마인데 꿀잼이에요 ㅋㅅㅋ 주인공이 주변에 보이는 사고를 찾아서 해결해버리는 사이다☆ 매편 챙겨보고 있습니다!☆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_9632161


정문성

측면 미남 #정문성 #김과장 #한동훈
검사님 화남 탕! #정문성 #김과장
삿대질 #정문성 #김과장
검사님 화남 혼냄 주머니에 손 찔러넣고 🙈 #정문성 #김과장
남자는 넥타이 풀어 헤치기지!!!! #정문성 #김과장
정면 미남 #정문성 #김과장 #한동훈
잘생겼다 정말 잘생긴 거 최고야 #정문성 #김과장 #한동훈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impactwoo

전화로 소환 중 잘생긴 엘리트가 최고시다 #정문성 #김과장
잘생긴 건 얼박이지 😍😍 #정문성 #김과장


박명석

둘은 사랑을 하고 있어... 굳이 굳이 질문거리 만들어서 지하까지 찾아 내려온 명석...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투샷좀 늘려주세요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이제 사무실도 같으니까 더 기대해도 되는 부분? 오늘 분량 좀 짠내 났다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성룡명석 파자...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그렇게 해서 간 껍데기집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jh_topaz

멍석이에게 작업거는중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멍석이의 멍충미를 사랑한다 #김과장 #박명석
김과장에 박명석 뭔데 귀엽지 ㅇㅅㅇ
닭발은 못먹는데 껍데기는 먹음... 분명히 성룡이랑 먹은게 첫 돼지껍데기엿을것... #김과장 #박명석
회사에서 이렇게 대놓고 연애해도 됨? #김과장 #김성룡 #박명석 #성룡명석
멍석이에 속아 본모습을 잊지말자 #김과장 #박명석 #동하
김과장에서 박명석 연기 웃기고 잘어울리게 잘해ㅋㅋ 김과장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너무 재밌고 다들 연기 잘하구 아주 백점이구만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jerwiepenpan


선상태

170309 #김과장 #선상태 #김선호 어? 그래두 삼각김밥이랑 샌드위치 유통기한 지난 거 먹을 수 있어여.


김성룡

김과장에서 홍가은 도청 진짜 어이털린다 파견 가있는 말단인데 누가 악인지 판단도 지가하고 개인정보 털어서 지 기준에 맞는 사람한테 넘기고.. 김성룡은 원래 양아치에서 시작한 캐릭터니까 유치한거 그렇다치고 쟨 진짜 깜빵가야 하는 캐릭터 아니냐
김과장 지금 보는데 김성룡 미친거 아니냐 애 얼굴에 다트가 뭐냐


한동훈

보정도 필요없는 세젤멋 한동훈 검사님😍 #김과장


성룡명석

근데 역시 성룡명석은 뛰는(사실 걷는)멍석이위에 나는 김과장.. 명석이 거짓말 잘못해서 김과장 다알면서 모르는척해주는거 보고싶다 그리구 멍석이가 꽈장님 안좋아하는척하는거 귀엽다요즘 티내는것도같고...😊
성룡명석으로 김과장 짝사랑하는 멍석이 보구싶다.... 멍석이철부지캐릭터 개잘어울림. 짝사랑하는데 자기맘 몰라주는 김과장에게 괜히 심술부리고. 그러다 미국으로 유학갈위기에 놓임. 가면 언제돌아올지모르는데. 가기전엔 꼭 고백
헉시 박멍석 유치원선생님은 아니신지...성룡명석으로 유치원선생님 명석이랑 싱글파파 성룡 보고싶네요 😭 김과장 애 데리러갈때마다 꼭 멍석쌤보고 인사하고..말걸고..작업걸고..사귀구...떢치구(????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rjhl125

김과장 본뒤에 성룡명석 파자ㅠㅠ
성룡명석으로 김과장 짝사랑하는 멍석이 보구싶다.... 멍석이철부지캐릭터 개잘어울림. 짝사랑하는데 자기맘 몰라주는 김과장에게 괜히 심술부리고. 그러다 미국으로 유학갈위기에 놓임. 가면 언제돌아올지모르는데. 가기전엔 꼭 고백하고싶은 명석이


명석이

모두 김과장 보고 찌질하고 귀여운 명석이 보자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석이랑 김과장 찰떡콤비얔ㅋㅋㅋㅋㅋ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명서기랑 김과장이랑 사겼으면 조켓다...명석이 넘 괴롭히는 재미가 쏠쏠한 인재이다
솔직히 김과장 보면 멍석이의 명석 이름 돌려받기 프로젝트 같다고ㅋㅋㅠㅠ 명석이의 악역에서 사람되기라고 부제 붙여라
아 명석아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김과장이랑 명석이 왜 안사귐 오늘따라 미모폭팔이네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pang_ma_rena

어제좋았던장면 평생 하늘같은줄만 알았던 아버지를 머리숙이게 만든 김과장한테 나 참 대단한 사람이랑 같이있었네 하고 뭔가 허탈한듯 개운하게 웃는 명석이 정말 정말 좋았다


멍석이

뽀글이 & 범생이시끼 돌려줘!!😂 #윤_대리_멍석이_아바타_데이트하는_기분 #김과장 #제_눈에_안경 #천생연분
김과장 멍석이 잘생겻다(끄덛
김과장 보는 중인데 멍석이 피부 너무 좋다.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석이 씹귀방탱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11화?에서 김과장 홍보부 발령난거서 멍석이 첨봣는ㄴ대(앞부분,,이제야봄,,) 미친 졸라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수없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헐.....김과장에 멍석이 실제배우님 나보다 어려......이젠 진짜 나보다 어린 연예인 점점 적어지는거 실감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김과장이 왜 재밌나 했더니 역시 잘생긴애+잘생긴애=존잼꿀잼임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sk_lee7729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goeuun719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minA_9967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jihyun_0729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yeahdam0312

김과장 준호 서율 드라마 정문성 박명석 명석이 solsolmi7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