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

아오늘 첼로들고 학교 다녀오고 오르막길 오르락내리락 해서 어께가 뒤졌음...,.,..,,,
신입생 오티 날 단이엘은 단톡에서 절친짱친 맺은 사람들과 역 앞에서 만났어 물론 한 번 학교를 다녀온 단이엘이 길을 안다며 안내했지. 미친듯한 오르막을 오르며 강당에 모인 단이엘과 짱친절친들은 강당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폭풍수다에 셀카에 난리도 아니야
그리고 내가 수능 친 학교가 우리 이모 모교였는데ㅋㅋㅋㅋ진심 그 학교는 지옥의 오르막길로 유명함. 이모한테 그 학교에서 시험치게 됐다고 말하니까 "카일아..올라가기 되게 힘들텐데 가다보면 인공바위같은거 있으니까(- 쉬었다 가라" 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
오마갓 ..! 전 중고등학교도 오르막길 이었는데 .. 대학마저도 등교할때 오르막길 ... 벗어날수 없나봐요 😂
ㅋ ㅋㄱ ㄱㄱㄱㅋㅌㄱㄱㅋㄱㅋㅋ웅 마자,,,그 학교밑쪽에 오르막길 한참올라가면잇는 도서관 입구쪽임 존예야
아 싑 개덥다 울학교 오르막길 뒤지삼
ㅎ이러다 40떨어지겠네 다들 오르막길에 우리가 장애물인건가...ㅎ스밍하세요 학교가서 낼때 무음 해놓고 스밍하세요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hunnnihun

안그래도 학교 신이라서 오르막길인데 이제 다음주부터 10분만에 강의실 찾아가기 레이싱 하게생김
학교 오르막길 진짜 진심 등산로라 힘들어서 죽어버림
대학교가 산에 처박혀잇어서 오르막길 겁나 올라가야대고 주변에ㅔ PC방이나 동전노래방도 없어...
학교 오르막길 진짜죽인다 어케다님
이 오르막길 학교에 높은 힐 신고오는 아이들 존경해... 운동화 신고도 힘든 오르막을..
학교 오르막길을 2분만에 올라가는 기록을 세웠다... 살려줘 아니 죽여줘 ᐛ
1학년때..공지가 늦게와서 이미 학교 밑에 오르막길 오르고있는데 어떤 같은학교 남학생이 '이보게 자네, 휴교령 나서 다들 내려가고 있는거 안보이나?' 이래서 ???;;;☆☆☆한 기분이었음..말투ㅋㄱㅋㄱㄲㅋㅋㅋㅋㅋㅋ초면인뎈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너무.....오르막길+계단+광활함 스리콤보여서 ㅠ다음주까지는 멀리떨어진 교실에서 하는 수업 쿨스루하기로 결정했다 (교수님:????
감기몸사ㄹ 주금 낼 졸업한 학교 올라가서 서류 받아와야하는디ㅠㅜㅜㅠ 오르막길 암담...
다행히 제가 6시전에는 끝나구 가까워서.. 건강맨 ㄷㅚ겟네요 학교오르막길 점심 마다 왓다갓다 ㅋ ㅋㅋ
성은 성인 필은 고등학생 필은 매일 새벽 등교를 하는데 아무도 없이 한적한 학교 가는 오르막길을 오르면서 휴대폰을 확인함 어제 보낸 문자 메시지에 아직까지도 감감무소식인 성을 여전히 미워하기보다도 보고 싶어 하는 제 감정에 슬퍼져 괜스레 또 울컥함
천체 망원경으로 보라는 별은 안보고 시리우스 관찰 하는 해리가 보고싶다. 범죄지만👀 천문대는 대학교 본관, 대부분의 건물과 멀리 떨어져서 오르막길 엄청 올라가서 나무 사이에 위치해있다는 설정인데 레귤러스와 해리가 같이 그 길을 오르는게 보고싶다
11.아 진짜 왜이리 가는길에 오르막길만 있어 평지가 1도 없ㅈ나ㅏ 가는데 40분이여 40분 그리구 체육복 상태가..?? 파랑색 실화..? 학교에서 하는 행사는 또 많아요(재미없는것들
아오 오르막길 학교랑 집앞 마ㅏ트랑 위ㅣ치 바꿔뉴ㅏ버려 시ㅣ댕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1_dyo_12

산에다 학교 지어놓을 생각 처음 하신 분은 살면서 평생 등산만 하시고 가시는 인생 앞길이 평생 오르막길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 학교 오는 길 오르막있ㅇ어요 굴러가시면 책임 안짐
학교 킥보드라도 빌려서 타고 다닐까 싶었는데 우리학교 가는 길 절반이 오르막길이지..........
아나 학교끝나고 1등으로 나와서 우체국 뛰어강ㅆ다 지금 다시 집간다 으 우리동네 지옥의 오르막길
아이곸ㅋㅋㅋㅋㄴㅋㅋㅋㅋ 헉 다행이에요 그 흉물스러운 것을 먹었으면 페리님의 미각 세포들이 파업을 했을지도 몰라요..!! 그런 곳은 나이를 먹으면 먹을 수록 더 적응이 안 되고 힘들더라구요 저희도 학교 오르막길인데 걸을 때마다 숨차욬
맞아요ㅠㅠㅠㅠ 왜 학교엔 에스컬레이터가 없을까요!! 과제가 많아서 책을 많이 들고 가야할 때는 오르막길을 보자마자 아 가기 싫다라는 생각부터 들고 그렇답니다.. 우리 같이 힘내요ㅠㅠㅠㅠㅠ
왜 내 집이랑 학교는 오르막길에 있지

ㅈ ㅓ 저 학교 오르막ㄱ길 오면서 보다가 무릎 꿇엇습니다 ㄹ ㅔ알 친구가 쪽팔리다고 개쪼겟음 그게 머가 중요합ㅂ닏가 앤디님이 존ㄴ아예쁜데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ㅜ ㅠㅜ앤디님 왜 왜울어요 왜ㅠㅠ ㅠㅠㅠㅠ ㅠㅠ어ㅓㅎㄷ
정문부터 학교부지 끝까지 쉬지않고 오르막길인 어메이징한 학교
우리학교 오르막길 진짜 개싫어 차라리 줄이라도 내려주면 등산하는 기분으로 올라갈텐데
또하나빡치는겈ㅋㅋㅋ 장애인도걸러서받음 정상적으로 걷고 말할수있는 장애인만받음 왜냐하면저희학교는 경사 약 60도의오르막길을거쳐 계단을 아파트로따지면 10층을 올라가야하는 학교거든요 ㅋ 그렇게 장애인을위해 보수해주세여라고말해도 그냥무시하는학교가 명문이라니
학교가는 오르막길 좀 없애고 싶다.....하필 학교가 산꼭대기에...ㅎㅎ
와 지금 편의점 나오면서 알았는데 학교 편의점에 왜 문이 두개나 있나 했는데 하나는 문 앞에 턱이 있고 다른쪽은 휠체어가 갈 수 있게 낮은오르막길 만들어놓은 문이었다. 휠체어 마크도 그려져있었네..
도보30분.,,?저희학교산에있어서계단하고오르막길있어욤ㅜㅜ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hiryo_0609

학교! 그 가파른 오르막길!
우리학교도 갔다 오는 길 오르막길이라 걷다보면 종아리에서 꽈짖꽈짖 소리남
4. 나 너무 요즘에 일도 쉬고 안 움직이고 그래서 체력 저하 됨 학교 오르막길 오늘 올라가는데 너무 힘들어서 벤치에 앉아서 쉼 심각.. 운동해야하나 고민중이구 근데 운동귀차나
머 죽기전까지만 하겟지 설마 죽겟어??? 달리는거 ㄷ ㅏ 나는 초등학교때도 산 오르막길에서 달리는 자동차로 인라인 질주를 햇던 미니 매드맥스맨이다
ㄱ그냥 택시타고갈래요...택시탈거야..ㅋ.ㅋㅋ ㅌㅋ ㅋ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오르막길 올라갈ㄹ생각에 우리학교 생각나...😂😂
안팔리고 검은 반점만 늘어가는 가판대 바나나에 눈물 나던 시절이 있었다. 공기 중에는 늦겨울 밤의 안개가 떠있었고, 늘 지나는 좁은 오르막길을 지나 학교로 가는 마지막 버스를 놓치지 않기 위해 눈물을 훔치며 발길을 서두르곤 했다.
오르막길 순위 매기면 항상 1등하는 학교입니다(서울에 있음요)

ㅈㅣㄴ짜 우리초등학교 산깎아서 만든거라 심지어 교문도 오르막길이어서 등산이었음 초딩때 괜ㅇ히 건강했던게아니다
SEZA___o_o 저희 학교도요 오르막길 쩔어욥
제가 저 중에 상위 클라스에 있는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서 15-20분 평지?댓츠ㄴㄴ 오르막길 ㅇㅇ엄청난 오르막길 ㅇㅇ
학교 가기 시러요 십 택시도 없을 거 같은데 오르막길 어케 올라가냐고
후...하...하... 마자요.. 학교 올라갈때도 5분은 걸리는데... 거기에다 오르막길.... 고생길.. 오픈.....
나 어떡해 우리 오르막 대박이야 진짜 우리는 눈이 와서 길에 얼음만 얼어도 휴교인 학교라니까 아니 진짜야 오르막 내리막 장난 아닌데 \ 학교 \
아니 지금 그... 학교 앞 오르막길에 맨홀도 물 역류하고 있는데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Youu_youu_

아빠차 타도 학교 오르막길 쩐다고
학교 오르막길 지렁이 밭이야 번개치고 비 엄청 퍼붓고 난 학교오면서 족욕했고
아 저희학교 산에 있어서 오르막길만 연속인데......ㅠ
지금 부산 어떠냐면 3년전에 그때 그 물난리랑 비슷함 학교 오르막길에서 폭포 내려오는듯함 ㅜㅜ
아니 나 학교 갈 수가 없단말야 !!! 학교가 오르막길 중간에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재송동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휴교
학교가 다 오르막길인데 맨 밑에 진짜 사람하나 떠내려갈정도로 잠걋서...
아니 저희 학교앞 하수구 다터져서 안그래도 오르막길인데 폭포처럼내려요 ㅋㅋㅋㄱㅋㅋㅋㅋ 그밑에 평지도로에 물 다고여서 차들 지나갈때마다 파도생긴다구요ㅠㅜㅡㅠㅠㅠ

학교 안그래도 오르막길인데 운동장 흙이 쓸려서 흙탕물 폭포를 만들고있구요 하수도는 역류하내요 시이바 강건너온기분이다
아니 근데 나 학교가고있었는데 ... 다시 그 폭포같은 오르막길을 올라가야하나
ㅎㅎㅎ....ㅎ.ㅎ....우리 어쨋거나 학교들어오는 방법은 오르막길아니면 내리막길 둘 중 하난데 경사어져
존나 짜증나는게 우리 학교 엄청 가파른 오르막길 쭈욱 타고 가야하거든 도로 문제로 통학버스는 못 올라가서 학생은 밑에서 내리고 올라가야하는데
맞죠 오늘 좀 심한거같애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학교 오르막길에있는데 폭포생겼더라구요,,, 큐모님 잘 가셨어요??
우리학교 오르막길 워터슬라이드라는데
저희학교는 애들 다 등교시켜놓고 1교시 자습~~~이러다가 방금 하교령 내렸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르막길 각도가 부산 고교중 최대각이라는데 학교 망했으면 합니다...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jively0719

부산은 아니지만 저정도...학교 오르막길인데 어캐올라가짘ㅌㅌㅌㅌㅋㅌ....
우리학교 산이라서 스탠드에서 폭포내리는거랑 오르막길에서 진흙폭포 내리는거 개쩌는데 못나가서 못찍었디
ㄱㅋㅋㅠㅜㅜ 난 오르막길 앞에서 아빠 차로 가려다가 못올라간다길래 내리려고 했는데 톡보고 집에왔ㅅ조.,.학교 연락 너무 느려...
내 친구 학교 오르막길에서 휴교당함 울반애 학교 교실에서 휴교당함
아무리 고지대의 학교라지만, 학교는 그 오르막길을 등교하는 학생들을 생각했어야 했습니다.
우리 학교 가는 길 짱 마나서 옛날엔 오르막길로 갔었ㄴ데 지금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담.. 오르막길 너무 힘드러..
아 진짜 학교 가는 길에 내리막 오르막 다있고 비오면 못지나가는데도 있는데 ,,, 학교 어떻게 가여 ,,, 왜 우리 아파트랑 학교는 다 산에 있어서 ,,,

아 학교 양심 있냐;; 오르막길인거 알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오르막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치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학교갈때 버스가 오르막길에서 올라가는데 슈웅 하고 내려간적있음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 린스 부러우ㅜㅜㅠㅠㅠㅠ 우리학교 20분전도 오르막길인데 아무말도 없어ㅠㅠㅠㅠㅠㅠ
저희 학교 오르막길 진짜심한대... 이정도면 휴교아닌가요
오르막길 경사 오진 학교는 솔직히 휴강해조야한다 학생들 등교하다 비에 떠내려갈거같다거
우리 학교 밑 진짜 바다인 거 아니냐 오르막길을 지나는 버스 노선과 거기서 10분을 더 올라가야 있는 학교라니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hyeon0210

나 우리학교올라가다가 백퍼 미끄러넘어진다 그러니깐 그 오르막길 올라가다 뒤질꺼같으니 휴교좀... 나 다시 지하철타고 집갈께
학교가 부산쪽은 아니지만 학교랑 자취방이 가까운 대신 끝쪽이 오르막이고, 가는 길에 웅덩이 생기는데 비가 많이 오면 저는 자체휴강을 하겠습니다,, 교수님 안녕 내년에 만나요🙌
지네는 차 몰고다니니까 휴교할 생각없었겠지 학교도 ㅈㄴ 높고 오르막길인데 미쳤다고 애들이 가냐고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이미 가있는 애들도 있는데 일찍 문자주든가 개어이없어
헤헤...오르막길 그까이거.. (비를 뚫으며 학교를 올라간다) 하루 이틀 아니자나욤 (은은 (? 냐님이야말루 조심하시락우!!! (쫑알쫑알쨍알쨍알
두번째 사진 우리학교길 오르막임
오늘같은날 학교갔으면 버스가 오르막길 못올라갔겠다..
우리학교 노답이에요... 용당가는 셔틀버스있는데 오르막길 다 못올라간다고 중간에서 학생들 다 내려랬대..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Ruae14

산을 깎아서 만든 학교는 맞지만 산꼭대기는 아닙니다.. 좀 가파른편이긴 하지만 중학생들도 올라갈 수 있는 오르막길 수준이에요.
밖에 비 많이오나... 나 오늘 휴학계내러 학교가야되는데 오르막길 벅 규
헉 휴교했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비오는날 오르막길 위험해.... 여기도 비가 오기는 했는데..음.... 그렇게 많이오지는 않아서....대학은 비땜에 휴강이런거 없어요.... 학교가 잠기지 않는이상ㅋㅋㅋ
참고로 두 학교 다 경전철역에서 가면 오르막길입니다.
그리고 학교 입구부터 명진관까정 전부 오르막길과 절벽만이 잇다 ...
한 학교만 7년째 다니니까 굳이 무리해서 에스컬레이터를 걸어 올라가는 만용을 부리지 않는다... 우리 앞엔 억겁의 언덕이 있어(오르막길
학교 가는 길이 오르막길인데 조금만 서 있어도 막 물이 옆으로 튀던데..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Ruae14

잉여님ㅁ 괜찮우신가요 ,,,그쪽 학교 오르막길 장난아니던데
그러니까 내가 학교를 걸어서 등교했을때는 오르막길 약1km를 걸었던거란 말이지.
오르막길 장난아닌 그 학교입니닼ㅋㅋㅋㅋ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에 내리면 3개의 대학을 갈수있습니다만 역내리면 바로 학교 입구지만 오르막길 난코스인 경성대, 10분정도 걷지만 올평지 부경대, 마찬가지로 평지길인데 학교에 근접할수록 오르막길이 나타나는 동명대 단 경성대빼고 학교 밖에 셔틀버스 운영
우리학교네 ㅎㅎ...... 아직도 저러니....? ㅎㅎ.......... 나때도 휴교령 떨어졌는데 애들 부지불식불 학교 나와야 한다고 뻐팅겼다가 열시 멈어서인가 안 온 애들도 출석처리하라는 문자 돌렸음 ㅋㅋ 그때 양말벗고 오르막길 올라간 애들 뭐가됨?
우리 학교 오르막길을 열심히 올라가야 나와서 잠기진않는데 얘들 전부다 양말 신발 다젖어서 다같이 말린다고 고생했다 흑흑
선생님 제발 일주일에 3번은 행앗으로 수업해주세요 ... 학교 오르막길을 올라가는 제 맘을 아세요..? 모르시겠죠.. 저희는 차량등교 못하는데 쌤들은 차타고 위까지 올라가시니까요...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double_chou

어제 저희 학교 오르막길 봐주실 분 ...
아 재즈 콰이어 땜에 탈출한 학교 5시까지 또 가야함... 아 진짜... 730까지 있어야함.. 걸어와야함... 오르막길... 숙제 엄청 많음... 아아아앗
누가봐도 학교 오르막길 거의 폭포처럼 흘러내릴게 뻔한대
해여고 10시부터 정상수업 오르막길에 물 줄줄 다 내려오고 산동네라서 괜찮다니 그게 무슨 논리냐 그게 말이냐 똥이냐 우리 학교는 그나마 휴교령이라서 망정이지 어떡해
셔틀 오르막길 다 못올라간다고 중간에 세워서 학생들 등교시키는 학교에요... 물론.. 버스 못올라가서 안전문제때문에 내린거라고는 하지만.. 그정도로 학교가기 힘든데 휴강때려주지..
나도 우리 학교 경사 진짜 장난 아닌데 제일 낮은 곳에서부터 제일 높은 곳까지 오르막길만 최소 40분 걸어야하잖아...?
워터슬라이드 탈사람 우리학교 오르막길 ㅋㄱㅋㅋㄱㅋㄱㅋ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NAmangtaegiNA

작년에도눈많이안왓으니까올해도눈많이안오길바래봅니다ㅠㅜㅠㅜㅠㅜ 솔직히오르막길인데빙판생기면진짜너무다니기힘들어서.. 학교들왜이렇게높은데짓기좋아하는지모르겟어요..😂😂
저희 학교가ㅋㅋㅋㅋㅋ산에 지어져서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건물까지 오는데 오르막길을 열심히 올라와야하거든요.... 근데 엘베가 없어요^ㅁ^
전에 오르막길 오르다가 너무 어처구니없어서 사진찍어둔거있는데 학교가 들통날거같아서 올리지는 못하겠는데 다시뵈도 진짜 너무 오바네요.....
학교 오르막길에 지을거면 에스컬레이터 달아라..
학교이쁘면뭐해 오르막길인데
우리 학교도 역하고 학교하고 2.1km떨어져 있는데 다 오르막길 ㅋㅋㅋ
아니 그동안 학교 다니면서 수ㅕㄴ시간 제일 많이 확보하고 다니는거 같은데 왤케 몸사ㅇ태가... 조금ㄷ 안겆ㄷ다가 뛰댕긱 오르막길 오억번 걷ㄱ 그래서 그런가 (타자 미친새끼야 왜이러는데)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amyunel


내리막길

어제의 지옥의 오르막길은 내일의 지옥의 내리막길
허헝,, 다자이 산다면 이렇게 3개 살것이다,,,, 근ㄴ데 워커가 12cm,,, 오르막길ㄹ 내리막길 못걷는 워컫등장,,
발목 다치고 첨 알았어. 내리막길이 오르막길보다 힘들다는 거. 발목에 힘 장난 아니게 들어가는데 중심을 못 잡아서 자꾸 삐끗해 ㅋㅋㅋㅋㅋ
아 아냐 저랑 있으니까 이제 다시 오르막길일거예요!!!! 끝없는 내리막길 같은 건 없다구요!(꼬옥부둥
아 진짜 최악의 경우 내가 갖고있는 토끼인형으로 바꿀거임 저녁까지 오르막길 내리막길은 모 이야다..
ㅇㅈ입니다. 내리막길 있으면 오르막길도 있으니까, 이제 쑥쑥 올라갈 차례만 남았어요..(부둥부둥)
인생이 내리막길 오르막길 있다는데 한번 내려가면 안올라감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MidnightTempo

자전거가 겁내 무거워서 오르막길 오를 때엔 무릎이 아작나는 것 같았고, 내리막길에서는 훅- 하고 차도로 들어갈 까봐 긴장하면서 브레이크 잡느라 손목이 아작나버림
험준ㅋㅋㅋㅋㅋㅋㅋㅋ괘긔엽닼ㅋㅋㅋ움 그녕 동네가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왓다갓다잇서•••진쩌 심각해...ㅜㅋㅋㅋㅋ시골이야 쥬시가려면 버스타야돼..4정거장..
내리막길이라도 돌아보면 오르막길 이름조차 다르더군요 후회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후회하지 마세요 언덕
운전 오르막길이랑 내리막길 너무 무섭다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남의 차 타도 오르막길에서 너무 긴장돼 롤러코스터 올라가는 기분이야
만도 풋루스 (전기자전거) 타고 남해 라이딩 했어욤:) 오르막길에서도 전혀 힘들지않고 평지 30 / 내리막길 시속 60까지가능 신세계였음!!😃 대여할때 단점은 면허유무 만18세 이하는 대여불가
난 오르막에 쥐약이라.... 이번에도 진짜 몇년맘에 간 거 였더.... 홀 내리막길 싫어하다니 뭔가 신기해!!!
사실 다타는 망시티 망시티하는거 별 생각없다 짜피 우리는 오르막길 투성이고 댁들은 내리막길 뿐이니까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Muzi_Maple_s

인생은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의 연속이라더니 수요일에 맘잡고 다시 열심히 시작하려 하니까 금요일에 왕창 멘탈 박살나고 일요일에 드디어 일을 그만둔다는 멜을 보냈다
오르막길 내리막길장난아닌데 나는 한참 나눔받는데 갑자기 비가쏟아져서 사람들 겁나모여가지고 그안에서 사람들나눔해주심
이놈의 지대는 왜 다 깎아둬서 쉬익 죄다 오르막길/내리막길이라서 비오면 워터파크가 개장한다 전신 젖는건 둘째쳐도 등굣길 안그래도 좁아터지는데 우산까지피면 완전 좁아버리기~!
ㅎㅅㅎ 점수는 오르막길~ 내리막길~
우리 사는 곳은 쓸데없이 오르막길 내리막길이라 물이 안 참 •••
흠냐 이태원 가고싶당 근데 진짜 경사진곳+오르막길 내리막길 슈퍼파워많음이다
3333 예전엔 힐 신고 오르막내리막길 뛰기도 했는데 요즘은 힐에 올라 서는 거 부터가 오르막 3km 달린 기분이며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yechani47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앞으로도 많을일들이 있겠죠 그 어떤 좋은일이던 신나는일이던 슬픈일이던 짜증나는일이던 늘 그래왔듯 서로 의지하며 믿어주며 꽃길걸어요 그 꽃길이 힘든 오르막길이던 쉬운 내리막길이던 늘 함께해요 #
약간요 근데 글케 급한경사는 아니었어요 방금 집앞 오르막길 바로 직전까지 다시 타고왔는데 내리막길 구간이 더 많았는데도 아주 완만한 오르막길 2분정도 탔다고 다시 넉다운 됐어요 진짜 심각하네요
너무 척들지지 마세요 오르막길이있으면 내리막길도 있는 법이랍니다😄
인생이란 원래~~ 오르막길 내리막길


지옥의

울 동네 제과점 다 좋은데 가려면 지옥의 오르막길을 올라가야한다는 것이 가는 걸 망설여지게 한다...
지옥의 오르막길+계단
보그전 설마 전에 무하전 했던 곳인가,,,? 무하전 때 지옥의 오르막 길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흐릿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saewooo_

아 미친 저 그 지옥의 오르막길 알아요 걍 등산 아님¿
거기다 둘다 지옥의 오르막길을 올라야한다는 슬픈 이야기
진짜 가끔 저근처 놀러가는데 지옥의 오르막길
여주대... 절대로 오지 마시오... 시골이라 버스는 1시간에 한 대씩 와서 여주역까지 가려면 택시타고 가야하고 고속버스 타면 지옥의 육교와 지옥의 오르막길인 정문을 걸어 올라가야한다...


저희

저희 핵교도... 오르막길ㄹ...... ... .. . .. .. 비오면 폭포...
저희 집 그건데 그 매립진데 그래서 저히 아파트 위에 있거든여?? 근데 아파트로 올라오는 입구 그 오르막길 아래는 물바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ㅇ! 저희집은 오르막길에 있어서 수해는 없었지만 기억해둘게요! 감사드려요 밤님!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_2241000045

저희 집은 엄청난 오르막길인데 비 그친지 몇 시간이 됐는데도 아직 급류흘러요,,, 로운밈 조심하세요.. 😭
그래도 저희는 그냥 봐줄만한 언덕길이에요... 저 전에 항공관쪽 갔는데요 여기 5층 건물 높이가 거기 1층 높이도 안되더라구요....(어메이징!) 오르막길 올라가봤는데 등산하는거보다 더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올라갈

2연속 오르막길 올라갈 때마다 뒤질 것 같다
아 . . 여름 너무 싫어요 💦 지금은 날이 많이 풀려서 오르막길 올라갈 때 땀이 안 나서 행복한거 있죠 ㅠ ㅠ ㅠ 닻별님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쵸? 달 진짜 이쁜데 작아서 그런지 다들 안보더라구요ㅋㅋ 운동하는데 오르막길 올라갈때마다 달만보고 올라갔었어요!
오늘도 똥이 괘마려웟는데 어느정도 참을만해서 한 두시간정도 참고 꾸역꾸역 편의점에서 친구랑 머 처먹다가 급 신호와서 집가서 싸려했는데 도저히 오르막길 올라갈 엄두가 안나서 올라갔다간 빤스에똥뭍힘행이라 지하상가 내려가서 천국을 맛봣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무섭진 않았어요! 뭐랄까 롤러코스터 오르막길 올라갈때의 긴장감? 그게 영화보는 내내 지속되는 느낌이구... 후반부에는 조금 잔인한 장면도 나오긴 해요!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ydon9hanm

오늘도 똥이 괘마려웟는데 어느정도 참을만해서 한 두시간정도 참고 꾸역꾸역 편의점에서 친구랑 머 처먹다가 급 신호와서 집가서 싸려했는데 도저히 오르막길 올라갈 엄두가 안나서 올라갔다간 빤스에똥뭍힘행이라 지하상가 내려가서 천국
비록 추위를 많이 타긴하지만 그래도 오르막길을 올라갈 때는 그나마 따뜻해지기라도 하니까요! 아하 아하 그렇군요, 진짜 재료가 많거나 악기 큰 거 드신 분들 오르막길 올라가면 되게 몇 배로 더 무거울 것 같구... 😭
ㅋㅋㅌ ㅋㅋ ㅋ ㅋㅋ ㅋㅋㅋ설ㄹ마 겨자님 오르맛길 올라가셧ㅅ어요?!??!?!!?!?!! 아진자 저 택시타거 가야겠아요...ㄱ근데 오르막길 공사중이라고 했는데 택시가 올라갈 수 있을가요..? 😂😂
누구 휠체어로 오르막길 올라갈때 팁좀 줄사람 ..
뒤돌아 허리 숙여 인사하고는 곧장 바이크에 올라타 핸들에 비닐봉지를 걸고 헬멧을 썼다. 시동을 걸고는 입을 떼었다. 여야, 허리 꽉 잡고. 오르막길 올라갈기다.
내일 비온다는데 걸어서 10분걸리는 극헬오르막길을 안미끄러지고 10분안에 올라갈수이쓸까


오르막길

오르막길 존나많아 아침부타 운동중임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DREAM_01_15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miyomiyory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FF14_ARUN3L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ppoger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yewol1820

오르막길 학교 내리막길 지옥의 저희 올라갈 자전거 U1mumu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