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험

시험시간표나왔는데 찍는걸 잊었다..첫째날 2교시가 수학이라는것만 기억남ㅋㅋㅋㅋ
시험 첫째날이 컴백날이면 난 어쩌지🙀
이 느낌은 약간 시험첫째날 1교시 시험지나눠줄때의 그 느낌임
아놔 시험 첫째날
하하 10.16일 시험 ㅓ첫째날 시험은 고이 접어서 버리고 시즌그리팅 사면...돈이 없는데..휴,,, 컴백하면 앨범 사야하는데 알바 뛸까..
ㅅㅣ험 첫째날부터 달릴거라궇ㅎㅎㅎㅎ 오빠 시험 잘보고~!~!
진자 첫째날 영어 사문 둘째날 문학•독문 제2로 시험 스케줄 짠 센세 . . 나와보세요.. 오래 살겁니다 당신. .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EXBrEPDZQO5aUmf

시험첫째날은 신세계가고 둘째날은 칠성가야겠다
우리학교 시험 시간표 미침 수학 첫째날에 국어랑 과학을 붙여놨어 심지어 마지막날 1교시 쓸데옶이 자습이야
시험 첫째날 시간표 보고 경악함 시간표 정한 사람 진짜 누구임??
구럼 머함 시험 첫째날인데 하하
여러분 전 시험 첫째날에 쇼케를 할 거 같지만 시험이 중요한가요 그냥 쇼케 갈거에요 ㅎㅎ 신난당 차피 시험 잘보나 못보나 가는 학교는 똑같아서 ㅎㅋ
시험 첫째날 문과파티 ㅠㅠ팬파티 다음날인데 개망했다
아 예 참고로 9월19일 우리 시험 첫째날이요

만약에 내가 국어 디일 공부를 완벽하게 끝낸채 시험을 본다면 첫째날에 영화보러가야지 ㅋㅋㅋ


10월

10월 첫째주가 다 쉬는날이니까 추석 지나고 할것 같기도 해!
작년 10월쯤인가 학교를 거의 5일정도 빠진적이 있었는데 왜 그랬는지 사실 기억은 안나 그냥 첫째날엔 엄청 아파서 하루빠졌다가 그뒤론 아빠가 아직도 아프면 더 쉬라 하셔서. 월요일에 빠지고 다음주 월요일에 갔을걸
여러분.. 10월18일은 말이죠... 제 최애님이신 마후마후님의 탄생일이자 이번 마후마후님 앨범의 발매일이자 저희학교 중간고사 첫째날입니다.... 정말 타이밍 뭐같네요 중간고사만 없으면 참 행복할텐데..
헤헷 그런가보아효오😚💜 얼른 10월 첫째주 와서 ( 빨간 날 많은 주! ) 푹 자고 파효오😌💜 헵😉
10월에 긴 연휴,,,추석 첫째날하고 둘째날 빼고 다 나가있으려하는데,,,,다 약속잡아버려야지,,,,어디 아예 며칠 어디서 자고 가거나 암튼,,,집에서 가족들 안보는게 목표데쑤
잉ㅠㅠㅠ 나 이번 10월첫째주에 그때만 풀로 쉬어ㅠㅠㅠㅠ 쉬는날이 없오ㅠ 주말엔 그냥 죽어있구ㅠㅠㅠ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jaey0520

10월 첫째주는 추석덕분에 다 빨간날이야!!! 월요일빼구!!!!!
2017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비투비 출연 비투비는 10월 1일 출연 예정 ,, * 티켓팅 정보 * - 멜론 티켓 6일 오후 8시 ) 둘째날 공연 스탠딩 석 7일 오후 8시 ) 둘째날 공연 외야 지정석 11일 오후 8
☃3일간의 투표가 끝났습니다 오늘은 입금 6일째 날이에요 원래 16일까지 입금 기간이었으나 투표 결과를보니 입금 기간 연장이 두 번째로 많이 투표가 되었어요 그래서 10월 첫째 주까지 연장을 하려고 합니다! 입금은 지금도 가능합니다 투표와 수량조사에
리스펙....🙏 10월 첫째날 대휘 꼭 보실 수 있을거에효
쌔시나... 나 다음 주 안될 가능성이 높다...(눈물쭈륵...) 새씨니가... 금요일은 시간 안될 것 같으니깐 아니면 아예 10월 첫째주에 빨간날에 만날래,,.?
빠빠빨간날 궁금해허니 다음날 출근 싫어지는 바로그날 10월 첫째주 기다려 베이베~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빨간 그 날!
달력에 빨간날이 많아서 10월 첫째주는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낮기온이 좀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마네키팟🌸 10월달첫째주빼구 일욜날가려합니당 조랑마니치내야댐..조가 낯가려서 구해봄☆


생리

내 생리통의 다행인점은 약이 졸라 잘듣는다는 점이고 단점은 첫째날 자고 일어나면 약있는데까지 갈수가 없다는점이다
릴리컵을 한 주기 사용해본 후기 첫째날 생리컵 넣을 때 어떻게 접는지 몰라서 고생, 넣고 났는데 생리컵이 펼쳐졌는지 몰라서 손가락으로 여기저기 만져보느라 고생, 뺄 때 실링 푸는 법을 몰라서 자궁 뚫어뻥하는 고통 느꼈
친구가 매일매일 생리 첫째날 둘째날이길 바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리통 원래 첫째~둘째날에만 하는데... 지금 셋째날인데 왜 살살 아프지...
애기 낳고 나서부터인지 그냥 늙어서인지 생리 첫째날 둘째날은 정말 꼬리뼈가 뿌셔쀼셔 하는거 같은데 아기는 자꾸 놀자고 칭얼거이고
첫째날 둘째날은 통증 ㄴㅓ무 심해서 약먹어도 해뜰때까지 잠도 못잤고 앉아있는거 누워있는거 다 지옥의 통증이였고 한번도 생리통이 없던 달이 없었는데 이번엔 없었음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HS_union273

음.. 점점 밑이 빠질 것 같은 아픔이 찾아 오고 있다. (생리 첫째날
아 근데 오늘 생리 첫째날이라 생리통이..ㅜ😂😂 탐폰 쓰긴 했지만 그래도 힘들ㅇ것 같아
큰일이야...생리컵을 사지도 못했을뿐더러 진통제마저 없다 심지어 방금 일어나가지고 자면서 첫째날을 넘길수도 없음...
지난번 생리할때도 생리통 첫째날부터 오져버려서 끙끙 누워있었는데 심했더니만 이번에는 첫째날 안심해서 괜찮으려니 했더니만 끝나갈때쯤 일주일 아플ㄹ꺼 다 받는ㄴ거냐! 망할!
생리 첫째날 둘째날은 생리컵한채로 걍 퍽 앉으면 아픈데 이게 아무래도 생리로 경부도 부었는데 내가 쓰고있는 생리컵이 매우 작은거라 아픈거같음....
휴일 첫째날 생리 시작 말두 앙대,,(절망
수능때 생리하명 어떡하죠 존나 겹칠각인대ㅠ 첫째날 둘째날만 아니믄 되느디

생리컵 빼는 방법 글과 동영상도 보고 시도했는데 그 진공상태라는게 ㅜㅜ 바람이 빠지면서 또 촥 압축과 달라붙음이 동시에 일어나서 화장실에서 몇십분을 있었다 온몸이 땀범벅 됨 일단 다시넣는것도 못하겠고 내일 다시 시도 ㅜㅜ - 첫째날 후기
이번 생리 첫째날이랑 둘째날에 진통제 밥보다 많이 먹ㄱ엇더니 (뻥입ㅂ니다) 생리하는 기분 안나


티켓팅

졸라 아미4기 가입자수가 얼마나 많으면 상담원분께서 가입자수가 엄청 많다고 그러시냐 최근에 받으신분들도 거의다 첫째날에 신청하신거같던데•••게다가 하루에 몇천개씩 순차배송하고있다는거보면 ••• 파이널콘 티켓팅 어쩌냐
어젠 둘쨋날!! 와나완은 첫째날 나와ㅎ첫째날 티켓팅 1ㅣ일 마자!!
졸라 아미4기 가입자수가 얼마나 많으면 상담원분께서 가입자수가 엄청 많다고 그러시냐 최근에 받으신분들도 거의다 첫째날에 신청하신거같던데•••게다가 하루에 몇천개씩 순차배송하고있다는거보면 ••• 파이널콘 티켓팅 어
월요일에 멜론티켓 첫째날 티켓팅 가능한사람 ㅜㅠ 진ㅉ 친한애가 첫째날 가야대는데 걔도안돼고 나도 안대ㅜㅜ 시간대시는분 좀 도와주새요 . ..
첫째날은 2층 콘솔쪽, 둘째날은 2층 왼쪽이요! 아이돌은 욕심 부리는데 한계가 있더만요 티켓팅도 차원을 달리허구,,,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T_Narce

내 친구 코뮤페 첫째날 둘째날 다 성공함 ㅏㅋㅋㄱㅋㅋㅋㅋㄱ두좌석씩...얘 티켓팅의 천재아니냐
그리고 왜 첫째날을 티켓팅 그라운드로만 파는지도 노이해... 솔직히 우리 돔이면 진절머리 나는 사람들 아닙니까 ㅠㅠㅠㅠㅠ 하,, 부산만 가면 진짜 한번에 다 볼텐데...


자고

첫째 둘째날 보통 많이 새는데, 이날은 내 컨디션도 너무 힘드니까 그냥 모른척 수건 덮어놓고 자고 셋째날 기운좀 나면 빨았다(자취할때) 근데 며칠전 넷째날인가? 이쯤되면 안새고 샌적이 없어서 편하게 자고 일어났는데 새있어서 왕빡침!!!!!으로 인한
-아뇨 괘,괜찮습니다아.. -하하 긴장할 필요 없어요 민기씨한테 전달 받았겠지만 오늘은 간단히 전달할 내용이 있어서 만나자고 한거니까 년은 바로 본론을 꺼냈지 만나는 날은 매달 첫째주 토요일 오늘 만난 장소에서 3시 시간도 바뀌지 않는다는 얘기까지
왜 자고 일어나니까 마음이 이리 찍혀있는건데요 (당황당황) 사실 자세히 짠 건 없고 누군가가 열어주면 좋겠습니다... 엔피씨는 이야기 진행용 엔피씨인 판사 한명. (실제로 하는 건 없을듯) 한 5일 단기? 첫째날은 일상 4일 시리로.


하나님이

하나님이 이르시되 빛이 있으라 하시니 빛이 있었고 빛이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둠을 나누사 하나님이 빛을 낮이라 부르시고 어둠을 밤이라 부르시니라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니라.
이제는 몹시도 지치고 몸에 병이 날 때마다 약보다는 아버지 하나님이 생각이납니다. 약을 먹으면 일시 동안 건강하겠지만 또 아픔니다. 계시록을 거의 다 이루고, 첫째 부활만 남은 시점입니다. 용을 무저갱에 가두시고, 거룩한 성과 함께 속히 오시옵소서.

가위가 있으라 하시매 가위가 있었고 그 가위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가위로 자르사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시니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니라.
하나님이 태초에 이것은 지리는 부분 아니냐 하시매 지리는부분이 생겼고 보기 좋았더라 아멘ㅇㅈ?ㅇㅇ아멘 하나님이 지리는 부분과 지리지 않는 부분을 나누사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 되는각이니 이것은 반박이 불가하다 말하시고 레알이라하시더라
하나님이 태초에 이것은 지리는 부분 아니냐 하시매 지리는부분이 생겼고 보기 좋았더라 아멘ㅇㅈ?ㅇㅇ아멘 하나님이 지리는 부분과 지리지 않는 부분을 나누사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첫째 날이 되는각이니 이것은 반


WOW

170828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 환영행사 첫째날 WOW WOW 김세윤 WOW WOW #ACE #에이스 #CACTUS #선인장 #WOW #SEYOON #와우 #세윤 #김세윤 official_A


아예

학교축제 첫째날 프로그램이 기아체험이다. 아예 굶는 것은 아니고 캄보디아 주식 '우갈리'를 먹어보고, 자매결연 맺은 캄보디아 해피 홈스쿨에 보낼 학용품 키트를 만든다. 의미는 있지만 배고파 죽겠다.
웅.... 첫째날은 아예 못가 그냥 그거는 포기하래


파이널콘

저와함께 나눔하실 첫째오빠하시는분 구합니당 나이는 되도록 저랑동갑인 03년생이였으면좋겠어요 ㅠㅠ 나이차이가 크게안났으면 해요XD 나눔할 슬로건이나 포카는 차차 디엠으로 상의해요! 멘션주시면 디엠날라갈께요ㅠㅠ! #파이널콘 #방탄동반인구함 #_PLZ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todaysyung

저와함께 나눔하실 첫째오빠하시는분 구합니당 나이는 되도록 저랑동갑인 03년생이였으면좋겠어요 ㅠㅠ 나이차이가 크게안났으면 해요XD 나눔할 슬로건이나 포카는 차차 디엠으로 상의해요! 멘션주시면 디엠날라갈께요ㅠㅠ! #파이널콘


되니

오아ㅏㅏ그럼 진짜 대박이겟다ㅜㅜㅜㅜ정말 그랬으면 일주일을 계속 행복하게 보낼텐데... 이틀이면 첫째날에는 내일만지나면 주말이야 이생각하고 둘째날에는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야 이생각하게되니깐 힘들다거나 그럴틈이 없을텐데....
종목별 대표 선수를 뽑을 때 릐사랑 추 둘 다 피구 대표로 뽑혀서 점심시간마다 선수들 끼리 피구연습을 하는데 첫째 둘째 날에는 언니들이 무서운 병아릐사는 눈치보느라 바빠. 연습 시작한지 3, 4일 쯤 되니까 조금씩 편해지고 여유도 생김.


코뮤페

인생ㅠㅠㅠ 코뮤페 둘째날 성공했긴했는데 4층이어서 첫째날이랑 교환도 업겟지..?ㅠㅠㅠㅠ 진심 와나완 보고싶다거ㅜㅜ
괘...괜찮아 ! 난 첫째날은 못가지만 코뮤페 둘째날은 가 !
나도 코뮤페 나눔하고 싶따 하지만 첫째날 못간다


사람

9월 12일 전까지 보내준다그랬는데 택배 예약은 커녕 운송장번호도 안뜨고...아는언니도 모집 첫째날에 했다는데 키트 어젠가 그저께쯤에왔삼 사람이 아무리많아도 그렇지 이건 너무하지않나...?

대박ㅋㅋㅋㅠㅠㅠㅠ 버스킹 첫째날 사람들 많아서 박터지는거 아니냐구ㅜㅜㅜ 렛츠두잇더이라티셔츠에 초콜릿도,,, 넘나 좋다아💕
음 일단 두번째로... 내 주변에서 알게 모르게 날 압박주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항상 괴로움, 특히나 이게 가족(이라곤해도 주로 친척)들이라서 더 문제... 내가 친가에서 첫째의 첫자식이라서 그런가 맨날 너밖에 없다면서 날 몰아세움
첫째 둘째날 옷 입은 사람은 적긴한데 보이긴하더라...크흑.. 나만 못봐 나만...
어제도 셔틀 첫차였는데 서뮤페의 악몽이 살아나려고 하는것같아요....서뮤도 둘째날이 첫째날이랑 비교도 안되게 사람 많아서.....
종대달첫째날이니깐 퇴근하고 첸드마크 입성💕 사람1도없어서 이쁜종대맘껏구경하고갑니다 매번 매년 감사합니다 ☇#종대야생일축하해 🌠
그것도 있어.. 내 머리가 사람이 되어버렸어... 1조 2조 나눠서 이틀동안 할거야... 첫째 날에는 2초 칭구들이 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와서 담당한 친구의 헤드를 의인화해서 굴려주는거야!!! 머리가 사람이 되어버린 칭구들은 머리대신 사람머리다세요
웬일이야, 매번 열 시 쯤에 지나가던 사람이. 이제 창준은 그저 반말이다. 일이 좀 있어서요. 창준의 얼굴엔 묘한 웃음만 떠 있다. 첫째 주 화요일은 쉬는 날 아니었나? 창준이 가판대에서 눈을 못 떼고 있는 동안 시목은 말을 골라 봐도 할 말이 없다.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Rah_way

(안돼 이커뮤 희망이없어) 모르겠어요 지금 개장첫째날인데 ㅊ치이는사람 294919399191명있고...진쟈...ㅋ.ㅌ.ㅇ..ㅋ.어장너무엄청나고..(따흐흐흐흑) 저는 캐설정지킨다고 어장아닌 어설픈 캐릭터어장을하지만..
제 123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대회 안내 (사람, 다시 하늘이 되다) #2 ◎ 내용 - 첫째날 학술대회, 역사체험프로그램, 기념공연 등 - 둘째날 제 123주년 기념식
#이사람은_분위기상_첫째_둘째_막내_외동 틧터 시작한지 별루 안되서 날 아는 사람 거의 없겠지만 재밌어 보이니까 한다! 예에!


공연

[#오늘의방탄] (THE WINGS TOUR) 후쿠오카 첫째 날 공연~ 아미 사랑 방탄소년단에게 조준 발사👉🏻💕
이런 공연을 찍는 날을 얼마나 기다려 왔었는지.. 그래서 더 긴장해서 놓친 사진도 많았던, 9월의 첫째날. 유정. 170901 볼륨 공개방송 #위키미키 #최유정 #WekiMeki
근서긔 사과머리가 보고싶다공 ㅜㅠㅜㅠ 첫째날 공연때 사과머리 니트ㅜㅠ 진심! 최고였옹~~~~
[#MONSTA_X] #몬스타엑스 THE 1ST WORLD TOUR (#MONSTAX #BEAUTIFUL IN SEOUL) 첫째날 공연이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내일 공연도 함께 달려요 슝슝! #첫번째_월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ILLOGIC4L

[#오늘의방탄] 화양연화 on Stage ~Japan Edition~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첫째날 공연 잘 마쳤습니다. 와주신 아미들 고맙습니다!
더 뮤지컬 페스티벌 첫째날. 먹으러 온 건지, 공연 보러 온 건지. 이틀 밤 꼬박 새고 와서 맥주 세 잔째 드링킹하니 어질어질😂 흑흑 1번국도 다시 보고 싶다ㅜㅜ
첫째날 개막식 축하공연에는 태진아, 라붐, 정수라, 바시티, 김용임, 정은, 김혜연, 장은숙, 장민호, 송가인, 영탁
#여자친구스탭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2017 (17.10.22-31) 첫째날 개막 공연에 #여자친구 가 출연합니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 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틀간 공연이고 양일 다 예매를 하긴 했는데, 첫째날 자리가 맘에 들진 않지만 둘째날을 먼저 하느라 어쩔 수 없었어.


사진

장근석 (Cri-Present) 첫째날 팬들(애미 아니고 애기들ㅋㅋㅋ;;)에게 주었던 러브레터~^^ 장배우님 사진 촬영 허락해주어 감사합니다~ #장근석 #장근석cri_present
첫째날 2번째 둘째날 사진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whitecap904

다 보고 나니까 사진까지 올려주네 웬일로 플디가 일을 해ㅜㅜ 긍데 저거 첫째날이니 둘째날이니•••?
이 사진 어딘가에 내가 있어 ㅠㅠㅠㅠㅠㅠ 첫째날 둘째날 상관 없어 어딘가 둘 다 내가 있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
플디님 저는 첫째날 사진에 잇서요...제발 첫째날사진을 풀어조
플디 제발 첫째날 떼창이랑 사진 풀어줘...왜 ㅠㅠㅠㅠㅠㅠㅠ 안풀어줘ㅠㅠ
최고 이쁘다 진짜 첫째날 사진도 풀어줘요 제발 엉엉😭😭😭😭😭
우리 첫째 미용한날 사진이야
일단 첫째오빠는 머리색이 평범할 날이 없습니다 맨날 형형색색으로 바꿔대서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을 맞는데 요즘엔 초록색에 정착한 거 같아요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첨부 할게요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bom_est

넘바뻐😭ㅠㅠ난 첫째날인가 둘째날에 한듯 ㅎㅎㅎ 칫솔보면 화나는데 사진보고 풀려따 ㅋㅋㅋㅋㅋㅋㅋㅋ😙


없었다

120907 오늘의 혜성! 2012 셩캠 첫째날(2) 첫날은 웰컴파티💕 대학교 정선배 컨셉이래요💕 #신화 #신혜성 #학교에그런선배는없었다
도무지 다른 일을 할 수가 없었다. 무슨 일인지 영근 조차 연락이 되지 않는다. 초조함에 핸드폰만 쥐고 지낸 게 삼일 째. 첫째 날을 제외하곤 객실 밖으로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다. 공항에 도착했을 때처럼 배터리가 나가서 연락이 안 되기라도 할까 봐.
첫째날도 둘째날도 우린 소주잔을 기울이며 인생 얘기를 했고, 술과 밤의 조건이 충족되었지만 우리에게는 어떤 일도 없었다
도무지 다른 일을 할 수가 없었다. 무슨 일인지 영근 조차 연락이 되지 않는다. 초조함에 핸드폰만 쥐고 지낸 게 삼일 째. 첫째 날을 제외하곤 객실 밖으로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다. 공항에 도착했을 때처럼 배터리가 나가서
신생아 첫째를 키울 때는 쉬운 날 안힘든 날이 없었다. 그러나 둘째를 키우는 여유는 이런 것 같다. 아기를 보면서 '그래 지금처럼 아직 못움직일 때가 편하고 좋은거야.' 혼자 생각하며 웃음짓는 나를 발견한다.


혜성

120907 오늘의 혜성! 2012 셩캠 첫째날(1) 담날 운동회할 때 멋있어 보이려고 태닝하고 왔대요😂 #신화 #신혜성 #출처는짤속에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N_est_9395

160220 오늘의 혜성! WEEKLY DELIGHT 첫째날(3) 이 의상으로 등장할 때 팬들이 좋아서 소리 질렀는데 오빤 영문을 몰라 셩리둥절😂 결국 앵콜 때 물어봤어요 저기... 아까 왜 소리 질렀어요? (소심) #신
160220 오늘의 혜성! WEEKLY DELIGHT 첫째날(1) #신혜성 #출처는짤속에


이는

나도 일본갔을때 우리 여행팀중에 우리나라에서 온 남자일행중에 대충 50대는 되보이는 아저씨 한명이 있었는데 첫째날 여행부터 나한테 아가씨는 더 많이 먹어야겠어~ 다리가 머리카락이네 그래~ 그렇게 조금먹으면 나중에 애가졌을때 힘들어~ 이러는거임
첫째왕자 석즨, 둘째 지믠 석은 집돌이인 반면 지믠이는 아님 그래서 맨날 싸돌아다니는데 어느날 아버지가 그렇게 가지말라던 수면위로 올라가 그리고 거기서 첫사랑을 만나지 그게 민형 석즨이는 사랑 찾아 육지 간 지믠이 찾으러 바깥 갔다가 테헝이한테 치임
어느 날 뱩현이는 당연스럽게 첫째 왕자의 호출에 그에게로 가고 있었는데 쓰러지고 있는 셰니를 발견 한 거지. 왜인지 주변에 다른 메이드가 없어서 겨우 벽에 기대서 심장 부근을 부여잡고 거칠게 숨을 내쉬고 있었음. 평소엔 웬만한 일에는 동요하지 않는
첫째는 어느날 둘째에게 자신의 이름을 물어봤지만 둘째는 대답하지 못했어요. 형제인 둘 사이에 기적같은 사랑이야기는 시작되지않았고 두 형제의 사이는 완전히 틀어져버렸답니다.
그런데 성인식다음날 츄야가 일어나보니 다자이는 없고.. 걱정되어서 다자이찾던 중에 긴 복도 끝에서 첫째아져씨랑 다자이가 얘기하면서 츄야쪽으로 걸어오고 있는데..츄야랑 마주친 첫째 아져씨가 츄야에게 전한 말은 다자이가 츄야의 약혼자였다는 것!!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ma_goomong

🌸8월 11일 합숙 첫째날. 날씨 맑음. 하늘의 별이 특히 더 잘 보이는 밤이다.
2. 비설 추가 설명 엔딩 후 설정이여서 적지 못했지만, 사월이는 막내를 이길 수 있고 충분히 누명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이 상황을 즐기는 것이기에 쫒기고 있는 겁니다. 첫째 누이는 장거리에 더 유리하지만 대결은 단거리뿐이여서 막내에게 진것이고요.
왜 내 폰에는 남준이가 없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남준이는 첫째날만 내 구역에 자주왔어 사라진 내 데이터와 함께 증~발!


시간

오늘 5시간은 닼소3 수도녀 프리데 잡는데 쓴거 같다. 첫째 왕자 로리안 깨는데 7시간 걸린거에 비해서 상당히 단축되긴 했는데 도중에 멘탈이 수십번은 날라간거 같다.
잊고 살고있었는데 첫째날 오전시간에 선동과날조로 새벽에 제로랑 디엠했단 얘기를 하극상시도까지 몰고갔던 그거... 그때부터... 이새끼는... 이미 캐관 나있었어 진짜...나는...이색기를 어쩌면좋을까...(뒷목잡음) 언제치였냐 디엠하다가...?
집에서 통금시간 만들고 집안일 할라하면 그런거하지말라고 날 막았으면서 이제와서 애처럼 굴지말란다; 내 첫째 역할 다 못하게 막았으면서 이제와서 뭐라냐 ㅏㅏㅑㅑㄴ낭 ㅏㅏㅐ나ㅏㄴ ㅏ냐냐ㅏㅏㅏ
첫째날 가기에는 시간이 애매해 ㅜㅜㅜ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CadetBlue_N

7일이라는 창조의 시간 관점은도 재밌는게 태양과 지구가 생기고 자전을 해야 비로소 인간 관점에서의 1일=24시간이 성립하는 건데 그 이전에 첫째날 둘째날을 24시간이라고 성경 곧이곧대로 해석하기엔 이미 성경에 비유가 참 많다
네.... 첫째날 시간표요.......ㅠ..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절
명소같은데는 첫째날~셋째날까지 일정 꽉 채워서 다 돌아다니고 야경도 보다가 넷째날 부터는 낮에만 또 보고 싶은 곳 돌아다니고 저녁엔 호텔에세 술마시고 오사카 맛집에서 사온 거 먹으면서 시간버낼래
ㅋㅋㅋㅋㅋ 시간 될때 정해서 알려줘 같이 시간 맞춰보자 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첫째날은 렬님이 이미 접수 하셨거든 ㅋㅋㅋㅋ
너 쉬는 시간에 뭐 해? 묻는 주 실장 주둥이를 때리고 싶었다. 첫째, 쉬는 시간 별로 없고, 둘째 쉬는 날에는 잠만 자니 무슨 대답을 해도 잠만 자는 놈이 될 것 같아서......
첫째날 시간표 왜저러죠...(((흐릿)))))))감사합니다!!!!!!
고맙고 짠한 그마음. 첫째날 다녀오고 둘째날은 오히려 더 힘들수도 있다 들었는데 다행이네요. 남힐리에님도 짧은 시간이나마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pockyluque


첫째 날

💐악동탐정스 안형섭 화환 서포트 모금💐 모금 첫째 날 기준 47.5% 달성입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형섭
스타페스 슈승님도 밀려날 날이 머지 않았구나 한때는 덱 첫째줄이었는데 (아련)
오늘 둘째를 만드는 날입니다...(첫째도 다 못키우고 말이야..)
우주와 교신하고 온 9월의 첫째 주말~ 쏟아지는 유성을 보면서 개누리 띱때 다 망하라고 빌고온 날ㅋㅋ
언틸디...오늘이 접수 첫째날인가요.....(더ㅓ덜그럭)합발날까지 떨려서 어떻게 지내지........
일단 도쿄 첫째 둘째날 신청은 했는데 어찌 되려나...취준생의 팬질은 답이 없다 진짜ㅋㅋㅋㅋㅋ
네에. 3일동안 열렸으니까. 첫째날은 드레스, 둘째날은 시로무쿠, 오늘 정장! (제 옷을 팡팡 두드려봤다.) 으왓. 그걸 줄이고 줄인게 "예쁘다"예요? (초롱초롱..✨✨)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waiting_tofu

왕승혁 삼형제 첫째 왕여 둘째 저승이 셋째 이혁 여랑 혁이 허구한날 싸우는데 여 마음상하고 그럼 중간에서 저승이만 안절부절해
꼭 도서관 가는 첫째날이나 둘째날쯤에 외식가자구함
연애 첫째날은 이렇게 지나갔다
그리고 리타님은 어느 날 악어님과 멋사님을 만나게 되고 그들하고 친해지면서 사소한 이야기까지 나누게 되었는데 거기서 알아낸 사실이 악어님은 첫째 멋사님은 막내인데 원래 둘째가 있었는데 교통사고로 이미 죽었다는 말을 하게 되고
앗 네일하시면 진짜 힘들수도있겠네요ㅠㅜㅠ그걸 생각못했어요... 저는 경험상 2~4일째는 넣고빼는게 다 잘됐는디 첫째날이랑 끝나갈때는 더럽게 안펴지고 그랬던거같아여 ㅠ
엉 첫째날에
제5회 #협동조합의날 기념식이 6월 30일 오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7월 첫째 토요일로 지정된 '협동조합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행사인데요. 자세한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000309_H

오 거의 첫째날에만 락실가는대신 모펀에 오래있을듯!
「내 목적은 첫째 날,둘째 날,셋째 날,모두 우승. 완전 우승이야!」
#여백_달성표 달성표 첫째날! 번호는 항상 감사하게 받고 있어요😶
첫째날에갔는데 괜히 부끄러워지네ㅋㅋㅋㅋㅋㅋㅋ
170828 정부초청 외국인 장학생 환영행사 첫째날 빨간멜빵 진짜 찰떡 ! #ACE #에이스 #CACTUS #선인장 #JASON #BYEONGKWAN #제이슨 #병관 #김병관
그리고 리타님은 어느 날 악어님과 멋사님을 만나게 되고 그들하고 친해지면서 사소한 이야기까지 나누게 되었는데 거기서 알아낸 사실이 악어님은 첫째 멋사님은 막내인데 원래 둘째가 있었는데 교통사고로 이미 죽었다는 말을 하게
170826-27 BTOB 서머콘 오사카 나빼늑🐺에서 마지막에 갑자기 삼이😺에게 빙의한 성재💕 첫째날은 먕!!🐱 둘째날은 냐옹~😽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잔망 돋아서 놀래쨔놔😭커여워ㅠㅠㅠㅠㅠ #BTOB #비투비 #육성재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xthewine

첫째날 전부 주겻다 ㅎㅎ #자캐가_룸메라고_생각하고_일기를_써보자
마감은 내일까지 아직 첫째날도 안했다 기분이매우 좋다
#커뮤뛰면서_울었던_기억 아로마2... 마지막날.......... 물부충생 첫째날... 이튿날... 마지막날... 사실 이거 말고 더 있지만....
2014 moiw 때가 최초 공식 본신밀 합동콘서트인데, 이게 2015년으로 오면서 첫째날을 10주년 콘서트로 퉁친(?) 느낌이더라구요. 10주년에 합동콘을 퉁친 걸수도 있구요ㅋㅋ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j1nmok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Y8NsWORLD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HOMME_bighit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midoriicoo

첫째 날 시험 10월 생리 티켓팅 자고 되니 seoddongkk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