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살

20살 되서도 학교다닐때가 그리웠었거든요 그런 것처럼 나중에 나이가 조금 드셔서 아들딸이 생기고 하셨을 때 지금 생각하면 좋으실 거에요 그쵸? 그러니까 그때로 돌아간다 생각하고 그때로 생각한 노래에요 불러드릴게요
유치원 때 토끼풀엮은 반지로 무릎꿇고 프로프즈한 윙 기억했다가 20살 되자마자 프로포즈링 사들고 고백하는 판이 보고싶구나 저와 결혼해주세요. ???? 형이 스무살 되면 결혼하자 그랬잖아요. 그건 내가 7살 때 한 말이고. 형 약속은 지켜야되잖아요!
유치원 때 토끼풀엮은 반지로 무릎꿇고 프로프즈한 윙 기억했다가 20살 되자마자 프로포즈링 사들고 고백하는 판이 보고싶구나 저와 결혼해주세요. ???? 형이 스무살 되면 결혼하자 그랬잖아요. 그건 내가 7살 때 한 말이고
슌스케.. 20살이 되었구나... 20살... 이제 스무살.....


천러

🌱 천러는 언제까지 귀여울거예요ㅠㅠ?몇살까지! 천러- 그.. 스무살 까지?ㅎㅎ
무조건 천러 스무살은 보고 죽어야한다..
천러 스무살 이후로 천러 덕질 제 2막이 열린다 그때까지 팬하겟은 ㅎ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DignityMoment

천러 귀여운건 스무살까지.. 스무살 되는 날 딱 숨겨온 날개 펼치면서 하늘로올라가는거 아님? 여러분.. 신께서 내려주신 인간세상 공부기간이 다 끝났어요.. 우리 천국에서 보아요 하하하 착한일 많이하세요~


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성년은 그냥 가짜금화만 물고있는것으로ㅋㅋㅋㅋ 럭스 페스나올때면 우리나이로 스무살이니까요 뭐 해도될거예요 약간 그 츠바사sr같은거
저두요 미래의 이대휘가 너무 궁금해서 내 나이 들어가는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스무살의 이대휘의 음악은 어떨지, 서른살의 이대휘의 음악은 어떨지, 그 이후의 음악은 또 어떨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되서 두근거리고 설
내가 스무살이 되면 본진은 39. 내가 대학교 2학년이 되면 본진은 마흔. 미혹에 흔들리지 않는 나이.
소중한데 자기보다 스무살은 어린 아직 십대 초반의 나이의 초등학생이 성희롱 당한 건 그렇게 아무런 감정이 없으실까.내가 그 일에 연루됐다면 나는 의도가 없었더라도 당연히 두세 번도 사과했겠다.뭐가 그리 억울해서 이렇게 씨
나이 먹어서 슬픈 건 점점 위가 줄어서 많이 못 먹는다는 것,,, 고딩 땐 뷔페가면 꽉꽉 채운 열 접시에 디저트 먹은 건 따로 카운트 했는데 정말 딱 스무살 이후로 세 접시 먹으면 힘듦
세상에서 친구 공뺏기가 제일 재밌을 나이 스무살

이리님 취향은 역키잡인데 아저씨를 하기에는 느낌 상 안 맞으니까 그러면 키잡으로.... 나이차이 많으면 제 캐 10대 즈음으로 할까요? 아니면 스무살 초반...?
스무살로 돌아가고 싶진 않은데 스무살로 살고 싶당. 그냥 나이가 좋지 내 과거가 좋진 않아ㅋㅋㅋ


사람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고 지나친 소신은 꽉 막힌 사람을 만들고 지나친 긍정은 현실성 없는 사람을 만들고 덕이 지나치면 독이 된다 (김수현 - 안녕 스무살)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고 지나친 소신을 꽉 막힌 사람을 만들고 지나친 긍정은 현실성 없는 사람을 만들고 덕이 지나치면 독이 된다. -김수현, (안녕 스무살)-
평생을 좌우할 수 있는 게 결혼이다. 고민하고 또 고민하기 바란다. 재고 따지고 남과 비교하란 말이 아니다. 내가 맞추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맞춰지고, 무엇을 해도 내가 이해해주고 싶은 사람을 찾으라는 것이다. -내게 스무살이 다
끕,,,, 조은 삶이여따,,, 얘두라 몇개월간 즐거워꾸,,,,, ㅠ,,동효니 뭔 스무살인데 이미 완성이냐고요 엉엉 억울헤 ㅜ ㅠㅜ ㅜㅜㅜ앞으루 얼마나 더 장난업스려고ㅜㅜ ㅜ ㅜ ㅜ ㅜㅠ미운사람
탐라에 김밥천국이 보여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그때 내가 스무살 그 사람 스물한살이었는데 그 사람 어머니한테 전화옴ㅋㅋㅋ애가 새벽에 없어졌다며 피씨방 갔을거라고 했더니 집에도 컴퓨터가 있는데 왜그럴까 하시며 피씨방 위치 물어보셨지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BTS_twt

스무살, 어쩌면 더 전부터 짊어진 리더라는 무게가 무섭고 무거웠을 법도 한데 지금까지 너무 잘 이끌어주었고 잘 따라주는 멤버들도 있었기에 지금의 방탄이 나온 것 같다....김남준..너무 대단한 사람.. 앞으로 얼마나 더
사실 지금도 가사노동은 너무나 서툴다 스무살때보다는 정말 낫지만 흑흑 나는 집안이 더러울수록 우울이 심해져서 최소한 사람사는 꼴은 갖추고 살려고....하는데...... 우울함이 도지면 아무것도 못해서 집안이 더러워지는 악순환
한걸음 걸을 때 마다 내가 편리한 만큼만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는게 천국인데 형. 처음 신학교에 입학했을 때의 설레던 마음. 모든게 신성히 느껴져서, 마치 천국에 온 것 같았던 기분. 성직자가 될 미래가 구체적이어지던 스무살. 그리고 형.
홈쉐어에서 만난 지정 너무 좋을 거 같지... 스무살 되기 한 달 전에 독립해서 하숙집 알아보던 굯 요즘엔 홈쉐어라는 것도 있다는 친구네 형 말에 소개받아서 갔는데 사람이 많을 거라는 걱정과는 다르게 자기 또래같은 남자 한
내말이 ㅠ 스무살이면 다 산 것처럼 말하네 저 사람 ㅠ
무과 언냐 박수 받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일기장에 적고 올게 ㅠㅠㅠ ㅠㅠㅠ ㅠㅠㅠ 🏄🏻 . .. .. ( 오늘부터 일기 써보는 스무살 . .. 🤦🏻‍♀️
스무살때부터 병원을 다녔는데 엑소 입덕하고 다시 병원을 갔거든 많이 좋아졌다고 혹시 연애하냐고 묻는데 그냥 되게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들을 알았어요! 라고 말했더니 좋은사람들이네요 오래오래 좋아하세요 라고 말해주셨던 찡한 기억이있다 실제로 많이 밝아졌어

스무살때부터 병원을 다녔는데 엑소 입덕하고 다시 병원을 갔거든 많이 좋아졌다고 혹시 연애하냐고 묻는데 그냥 되게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들을 알았어요! 라고 말했더니 좋은사람들이네요 오래오래 좋아하세요 라고 말해주셨던 찡한 기억이있


부탁드려요

[스무살 - 멜론 스타 DJ 입성] . 스무살이 멜론 스타 DJ에 입성했습니다🎉 . 지금 바로! 멜론 앱에서 스무살의 멜론라디오 '약관동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청취 부탁드려요🙈📻 . #스무살 #멜론 #라디오
스무살이다 내가 스무살이라니 솔직히 실감 안 나지만.. 아무튼 기분좋다 아미들은 싫어하겠지 히히흐하하히ㅏ하히 아미 사랑하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스무살 - 세로라이브 '걔 말고' 최초 공개] 스무살 '걔 말고' 최초 공개!세.소.라에서 세로라이브를 감상해주세요👏 또한 잠시 후, 오후 6시 음원이 발매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스무살 #걔말고
안녕하세요 저도 스무살인데... 팔로 부탁드려요!! 러버에요


되서

정말 스무살에 리더 되서 방탄의 모든 책임 들쳐매고 지금까지 달려왔다는게... 심지어 현재 막내보다 어렸잖아...? 너무 대단하고 고마운 리더야... #HAPPYRMDAY
아..그래서 알오버스 삿날보고싶다입미다(뜬금 날토는 쿠시나말 잘듣는 아이니까 슴살되서야 술마실것 슴살 생일에 동기들이랑 술집에서 파티하고 집갔더니 잠깐 귀환한 삿케가 있으면 좋겠다 막 붕방대면서 기뻐하는 날토가 오늘은 스무살 생일이니까 술마시자고할테지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____EH

아..그래서 알오버스 삿날보고싶다입미다(뜬금 날토는 쿠시나말 잘듣는 아이니까 슴살되서야 술마실것 슴살 생일에 동기들이랑 술집에서 파티하고 집갔더니 잠깐 귀환한 삿케가 있으면 좋겠다 막 붕방대면서 기뻐하는 날토가 오늘은 스무살
저는 스무살 되서 160 된 새럼............


성인이

박우진의 스무살이 백일남짓 남았다는 게 사실입니까? 우진이의 스무살을 기다려. 성인이 된 우진이가 기대돼.
나는 성인이고 남자친구랑 관계를 종종 가짐 엄마가 엄청 화를 내고 몸 함부로 굴리지말라고 함 피임을 안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내 스무살이 다시 돌아오는 것도 아닌데 이것도 안돼 저것도 안돼 그 말 다 들으면서 살아야하나
해외에 있는 후원아동이 성인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다.10여년 후원 했는데,성인이 되면 후원이 종료되는구나.단체에서는 "기쁜 소식입니다"라고 메일이 왔지만 스무살,아직은 어린데,정말 괜찮니,라고 묻고싶다.
대휘의 스무살이 너무 궁금하다 성인이 된 대휘는 어떤 모습으로 자랐을까유


대학

근데 뭔가 이상하게 제 안에서 걔는 대학생이긴 하지만 월반을 했든 뭘 했든 해서.. 스무살은 아닌 느낌이에요..(?) ㅋㅋㅋㅋ히카루는 그럴 줄 알았어요ㅠ 모든 일이든 평타만 치면 그게바로 만능맨이죠ㅠ 1가정 1히카루 필요합니다

후니 스무살에 서울상경하고 군대 다녀오고 뭐하느라 막둥이 맏형 넘 어려워했는데 막둥이가 대학 다닌다고 후니랑 자취하다보니 어쩐지 쫌 친해져버려서(귀엽다구? 한 시간만 같이 이써봐라 정도의 친밀감) 엄한 겸이가 나 빼고 너무한다고 칭얼대는 거 보고싶다
행꼬로 스무살 이쁘니 운이랑 운이 다니는 대학 바로 앞 카페에 훈훈하다고 소문난 윤사장님이랑 사귀는데 윤이 너무 인기많으니까 괜히 삐딱해지는 운이 #행꼬
물론 뭐 케바케겠죠 오늘 왜 대학 생각을 했냐면 새로 들어온 신입사원이 스무살이라 내가 스무살 때는 뭐했지 했거든


달빛이에요

스무살 달빛이에요 반갑습니당 :)
안녕하세용 스무살 달빛이에요 반갑습니다 !
스무살 달빛이에요 반갑습니다 )_(


생일에

스무살 생일에 안장 선물하고 스물다섯에 마차(를 끌어달라)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lowredbean


현재

스무살이고 현재 카페에서 일하고 있습니당-
수정예고 모금현황입니다 현재 모인 금액으로는 4시간 55분 달릴 수 있습니다. 옐키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스무살_대잔치_인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ㅇㅏ...아아아ㅏ아아아........ㅠㅜㅜㅜㅠㅠ인호야.......... 지금 관계처럼 친구였어도 좋을거같아요 인호는 스무살에 죽고 승호는 계속 살다가 죽고 다시 현재에서 만나는..... 아일ㄹ단 너무찌통이 으아아악


운명이래요

- 그럴 운명이래요. - ... 누가? 손바닥에 꽃잎이 내려앉는다. - 기억은 안 나요. 누구였는지. 네가, 내려앉는다. - 내 생각에도 오래는 못 살 것 같아요. 한없이 내려앉아서 - 그래도 스무살을 맞이하고 죽으려구요. 추락하고 만다.
- 근데요... 스무살이 되면 죽을 운명이래요. 너무 당연하게도 그리 말했다. 스무살이 되면, 그러면 죽을 운명이래. 우리의 스무살은 영영 올 수 없대. 우린 영원히 열아홉이래. - ... 왜 울어요? 너는, 영원히 열아홉이래.
- 그럴 운명이래요. - ... 누가? 손바닥에 꽃잎이 내려앉는다. - 기억은 안 나요. 누구였는지. 네가, 내려앉는다. - 내 생각에도 오래는 못 살 것 같아요. 한없이 내려앉아서 - 그래도 스무살을 맞이하고


되기

하루히나히나쨩은 하루가 너무 커서 고개가 아프다 그랬는데 무릎 꿇고 눈높이 맞춰주는 하루라거나 근데 애초에 둘이서 붙어있도록 놓아둘만큼 무심한 리더들이 아닐 거 같아서 적어도 히나가 스무살이 되기 전까지는 1월조가 쌍라이트 상시 켜고서

종엲은 회사의 당부와는 달리 돌아오지 않앗고,, 데뷔까지으 일정은 쉴틈없이 이어졋다,, 몸과 정신을 연습실애 널브러트린채로 누워잇으면 믾연은 종종 종엲으 목소리를 들었는대 나는 꼭 가수로 성공할꺼래! 가수가 되지 못하면 스무살이 되기 전애 죽는대!


엑소

롯팸 밤샘 오늘 밤 같이 하실 분 구해요ㅠㅠ 맛있는거 같이 먹어용 스무살입니다! 성인도 좋고 미자도 좋아요ㅠㅠ맛있는거 먹고 같이 24시간 카페가요ㅜㅜ exo 엑소 밤샘 동행


어린

게다가 이제 스무살이 되었는걸요, 어른이 되었어요. ..우습죠? 언제나 울기만 하던 10살짜리 어린아이였는데.
스무살 가까이 어린 애한테 그러고 싶을까?...
지보다 스무살은 어린 애를 그렇게 교묘하게 써먹고 싶냐 또래 남자애들이랑 앞으로 십년은 더 학교 다녀야되는 애를


되자마자

2. 처음 데뷔했을 때 팬들도 신기하고 셀프캠 찍는 것도 신기하고 다 신기해서 눈 동그랗게 뜨고 두리번거리기 스무살 되자마자 데뷔한 거나 마찬가지니 영상 찍으면서도 내가 이러고 있는 게 우습고 신기함((의 표정임


이름이

이름이 뭐야? 난 필프스. 스무살이야.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6kies2017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몸을 돌리곤 미소를 지어보인다) 아리아...님이군요, 이름이 무척 아름다우세요. 목소리도 멋져요. 저는 스무살이에요, 편히 말 놓아주세요.
아 아니 이름이 스무살이지 띄어쓰기 무의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백현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데뷔쇼케이스 히스토리 무대! 뒤돈 상태에서 시작하는 무대인데, 스무살까지 물론 노래는 좋아했지만 그래도 친구들이랑 놀던 평범한 학생이였는데 눈떠보니까 무대위였고 많은 분들의 함성듣고 소름돋았
🎵백현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데뷔쇼케이스 히스토리 무대!뒤돈 상태에서 시작하는무대,스무살까지 물론노래는좋아했지만그래도친구들이랑 놀던 평범한학생이였는데 눈떠보니까 무대위였고 많은분들의 함성듣고소름돋았던게 아직도안잊혀진
170909 INK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WANNAONE #이대휘 대휘 스무살 성인되면 꼭 정장광고찍기로 약속해요...이게 17세의 수트핏이라니..💜
내가 스무살만난다고해도 뭣도없어... (털썩
이 장면이 너무너무너무 좋은게 뭐냐면 스물하나에서 스물둘 되는 김도영 그래도 형아라고 막 어깨 팡팡 치면서 빨리 하고싶은말 하라고 호들갑떠는데 정재현 하는말이 설레는 표정으로 나 스무살 끝나 형아 ㅎㅎ 하는거

세상에! 들어간 적도 없는 옆방에도 베드버그가 ㅠㅠ 스무살짜리 아가가 가렵다고 시무룩하는 걸 보니 너무 맴찢이고.. 저더러 베드버그 물린 최초의 인간이라고 한 그말 더 이상 믿지 않겠다 아줌마
메리:게리는 지금까지 고백 몇번이나 받아봤어? 게리:0번... 메리:엌ㅋㅋㅋㅋㅋ스무살이 넘었는데 한번도 고백받은 적이 없는거야?난 그 배로 받아봤는데! 게리:메리도 0번이니?하지만 내겐 이브가 있단다...!! 메리:(게리 죽어버려)
- 나도 하나만 묻자. - 뭔데요? - 왜 스무살 될 때까지만이야? 방 좀 구해 주세요. 방세 걱정 없는 곳으로. 딱 스무살 될 때까지만 빌붙게 해 줘요. 소원을 들어주면서 딱 하나 마음에 걸리는 게 있었지. 스무살 될 때까지만 빌붙겠다는 거.
스무살 대잔치 이벤트 당첨자를 찾습니다 9.5(화) 20번째 입금 - 19:15:02 9.6(수) 20번째 입금 - 21:37:53 9.8(금) 20번째 입금 - 01:07:47 기간 내 200번째 입금자 - 9
이 지구에서 네가 끊임없이 힘든 것은. 네가 인간의 경험을 하고 있는 별이기 때문일 거야. /스무살, 절대 지지 않기를 - 이지성
꽃받침, T.T 다하고나서 현타오는 동동이. 20개월이 아닌 스무살 동동이. 진짜 너에게 치여 덕통사고... 이미 난 덕통사고에 이중추돌난걸 자축하는 중ㅋㅋㅋ
주관적인 멤버별 듣는 음악 느낌?취향? 찬열-정키, 투엘슨(R&B, POP, HIPHOP) 백현-40, 양다일, 스무살(SOUL, BALLAD) 경수-Ed Sheeran, Charlie Puth(SOUL, ROCK BAL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not_intentional

콜럼버스의 진이 케이시와 스무살 차이 난다는 기사도 있는데 저는 이쪽이 더 믿긴다...
ㅠㅠㅠㅠ 스무살의 마크 너무 기대된다구요!
아저씨 이름은 최형원입니다 주로 아저씨나 교수님으로 불리느라 이름을 거의 안쓰겠지만...한주원이랑은 스무살차이 입니다
스무살 차이 개오져버린다고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들었다가, 책도(!) 사드리고 싶노라 간곡히 읍소하여 스무살 딸님게서 고른 책. (여자는 총을...)은 제목이 멋지고, (쇼코의 미소)는 친구들이 인생책라고들 했단다. 하여간 감사합니다. 읽기도 하실 것
페어에프는 카즈마가 제일 먼저 스무살이 될텐데 성년의 날 후 연습 때 만난 세 명이 카즈마 군! 술! 술은 어떤 맛이야? 맛있어? 하고 물으면서 어떤 맛인지 가르쳐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그 날 저녁 편의점 주류 냉장고 앞을 서성이며 고민하는 거 보고싶네
아뇨 스무살때 부터 가지고 다닌 고질병입니돡 ㅠㅠ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MovieLove7

스무살예쁜이의 플러팅은 쌍수들고 환영이야
나 성형전ㅋㅋㅋㅋ스무살때
야 역시 중국 스케일이 다르다 우리는 기껏해야 스무살 차인데 얘네는 영이 몇개여
나도 내가 스무살에 파스랑 테이프업이는 못사는 인간이 댈줄은 몰랐지
학년이의 스무살은 어떨까 상상만으로도 벌써부터 기대가 돼😭 #학년이_리본찰떡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rekerEntertainment #크래커 #Creker #주학년 #JuHaknyeon
#대사에_침대에서를_붙이면_야하게된다 귀여워. 스무살이면 침대에서 다 어른이야?
고삼 재현이와 스무살 도영이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2bu_ri

잠 잘오는 노래 추천해주세요! 형언그.. 손현우의.. 이제야 알겠어 미녁:션우형이 굉장히 그 노래를 부끄러워 해요! 션우:스무살때..불렀던 거라서 되게 민망하고 그렇더라구요
스무살의 홍빈이
릭 잘못 인정할 때까지 잠자리는 없을 줄 아시오. 벨져 릭, 네가 스무살 때 나는— 릭 오늘은 뒤로 할까?
스무살.맞팔해요♥
대박 그 스무살이라는 분?
응...스무살...이구나. 동생이네. 말 편하게 할께. 리사는 눈이 잘 안보이나...봐?
스무살 스물한살 #쿠로켄 (1) 그릴 때 마다 업로드 하갰읍니다 ,., 꾸금 아님 .....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dubbiwsbh

휘가 어이없다는듯이 쳐다보자 윤이 휘어깨를 살짝 때린다. "야..뭐냐..그 표정은.. 아니 외모적인거 말고..근데 기분 나쁘다?" "ㅎ.ㅎ 제 표정이 왜요?완전 사랑스러운 표정 짓는건데" 그리고 닮긴한것 같은데 얼굴은.. "암튼..내가 딱 스무살때
ㅈㄴ좋은디;; 헤이즈-Shut Up&Groove 볼빨간사춘기×스무살-남이될수있을까
생리 다달이 꾸준히 하게 된게 스무살부터인데 그때 엄마가 라라문 생리대 20박스 사서(대체) 지금까지 쓰고 있음 어머니의 혜안에 무릎에 자진모리 장단 들어갑니다
팔아버리고 탈덕했었는데 당시 계정판매가격이 70만원정도 했었던 것 같다 미친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변한 직업도 없었던 스무살 학생주제에 디비디 한정판 울레 뮤즈들도 싹다 구해서 연동하고... 극장판 한정판 뮤즈도 전부 모으고...
진짜 스무살 여자애 얼굴에 반창고가 뭐냐.. 속상하게...
스무살들 사이에서 꽃스물이 유행인가봐요? 맞죠. 꽃이죠.
초반에 그냥 머리 짧다고 붙이고만 나오다가 머리 살짝 쥐어주기 시작하면서 계절 바뀐 것도 있지만 옷도 점점 심플하게 입고.. 솔약국 막내딸에서 스무살 청년 되어가고 징징 울던 애가 친구랑 친구 가족 위해서ㅠ 미풍아ㅠ 미풍이 첫사랑 어쩔ㅠ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Flutter_HVC

자소서 쓸때마다 인생을 리셋하고 싶어진다 하다못해 스무살부터라도😂
음 평생 스무살로 살고 싶다
저.. 스무살이에요 선생님... 손님..... 언니 아녜요...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 지금보다 더 예뻐질 필요는 없어. 지금보다 더 날씬해질 필요도, 지금보다 더 화려한 옷을 입을 필요도 없어. 다만 지금보다 더 당당해지고 지혜로워지면 되는거야. - 이지성, 스무살, 절대 지지않기를
나중에 스무살 , 홉순 쭈가 보이면 저예요 ! 저 ! ㅎ ㅎ
잘잡으러와쓰여 늦게잡혀서미아내여ㅠ 스무살입니댜!!
늦게잡혀서미아내여 스무살입니딤:)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dubbiwsbh

안전한곳으로모셔주세여 스무살입니당
매일 똑같은 고민을 해봤자 시간 낭비 라는 걸 뻔히 알면서도 멈출 수 없는 건, 자존감 결여와 불안한 미래가 무섭기 때문이겠지. 그 공포심마저 즐길 수 있었던 스무살의 나는 어디로 가고 없는 걸까. 나는 언제부터 겁쟁이가 되버린 걸까. 속상하다.
ㅠㅠㅠ진짜여...미자마크...보내고싶지않지만 세월을 잡을수는 없으니까요...ㅠㅠㅠ스무살의 마크...진심 기대됩니다ㅠㅠㅠㅠ
(스무살때 더쿠 댐,,
헉 98년생이었어 이제 갓 스무살이야??????????
긍데 우돤 대단행 고딩때는 진짜 조꼬딩미 오졌는데 스무살되곡 교복 벗으니까 대딩삘 오짐
땡큐앤 굿바이 세이슌이라니 스무살짜리 것들이........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M0530_

하아... 왜 대답을 안해 이 빡대가리들아 스무살 넘게 처먹었으면 이해했어요?에 예 혹은 아니오라고 해야할 거 아니야
스무살 넘어서도 청소년이라고 뻐기고 다녀도 아무도 모를거같다
판린이의 스무살이 너무 기대된다,,,
그렇죠? 스무살. 뭐, 그렇게 투닥 안대는 남매가 흔하진 않으니까요.(쿡쿡 웃어)
앗 저도 이거 공감해요...한번도 스무살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안 해봤고 20대 초반에도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기때문에ㅎㅎ..ㅎ....20대 중반쯤으로 돌아가서 초조함 없이 더 놀고싶긴 합니다..
아청법에걸리나요..? 유급해서 ㅇ스무살ㄹ입니다
결국 이 스무살은 벌써 감동을 주는 가수가 되어버렸다,,!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ksongfree

내 스무살에 의미부여 그만해 안돼 하지마
네..? 스무살에게 실례를 범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스무살 뷔블입니당😆💕
추억추억. 중고딩때 파르페 먹다가 스무살 넘어서 커피 마시고 어느날부터 아이스커피만 마셨는데 오랜만에 달달한거 먹으니 기분전환 되구여
그럼 좋아? 라고 묻고 나면 괜히 홍조를 띠우고 자릴 피했을 거야. 2년만 참자. 2년만. 스무살 되면 그때가 되면 당신에게 말할 거야. 무슨 자신감인지는 모르지만, .
힐 너무 사랑햇는데 스무살 돼서야 깨달음 9센치 신으면 그 지하철 칸에서 내가 젤 크다는걸^^ㅋㅋㅋㅋㅋㅋ 시봉
해찬이의 스무살이 언뜻,, 미쳣다미쳣어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kae_a3

[스무살 - 싱글 앨범 '걔 말고' 발매] . 🎉경 '걔 말고 발매' 축🎉 스무살 싱글 앨범 '걔 말고' 뮤직 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스무살의 꿀보이스 들으러 꼬우꼬우!🏃🏃 #스무살 #걔말고
[=♡] 안녕하세요, 스무살의 모순 입니다. 1차로 주문해주신 분들은 배송완료했구요! 문의와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2차로 짧게 폼 올려요~😄 판매기간~9/13 수요일까지 통판폼
꺅 스무살 굥(˃̶᷄‧̫ ˂̶᷅๑ )
스무살이래 스무살!!!
세슈님 3년 남으신거면 2년째 스무살이신거잔아요
스무살때 산.....ㅎ
그것을 위해 전 대략 스무살까진 상승감 없는 일상을 유지하고 싶은 거에요.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LUNA_sadam

드림이들의 스무살 기대댄다 .. 잘컷다 ㅜ잘컷서 ㅜ
같이 학교다닐땐 반말했는데 토미가 알렉스의 수족처럼 되어버린 스무살을 시작으로 갑자기 존대 쓰기 시작하는 토미
ㅋㅋㅋㅋㅋㅋ지금은 빨리 화장 끝내는법을 터득해서 조금은 하구 다녀요! 화장하는법 모르고 스무살이 된지라...
자꾸 할아버지할아버지 거 그냥 있어주려니까! 나 스무살이거든!?
스무살때 일기를 봤는데 지금이랑 별로 달라진게 없는 것 같아서 웃겼다
세로님이 이제 스무살이 되셨다니 왜죠 전 아주 오래전부터 세로님이 저랑 동갑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20대는 아주 스펙터클하게 흘러간답니다 재밌게 즐기는 나날이 되길 바랄게요
적어도 스무살이실거라 생각했는데!!(배신감느낌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revan_0801

ㄱ ㅡㅡㅡㅡ지같은 집에서 더이상 있기 싫다. 그냥 스무살된다음 동생 생일파티 해주고 나가야지
Hello 스무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뭐 괜찮갯지.... 넌 스무살 어른이잔아 ,.!! 할수잇어 ~!!!!
엗 둘 다 스무살정도는 더 늙었네오..ㄸㄹ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medic_oh_yours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Gmsrggo_bts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JAYME0214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mileys_chat

스무살 20살 천러 나이 사람 부탁드려요 생일에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