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KENTA 월요병을 잘생기고 귀엽고 혼자 다 하는 켄깅이로 치유 (ㆁᴗㆁ✿)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오늘도 수고많앗구요🎈💕 #켄타 #KENTA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옷정리하는데 이렇게 멋있다니😂 #타카다켄타 #켄타 #高田健太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KENTA 켄타는 알까 켄타의 웃는 모습을 볼 때면 우주를 다 주고 싶어진다는 걸...... (つ﹏(。)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HQ] 📌노래 듣고, 박수 치는 켄타 👏🏻 저 무대 위의 네 모습도 빨리 보고 싶어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KENTA 마치 네 주위만 시간이 멈춘 것 같이, 오로지 너밖에 보이지 않는 그 순간.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냉켄 소중... 😌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starrylove0110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건태선배랑 콩타랑 모두 출석 완료 😍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살짝 웃는 여유까지 보이는 #켄타 소감 풀버젼 ❁´◡`❁ #켄타 #타카다켄타 #タカダケンタ #高田健太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HQ] 📌나의 꿈, 좋은 아침!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JBJ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 34s] 📌비록 냠냠냠~ 하는 켄타는 제 눈으로만 담았지만, 도도하게 박수치는 도련님 타카다상은 다 같이 봐요...❣️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JBJ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박수치는 것도 멋있어😍 #타카다켄타 #켄타 #高田建太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 #JBJ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늦었지만 개막식 수고많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타카다켄타 #켄타 #高田建太
20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 '우리는 왜 JBJ에 주목해야하는가' 방울뱀엔터테인먼트 이사 타카다" 라고 어디선가 강연하실 것만 같은 타카다 켄타님...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20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널보면 콩 콩 콩 심장이 빨라져 난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With #채경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눈 눈이.. 눈부셔요 정말😖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농장주님이 웃으면 저도 좋아요😳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정장을 입고도 어떻게 이런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실 수 있는거죠 ..?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올해는 풍년일 것 같습니다 농장주님,,😙 #켄타 #타카다켄타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starrylove0110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농장주님 멋있는 모습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느리지만 꾸준히 보정하고 있습니다🙃 함께 즐겨요💃🕺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세로도 예쁘시네요 농장주님..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분위기 무슨 일인가요¿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나 이 장면 알아. 농장주님 엄청 큰 상 타셔서 수상소감 하는 장면이잖아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박수칠 때 솔직히 손에서 눈을 못 뗀 저를 용서하세요...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바보 같은 손이 왜 왜 떨어서..😖😭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세상이 온통 농장주님밖에 안 보여요..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화면에서 미남향기가 나네.. 냉미남으로🤗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たかだけんた #Takadakenta #KENTA


JBJ

동한이가 JBJ 멤버 중에 가장 먼저 친해진 멤버 👉 타카다 켄타 a.k.a. 파워인싸
상균이랑 켄타의 맛있는 제주도 여행기🍊 #김상균 #타카다켄타 #켄균 #JBJ
[#JBJ] #노태현 #타카다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태동 #김동한 #잘봐줘_제이비제이 9/11 M2 x JBJ Playlist Open! [JBJ 멤버별 무대모음] ▶❤ 그리고, 구독하기👌
오늘의 갓전드 켄모노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한이 기회를 놓칠리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타 #타카다켄타 #김동한 #JBJ
제비제jbj 광고 배경화면 !! 편집,글씨(jbJ)는 직접 썼어엽 쓸 새럼 많이 써주새오 #JBJ #배경화면 #jbj배경화면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jbj_7명_응원해
[#JBJ] FANMADE UNIT COLLABORATION Vid. #타카다켄타 #김태동 #켄태 #JBJ댄스라인 #사요나라히토리 Vocal. 🎤 켄타 + Dance. 💃 태동 합본 영상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BeforeConfetti

[#JBJ] INSTRUCTION OF JBJ #노태현 #타카다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태동 #김동한 7멤버들 얼굴 구분하기! 👀
[#JBJ] INTRODUCTION OF JBJ #노태현 #타카다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태동 #김동한 🌈 탄생색 + 나이순 + 반려동물 🐾
갇혀 있는 태동이 구하기😣 #태동아_언제나_널_응원해 #JBJ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김태동 #노태현 #타카다켄타
망망이와 켄타의 공항 나들이✈️ 상균이 소매 팔랑거리며 망망 뛰어다니는거 넘나 귀여워요.. #김상균 #타카다켄타 #JBJ
JBJ 7멤버끼리 여기저기 가고싶은곳 마음껏 다니면서 신나게 여행가고 푹 쉬면서 놀 수 있었으면 좋겠다💕7명 모두 하고싶은 거, 이루고 싶은 꿈 다 이룰 수 있길 바라!!❤️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켄타 음원 나왔어요 스트리밍 많이 해주세요♪♪ #JBJ #타카다켄타 #너와나의다른점
JBJ 켄타 무대모음✨ M2 유투브 채널에 올라왔어요! 스밍,하트, 댓글 고고 (っ'-')╮=͟͟͞͞♡ [JBJ 타카다 켄타 무대 모음] 레벨테스트, 내꺼하자, 봄날, 열어줘 170911 EP.68

#너와 나의 다른점 #돌아온 복단지 OST Part.9 #TakadaKenta(#타카다켄타) - #タカダケンタ 👏👏👏👏 cute Song & Voice🍓💕 #JBJ
건강에 좋은 제이비제이 콩 +헤더용 #JBJ #켄타 #용국 #태동 #상균 #태현 #동한 #현빈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일러스트 #그림 #손글씨 #JBJ헤더
#노태현 #김태동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타카다켄타 #JBJ #JBJ웹툰 데뷔해서 음주브이앱하는거 다 봤는데요
JBJ 7명의 데뷔와 반짝반짝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별처럼 빛나라는 뜻에서 별자리를 넣어서 단체팬아트 그려봤어요🌟너희의 앞길에 빛나는 일들만 가득하길💕고화질 링크는 타래로!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이거슨 켄타박수 👏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네가 웃으면 온 세상이 밝아져💫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 노이즈에게 패배했습니다...ㅇ(-(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justbesick

170907 영화제 개막식 불과 몇 초만에 콩타와 타카다상ㅋㅋㅋ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폭죽이당 😆‼️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170907 영화제 개막식 💗 옆얼굴도 갓-벽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딸기Doll🍓🍓🍓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タカダケンタ #FA
뒷북 장난없지만 올립니다 켄타 배경화면 이에요🔥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TakadaKenta
Takadakenta141십새야타카다켄타십새야알아들어?

170907 영화제 개막식 23초에 ㅇ0ㅇ!!! 하는 기여운 켄타를 봐주세여😮😮😮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高田健太 #팬아트 #켄타팬아트 #프듀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켄타의 남친미 넘치는 패숀을 응원함니다
#켄타 #타카다켄타 #kenta #高田健太 #팬아트 #켄타팬아트 #프듀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켄타는 꾸준히 잘해오고 있어! 기죽지마! (۶•౪•)۶٩(•౪•٩) 하띵하띵


김상균

사실 다들 티는 안냈지만 많이 기대한거 다 알고 있어요,,ㅎㅎ 오늘 밤 9시 #해요tv #101사생활 에서 만나는거 알죠♥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타카다켄타 #유선호 #이건희 👉🏻
제비제들의 순간들 PR 영상 ver 노태동한 올블랙...!(코피팡 #JBJ #타카다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김동한

화장실이 너무 급했던 켄타와 더 급해보이는 동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타 #타카다켄타 #김동한 #JBJ
껜깅이 인스타복습하다가 발판이 너무귀여운거잇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흑흣 #김동한 #타카다켄타 #권현빈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justbesick


프로듀스101시즌2

pr켄타가 너무 귀여워서... 운명하신 타블렛때문에 마우스질 하느라 힘들었다! #高田健太 #타카다켄타 #켄타 #켄타팬아트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콘

20170701 프듀콘 내게로 와 웃는게 좋아서 그래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20170701 프듀콘 언제나 반짝 반짝 빛나는:)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웃으면

같은 날, 같은 순간에도 그때그때 분위기가 휙휙 바뀌는 켄타가 너무좋아ㅠㅠ평소엔 차갑고 날카로워보이다가도 웃으면 세상스윗해지구ㅠㅠ켄타 좋은데서 맛있는거 많이먹고 하고싶은거 다 했으면 좋겠당 ❤ #켄타 #타카다켄타 #


마음껏

항상 켄타가 먹고싶은거 마음껏먹고 하고싶은거 마음껏 할수있었으면 좋겠어. 이세상 모든 행복하고 따사로운 일들이 켄타에게로 흘러들어갈 수 있길! 켄타에게 웃을일만 있도록 항상 바라고 있을게❤️ #켄타 #타카다켄타 #高


타카다 켄타

THE STAR 타카다켄타부분 해석 Only 문장 버전입니다. 위 글에서 문장만 가져왔습니다.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타카다상도 다녀가셨음 😌

20170907 안양청소년영화제 #타카다켄타 켄타는 요정이야....??
THE STAR 일본판 타카다켄타 부분
타카다 켄타요 타카다!!!! 타!!!카!!!다!!!!
타카다켄타입니다.
개추억 시박ㅋㅋㅋㅋ 타카타 켄타 다카다 켄타 ㅋㅋㅋㅋㅋㅋㅋ 성희롱ㅋㅋㅋㅋㅋㅋ
타타타켄타 타카키켄타 다갖다깬다 다갖다팬다 타카닥타카닥
타 타 탓탓타카다켄타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justbesick

20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20170829 우국대 출근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20170829 우리도국가대표다 우국대 출근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타카타카켄타 타카타리듬에맞춰 스핀켄타 티키티키티켄타 다가다켄타
타카다켄타가 오고 있어 ㅋㅋㅋ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컨셉을 농장주인으로 잡았는데 이리도 고우시면 어찌합니까.. #켄타 #타카다켄타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요즘은 홍보대사가 영화제 가서 직접 영화를 찍고 그러기도 하나봐요..? #켄타 #배우고건태 #타카다켄타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justbesick

170907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진짜 그냥 잘생겼다 #켄타 #타카다켄타
켄타 팬아트... PR켄타는 레전드야... #켄타 #타카다켄타 #켄타팬아트
20170701 프듀콘 웃게할게 내걸로 만들게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20170820 켄타 김포 입국 수고했어 어서와 #켄타 #타카다켄타 #高田健太
타카다 켄타 "돌아온 복단지 OST Part.9" - 너와 나의 다른점
지오아미 포스터와 잡지 그리고 포카왔다 ♡♡♡ #안형섭 #타카다켄타 #이의웅 오예스굿 ♡♡♡♡♡♡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doyouknowkomu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starrylove0110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starrylove0110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kentaya0110

타카다 켄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JBJ KENTA 김상균 김동한 농장주님 d_073_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