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듀

#판타스틱듀오2 #백지영 전매특허 발라드 잊지말아요 vs 애절하면서도 격정적인 무대! #태양 의 Darling. 제 10대 판듀는 누가 될까요?!
와 판듀 백지영 태양이네
백지영 판듀 여자후보들 ㅎㄷㄷ함
판듀 에 채소 가게 아주머니 ㅠㅠ노래 넘 잘한다! 사랑 안해 는 백지영 보다 낫다! 귀를 의심!
와 백지영 판듀 후보들 진짜 지린다 왕엄마님이랑 청순보조개님..
판듀에 백지영 나와서,, 보구잇는데... 시가 오슽이 나오구요........... 나 시가 재탕할래........
백지영 판듀끝나기전까진 중간중간에만 나오지 않을까요? ㅠㅠ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jungbo17

백지영 판듀후보들은 진짜 다 지린다 ,,,갓
판듀2 백지영 야채가게 아주머니 대박이다.... 와
미친 판듀 백지영편 하길래 봤는데 미친 소름돋아 졸라 잘해 와 잠만
지금 백지영 판듀로 뽑히신 채소가게 왕엄마분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판듀보는데 백지영님 잊지말아요 한다...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이노래 악개임 이거만 들으면 울어,,,,😭💦
판듀보는데 처음으로 무대 보는거같음 백지영x왕엄마 개쩔어 나이있으신데 목소리 겁나 청량?하고 내취향
판듀 보는데 아까 보디가드? 남자가 나와서 500일 된 여친 데려와서 앞에 앉혀두고 오늘은 여친에 대한 사랑 잠시 접어두고 백지영누나만을 바라보겠습니다^^ 이러는데ㅋㅋㅋ 사람들 앞에 여친 데려와선 그딴말 해야됐었냐????

밥먹으면서 판듀 틀었는데 숟가락 들고 펑펑 울어버렸다 백지영 판듀 왕엄마님 대단하다ㅜㅜ
와 판듀보는데 백지영님이랑 왕엄마님 무대 넘 좋아...
판듀 백지영님이랑 왕엄마님 잊지말아요 짱이댜
8ㅁ8 백지영 판듀 대박 흐어엉
판듀 백지영님 파트너분 너무 안타깝다... 도움은 못되더라도 방해는 하지 말아야지.. 50대에 목소리가 저렇게 고우신데 20대 때에는 어땠겠나고😭😭
와아.. 판듀 백지영x채소가게어머니 진짜 최고다 나도 울뻔 ㅜㅠ 10점 만점에 10000000점
판듀에서 어케 태양이 백지영을 꺾어! 팬클럽왔니?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wikitree

방금 판듀에서 백지영 판듀로 나온 채소가게 왕엄마님 사연과 노래 듣고 눈물 났음..강변가요제 준우승까지 올라갔는데 연애때문에 포기하셨다고..참고로 그 해 우승자는 이선희였고..30년동안 많이 힘드셨을것 같고 내가 다 너무 안타까웠음 그 목소리를..
방금 판듀에서 백지영 판듀로 나온 채소가게 왕엄마님 사연과 노래 듣고 눈물 났음..강변가요제 준우승까지 올라갔는데 연애때문에 포기하셨다고..참고로 그 해 우승자는 이선희였고..30년동안 많이 힘드셨을것 같고 내가 다 너무 안
그치!!!!와..백지영님판듀잘하시드라
나 판듀 진짜 백지영님 이길줄 알았어 ,,,, 진짜 왕엄마 님도 노래 너무 잘하시고 게다가 노래가 ,,,, 잊지말아요 인데 ,,,,,
판듀 보다가 눈물 찔끔..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을 다운 받은 1인,
판듀에서 백지영과 함께 노래하신 분, 너무 멋지시다. 노래하시면 좋겠다.
오랜만에 판듀ㅠㅠ 어머니께서 노래 부르시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아름다우셔서 너무 감동적이어서 눈물이 쭈르르 쭈르르ㅠㅠㅠㅠㅠ 갑자기 우리 엄마두 백지영 님 노래를 배우시겠다구 하셔서 모두의 눈물이 다시 눈 속으루 쏘옥.. 앙웃경!!!ㅋㅋㅋㅋㅋㅋ♡♡

판듀보고 백지영님 노래 넘 좋아서 계속 듣는중ㅋㅋ
판듀 네캐꺼서 보는데 백지영 판듀로 나오신 왕엄마님 사랑안해 첫소절만듣고 눈물낫다 진짜......... 진짜.... 진짜 뭐라 표현할수가없다....
판듀의 백지영과 52세 채소가게 아줌마의 잊지말아요는 눈물이 날 만큼 감동이엿다..꿈을 가지고 버리지않고 잇는 열정과 아름다운 목소리 부러움에 한동안 그장면을 열번이나 되돌려 봣다~
판듀 백지영 편 나온 사람들 진짜... 진자... 진짜... 짱 쩐다... 대쩐다 헐......
지금 판듀에 84년 대학가요제 본선진출이 확정되었다가 남친이 말리는 바람에 못나가고 결혼해서 야채가계를 하는 아주머니가 나오셨는데 여자 날개를 꺽는다는 말이 뭔지 알겠다. 결혼안했으면 가수왕이되었을거여. 백지영보다 나음
녀러분 저 판듀 보고 있는데 그거 아시나요 백지영님의 총맞은것처럼이 방시혁님이 작사 작곡하셧대요~!~~!!~!~!!~!!~!~! (알고 계셨다면 매우 지송합니다,,
영배 판듀 이겼..어요? 백지영님 판듀분들 개쩌는데???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newsgram2017

ㅋㅋㅋㅋ아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한소절들엇는데 갑자기 눈물나서 당황스럽다
와 지금 판듀보고잇는데 백지영 역시 노래 크으........
이번도 판듀 너모 어렵다 저번엔 이선희 선배님이 잘하셨는데 이번엔 왕엄마랑 백지영뉴님이 잘해....왜 영배는 잘하는사람이 걸려 ㅠㅠㅠㅠ 귀호강만 하니
지금 판듀 보는 사람 없지? 백지영 판듀로 뽑힌 분이 57세 채소가게 어머님인데 목소리 성량 감성 다 감동이다... 결혼 전에 강변가요제 본선 진출 남겨놓고 남편 될 사람이 못나가게 해서 결국 못나갔다고. 근데 그 해 강변가요제 대상이 이선희...
지금 판듀 눈물바다... 백지영 울고 판듀 어머님 울고 딸내미 아들내미 다 울고 패널 다 울고 지금 옆에서 우리 엄마 울고 나도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판듀에서 엄청 노래 잘하시는 아주머니가 나오셧는데 진심 백지영이랑 노래 부르시는데 안뒤져짐..와.....소름돋앗어..
판듀 보고잇는데 백지영 노래 ㄹㅇ 감동적이다 또 울어버렷음.. . . ... 아까 노래방가서 부르고 왓는데 ㅋ ㅋ ㅋ ㅋ ㅋㅋㅋㅌㅋ

(Qudra 영상) 백지영 & 왕엄마(장지은) - 잊지 말아요[판듀2 채소가게 아주머니의 깜짝놀랄 라이브!
(Qudra 영상) 장지은(채소가게 왕엄마) - 사랑 안해(of 백지영) ['판듀2'에 나타난 부산 채소가게 아주머니의
월요병 날려버렷!!!! 렛츠기릿!!!!!! 어깨가 들썩↗들썩↘ 둠칫 두둠칫💃 최종 판듀 후보 3인의 흥 폭발 무대 'Dash' #백지영 #Dash #판타스틱듀오2 #판듀 #에브리싱
어제 판듀 백지영편에서 청순보조개로 나온애 내 친구인데ㅠㅠㅠㅠㅠ어렸을 때부터 노래 잘해서 진짜 쟤는 가수해야 된다고 말했는데 한걸음 가까워졌구나..뿌듯하다ㅠㅠ응원해❤


잊지말아요

잊지말아요-백지영
아 그러고보니 저 노아랑 수갑게임 이으면서 되게 커플게임이어질때 저게 커플게임효능때문일거라며 설겆이하면서 혼자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를 불렀었지....
백지영이랑 왕엄마 잊지말아요 듣다가 눈물콧물 흐엉 다나온다... 진짜 짱이다 개감동 와 😭😭😭😭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Chul_Cherry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잊지말아요 - 백지영


채소가게

아놔. 백지영이랑 채소가게왕엄마가 짱였는뎁!


사랑안해

8. 백지영-사랑안해
백지영 사랑안해를 이제야 듣게 될수있다더니...
그게 사랑이라면 난 백지영 할래요 (사랑안해 를 부른 가수 백지영을 한다고 함으로서 위트있게 받아치는 언어유희 ㅎㅎ)
진짜 뜬금 없는데 백지영 사랑안해 듣고 있음 어흑 흑
백지영의 "사랑안해"를 오랜만에 들었는데.. 여전히 가슴을 뛰게 하는 구나

오빠 목소리로 사랑안해 총맞은것처럼 등등 백지영언니 노래 듣고싶어...... 다음주에 셩콘 가시는분 저 대신 신청 좀...(굽실굽실
사랑안해 불러주세요 백지영님 제발;
어제는 트와이스 놐놐 오늘은 백지영 사랑안해


목소리

새벽 가로수길-백지영 / 이건 곡 자체 멜로ㄷㅣ가 넘좋아요! 저녁에 집가면서 들으면 감성감성😶😶송유빈님이랑 같이 부른건데 목소리 진짜 좋아요 엉엉ㅠㅜㅜㅜㅜㅠ2절부터 같이 화음맞춰가면서 부르는데 걍 사랑입니다❤
오늘 수가수 내가 가장 와닿았던 건 마지막 백지영씨의 질문이었다 목소리에 그사람의 성품이 보인다는 말. 어쩌며 내가 그의 팬의 된건 그때문일지도 똘끼어린 반항아일때도 지금의 모습일때도 한결같은 그의 진솔함 나를 입덕하게 만든
헉 꼬마우둥이님 노래 너무 잘 하세여 댑악 🙊🙊 백지영님 같은 마음 노래 지짜 좋아하는데 이렇게 들으니까 더 좋아요 🙆🙆 진짜 목소리도 좋으시구... 💕
백지영 목소리는 진짜..하..구슬퍼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myteen_official

백지영같은 목소리가 없당
내가 조아하는 목소리 백지영 이하이 류수정
백지영은 목소리가 너무 슬퍼.으앙😭
사연도 목소리도 분위기도 다했어요ㅠㅠ 백지영언니 참 좋아하는데 울컥하는거 그거 알꺼같았어여ㅜㅜㅜ공감326%
백지영&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최고👍짱👍 송유빈 목소리 좋아👍 너무 좋아좋아🎤🎤
판타스틱듀오에 백지영과 함께나온 왕엄마를 봤다 목소리도 노래도 타고나셨는데 대학가요제 입선을 해놓고 당시 남자친구던 남편이 납치하다싶이 못가게막으셨다고.. 도대체 그게 무슨 사랑인가 내가사랑하는사람이 하고싶은일할수있게 믿고지지해주는게 사랑이지


무대

백지영님 무대 대박일거 가타

판타스틱 듀오 백지영X장지은 분들의 '잊지 말아요' 꼭 들어주세요 세상 위로가 되는 무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먼가 오늘은 백지영이 이길거같다 느낌상 아직 무대는 안 봤지만..


새벽

허각 4월의 눈 이랑 백지영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개띵곡
백지영&송유빈 - 새벽 가로수길


태양

#판타스틱듀오​2 백지영 발 호우주의보를 멈추게 할 태양이 떴다! '백지영 vs 태양' ☞ 3일(일) 저녁 6시 25분
밥상 차리는 남자에 나오는 정태양 조석원 닮았네 했더니 누구? 라길래 왜 그 있잖아 백지영이랑 결혼한... 정석원? 아. 응.
결과는 태양이 이겼지만 난 백지영팀이 훨씬 더 좋았어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21qjf

태양이랑 백지영이요 !
📺SSBS판타스틱 듀오 2 PD노트 ① #24 (태양 VS 백지영 음색 깡패들이 왔다!) #태양 #TAEYANG #영배 #WHITENIGHT #DARLING


눈물

백지영 왕엄마 바다가 눈물을 흘리는데 전현무는 그냥 나서지 않길 바래..
나 백지영 거 보면서 눈물 흐름
아 난 백지영언ㄴ니 노래머ㅏㄴ 들으면 막 존나 눈물나
2. 아이유 - 아침눈물 연인에대한 감정을 쏟고있지만 나에게 제일 큰 힘을 주었던 노래. 왠만한 아이유노래의 발라드는 거진 다 들어보는 편이다. 백지영을 따를 감성의 소유자랄까.


대쉬

할리스 근처에서 백지영 - 대쉬 들린닼ㅋㅋㅋ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SBSNOW

아빠가 백지영 대쉬를 신세대 노래라고 해서 저거 되게 오래된 노래라고 했더니 공감을 못하신다 하긴 아빠는 20년 전에도 이미 마흔이었지...
난 백지영 예전 댄스곡들이 더 좋음ㅋㅋㅋㅋㅋ 부담이랑 대쉬 엄청 좋아했었다 어릴 때
백지영 대쉬 존나사랑햇엇다


아주머니

백지영 사건 "술취한 한 아주머니, 아무 이유 없이"
백지영도 호불호를 떠나 노랴만큼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저 아주머니는 57세인데 백지영보다 잘해. 남편분 무슨 일을 저지른거야.


맞은

전에 전력 주제 오디션이였을 때 만든 영상인데... 시간 안 돼서 완성 못 시키고... 급하게 그려서 퀄리티는 최하를 찍었고,,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리는영상... ((캐붕 주의,사운드 주의)) 음악은 백지영-총 맞은 것
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URTHESUN

판타스틱 듀오에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나오는데 밑에 작사 작곡 Hitman Bangㅋㅋㅋ뭔가 반가워ㅋㅋㅋㅋㄲ
오늘의 오전 라디오-, 상쾌하고 촉촉한 늦은 오전에 티와 같이 즐기시면 좋을거 같네요!! 추천곡이 들어왔습니다 아아 백지영의 총맞은것처럼!
내일 피아노로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쳐봐야지~~~~~


판타스틱

판타스틱 듀오에 백지영님 나온 편을 봤는데 노래부르니까 갑자기 가슴이 찡 하더라.,,, 나 노래듣고 너무 잘 울컥하는거 같아


불어라

8. 이선희 - 인연 / J에게 9. 이선희 14집 사랑아 전곡 (앨범 절판) 10. 너무 많으니까 하나만 고르자면, 백지영 - 바람아 불어라
🌸 #카게유이 조선시대AU 🌸 / 바람아 불어라 꽃잎 흔들어라 그 향기로 가득히 물들면 그리운 그대 내게 오는 길 또 찾아올 수 있게 / 백지영- 바람아 불어라 * 예쁜 사진은 '제로피' 님이 고생해주


들으면

백지영 노래들으면서 피피티 만들거다.. 날 말리지마..(?)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URTHESUN


인생술집

2017.9.7 인생술집 FB update❶ 진통 이겨내는 꿀팁 알랴드림! #인생술집 #서장훈 #백지영 오늘 밤 12시 15분 tvN
2017.9.7 jmodel122 IG update 오늘밤 12시15분 본방사수 . #tvn #인생술집 #알바 #백지영 #서장훈#flyup #룰루_lulu_헤어메이크업스튜디오
아무런 궁리가 안 떠오르니/그저 한주에 한번 마시는 탁주의 날 금요일이고/티비 인생술집에서 가수 백지영이 늦은 나이 출산 했다는 말에 축하를/인간적 행복은 가정이란 공동체에서 느낄 수 있으니/막걸리의 금요일에 ( 아브라함仙翔 )


사랑은

35. 백지영 - 봄 비 [구가의 서 OST] 사랑은 처음처럼 날 다시 태어날 수 있게 만든다 비가 내린다 오늘도 또 내일도 너를 닮은 비가 내려 온다 사랑은 처음처럼 날 다시 태어날 수 있게 만든다 나는 웃는다 오늘도 또 내일도 그려본다 느껴본다


백지영

2126 백지영언니 표정 내 표정
[#유빈] 백지영선배님과 함께한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크크 너무 떨렸지만 심장을 부여잡고 열심히했어욤 귀엽고 예쁘고 상큼하게 봐주세요 데헷
9월 28일 계양 구민의 날 가을음악회 오후 6시 30분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 #인순이 #마마무 #백지영 #유성은 #장윤정 #정수라 #김범룡 #진성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Park_J_

백지영언니가 부른게 랼루 쩌눈데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탁재훈때매 백지영언니 나왔던 라스도 안봤다그...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얘기하는데 백지영님이 옆에서 어우 호응해 주니까 깜짝 놀래서 표정.........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가수
갑자기 백지영 노래 좌르륵 부르고 싶네..
난 좀 많음 노을, 유리상자, 백지영, 윤하, 포맨, 정승환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terebimag_net

오 맞아 백지영도 있었지 에일리도 좋아
백지영도 프로듀서랑 떡쳤는데 모리쿠보는 못칠게 무엇이냐?
.가수.백지영. 어렵게 딸을 얻었다지? 근데.그런데.. 붓기가 안빠져서인가..? 얼굴이 더 이상해짐? 눈 쌍플이 더 찐해져 좀.많이 부담스렄. 입매입술은 삐뚤어지고.. 턱은 계속 늘어나나? 왜케 길어지지?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백지영 - 잊지 말아요)
네이버기사 보다가 백지영 턱이 이상해서 계속 보게됨 뭐다....???
백지영, 미국에 계신 동포 여러분LA·뉴욕 콘서트
백지영이 러블리즈 언급했넹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yang0067

인성이 노래에서 보인다는 참 좋다. 백지영씨 멘트 공감.
와 백지영 노래방기계로 노래하는데 음색 박살난다..
네에~~~!!! 옆에 지영씨도 귀여우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수상한가수 #백지영
저도 이부분이 젤 기억에 남아요 특히 백지영씨가 물어볼때 물 마시려다가 다시 닫으며 들으려 가까이 다가가 귀 기울이는 모습.. 상대방에 대한 예의.배려 그리고 경청하려는 자세가 몸에 배인 사람같아요😍 국모닝 들풀님~💕
남태현 백지영 닮음
6. 시아의 샹들리에 태연 아이유 백지영 다빛ㄱ
성형수술 하지마라 개성도없고 이쁘지도 않고 백지영도 이뻤었는데.. 지금은~~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ksongfree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ㅋㅋㅋㅋㅋ 백지영이랑 거미?인가 같이 녹화하고 우리애들은 다른 공간에서 따로 녹화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른 팬덤은 녹화해도 20-30밖에 못 들어 갔데 ㅋㅋㅋㅋ
음...으으음...백지영...베네미뇽의 키도 작고 예쁘지ㅜ않지만...바람기억...야생화...
백지영 술버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릠 ㄷㄷㄷㄷ
아냐 정석원 얘기 안해도 돼. 백지영 얘기만 해
설거지하고 화장실 청소하고 잠시 쉬었다가 회를 사러 나갈 예정...라고 쓰는데 런닝맨에 백지영 나왔다아.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aleksan51953576

크으으 역시 백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미치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지영 완전웃곀ㅋㅋㅋㅋㅋ
그냥 백지영이랑 노래 시켜조
백지영이랑 노래하고 선미랑 춤 추는 시간 없나요
백지영님 미션때 케이 올챙이송도 좋았지만 슬픈노래부른거 듣고싶었다 뭔가 부른거 같은데 편집된듯...
백지영씨 또 등장쓰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kpopselca

백지영님 노래 넘 슬퍼
ㅇ ㅏ... 할 말을 잃었음다... 백지영 빼고 다 나가주세요..............
지금 백지영님하구이소
백지영님 하구계ㅔ셔!!
백지영님 뒤에 나오는 승유니 머리 귀염다
백지영 너무 좋아..
유튜브에 백지영 칠때 왜 백지연으로 되어있징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95_0809_HMH

백지영 리액션 완전솔직... ㅋ
백지영님 너무 짱이구 참가자분들도 짱이다 ,, 귀녹아버려 ㅠㅠ
이건 그냥 내 추측인데 백지영 노래 슬프게 부르기 할 때 케이도 하지 않았을까....
백지영 보고 성괴니 어쩌니 얼굴평가질 오져ㅋㅋ 노래하러 나왔는데 왜 얼굴 평가질임?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SBSNOW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92wang0218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guckten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HuffPostKorea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채소가게 사랑안해 왕엄마님 대쉬 everysing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