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가

가 야속하고 여튼 모나님 세계최강귀여우시고 오늘도 쪼은꿈쫀하루대셔야해욧ㅠ 재가 카논 모나밈 둘다 너무살ㅇ앙해! (쭈아압
슈챈으로 육아물. 압빠! 하면서 딸램이 우다다 뛰어오며 대뜸 종이를 건네주길래 응? 하고 받았더니 삐뚤빼뚤하게 써있는 귀여운 편지였다. [싸랑하눈 큰아빠 김믠섟은 보새요 저는 아부지가 사랑하는 딸 김 설이예요 재가 이러케
피-그나마 얜 업종이 바꼇으니 눈에 띌거같은데 밀리엄-2에서 워낙 뜬금포행동을 많이했는데 3에서도 또 이러나(갑자기 운다던가) 지크프리트(웃음)-재가 되어 사라지고 50미라로 환전됨 린-「우/오/오/옷」 존나 이러다가 겜 끝날꺼같음
어디서 사셧어요 얼마에요 재가넘조아하는데 이럼서.. 진짜 귀여우심
베끼는 인가요 배끼는 인가요 젣옹합리다 재가 한큭 사람이 아니예요우 . ..
헉헉 쁘리님 맘ㅁ씨두 넘 고우셔요... 재가 이뿌다니...ㅜㅠㅠ
근데 사랑을 놓치다 보면서 내가 연수였으면 우재가 내 개 팬 거 알면 더 이상 좋아할 수 없을 것 같음 연수한테 얘기 안 했겠지 나쁜 놈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dndnjswo

그래서 재가 막 화냇거든요 외 셔츠만 막 사오냐구,.. 그랫더니 그런개 업 서서 사왓다는 거애요~~ ㅇㄴ 그런게 작아서 없을 때까지 안 사고 모햇냑 우요, ,
쇼우하키 병 재도.. 일단 재가 도한테 반하는걸로. 재가 도한테 반하긴 했는데 쇼우하키 병에 걸릴줄은 몰랐지. 주위에 하나하키병에 걸린 사람은 있었지만 다 괜찮아졌는데 재는 희망따윈 일도 없으니까. 그리고 다 꽃을 쏟아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재가 수거하고 리더 승태가 구경하면서 웃고
블서웹툰 쇼우편 어쩌면 쇼우아재가 갓ㅡ쇼우가 될수있겠군 했는데 개뿔 그냥 사이코또라이캐로나옴....제작진분들이 쇼우관련스토리를 꼭 쓰고싶었는지는 모르것지만 이거보다는 맨마지막거라서 취소된 알렉스랑 JP편이 무지 궁금한데
대신 난 우재가 있어...(훌쩍
모든 걸 알게될 거라 난 믿었었나 어리둥절할 뿐 허우적대다가 건져온 진심들은 재가 될 뿐 잠자릴 함께할 순 있어도 꿈조차 같이 꿀 순 없어라 누구의 탓도 하지 않으며 혼자서 견뎌내는 열두시의 나라
재가 할 말을 이렇게 또... 역시..님 맘..ㅈㅔ맘...똑같아....가까우니...콘 전에라도 한번 더 봬요ㅠㅜ 오늘 넘 즐거웠지만 그만큼 아쉬웟네여...

우원재는 이름도 왜 우원재지???? 우 라는 글자가 이렇게 궈여운 줄 몰랏어 원이라는 글자랑 재라는 굴자가 이렇게 공주스러울 줄 몰랏어 왜 하필 우랑 원이랑 재가 만난거지??? 왜 이름이 우원재야!!?? 존나 시
꺄 기분 좋네요👀💕 메밀님 공부 파이팅하세요!ㅁ! 재가 응우ㅗㄴ하겠습니다...
우에에아아아아아흐아아앙 그림계 재가동할때 홍보 해줘
영준이 츤츤 왜 귀여우신 건지 모르겟습니다 저는 파랑이가 더 귀여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준이가 기엽다니요....? 그 아재가요...?
✦ 키세키의 형체가 재가 되어 사라지자, 실내정원에 남은 것은 고통에 차 바르작 거리는 마코우 뿐이었다.
우앵ㅇ 생소님 힘내ㅡㅐ애요ㅠㅠ 재가 이짜나요!!
재가 많이 해두릴게요 ㅎㅎ 기욥다기욥다 기욥 다 기욥ㄸㅏ 귀요우시다 귀여우시다 기영어ㅓㅓ요 ㅠ ㅠㅠ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Twinkle_59

ㅋ ㅋ ㅋ ㅋ ㅋㅋ코코로가 우바우 . ...,, 재가 초하님 코코로를 책임지겟습니다,,,😗💓
ㄷ ㅏ해 먹어라 리코 다이아 인가 이름도 모르겠네 무튼ㄴ 하 요우 하나 주는게 그리 힘들어서,, 내일 밤까지 재가챠돌릴수있게 럽카나 ㅁ모으러간다
우 우우우우우우우우리 친구구 스즈키한테 못해서 미안합니더 스즈키 ㄴ가ㅏ왜그랫지????우리 착ㄹ한턴사에게 재가 몰된 짓을 해버렷너요 ㅠㅠㅠㅠㅠㅠㅠ
성재가 나온다 드디어 나온다 우재가 나온다 SBS 수목드라마 마을 많이 사랑해주세요!!!보러갑시다잉!!
밈 재가 살앙하는고 알조? 우링 이미 치나다 이거애요 기요미씨 ~~~ 저 자다가 깼는데 쟘앙와여ㅠㅠㅠ
우.. 윽.. 으.. 으.. 으...... 옆에 아재가 물먹고 바닥에 촥 뱉었는데 발에 다 튀었어으.. 으.. 으... 으... 으...
우리 줄의 마음처럼 향는 이미 재가 되고 초는 눈물이 되었어요 배게 위에 눈물이 흐르고 이불은 차가우니 시계 소리도 들리지 않아요 - 눈물 / 이욱

방 금 재가 한 알티를 보 신 트친 님들은 모 두 거짓 댄 도 시 1ㅊ ㅏ ~!~??!~¥~$]£]!~!~!!!~!??~?!? ㄴ우 유ㅏㅅ 넘 데 단 해 !1 ! !
앜ㅋㅋ 반가우시다니ㅋㅋ 재가 좀 탐라에살아서 없으면 보고싶게 만드는 마성의 사람이..ㅂ..(퍽
#자캐가_술_대신_까는_것 젠상사(박사, 체링겐, etc) 뒷담(?) 준호술 못먹게 한 사람 대가리..() 기원이온음료?(우재가 골라줌) 녹차?(화우가 영업함)
우재가 통유리남인 이유
oO(? 아니 지금 교과서태운재가 5씩이나 나온거냐구우~~?!!!!!!)
우재가 우원재??
잌ㅋㅋㅋㅋ귀여우셔 재가ㅜ저ㅜ원숭이 이모티콘 좋아해여❣️🙈🙉까꿍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Type_D_Astraea

최근에 굉장히 친해진 밈으오 기억을 하고 있어요 저 혼자만의 착각일수도..... 밈 항상 너무 귀엽고 발랄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 우리 앞으로 소통 더 많이 합시당!! 그리고 재가 만ㄹ이 애정하는거 알죠??
최근에 굉장히 친해진 밈으오 기억을 하고 있어요 저 혼자만의 착각일수도..... 밈 항상 너무 귀엽고 발랄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 우리 앞으로 소통 더 많이 합시당!! 그리고 재가
뻘한 로코 생각났다 맠재 둘이 비밀 캠퍼스 연애 중인데 동방에서 안고 있다가 사람들 들어와서 재가 맠 휙 밀어 버리고 재 힘이 너무 세서 바닥에 엎어진 맠 코피 흘리고 .....? 하는 표정으로 재 보면 재 속으로
선샘밈 정말 얘브시고 아름다우새요 복받으새요 재가 새해에 새배드리러 가겠습미다.
일단 자소서 왜케 재가 하는 ㅠㅛ현응 싫우해
님어케그런생각을다해요정말개쩐다;;고백장면 님이 써주셈 둘이 약간 붙어앉아서 재가 팔 뻗고 있고 그 안에 준이 들어와있는모양;; 설명힘드네 암튼 그상태에서 얼굴 ㄱㅏ까이햇우면 좋겟어요
앗 재가 우자이 송 너무사랑하시는거 어케아시고!!!(아닌ㄷㅔ

그럼여 12월에 세죠온이 있는걸요 그 후애 이오쁘디존이랑 우쇼이랑 오이른이랑...암튼 뭐 많았어여 전 내년에두 갈겁니당ㅎㅎㅎ 흑 고마워요 방학하면 또 다른 꿀알바로 재가 겟하겠습니다ㅎㅎㅎㅎ
판교 우ㅐ딩홀에서 짜장면이랑 갈비탕 먹지마새요 어ㅐ냐면 재가 일하기기찬음
후.. 저도 우재가 더 귀여워요 ㅓ 이거에서 - 이거 안으로 넣고 싶음 ㅐ 이렇게
햐앗 9우ㅏㄹ 25일부터 좀 추웟음 2ㅗㅅ겟다 그래야 재가 후드나 후드집압을 입조 (자사뢩위
나 고등학교다닐때 존나 자주봄 한번은 아재가 가다가 빡쳐서 갓길에 차세우고 꺼지라고 내보냄
시잘 !!!!비히바루ㅛㅣ밸 ㅛㅣ발!!!!!!!! 서울의 달!!!!!!!!!!!!!!!!!!백퍄닝가 ㄹ러ㅏ기피아어오너 어아ㅣ사절 아 지넂 ㅜ서울의달 우피우도니디지채면서 불야ㅛ다거서ㅠㅠㅠㅠㅠ진ㅏㅈ 오 대박 대박재가ㅣ4ㅐㅈ시ㅣ재대박 아 지미차가ㅛㅣ발 ㄹ


우원재

우원재 우네모재 우세모재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znajzn

우원재 VS 만원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재는 어쩜 이름도 예뻐 우원재래요 우원재....ㅠ 원재라는 이름이 자칫하면 밋밋할수도 있는데 ex) 김원재 최원재 박원재 등등 헌데 ))우(( 라는 성으로 화룡점정찍고 '우원재' 라는 이름 탄생.. 이름진짜 예뻐 하튼 ㅠㅜ 다예쁘지모
우원재 만원재
만원재와 우원재
우원재와 만원재 • • ㄱㅇㄱ • •


귀여우니까

역시나 예상대로 이번커도 안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캐만들고 싶은데 치여야 고록을 파지,,,, 문제는 재리미 ㅋㅣ가 존마니라서 고록파기 핵 애매함임,,,시밬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귀여우니까!
재히는 노래기만큼 귀여우니까 노여움 풀어 재히야

리맨물로 재맠 보고싶다. 팀장 재랑 신입사원 맠. 재는 낙하산으로 젊은 나이에 팀장 됐다고 하자. 맠은 병아리 신입사원. 재는 귀여운 맠 괴롭혔음 좋겠다. 호감이라서 귀여우니까 계속 괴롭히는데 맠은 팀장님 나만 미워해 힝 이러고. ㅋㅋ
리맨물로 재맠 보고싶다. 팀장 재랑 신입사원 맠. 재는 낙하산으로 젊은 나이에 팀장 됐다고 하자. 맠은 병아리 신입사원. 재는 귀여운 맠 괴롭혔음 좋겠다. 호감이라서 귀여우니까 계속 괴롭히는데 맠은 팀장님 나만 미워해 힝
음, 내가 책임질 것도 많긴 한데. 그만큼 빈자리가 사라지는 기분이라 좋아. 일단 애들은 귀여우니까. 재잘대는 소리도, 작은 몸짓도 전부 순수해서. (드물게 활짝 웃었다.) 뿌듯해. 지금도 동생들 소식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그렇겠죠? 귀여우니까... 막 품절되고... 동우도 재입고햐준거고....그렇겠죠...? 그런데 또다시품절되고 그런거겠죠??
ㅜㅜㅠㅠㅠㅠㅠㅠ근데 귀여우니까ㅠㅠㅠㅠ 동재라고 부를게요ㅠㅠㅜㅜㅜㅜㅜㅜ 세상에 검사님 편 쩨금은 있어야지 그쵸?ㅠㅠㅠ 동재야ㅠㅠㅠㅠ (서동재보다 열몇살은 어린 전과자
사실 지금도 모르겠는데 대체 왜 신발을 들고 해맑게 웃는거야 재혀나 8ㅁ8 누나 기억력이 넘 안좋은걸까 아냐 근데 너가 귀여우니까 됐오ㅠㅠㅠㅠㅠ


성우

★ cast 공개 김해성 황창영 성우 이한 이현 성우 한건우 민승우 성우 최석영 신용우 성우 반도재 김명준 성우 서아인 정재헌 성우 여섯 개의 특별한 목소리와 함께 하는 파란고 방송부 ON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0701_1chu

옹녤환을 데뷔시킨 아버지,종교 황.민.현 진지몰이러 다.니.엘 프로몰이러 옹.성.우 이제 몰이는 다른사람에게~김.재.환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서동재

욕조 물 존나 받아놓고 서동재 머리채 잡아다 질질 끌어서 욕실까지 끌고갔으면 좋겠다 과하게 힘이 들어간 손이 어떻게든 벗어나고 싶어서 허우적대고 팔뚝을 할퀴는데 아랑곳않고 왼쪽이가 고개 물속으로 처박아서 손끝이 허옇게 질렸음 좋겠다
이중구 정상위로 퍽퍽 박다가 갑자기 뭐가 맘에 안드는지 미간 살짝 좁히고 서동재 빤히 내려 보면 좋겠다. 크고 뜨끈하고 땀이 밴 두손으로 서동재 흉곽 가늠하듯 감싸 잡으면서 우리 영감님 살 좀 찌우자 하는데
서동재 우장훈...
재미로 쓰는 대학ver 비슾+우장훈+이중구 [법대] 4학년 학회장 이창준 4학년 부회장 강원철 3학년 과대 서동재 3학년 문제아 우장훈 2학년 아싸라 쓰고 화제의 인물로 읽는 황시목 1학년 신입생 영은수
무표정하게 서동재 턱 우악스럽게 잡고 총구 입으로 쑤셔넣는 황시목 생각하면 서요 안 서요
서동재는 41에 부부장 검산데 우장훈은 평검사인 거 보니까 그 차이가 느껴지는군,,, 서동재 양심은 없지만 가오가 있고 우장훈 싸가지 없지만 양심 있는 것이다...

서동재랑 우장훈이랑 연령대가 비슷하겠네


사랑을

사랑을 놓치다 보는 중인데 우재 눈새야
Always_seolgu사랑을 놓치다 #설경구 #우재
Always_seolgu사랑을 놓치다 #우재 #설경구
열혈남아 재문이 사랑을 놓치다의 우재요 !!
몽구륌 사랑헤요!!!!!!! 재 사랑을 밑어주새요!!! 우움! 파!❤️


귀여운

승우이분 누구까요...~~~ 재명(알고있는 모든 애교 다 나오시는 중) 승우아흨ㅋㅋㅋㅋ 형 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워...... 자기들도 알겠지... 자기들이 귀여운 거...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cocoz_daddy

김민그가 제일 잘하는거 본격 이웆이 없는 이웆이 방송 만드는겈ㅋㅋㅋ 우ㅈㅐ가 우리재혀니라고 말 끝나기가 무섭게 우ㅈㅣ형 예명 뜻이 우리ㅈㅣ후니라고ㅋㅋ 야 그거 이우ㅈㅣ가 귀여운 척할 때 쓰는 예명 뜻 아니냐ㅜ 우리ㅈㅣ후니라고


시차

우원ㄴ재 시차 조타
우1재 시차 노래 처음 부분 모두의 마블 같당
우1재 시차 개좋내!?!?!?
아 씹발 친구가 우won재 시차 듣더니 모두의 마블 표절이래 씝ㅋㅋㅋㅋ 근디 들어보니 레알 모두의 마블 모두우우우 해 이거임 ㄹㅇ
우 one 재 노랴 들어주샤요 ""시차"" 갸조아


진자

ㅠㅠㅜㅜㅜㅜㅜ대사가 진자 제맘을 찢어놧어요....흑흑 ... 곧 겨울인데...(???) 언제오니.... ㅜㅜㅜㅜㅜㅜㅜㅜ달스님의 우개 천재만재입니다ㅜㅠㅠ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__wooMunch

호랑이비지 팀 그 원재만 들어갓을때 보면 진자 약간 사람 하나 죽일거같음 그래서 너무 조아 우 원 재 !
초멘)) 저 진자 우엉재 넘우 실어요... 저번주에 동생이 그거 보고 따라해서 뺨 칠뻔 했어요,,,
우원ㄴ재 - 진자 임 ㅎㅋㅎㅋㄹㅋ 첨에들으면 읭하는데 중독성 쩔어 . . .
아ㅏㄹㄹㄹ우ㅜㅜㅜㅜㅜㅜㅠㅠㅠ때찌님 진자 천재만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순식간에 행복해졌더ㅜㅜㅜ


우1재

저히 이정도면 언약식 맺어야댐 저 ㅅ차 하루종일 듣는데 ㅠ 우1재 개조아요 아오 ㅜ 씹귀......
10, 쇼미돈은 가끔 보다가 잼 없어져서 가끔 음원으로 들었는데 이 노래 분위기 + 우1재 목소리 = 띵곡 ㅇㅇ
우1재 존나 왼쪽임 ㅠ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ttottottotto99


흐흑

흐흑ㅜㅠ 전 작가님 멘션만 받아도 너무 좋아...요..ㅡㅠㅠㅜ 훌쩍ㅠ.ㅠ.가면 갈수록 더 사랑스러운 우재ㅜ.ㅜㅠㅠ 💕 작가님도 오늘 좋은하루 되세요💕!!
지난 몇달간 생각없이 굿즈 막 사서 저번에 좀 후회해놓고는 우타프리 재입덕해서 오토야 쿠마들 구하고싶어서 난리남..쿠마메이트도 이번에 첨 알았는데 옷 입힌거보니까 이쁘더라... 프린스캣도 귀엽더라.. 어흐흑 미쳐ㅠㅠ
어흐ㅡ흐흐흑 (자리 잡음;) 너무 좋아요 어케 그걸 설마설마 나루사스코로 그려오실준 몰랐잖아요 ㅠ ㅠ ㅠㅠ ㅠㅡㅜㅜㅠㅜㅠㅜ;;ㅠㅜㅠㅇㅜ~!~!!! 아 진짜 사스코 무릎에 입맞추는 아재나루라니 저 죽었어요....
ㅋㅋㅋㅋㅋ아무래도 그렇죠!! 저도 얼마전에 행사다녀와서 재충전햇지만ㄴ,,, 그전까진 힘이 많이 빠져잇엇어서 어흐흑 뉴시즌 공급이 시급하네요 ㅜㅇ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ㅠ.ㅜㅠ 우재한테 한소리 듣는것도 좋다고 맨날 우재 심기 건들이는 우재바보 천지인ㅜㅠㅜㅠㅋㅋㅋ 흐흑 작가님이 좋아해주셔서 넘 기쁘네요💕 헤헤
줍줍하러 .... 재료 주우러 다녀야재 .... 흐흑
흐흑 맞아요ㅠㅠㅠ작가님 늘 대니 그리시던게 재방영...(김칫국) 진짜 원작 넘 매력잇고 넘 어려우ㅏ요 흑흑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K_health_food

ㅠ,,생각하면할수록 샤먼킹재애니화 안된거 넘아쉬움 됏다면진짜 뼈를묻엇을텐데 흐흑 현대판요우


일판

(헤로쿠리(한판) 리세마라 빨리하는법) 데이터 삭제)재설치는 데이터를 다시 받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이 방법은 일판 데이터가 존재하는걸 전제로 해서 일판 데이터 폴더를 복붙한다)일판 데이터 폴더를 pine 로 바꾼다)충돌이 일어나고 새 계정 생성)우앙
(헤로쿠리(한판) 리세마라 빨리하는법) 데이터 삭제)재설치는 데이터를 다시 받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이 방법은 일판 데이터가 존재하는걸 전제로 해서 일판 데이터 폴더를 복붙한다)일판 데이터 폴더를 pine 로 바꾼다


아재님

갑자기생각난건데 어제 아재님 목소리 너무귀여우셨어
흑흐 저의 테디베어 아재님 꼬옥 껴안구 잘게요 자볼게요ㅠㅠ힘내봅니다..ㅠㅇㅜ
아 대박 아재님ㅠㅠㅠ아 역시 존잘님과 그림교환하는것은 엄청난 행운이였다 이겁니다ㅠㅇㅠ 해리 록하트 히즈 마인!!ㅠㅇㅠ~~~!!!! 이제 이 해리로 현수막걸고 식장입장하면 되요ㅠㅜ 알바로 지친 제 다리(?)ㄴ를 위로해주는ㅠㅇㅜ 아트
(아재님 넘귀여우시댜..)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kbs0131


연락

우여름 툥 한국 들어와서 간헐적으로 연락 하긴 했지만 정말 돌아갈 계획을 세우거나 그러지도 않았잖어 재취업 하려고 약속도 잡고 한 거 보면 가야지 생각은 해도 진짜 갈 생각 없었던 거 같기도 하고.. 아님 걍 언젠가 정도로 생각했던걸까
우여름 툥 한국 들어와서 간헐적으로 연락 하긴 했지만 정말 돌아갈 계획을 세우거나 그러지도 않았잖어 재취업 하려고 약속도 잡고 한 거 보면 가야지 생각은 해도 진짜 갈 생각 없었던 거 같기도 하고.. 아님 걍 언젠가 정도
나으 사랑 베리언닝 💘💘💘 바쁘실텐데 제 연락두 다 받아주시구우 😌💘 엉니랑 연락할때가 제일 편하고 좋아부리는 거 이찌료 ? 히힝 축하해주셔서 너넘 감사해오 언닝 ! 늦은 답 재송해요,, 어제 제정신이 아니여가꾸 ,, 😣💧
확인을 원하실 경우 메일로 재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트위터로 문의 주신 경우 어느 메일을 보내셨는지 정확히 확인이 어려우니 꼭 메일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확인 후 여전히 이전이 안되 있다면 메일 주세요. 감사합니다.
실종같은 거로 나가지 않았을까요~? 그럼 걱정하고 있을 것 같은데. 아닌 사람도 다시 돌려놓으면 되죠 원래 재입덕이 입덕보다 쉬우니까~ 으하하, 그런 느낌이 아니라 우리 친구 맞잖아요. 설마 아니에요~? (연락처 슥슥 적어서 뜯어줌)
걔랑 한창 연락 끈켯을때 길거리 5혘 노래만 들리면 롬곡흘렷다 근대 요즘은 걔 우0재 파더라


넘우

마저욘 마저욘...진짜 캠게 너무 진리.......ㅠㅠㅠㅠ듀클ㄹ이들진짜 넘우 캠게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말루....학교 거의 과제재출ㄹ만하러다닌ㄴ느낌이라 스아실 잘모릅니다^^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SULKYUNGGUCAP

님들 나 개드립 렬루 신임 내 실친들 전나 질색해 그레서 넘우 재믿음ㅠ ㅠ ㅠ ㅠ
제 갫러리 솎 애 저☆장☆헷ㅅ러요••• 하앆 넘우 재 취 향 ㅜ


우움

우움 아조시가 아재를 귀엽게 말하는 단어가 아닐까욥?? 흐음 아조시 아조시 묭짜아조시 ~~~~~~
우움 재보께요
(마구 끄덕임) 재, 재밌는 밤이..! 됐으면 좋겠, 어요. 사, 사람도 많으니까.. 재미있을 거예요. 헤헤.. 우움...(곰곰곰) 헤, 헤이즐은 어떤 걸 할, 때 가장 재미있..나요?


귀여우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아라떠여 사땅님 아재 아니야ㅠㅠ💕💕
뱔릠은 제피가 떠올라요.. 항상 공성 얘기하시는거 보면 제피가 멜빈한테 제잘재잘 얘기해주시는거 같고 너무 귀여우셔서...(스토커 아니에요 떠나지말아주세요) 무난릠은 루이쮸.... 쮸....마이..쮸..?(죄송합니다)탐라에 고먐미가다니는거같아서행복해요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luvHwangZe

ㅋㅋㅋㅋㅋㅋ한님 귀여우셔...(주먹넣어드림) 일이 여러개 터져서 그런가봐요 잠시 쉬면서 재충전하면 괜찮을거야..
ㅋㅋㅋㅋ아 ..!귀여우셔 ..! 재대로 많이 못놀았지만 아메랑 한역할때 너무 귀여웟구ㅠㅠ 기억에남아요ㅠㅠ☺️
ㅋㅌㅋㅋㅋ 아재요뎡님 귀여우셔,,, 저두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이미 글럿서요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재업하셨어 귀여우셔라
열분 우재님이 너무 귀여우셔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어떡하지《어케넘귀여우셔) 아뇨 재찬이가 이뻣는데요 ㅜ 원강이 암것도 안ㄴ햇음 그냥 편하게 뛰려고 왓다가 이렇게 영혼갈줄몰랏어요 인간뭘까... 재찬이예뻐서 왜여기수위제한있지?《이생각백번하다 제 마지막 이성붙들엇고....
아 진짜 너무 귀여우셔.. (철퍽.. 진짜 수정님.. 천.. 재.. 님..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5191_3196


재리

으아악 재리스 눈치없어 꿈꾸기 싫어서 허벅지 꼬집는것도 모르겠죠.. 으악 (깨장창) 재리스 막 그레타 들어올리고 그럼 나뭇잎 주우러가자~! 이럼서 ( ㅋㅋㅋㅋ
학........ 뒤로님 썰 보는데 얹우 형으로 전재리므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재리므씨 진짜 얹우가 닮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뒤로님 썰에서 보다니 저 징챠 ㄹㅇ 소리 질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 밀 문 답 서로만난적은없어 러버블언니 3. 륨.. 완전 유잼 륨 다가 6. 죠 재리 ^ ^ 트친 륨 다가 재리 혀니 지성껌 모든트친밈들 륨 륨 13. 륨 재리 .. 개재밋거든 우 지성껌 좌 륨 재리 모든트친밈들 다 .. 륨 모든트친밈들♡
진짜 기호 넘 찌질하고 비열하고 자기중심적이고 답없고 엉엉어우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머리는 또 어느정도 굴러가고ㅜㅜㅜㅜㅜ재리 찌질찌질한 캐릭터 많니해줘서 진짜 넘 좋아요...상우...홍기야..
힉...사실....모라구해야하지 속이 쓰린느낌이 없지않아있어요...저게 저녁이여서...그러니까 일규님 주무실때 이뿌니 프강이 보시구 줌세여!!그리구 꿈엔 재리나오신닥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ㅠㅠ 아악..ㅜㅠ악ㅜㅜ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ㅜ ㅜㅠㅠ우재한테 갈굼당해도 좋다고 실실거리는 지인이ㅋㅋㅋㅋㅜㅠ💕 훌쩍ㅠㅠ커플포즈 찍은 보람이 있네요 ㅜㅠ히히 행복해라 지인우재😭
이십대 배우들 낯보다는 중년 배우 낯이 좀 더 끌리네요! 이ㅈ재, 설ㄱ구, 하ㅈ우 같은 배우 분들이요. 다른 낯 제시해주셔도 좋아요!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dokdo527

앗 그건그렇ㄷㅏ... ㅋㅋㅋㅋㅋ근데 코우자쿠배드엔딩이 진차 파도파도 뭔가 계속 재해석되기에 넘나좋은거같아서 그런점좋아요 그냥 띡 끝나는느낌아니고.. 같이있는데 같이있는게아닌거부터가 일단 겁나발림


우재

"원래는 신화상의 생물이었던 것이 천사로서 재해석된 패턴. 혹은 주의 권능이었던 것이 천사로서 독립한 패턴. 몇개정도 가설은 있지만, 네가 보고 있는 좌천사(스론)는 전자에 가까우려나. 주의 위력을 그 몸에 받아 옮긴다는 천사다"
우:루치...너.." 재:푸흡!!!" 참다못한 재브라가 웃음을 터트림. 도무지,도무지 못참겠다!!!
트친분들중에 16일 낮공 김정 보신분있나? 우관여에서 우진이가 명운이 이름 그렇게 많이 애절하게 부른거 처음이었는데..내가 그날 미쳐서 후기 써재꼈짘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그럼 지금 중국이 난리쳐도 결국 재들이 우릴철수시킬려면 뭔가를 우리에게 줘야하는건가요?
혹시 우티가 급하게 필요하다! 하시는 분은 꼭꼭 말씀해주세요! 예상 휴픞일은 짧게는 12일까지입니다! 12일까지 공부 좀 하구 올게요ㅠㅠㅠㅠㅠ이대로는 재시험.... 그건 더이상 네이버.....
오늘도 고마우신 분들의 중구동재 떡썰에 하루의 고단함을 잊습니다(캠페인톤으로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Sukitsuki_Huwa

우재쓰우재쓰ㅠ-ㅠ(조물조물
➕ 국내지역 폼 오류로 인해 확인이 불가하여 폼 재첨부합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하신 분들은 다시 폼 작성 부탁드리며 이후 입금자 분들은 아래의 폼으로 작성부탁드립니다😰 📋DOMESTIC -
재한아 더우니까 아이스크림먹어 에어컨 앞에만 있고.... 더울때 시원하고 추울때 더운 환경에만 있으렴 김재한 내 이쁜아 💙
엠카재방한다 우래들 바야디
설명 (찌우라에게 달려가서 포옹부터 시전하는 재코테)
우티 교환합니다 8ㅅ8 알림이 잘 묻혀서 8시간 이상 답이없을시 재멘션 부탁드려요 파란토끼 톱매니저가 다수이며 악세는 안맞춘게 많습니다. 일반 드림 1:1교환 원하며, 3개 이상부터 교환합니다. 랭크,악세,매니저 상관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우라한테 달려오다가 누군가한테 잡힌 재코테 아닙니까?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d_ding9

아 진 짜 우 원 재 가 너 무 좋 다 이 렇 게 많 이 좋 아 하 는 데 원 재 는 내 이 름 밖 에 모 르 겠 지 원 재 가 좋 은 만 큼 소 리 지 르 라 고 하 면 지 구 뿌 셔 우 주 뿌 실 만 큼 소 리 지 를 수 있 는 데 흑 흑
ㅠ 욘재오빠 아이스크림 뇸뇸하고 먹는거같아 넘 귀여우어우우어 귀엽다는 말도 부족해잉
나진짜 우타마 재설치한다...
나 우룰증 앓고잇구 이런저런개 힘들다 병원가볼생각이다 하구 믿을만헌 부랄친구 한묭한태 오늘 몰레 털어놧는대 애가 너무 뭐랄가 안불편하개금 잘 들어주고 얘기해줫다해야대나 여든 주변사람한태 처름으로 재대로얘기해봣은건대 기분이 좀 낫다 거맙기두하구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19970214_jjh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SULKYUNGGUCAP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Crow_Raven_FF14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NTCK_

우재 재가 우원재 귀여우니까 성우 서동재 흐흑 NTCK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