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70909 포스코 콘서트 퇴근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생일 축하해요💜 #아이유 #IU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iu_bluewing170909 아이유(lily199iu) 포스코 콘서트 "우리 다시" 공연사진 part.1 금발유 미모 실화입니까? 더 많은 사진들은 티스토리에! -)
2017 09 22 6pm (꽃갈피 둘) 💕 #아이유 #iu 기대된다아🌻✌🏻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Album Cover Image 2017.09.22. 6PM Release #IU #꽃갈피둘 [Kkot-Galpi # 2] A flower bookmark
170909 포스코 음악회 #아이유 #IU 프리뷰
"가을X아날로그”.. #아이유#꽃갈피둘' 컴백 티저 공개 - 스포츠조선 #IU #20170922_Release [Kkot-Galpi # 2] A flower bookmark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Akaashi_kage

170625 효리네 민박 스태프 지원자 제주도 가기전 준비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625 효리네 민박 다음주 예고 Next Week - 아이유(Feat 일순이 직원 )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슬라임 만지는 지은이 손이 너무 씹덬... #아이유 #IU
170908 뮤직뱅크 K-Chart 7[▲1] 아이유(IU) - 밤편지(Through the night)


포스코

170909 포스코콘서트 아이유( ) 1 by jieuninus_L
170908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한장 by 루멘
160909 아이유 포스코 콘서트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170909]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퇴근길 직찍 by 달빛마차
170909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퇴근길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170909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금발유 😘


콘서트

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효리네

아이유-이효리 이 대화 너무 좋고 아껴요 (효리네 민박)에서 받고 가는게 많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효리네 민박 아이유 보세요 다들 이건 강요이다
효리네 민박 보면서 예능에서 얻을 수 없는 소중한 장면이 몇 있었는데, 여성 연예인 두명이서 서로의 인생관이라든지 고민같은걸 나누고 대화하는 장면이 바로 그것이다.어쩌면 세대를 달리하는 대상화의 아이콘이라고 해야할까.이효리와 아이유의 대화는 참값졌다.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IU_This_now

170910 jtbc 효리네민박 13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스물셋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가요대전 스물셋유일한 스물셋 방송무대로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이어서 댄서들 총출동할 때의 그 짜릿함이 존나 쩔어준다
난 진짜 아이유 스물셋 엘범이 안좋은 소리 들은게 세상 아까움 ㅠ 너무 좋은 앨범이였고 소아성애 요소를 대상화됐던 본인으로써 '니가 날 이렇게 더러운 식으로 소비했어' 라고 까발리는 용도로 유일하게 제대로 활용했다고
아이유 스물셋을 틀며 답해주세요 맞춰봐 어느쪽이게
? ? 어떠려나요 ? 😇 저는 아이유의 노래 제목에도 있는 스물셋이람니다 ... 💕
엉엉...저는 아이유를 사랑합니다 얼음꽃 너의의미 밤편지 마음 사랑이잘 무릎 안경 별을찾는아이 너랑나 분홍신 우울시계 스물셋 이런엔딩 팔레트 내손을잡아 진짜 존나사랑하는 것만 꼽은거임


꽃갈피

곧 컴백한다는 지은이의 달빛천사도 봐줘 내 만화 최애곡인데 마치 자기노래 인마냥 찰떡으로 잘부르지요 이번 앨범도 꽃갈피2 라는데 동심으로가서 만화 주제가 커버 해주면 좋겠다 이거에요 아이유 채고야
7일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박정민이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9월 중순 발표될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타이틀 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알려졌다. ))이미 찍었네
여러분 9월 22일 오후 6시 아이유 꽃갈피 둘 많이 예뻐해주십쇼,,🙏🏻 유애나 1기 임당
해당 뮤직비디오는 9월 중순 발표될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타이틀 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알려졌다.


밤편지

아이유 노래 중에선 단연 뮤비 분위기도 곡 자체도 너무나 아날로그 감성 그 자체인 (밤편지)를 가장 좋아하는데, 결정적으로 이 곡이 너무나 좋아졌던 건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고 나서였다. 노랫말만큼이나 예쁜 아이유 특유의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 polarhee나도 모르게 어느새 흥얼거리는 #아이유 #밤편지. .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에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 💐 copyright ©...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berry2_tart

아이유-밤편지 레드벨벳-처음인가요 레드벨벳-장미꽃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더있는데 생각나면 더 추가할께용
밤편지 뭔가 신기한 게 아이유가 '이 밤' 하면서 기타소리 챠라랑 들리는 순간 그 세계로 끌려들어 가는 느낌임. 신나는 노래를 듣다가도 다른 일 하는 와중에도 밤편지 딱 시작하면 그래. 그래서 신기함.


이지은

150919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아이유 5. i feel you 직캠 이것의 음원을 반드시 딸 것이다 미친 개ㅐㅐㅐ조ㅗㅗㅗ어ㅏㅏㅏㅏ 언젠가 바게은 이지은 듀엣을..꼭...보고시ㅠ습니다.....
제발 이번에도 이건 풀어주세요. 일하는 이지은ㅠㅠㅠㅠㅠㅠ 팔레트 떡밥 중 가장 좋았던 일하는 아이유 모습. 너무 멋있쟈냐. 갓갓 페이브 성님들 믿습니다.


앨범

가을에 듣고 싶은 #윤현상 노래 모음 원덕후 최애곡은 아이유랑 부른 '언제쯤이면' 밤에 들으면 눈물 쥬륵...8ㅅ8 윤현상 새앨범 나온대요ㅠㅠ기대


보게

뎡 아이유 뮤비 나와서 슈스 되서 새 금손님들이 필모깨기를 하다 우연히 안2를 보게 되는데 드라마는 증말 답이 없지만 유일한 해답 영빈호진을 접하시고 홈모 가 재조명 되고 모든 뎡 호모가 흥하고 대메이저 횸정횸 인호영 영빈호진 배부르게 먹음 (소원
뎡 아이유 뮤비 나와서 슈스 되서 새 금손님들이 필모깨기를 하다 우연히 안2를 보게 되는데 드라마는 증말 답이 없지만 유일한 해답 영빈호진을 접하시고 홈모 가 재조명 되고 모든 뎡 호모가 흥하고 대메이저 횸정횸 인호

쏟아지는 빗물은 날 한 치 앞도 못 보게 해 몰아치는 바람은 단 한 걸음도 못 가게 해 벼랑 끝에 서 있는 듯이 난 무서워 떨고 있지만 작은 두 손을 모은 내 기도는 하나 뿐이야 돌아 와 (아이유 - 미아)


9월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유애나

아이유 팬싸 신청 못하겟음...나 유애나 1기라 선신청 가능한데ㅠㅠ걍 될까바 무서움..넘 보고 싶은데 얘기하고 나를 보이는게 넘 무서움..
22일날 진짜 아이유님 보러갈꺼다.. 왼쪽 팔에 유애나 '완장' 도 두르고 갈 예정 ㅇㅇ
아이유 응원봉 나 사고싶엇는데 색깔쫌맘에안들엇삼 버튼에 형광노랑은 공식색이니까 어쩔수업다쳐도 마이크잡는부분 아 머라해야대지 암튼 회색이어서 좀칙칙햇서.. 그러케고민하다 결국 유애나1기 신청도못햇다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 음 팔레트랑 그 밤~ 반딧불을~ (제목 기억안남) 그거 ,, 사실 최근에 좀 듣기 시작해서 ㅋㅋㅋㅋ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증말

아이유 이지금 너무 좋아..........왜 내 취향이세요...미친다 증말


금발

아 어떡해 아이유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막찍엇능데ㅣ 이정도라니......... 금발.... 언니....인형....ㅜ 엉엉ㅇ퓨ㅜㅠㅠㅠㅠ
갓갓 금발 징니 노코디님은 역시 채고시다 프릴 못그리는 저를.. 쳐주세요.. 옷 주름도... 털썩... 트레이싱입니당!!! #아이유
아이유 금발+단발+베레모+흰블라우스는 최고다 진짜 보고 헉하고 놀랏다
간만에 아이유님 조금 그렸당 정말 조금이지만ㅋㅋㅋㅋ 금발유 너무 이뻤다구요
아이유 금발 머리 이쁘넹
사리님 아이유 금발좀 ㅇ미친거같ㅌㅌ져 ....ㅠㅜㅜ

근데 아이유 머리색 너무 양아치노랑이얔ㅌㅌㅌㅋㅋㅋㅋㅋㅋ예븐 금발아니고 주황빛,,, ㅋㅋㅋ아이유가 해서 그나마,,,


아이유

23. 루가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 나도 가끔 듣기는 하는데 루가 좋아했다는 건 몰랐어요.
연말 시상식가요제 항상 하는 그 젊은 여엠씨-늙은 남엠씨 같은 구린 조합 버리고 아이유-아이린 함 하면 안 되나 대박날 거 가튼데 뭣보다 진행 잘 하잖아 현무 쌉소리 받아치기 안 해도 되잖아(-중요
요즘 새삼 별 병들이 다있네 아이유병 강다니엘병 。。。 이 병들의 공통특징은 널디 져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앤리치앤뷰티풀카인드 킹갓제네럴어쩌구 아이유....ㅠㅜㅜㅜㄷᆢ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가 박정민 섭외하는김에 들개2도 섭외해줬으면 좋겠다 믿는다 지은아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쓰고나서 보니까 아이유따라하고십어하는것 처럼 보이잔아
아이유 아이린 하면 나 죽어,,, 언니들 최고
내가 학교에서 물어보고다녔던 아이유 깊은밤~ 이거 여름밤의 꿈이란 노래엿음
아이유노래좋아
아직까진 아이유 푸르던 젤조아
아이유 정말.. 분홍신 들으면서 다시 빠심을 불태우고 있어요..누나..22일에 보러갈게요.. 꼭이요... 다시 돌아온 썸머타임..~ ㅠㅠㅠㅠ
아이유 노래 잘뽑지않냐??? 사실 목소리도 좋아함;;

유노우 아이유? 유노우 율무아빠? 정국의 유노우 왜이리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역대급으로 덕질 중 후회하는건 나랑사귈래때 팬싸가 너무많고 데이터가 많이 쌓였는데 마침 외장하드 데이터가없어서 아이유님 이때까지 사진 찍은거 아무렇지도않게 다지우고 사진 옮겼는데 2시간뒤에 울면서 후회함
한국은 전부터 복숭아병 설리병 카야병 아이유병 같은 명칭을 만들고 희화화하면서 남의 행동에 잣대를 두려고 함 ㅋㅋ
어쩌다 보니 아이유가 25살이고 현아가 26살인 걸 알게 된 2017년
아이유 인스타!!!
9/14 윤현상, 9/22 아이유 💘💘💘
하 내가 너랑나랑은 노래 부르니까 아이유 노래라고 장기하 노래 부른건데 쭈님 나보다 나이 많으면서 이노랠 몰라! 아니 왜???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멕시카나 아이유와 결별 쿠폰 다 버려야겠다
내가 아이유 때문에 치킨 시켜먹었지 괜히 시켜먹었겠어? 이제 아웃~
아이유
지은님아 아이유님아 사랑한다 벌써 몇년째 몇번째 하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170909 아이유 프리뷰
아이유 쉰 넘어서도 나이노래 내줘라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아이유가 입던 옷이 예뻐서 따라샀다, 나도 따라 입 다물고 음식 먹게 됐다 ( 이건 222333444하면서 동감하지만 누군가 그의 (매력으로 느껴지는)특성과 패턴을 따라한다고 생각되면 "병"이라는 말을 붙여서 조롱함. 그리고
밥 오물오물 먹는게 뭐여 입다물고 씹는다는 거? 난 원래 그렇게 먹고...초콜릿 좋아하지만 한번에 먹으면 달아서 판초콜릿도 칸칸이 자른다음에 뜯어먹는데 남앞에서 보였다간 아이유병 소리 듣나요 무서운세상
잘부탁드려요! 아이유계가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친하게 지내요😚😚
손틈 새로 비치는 아이유 참조타~
넷 다 동일인물 맞읍니다,, 아이유팬 하는 거,, 이보다 생산적인 일이 없읍니다,, 인간들마다 외모취향이 있는 건데,, 아이유님은,, 다 충족시켜 주시니깐,,, 그니깐 이정도 말하면,, 그냥 조용히 입덕이나 해조라,
♥ 아이유 데뷔 9주년 기념 뱃지 ♥ 존예라서 우는 중... 이미 눈물 51.6L 흘리고 오는 길...ㅠㅠ 아이유님껜 따로 더 멋쥔 포장으로 해서 드릴 거예여 으헿엨헿ㅎ (호오옥시나 해서 적지만 공카, 인스타로는 가져가지 말
아 개웃기다 아이유 내일이엿넼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요즘 마스크유행 어쩌고 하길래 나도 예~전에 아이유가 쓰고 다니던 검정 마스크 일본꺼 샀었는데 진심 너무 숨막혀서 살기위해 벗었음
약간 쌀쌀할 때 버스, 지하철에서 듣는 아이유님 발라드 최고...😂 요즘 삶의 낙....
아이유 비밀 목소리 진짜 너무 좋음(원래 좋았다) 진짜 비밀 속삭이는 것 같아.....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나에게 빛같은...얼마없는 현실사람.....아이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에 공가 얻어 "여자 신경 쓸
순간 아이유 티켓팅 깜빡한 줄 알고 놀람;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각별 수현이 개인 컴퓨터 깊숙한 곳에 '소중한 거'라는 이름의 폴더가 있었다. 용량이 꽤 크길래 뭐지?,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아이유 영상과 사진이 년도별로 정리되어 있었다.
내일 아이유랑 나뮤와???
나 아이유 공식 안 한거 졈 후회한다 많이 ,, 왜 우린 그런 선택을 했나 ...
아 거 아이유가 광고하늨...ㅋㅋㅋㅋ 그거 재밌ㅇ어ㅕ??
응응 마쟈마쟠ㅋㅋ 난 아이유가 광고하는지 모르고 웹툰 보다가 넘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게임이 더 재밌뎈ㅋㅋㅋㅋㅋㅋ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 아이유가 초콜릿 먹는거보고 먹고싶어져서 먹기 시작한게 못 끊겠어...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4 아이유노래에 이지금 지금을 따서 지금이가 탄생 빠밤
2017년 현재까지 트리플 크라운 달성한 가수들 더쇼 - X 쇼 챔피언 - 워너원 엠카 - 마마무 , 엑소 뮤직뱅크 - 하이라이트 인기가요 - 트와이스 , 아이유 , 블랙핑크 그 어렵다던 뮤뱅에서 트리플 크라
큐오님 덕에 오랜만에 아이유 비밀 듣는다😀😙
아이유 비밀....진짜 넘 좋아요........하.......안좋은게 없다 사실....
나두 아이유 2위야!!! ㅋㅋㅋ
행여나 그 사람 내 곁으로 오면 하루 다 나를 안아주면 그때나 웃어나 볼까 (한낮의 꿈 -아이유 (Feat.양희은))
라봉아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아이유 응원봉을 사면 건전지가 무려 미포함! 별도구맹사여야합니다
아이유 이런엔딩에서 사랑해줄 거라며 다 뭐야 이 소절 들었는데 이 사진이랑 너무 찰떡이다고 느낀거 저뿐인가요 연성 해조요
아이유 9주년 뱃지 너무 예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치에 걸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 파본이라도 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 팔아주세여 제발 5세트 이상 남으면 좋겠다ㅏㅏㅏㅏㅏ
아이유는 걍 이것도 나고 저것도 나고(본인도 자기가 뭔지 모름) 니가 소비하는 그것도 나고 뭐게 맞춰봐?했다가 이제 나 좀 알 것 같드라 나 이거 좋아하고 저거 좋아하는 사람이다 라는 걸 곡으로 표현했을 뿐이고 그건 그 자체
아님ㅁ들아이유노래 그거 뭐엿지 제목? 전부 말할래 나 ,,,,로 시작하는거
아이유 노래 이게 끝인거 실화냐..
아이유 너무 귀엽네요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몰랐는데 패널로 이세영분 있었음 아이유랑 워맨스(ㅋㅋ) 연기하고 싶다던
크 아이유 목소리 녹는다 ㅠㅠ
볼빨간 사춘기와 아이유 노래를 좋아합니다..노래방에서 불러주셔요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내일 대전 엑스포에 아이유 오는 거 맞지요? 8ㅅ8 일정 다 비워놨는데 내일 아니면 속상해
아이유님이랑 강스카이라던데 이것만보고는잘몰겠다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아이유 보고 싶다,,,,
아인이 부릅니다, 아이유의 너랑나
아니 근데 더웃긴게 블랙아웃 듣고있는데 짤이 아이유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응ㅠㅠㅜ 아이유님 체고ㅠㅠ
아이유님 노래 다 좋음 진짜 내가 아이유님 노래 거의다 들어본들
나중에 시간되면 나도 하나씩 찾아서 들오바야지... 아이유님은 진짜 반박불가..
음방과 예능에서 납작하게 박제된 반짝거리고 예쁜 연예인이 아니라 생활하고 생각하는 현실 여자 두명이 어떤 남자의 간섭없이 오로지 대화를 하는것.그게 이렇게 레어한 장면이어야 할까싶다.거꾸로 말하면 그게 이효리와 아이유 정도는 되어야 허용된 장면이라는것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illycap0516

아이유가 선전해서 먹어본건 맞는데(..) 설마 잘 맞는 두통약일 줄이야. 어디까지나 개인차는 있겠지만 액상알약이 역류성 식도염을 더 재발시켜서 이걸로 바꿔봤는데 두통이 잘 잡혀서 좋네요.
언제쯤 난 필터없이 셀카 찍는 날이....안 온다ㅎ 아이유가 폰 후면카메라로 셀카 찍는거 보고 넘 충격 받았지요...
아이유와 액괴와 매니저
휘인 (다라다) + 아이유 (너의 의미) 둘이 한 녹음실에서 작업하는 날이 어서 오기를 염원하면서 ㅠㅠㅠㅠ
징자 이쁘고 귀엽고 다가졌어.. 아이유님 다해ㅠㅠ
아이유 크런치 슬라임 후기..
ㅋㄱ ㄱ ㄱ ㄱ ㄱ 헉 즈깡넴 아이유엿어 싸인좀ㅋㄱㄱㅋ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jjimvely

닮았다 들어본거 메이치 아이유 카드 전소민 퀸은기 일케요
아이린과 아이유는 착즙의 세계에서 어떤 상징성이 있었던 거실까...
제가 귀여운가봐요...😎 아니 근데 제입장에선 진짜 창피햇어요 집에와서 아이유 삼단고음하다 방에서 가족들 걸어나오는거랑 비슷하다구욬ㅋㅌㅌㅌㅌ ㅋ ㅋ ㅋ ㅋ
당연한거 하고 사는데 낸테 아이유병 ㅇㅈㄹ 하면서 웃은거 생각하니까 갑자기 열뻗치는거 알ㅈㅕ
이름이 왜 아이유 슬라임ㅇ이야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요 !!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LoveyS2iu

네..아이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그 슬라임 바로 이것.. 홀로그래픽이라는 제품이라네여
노래취향다 좋아하지만 잔잔한 노래를 특히 좋아해요! 부르는건 신나는노래를 좋아하는데 듣는건 잔잔한류 좋아해요...잔잔한 사랑노래! 아이유, 십센치, 볼빨간사춘기, 어반자카파, 헤이즈 노래 주로 들어용 이런 분위기 너무너무 좋아하구!
아이린 아이유 조합이면 존나 귀잘겁고 눈즐고 아니냐?ㅋㅋ ㅋㅋㅋㅋ 낄려면 박보검 껴줘 새끼들아 ㅋㅋㅋ
아이유가부ㅜ릅니다이게아닌데...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ymhiu0516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tjrlghks11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r_i_c_h__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r_i_c_h__

아이유 IU 포스코 콘서트 효리네 스물셋 앨범 r_i_c_h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