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RK

jay park ; 박재범 🍭 (utt) - solo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박재범 Jay Park '뻔하잖아 You Know (feat. Okasian)' Official Music Video"
[#IG] 07.03.17 DJ Pumkin. Legenda박재범, ‘Hulk Hogan (헐크호건)’ 2017. 03. 08. 12PM (내일 낮 12시) #박재범 #JayPark #HulkHogan #헐크호건
오늘 단독컷 #박재범 #jaypark #버저비터 🏀🏀🏀🙌🏼
Park Jaebeom — [♡] 박재범 Soloist - ULT -
• Park Jaebeom (박재범) • 25/04/1987 • Washington • Solo
I Got This - Jay Park(박재범)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soonyoungsgrl

명동입구 #박재범 #jaypark #NBAstyle 🙌🏼😀
박재범 park jaebeom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For a moment we thought it's about how Jay's got the car in Park mode 😆 바람막이 입고 간지나는 사람은 박재범뿐일듯ㅋㅋ


팬사인회

161002 박재범 UMBRO 팬사인회 손..손깍진가여?? ㅋㅋ
161002 박재범 UMBRO 팬사인회 마네킹과 함께 ㅋㅋ
161105 박재범 코엑스 영풍문고 팬사인회 심쿵 ♡

161105 박재범 코엑스 영풍문고 팬사인회 눈꼬리.. 미소.. 존잘러 ♡
161105 박재범 코엑스 영풍문고 팬사인회 입모양 귀여워 ♡
161106 박재범 신촌 엠투유 팬사인회 세상 까리하다 ㄷㄷㄷ


12PM

박재범, ‘Hulk Hogan (헐크호건)’ PROD. by Woogie 2017. 03. 08. 12PM (내일 낮 12시) 12pm Korea time so..umm yeah figure it o


듣는데

12. 박재범 아까부터 노래 계속 듣는데 정말 좋더군요ㅠㅠㅠ 끄엉규ㅠㅠ
jb 노래 듣는데 박재범씨 생각이 ㅎㅎ 한국엔 봄이 오고 있다는데 박재범씨 언제 오나요?? ㅎㅎㅎ
아까 집에 오면서 라디오 듣는데 최화정 파워타임에서 박재범의 "좋아" 나왔다 ㅋㅋ 넘치는 흥을 주체 못하면서 먹부림 사연 읽어주고 너무너무 좋다고 신나하는게 느껴짐.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AOMGTH


WANNA

4.평소에도 많이 듣지만 우울할때도 노래 많이 들음! 밝거나 신나는 음악위주로! 절때 이별노래나 발라드는 안들음 요즘은 박재범 all i wanna do 많이 듣는것같음
박재범 All i wanna do 안묻 쉽고 좋아
우리 반 체대때 임재범? 박재범? all i wanna 어쩌고 춘다는데 노래 너무 좋아


헐크호건

여러분 박재범의 신곡 🔥헐크호건🔥이 갑자기 일언반구 없이 발매됐습니다 냉정하고 어두운 톤의 스웩송이예요 🙌 헐크호건은 어린시절 히어로고 지금은 아니라 하신 제이팍님 근데 믹밀이나 드레이크나 😒


선곡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오늘 1부 선곡 ㅋㅋㅋ 여자친구 - 오늘부터 우리는 박재범 - 좋아 아이유- 좋은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라디오 선곡 봐 박재범 - 좋아 아이유 - 좋아요 퍼렐 - 해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지훈

음...? 주지훈 박재범도 마블 나왔나요? (죤ㄴ

지금까지 류승범 주지훈 박재범 (나왔습니다 더 없습니까 (경매진행자 톤


기분이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CeCi] My Lucky Item 네가 있어 다행이야 Ⅱ 항상 곁에두고 꺼내보며 위로를 받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오직 나를 위한 러키템 유정수 인스타일 피처 에디터 / 박재범 - EYW


워너

박재범 얼 아이 워너 두는 몇개월이 한참 지냈어도 맨날 듣는 노랜뎅 진짜 조음
아이 워너 두우우우우우우~ ...이제부터 박재범 싫어할테야 (대체


KOREA

Видео "박재범 & 로꼬 ( AOMG ) l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7 ( Full ) Seoul City l South Korea TV"


박재범

오예 박재범 보러가야지ㅋㅋ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nii1492680

[#SF9_Drive🌞] 여러분은 드라이브할때 어떤노래들어요? 저는 이 노래 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박재범- My Last 이 노래를 듣고있으면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한번 들어봐욥!👍 #SF9 #에스에프나인 #부르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박재범 이야기인줄
박재범,,,,너무조음,,,
♪ 박재범 - Limousine (Feat. KRNFX) #미쓰라의야간개장
박재범-올라타 모니님 지금 이름.....이 노래 19금이래요 (소근소근
아까 반 오빠가 자기는 박재범 좋아한다고 말햇는데 나도 나중에 *용기*내서 ㅇㅂㅎ 좋아한다고 말해볼까

#장르에_상관없이_최애_5명을_대보자 승리 피오 이민기 박재범 이종석
자판기에쌕쌕있는걸보니 박재범이생각난다
간만에 박재범 예전 인터뷰 영상을 봤는데 인토네이션이 지금이랑 정말 다르구나
[#금주의_출시_음원] 매주 목요일, 노래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꿀정보! #꽃샘_추위를_이겨낼_노래들😚 #창모 #델모 #박시환 #브레이브걸스 #램씨 #비에이피 #박재범 #체리코크 #최백호 #에릭남 #소미
박재범 귀엽
Was tagged by 1. 방탄소년단 2. Wah, Banyak 3. 박재범 4. Jawaban Nomor 2 5. 김태형 6. 윤아 Hehehe 💁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CJENMMUSIC

와 박재범 존멋ㅜㅜ화보장인ㅜㅜ
와 남버전 101 에 나이먹은 박재범 나가도 1등하겠다... 어째 10대 애들이 저렇게 프레시한 맛이 없지.. (짤은 두피시절 재범)
라디오에서도 박재범노래 나온다 ㅋㅋㅋㅋ "좋아~ 모든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가지도오~"
안국역 사거리 아주머니 오열하시네,,,, 박재범 영구탈퇴 당시의 나처럼,,,,
안그래요. 박재범도 키는 작지만 가슴은 크던,,,,, 예뻐요 박재범😍
박재범 다음으로 조아햇음 .... ... (
앰버음색 너무 좋음 박재범보다 더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 따흐흑

2017 SS NEW MODEL 박재범&헤이즈 영상 리그램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류효원, 이희야, 강다성 -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3월 15일(수)까지 성함/연락처를...
박재범이었음 정말 까무러쳤을텐데..아숩..
박재범갑
박재범은 5천만원 짜리 시계를 끼지만 상대방을 더 아낀대,, 참된 사랑
오늘도 열심히 운동중인 박재범♡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issuedaily2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lemonyjay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wkorea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babybeIlys

박재범 PARK 팬사인회 12PM 영풍문고 듣는데 선곡 cinemaplus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