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 인스타그램 태그문의 🚨 현재 #exo #exol 등 신고로 인해 인기게시물 외 다른 컨텐츠의 사용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신속히 해결될 수 있게 엑소엘들의 많은 문의 바랍니다. ✔ 방법 해당 태그 검색 - 하
#EXO_POWER #EXO #POWER #엑소 드디어 완성 😣😣😣 파워🎤파워🎤
예전에 그렸던 백현 2.. 최애 착장ㅠㅠㅠㅠㅠㅠ이날 머리 화장 옷 모두다 완벽했어ㅠㅠㅠㅠ #EXO #엑소 #BAEKHYUN #백현
ㅋㅏ메ㄹr,,회사ㄲ1리 개기일식이일어나 붉은기운을 잠ㅈH우ㄷr,,,☆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파~워💪 드림이 여러분께 힘을 드림💚 #엑소선배님들응원합니다 #파워최고 #NCT_DREAM #NCT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
롯데패밀리콘서트 a석 2장, v석 좌석 1장 팝니다. 디엠 주세요! 인증 가능합니다!! #롯데패밀리콘서트 #엑소 #EXO #NCT #에이핑크 #트와이스 #황치열
2017 09 11 00:0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16,70x C 51x total 320,83x #EXO #ThePowerofMusic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Malumiere_BH

빠워 빠워 파워챌린지 ᕦ(ò_óˇ)ᕤ 내가 가진 must 덕후템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에리들! 제가 이쁜 댓글을 봤어여 요즘에 많이 지치고 힘들죠ㅠㅠ? 우리 이거보고 좀 더 힘내봐요😀 하띵!! #엑소없지_화력없냐 이번에 파워 반응 너무 좋아요👍 우리 잘해왔으니까 조금 더 힘내서 열심히 해봅시다 위아원
쿤,루카스,정우 그리고 함께 연습 중인 🐱🐳가 함께한 POWER Challenge💪 edited by KUN🤗 #SMROOKIES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 포에버건 도안 수정되었습니다! 아마 최종은 이 도안으로 할 것 같아요! 문구 겹치지 않게 부탁드려요! 뉴콘 나눔 계획입니다😄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뉴콘나눔
⭐️엑소 파워챌린지 도전😆😘👊🏻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만든이눈꽃 #저는렌즈만제공
어휴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사람이야? 조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녈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존엄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POWER_EXO #EXO #엑소 #찬열
근데 약간 엑소영상 볼때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10월 생일 아이돌 팬 투표★ 생일 '지하철 광고'를 선물 해주고 싶은 10월 생일 아이돌은 누구? ★9/7 투표 OPEN★ #레이 #장이씽 #LAY #Yixing #张艺兴 #EXO #엑소 #엑소엘 #exo
170910 인가 사녹후기 경수 항상 건강이 1번인거 아시죠? 세훈 :2번은여??? 경수 정신⊙♡⊙ 세훈 3번은여??? 경수 3번은 본인의 행복 에리들이 엑소!! 엑소!!! 이러니까, 경수가 0순위가 엑소 하고
토요일에도 출근하는 내가... 엑소를 좋아해서... #Po엑소wer #PowerChallenge #POWER_CHALLENGE #POWER_EXO #EXO_POWER #EXOPowerChallenge
엑소 덕질 계정은 엑소 RPS 계정은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앜 백구영 센세 답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 안무가 맞으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EVENINGLOW_jh

엑소 파워 코믹북 교환 나 1-2(6) 3-4(3) 11-12(3) 👼 9-10 외에 모든 코믹북 표지 포함 등기거래나 대구 직거래 가능해요~ #포카교환 #코믹북 #파워 #EXO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엑소 찬열 존잘ㅠ존예ㅠ🙌💖💗💖 #EXO
프롬엑소 셀카장인 카이💛
엑소 POWER 챌린지 도전! 🤣🤣🤣 with 💪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

170911 PM 12:00 스밍인증'ㅅ'♡ #412파워 #엑소에쪼엘파워 #EXO_POWER #파워_볼륨업
앨범으로 파워챌린지 도전😁😁😁 #엑소 #EXO #Power #PowerChallange #MakePower #Po엑소wer #파워챌린지 #ThePowerOf
170906 #XIUMIN #시우민 #EXO_POWER 마지막 인사 준비운동도 열심히하구 하트도 하구 정말 너무너무 즐거웠어❤️ 엑소 사랑하자!!!!!
엠넷 사진 미쳤다... #엑소 #EXO 대존잘들 ㅜㅜㅜㅜㅜ
엑소엘이 화가 날땐 ? ))) 앨범 사재끼기. 신나라 차트 수직상승. 시우민이 화가 날땐? ))) 청소 . . 진짜 엑소랑 엑소엘 넘 좋닼ㅋㅋㅋㅋ신박해 좋아좋아
170708 SMT (seoul) 이동하기만해도 분위기 어쩌지...ㅠㅡㅠ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TheWarEXO #Power
쨔근손 \('w' 뻗었다가 쇄골 훑는 거 짱 좋앙 엑소 첸 종대 파워 여기 부분 진짜 막 파워레인저 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죤대 빠와 (' w')و✧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21good_

신랑의 답가는 엑소의 #KoKoBop 🌴 노래를 잘 몰라서 라며 빼려고 하자 우리의 디오 도경수 우렁차게 "빨리 하세요!!!" ㅋㅋㅋ 어쩜 좋지? 애들 웃음소리하며 ㅋㅋㅋ 다들 행복해보이네? 좋겠네? ㅋㅋㅋㅋ
EXO XIUMIN CHEN D.O. KAI KOKOBOP SNEAKERS SHOES 엑소 시우민 민석 첸 종대 디오 경수 카이 종인 코코밥 스니커즈 운동화 신발 패션 정보 Julien David
엑소가하면 나도 한다)(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exo
몇 달 된 코코밥이 10위권을 유지하는 것에는 정말 잘하고 있는 일이지만 파워가 그런 코코밥과 비슷한 위치에 있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닐까요?ㅠㅠㅠ 우리 스밍해요!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엑소 #파워 #코코밥 #EXO #POWER #KoKoBop
엑소 파워 포카 교환해주세요🙇‍♀️ 나핵주먹경수 님늑대찬열 오드찬열 가까운민석 먼민석 어디보세훈 가위세훈 #exo #엑소 #power #파워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디융스 메이킹 영상 중 하나 몇 없는 엑소엠의 단체 사진을 탄생시킨 소중한 시간
잘생김 #EXO #KoKoBop #EXO_POWER #엑소

나는 원래 엑소 외에는 관심이 없지만 ㄷㅄㄱ 나오면 "앗 민석이가 좋아하는 팀이네" 하고 나까지 존경어린 눈으로 지켜보게 되는데. 쟤들은 그런 것도 없어. 자기 아이돌이 좋아하는 선배여도 비추테러먹임 ㅋㅋㅋㅋㅋ
베이트남 엑소없어~ 콘서트하고있으니까 .. there won't be exo in Vietnam since it's on the 25th. Clashes with their concert date~
엑소앨범에서 치명적인 오류 발견함 원래 아래 로고가 맞는거같은데 뚜껑에 있는 초록 로고 자세히 보면 팔뚝 레이어 꼬여있음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는_프리소스가_아닙니다 EXO MARVEL 이렇게 찾아봤는데 나온 짤. 트윗 내용이 '마블이랑 비슷하지만 난 엑소가 더 좋아'였음 제발 이런것좀 하지 마
엑소 모른다고 죄송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 그렇게 무서운 사람들 아니에요 선생님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엑소 #수호 #송영주 #커튼 #아이돌명곡 엑소는 워낙 인지도 높아서 이미 들은 사람 많을 거 같아서 안올릴랬는데, 노래가 진짜 너무 좋다. 선입견 가지지말고 들어보길. 유럽풍 발코니 침실에서 살며시 부는 바람에 날리는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ymElldaa

#EXO #세훈 군이 흑발로 변신!!! 거기에 살포시 이마를 덮은 앞머리 넘나도 청순한 것!! 하지만 무대 위에선 #Power 넘치는 히어로 세훈이라는거!!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엑소 최초공개 무대에서
십센치!!!!! 권정열씨!!!!!!!!!엑소 첸 이랑 콜라보 해줘세요!!!!!!!!!!!!!!!!!!!!!!!!!!!!!!!!!!!!!!!!!!!!(쩌렁쩌렁)
스엠이 엑소 강하게 키운거 모르면 닥쳐줄래 Plzzzzz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17.09.11 13:00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에서 횟수권을 이용하는 엑소엘들은 지금 #엑소#Power 를 스트리밍 해주세요😀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인가 출근 하는데 파워 엄청 크게 틀고 출근했댘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랑 종인이 탄 챀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파워 젤 좋아한닼ㅋㅋㅋㅋ
총으로 몸 훑는 안무 벌써 완벽하다 표정이며 웨이브며.. 각잡고 가시나 한 번 춰주라 엑소 카이..
파티피플 진짜 가고싶었는데(⊼⌔⊼) 내 행복은 엑소인데 오늘은 행복할 수 없어..누가 나 기절시켜조라..김준면(EXO 수호) 보고싶었는데...갠차나 다른 영상들 보면서 행복해하고 있을게..진짜 괜찮은데(⊼⌔⊼) 대체 나 왜 광탈이지🤷🏻‍♀️🤷🏻‍♀️

오늘도 #에리 심장을 다운 다운 베이베~🎶 중독성 강한 #코코밥... #엑소 가 해주는 코코밥이면 삼시 세끼 매일 코코밥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ॱ ॄॱ ๑)??? #EXO #KoKoBop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170910 인가 #엑소 파워 사녹 후기 백현이가 저 살쪘어요´ㅅ` (안쪘어~~) 운동안한지 3일?3주? 됐어요´ㅅ` (하지마~~~) 안돼요 뺄거예요´ㅅ` (안돼안돼~~) 옷이 다 안맞아빼야돼..해골될거야´ㅅ` (에리들
사랑하는 엑소 디오의 시간 ♥ #엑소_Power #EXO_POWER #엑소 #ThePowerofMusic
경수시 Kyungsoo's time #EXO #엑소 #EXO_POWER #엑소_Power #TheWar#ThePowerofMusic #Power #디오 #DO
위아엑소 어디서 사셨어요?
사랑하는 엑소 카이의 시간 ♥ #엑소_Power #EXO_POWER #엑소 #ThePowerofMusic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bestofbyunbaek

#exo 엑소 단콘 23일(첫콘) 스탠딩 B구역 200번대 팔아요 제시받아요 멘션주세요!!!
종인시 Jongin's time #EXO #엑소 #EXO_POWER #엑소_Power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카이 #KAI
지쳐버리는 그 날이 오면 기억해 babe 아름다웠던 우릴 #EXO #엑소 #EXOL #POWER
종인시 카이 오빠 보고싶어욧!! #종인아사랑해 #엑소사랑하자 #EXO #ThePowerofMusic #PO엑소WER
파워 응원법 서포가 뮤뱅이 처음이라고 3가지 중 가장 잘 할 수 있는 거 고르라고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갓댓 부분 후 1. 이엑소파워! 2. 파~워 파~워 3. 김종인! 김종인! 근데 에리들
Kai's solo cut of this week. ㅠㅠ His dancing is not kidding...Way too cool !! ㅠㅠ 멋있다!!!! #EXO #Power #KAI #김종인 #파워 #카이 #엑소


POWER

170911 EXO POWER컴백무대, '카이' 회오리 독무 눈길

170907 이브닝뉴스 EXO 리패키지 'POWER' 국내외 차트 올킬
#EXO #EXO_POWER 코밥이가... 파워를......! 파워를 좀 더 아끼고 사랑하구 오구오구해서 잉챠잉챠 올려보아여...! 스밍이 꺼지진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๑ㅇAㅇ)و✧
#EXO        #Power 17.09.11 12:00 차트 멜론 9위(1⬇) 벅스 18위(-) 지니 5위(4⬆) 엠넷 20위(1⬇) 네뮤 5위(-) 소바 4위(-) 🚨스트리밍 확인해주
잠들지 않아도 꿈꾸던 널 잊지 않기를 바래 (Power, EXO)
살랑살랑 😚 큥 ❤ #POWER #EXO
빠워 💪 큥 ❤ #POWER #EXO
170907~170910 EXO - POWER 음악방송 1주차 첸 파트 '네가 나를볼때 Eh 같은마음이 느껴질때~'w'' 모음 영상 귀여워귀여우ㅏ귀여워 (๑ºั╰╯ºั๑)♡ 네가나를볼때 파트에서 헤어나오지 못하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HAGOM_exo

파워~파워~~💪(힝죄송해여)(아까 해시태그 잊어버렸어ㅠㅡㅜ) #EXO #Power #EXOFanArt
#EXO        #Power 17.09.11 06:00 차트 멜론 1위(-) 벅스 42위(3⬇) 지니 4위(1⬆) 엠넷 6위(-) 네뮤 1위(-) 소바 1위(-) 스트리밍 확인해주세요☺☺
#EXO        #Power 17.09.11 09:00 차트 멜론 7위(3⬇) 벅스 18위(3⬆) 지니 6위(1⬇) 엠넷 16위(4⬇) 네뮤 5위(2⬇) 소바 2위(-) 스트리밍 확인해
EXO THE WARTHE POWER OF MUSIC 2017 09 09 토요일 한터차트 22:00 K 14,53x C 1,23x 총 15,76x 누적 302,44x 현재 6위 다음 5위까지 → 약 38,000장
'파'워챌린지 💪🏻💪🏻💪🏻 #파워챌린지 #POWER_CHALLENGE #PowerChallange
나도 우리 집 고양이 발로 파워 챌린지 해봐따 #PowerChallenge #파워챌린지 #POWER #EXO_POWER ❗❗
Top K-Pop Songs iTunes worldwide Chart (9.09) YOONA (윤아) - 바람이 불면 EXO - Power DAY6 - I Loved You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ymElldaa

브이는 귀엽구여 눈빛은 멋찌구요 스타일은 환상적이고요!! 오늘 #엠카운트다운 #EXO #Power 최초공개 무대!! #파워 넘치게 권해드립니다. 일상에 지친분들 예쁜거 좋은 것 멋있는 것만 보아야 하는 모든분들~~
센스 넘치는 #EXO #카이 군의 포즈~~이러니 #엠카운트다운 #Power 최초공개 본방사수 안할 수 있냐고요!! 이번엔 또 얼매나 멋진 모습으로 팬 분들 마음에 기를 팍팍 넣어줄 지!!! 준비하시고!!! 다들 입
가끔 진실이란건 거짓말보다 아픈 걸 #POWER #EXO #PowerOfMusic #백현 #Baekhyun
#EXO        #Power 17.09.11 13:00 차트 멜론 9위(-) 벅스 23위(5⬇) 지니 6위(1⬇) 엠넷 20위(-) 네뮤 5위(-) 소바 4위(-) 🚨스트리밍 확인해주세
#TheWar~로 이미 #쿼드러플 달성!!! K-POP 기록의 사나이 #EXO~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POWER 퍼포먼스가 그렇게 멋있어요!! 여러분!! 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무대에서 #
강렬한 붉은 번개가 인간계로 내려와 #EXO #첸~이 오늘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로 오셨다는 이야기~!!! 그렇다면 에리 분은! 오늘 저녁 6시 #엠카 #POWER 무대로 충전! 완료! 하러 와주시면 되겠습니
사람 미치게 만드는 귀여움과 마력!! 이거 완죠니 초능력 아닙니까 ㅠ_ㅠ #EXO #시우민 군과 #디오 군!! 여러분께 긍정 #POWER 막막 보내드리고 있어요! 요 셀카 힘! 받으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 본방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jubok23

파워ㅠㅠㅠㅠ좀 스밍해ㅠㅠ power streaming plz #EXO_POWER
170907 엠 카운트다운 EXO POWER 01
#EXO #Power 멋있어 죽겠네ㅠ0ㅠ LOEY 미모 짱짱


시우민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11 단골 장어집과 장보기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1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14 집으로 돌아간 집돌이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4 어색한 점심 후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shuaixiuS2

정치조가 끼어들지 않았더라면. 1.시우민은 노래를 들으며 목살을 먹고. 아재 취향이 아니라 단지, 장어 좋아하는 구나.라는 말을 들었겠고 2.박재정씨가 만들어낸 야끼라면을 다들 행복하게 먹었으며 3.강다니엘씨는 무례
젠가 시우민한테 안기고싶어서 자꾸 시우민차례에 쓰러지는거 아니냐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6 수중배구
#이불박은위험해 짤털4 포스터 B컷 조각 모음 호잇짜 슈냥 큐티 발사💕 #시우민 #집돌이 #이불밖은위험해 잠시 후 밤 11시❗
무례남에 쪼금 놀란 시우민 계속 보게 된다 처음 보는 표정ㅋㅋㅋ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12 비어 요가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13 바베큐 파티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BBIN_2B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5 수영장 입성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2 VR게임
구세주 같은 등장 Oh #시우민 Oh 수구도 잘하는 #시우민,,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이러니 안 반해? (326번째 반하는 중) #이불밖은위험해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나노 단위로 봐야합니다,, 1)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벌레 잡으면서 #KoKoBop 추는 #강다니엘 2)음악으로 화기애애해진 집돌이들 그리고,, 밥 먹을거냐면서 훅 들어온 #시우민,,😖 하 심장 아파,, #이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젠가
사실 용준형과 시우민의 콜라보 갱장히 기대했단 말이야 .... 아쉽다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10 장보기 당첨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ddeoging921

#이불밖은위험해 짤털3 물아일체 #집돌이들 💕 내일 (일) 밤 11시❗ #시우민 #슈냥
내가 말 했지. 시우민이 하는건 아재 개그가 아니라 요정의 농담이라고. 저건 아재 입맛이 아니라 요정의 취향임.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9 분노의 청소질
170910 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8 젠가게임 패배
밍서기를 본받아서 나도 앞으로 화나면 청소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지만 청소하는 시우민 영상 보는게 더 도움이 될 것 같다
스피커 맘대로 끈거 진짜 최악중에악. 그것도 동의의 말도 없이 자기 물건 막만진거. 시우민 자기 물건 집착도 최고 거든. 무려 변백현도 못만진다고. 근데 그걸 난생 처음본 아저씨가 맘대로 만지고 껐어.
준형이는 나중에라도... 자신이 시우민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았겠지?....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sixxzero

[특종] 시우민, "나도 내일 모레면 OB(30대)야" 발언에 시청자들 "믿을 수 없어"


파워

파워 백현 여기 포인트가 몇갠지 아세여ㅜㅜㅜ?
파워 코믹북 교환해요 나7-8 님표지 or 3-4 준등기👌 대구직거래👌 #코믹북교환 #대구핫트
파워 앨범 9박스나 사서 포카만 빼고 아티움근처에 버리고 간사람들 누구세요?? 애들 이름도있는데 버리는건 아니죠.. 차라리 나눔을 하던가 정확히 어디에 버린건지는 확인이 안됬지만 그거 치우시는 이모님들도 생각해주세요.
rt 이벤트/ 뭐든 걸면 이루어지겠지요...! 생각보다 백현 포카를 많이 모았더라구여! 오늘 아티움에서 팬싸 응모하고 왔는데 꼭 당첨 됐으면 좋겠어요 ㅜㅜ 당첨된다면 코코밥이랑 파워 백현 포카 하나씩 보내드릴게요


이불

이불밖 이제 보는데 밍서기 왜케 귀요워ㅠ유융
멤버가 초록창을 사용하고 서양수박으로 노래를 들으니 검색어 정화와 스밍을 더욱 열심히 해야한다는 숨은 메세지를 주고 끝난 이불 밖...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PeachBerry62


백현

170911 롯데제과 페이스북 업데이트 #백현 [백현의 대형 빼빼로 도미노 영상공유 이벤트] 눈이 휘둥그레~ 백현이가 만든 어마어마한 대형 하트 도미노! 여러분에게 전하는 마음이랍니다:D
plz) 이번에 6장 응모했는데.. 팬싸 당첨되면 구으르렁종인 멍뭉찬열 정면백현 아야백현 드릴께요!! 관람당첨되면 저 중에 원하시는 거 두장 드릴께요!! 알티만 해주세요!! 한 분만 뽑습니다!!
170902 세상에 이건 사랑이야 - Mubank Jakarta #백현 #baekhyun #exo
님들 며칠 전에 백현이가 올린 사진이랑 2 년 전에 코끼리 구름이라고 올린 사진 같은 곳인 거 알고 있었음? 배경 비슷한 것 같아서 봐 봤는데 진자루 같은 곳이여써
백현이 새로운 빼빼로 영상 #백현 #BAEKHYUN 급하게 녹화해서 깔끔하지는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례대로 종대 종인 준면 백현 찬열 경수 세훈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Baekhyun #EXO #ByunBaekhuyn 보이지 않는 널 찾으려고 애쓰다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itsjngins

아 대박이다 변백현 성량 어쩔 거야
중학교때 바자회가 있었는데 백현이 반이랑 다른반것 까지 다 팔았다는 전설의 백현 ..


차트

스밍 좀 돌려라 ㅋㅋ 심각성 모르는 것도 아니고 나 하나만 안돌려도 판이 크게 벌어지는 거 아직도 모르냐 강요를 하지 않으면 안하는 입스밍들 너네 때문에 환멸나뒤지겟다 ㅋㅋ 애들이 차트 안보는 것도 아니고 보고 있을텐


영상

히힣히ㅣ히ㅣ히히힣ㅎ힣 우유님 머릿속에 있는 영상 저도 보고십어요 ㅎㅎ히흫히히ㅣ 너무 알겠지만 그래도 궁금해요 희히히히히희
부산 사는 트칭구분들 가급적이면 오늘 운전하지마세요.. ㅠㅠ 이 영상보면 진짜 심각해요,, 차 막 날라가고.. 저릐 아빠가 찍으신거고 진짜 진짜 오늘 운전 조심하세요,,,
결혼식 하객 영상 계속뜨는거 쉬는시간때마다 보는데 찬열이 진짜 튄다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170910 찬열이랑 세훈이 인가 사녹 퇴근 ㅠㅠㅠㅠ 찬열이가 사녹못들어간 팬들한테 자기이름 대고 들어가라고 ㅋㅋㅋㅋㅋ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Baek__Hyun__04

세상에 찬열아...
170910 EXO 인기가요 사녹 퇴근길 찬열, 세훈
....... 찬열이한테 나라없는거 진짜 말 안돼
아 진짜 최고다 박찬열
아씨ㅋㅋㅋㅋㅋ결혼식에서ㅋㅋㅋㅋㅋㅋㅋ코코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웃음소리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10 인기가요 사녹 후기 찬열이가 종대한테 절레절레 하면서 "배신했어 배신" 이러길래 뭔가 했더니 머리 구레나룻 쪽 만지궄ㅋㅋㅋㅋㅋㅋㅋ혼자 어둡게 염색해서 배신이라는 말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PLANET #3 The EXO’rDIUM [dot]' SURROUND VIEWING 첫 상영일에 참석한 #수호#찬열 을 만나 보세요! 🤗 더 많은 사진은 여기로👉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5sh0412

진짜 발 카메라지만 나 봤다고 박찬얄이 뭐하냐고 물어보고 밥먹으래 순대국 자기이름대고 공부열심히하래ㅠㅠㅠㅠ세상에 박찬얄이랑 오세훈이랑 대화를 다한다 #찬열 #세훈 #인가


경수

Rt)뉴콘때 경수투명포카 나눔해요! 혹시 받고싶으신 분들 계시면 알티해주세요'ㅅ' 자세한 공지는 추후 👈여기에 올라올예정이에요. 받으실분들은 팔로부탁드려요٩(๑❛ᴗ❛๑)۶ penguin_dyody
미리챙기는경수시♥♥
경수 새훈이한테 되게 많이 의지하는구나 너모 느낌 가수들 올라오기 시작하니까 뒤돌아서 엘이디쪽 보고 있더니 새훈이 오니까 앞쪽보며 몬가 부끄부끄한 표정 지으면서 새훈이 뒤로 가서 숨엇다 그냥 뒤에 선게 아니라 자기가 새훈이
도경수 웃는거바ㅠㅠㅠㅠㅠㅠ 졸귀야ㅠㅠㅠㅠㅠㅠ 눈 잔뜩 접혀서 또 일대일 됏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 빵싯 올라가는가바ㅠㅠㅠㅠㅠㅠㅠ
01:12 경수시 -2 Carina_0112
170906 #경수 #디오 우여곡절 끝에(말잇못...)😢💦💦💦 그닥 고화질이 아니라 민망합니다만 경뜌는~뚁땽해~day(?) 기념하고 싶어서요🙊🙈💞💞💞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shuaixiuS2

🌷1:12🌷🐧경수시🐧


EXO

아ㅏㅏㅏㅏㅏㅏㅏ동방신기의 백 댄서의 결혼식 😭😭😭😭😭😭😭😭 #세훈 #sehun #EXO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__27xo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oohsehun_412412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eks_xiu0326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iceblink_exo

EXO 엑소 POWER 시우민 파워 이불 카이 00_06_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