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준

마찬가지로 시목도 선배님이 그때 그러셨! 하다가 전화오면 네→황시목입니다↗ 하고 평정심 찾은척 이상한 톤으로 전화 받았다가 네 아버님 하고 놀라면 이창준 살맛 납니다.. 제가 잘 못 맞춰서(무표정인데 어쩐지 분통이는 듯)... 잘해주세요. (주먹 꽉)
누가 물어보거나 애가 묻거나 하면 아빠(엄마) 다시 결혼하면 아빠(엄마)랑 결혼할거야~? 이창준은 망설이는 척 ...으응. 할 것이고 황시목은 아니. 아빠같이 꼿꼿한 사람이랑 결혼을 하며언, 고생을 해. 해서 전투 발발 직전일때 애가 중간 역할 한다
만날 창준시목 풀 때 이창준이 안달내는 관계 위주로 풀었던 것 같은데 황시목이 안달내고 창준은 되려 밀어내는 것도 좋다
저도 제 본진이랑 셀카밖에 없었는데 어느새 이창준이 제 갤러리를 점령하고 이써여...
이게 다 이창준 때문입니다..롬곡ㅠ 나 책임져라 이창준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장면 나왔을때 제 안에서 캐붕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창준이 저렇게 오열도 할줄알았다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창준 손 큰거 볼때마다 발려 ;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mintbreeze_wz

뭔가 저거 정말 사랑했구나가 절반이고 나머지 절반은 이창준 젊었네 였는데 비주얼 너무 차이없고(...) ㅋㅋㅋㅋㅋㅋㅋ여러모로 웃짤로 남아버려씀다
완전 이창준 흑역사 짤임다 ㅋㅋㅋㅋㅋ 첨봤을땐 헐헐... 하면서 내 쟈가운 창준이가 울어...??? 하면서 보고 좀 지나니까 트루럽 사랑꾼 레전설이 된 장면이죠 크
귀신들은 이창준 갱장히 좋아한다 왜냐면 잘생겼기 때문이다...황시목 잘생겨서 남녀 가리지 않고 귀신들 많이 꼬이는데 그 곁에 있는 이창준 보려고 오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여하튼 시목은 외모에 환장하는 귀신들을 이해할 수가 없음이다
시목이한테 고백하면서 자기 마음 이용해먹으라는 이창준 이창준이 생각한 이용 특임 시켜주기, 승진, 빚갚기, 집 사주기.. 황시목이 하는 이용 집 창문 닦기(키 안닿음), 노트북 수리(컴맹), 자장가 불러주기, 잠들
씻다가 엄청 뜬금없이 생각났는데 시목창준 선생에유 교수에유 아무리 생각해봐도 국어선생님 황시목이랑 사귀는 교감선생님 이창준, 국문학과 교수 황시목이랑 사귀는 학교 총장 이창준 이런거 생각나버린다 그 권력이 이창준의 모든
) 교수 임용 기록 세운 황시목에 총장 기록 세운 이창준 이건 진짜다
황시목 이창준이랑 사겨찌??

게다가 공손한 자세로 선 황시목은 너무 평균적인 느낌이 들어서 이창준 피지컬 저 장면 볼때마다 이질감... 특히 큰데도 큰 게 티 안나고 뭔가 몸이 슬림하고 핏도 예민하고 그래서 더 싱기
연재랑 이혼한 거면 이창준 대놓고 긁었으면 좋겠다. 나 애 낳아서 키워봐서 안다고. 두 번하기 싫다는 말이나, 나 아이 가지고 싶은 생각 없다는 말. 아니면 우리 사이에 아이가 왜 필요하냐는 말. 시목이 마음이 엉망이 되겠지.
좀 꼬이는데, 애 갖는 거 갖고 계속 갈등 생기던 날에 이창준이 마음에도 없는 소리 홧김에 뱉는다. 너 나 발목 잡고 싶어서 이러니? 애 가지면 뭐가, 달라질 거 같아? 니가 내 애 낳은들 우리 사이는 아무 것도. 까지 했을 때 시목이 못 참고
이창준 뺨 올려붙이고 나서 지레 놀라서 벌벌 떨었으면 좋겠다. 때릴 생각을 하지도 못했고 그 말 들으면서 그냥 손이 올라가버린 거였다. 거봐. 이런 니가 무슨 애를 키워. 우리 둘다 부적격자들이야. 이런 부모 아래서 어떤 애가 나겠어.
병원다녀오는데 집에 들어오자마자 이창준 서있겠지. 너 어디갔다와. 시목은 그냥 바람 좀 쐬고 왔다는데 안 비켜주는 이창준. 바람 쐬겠다고 생전 휴가 안내던 사람이 휴가서 내놓냐고 묻는데 시목은 눈도 안 마주치고 오늘 좀 피곤하다 하겠지
창준은 기시감 느끼겠지. 왜냐면 수정이 낳을때 이창준 엄청나게 바빴는데도 육아서 사다 쌓아 읽을 정도로 공부했었으니까. 이것저것 징후도 그렇고 의심갈 만한 상황인데 배가 거의 안나와서 모른다. 시목이 살이 빠지니까 큰 옷 입을 필요 없이도 더 모름


태양

#판타스틱듀오2 #백지영 전매특허 발라드 잊지말아요 vs 애절하면서도 격정적인 무대! #태양 의 Darling. 제 10대 판듀는 누가 될까요?!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Killme__Darling

170908 #태양#WHITENIGHTInDallas 🇺🇸 🎤#TAEYANG - DARLING ② 너라는 독한 술에 취해 🎶 #영배 #태양#WHITENIGHT #TAEYANGWHITENIG
태양 Darling 태양 Darling
멜론 검색어 [태양] 2위 [Darling] 4위 [태양 Darling] 8위🍈 클릭 한번씩 해주세요👆🏻👆🏻
170908 #태양#WHITENIGHTInDallas 🇺🇸 🎤#TAEYANG - DARLING ① 달리잉~ 유우~ #영배 #태양#WHITENIGHT #TAEYANGWHITENIGHT
멜론 검색어 [태양] 1위 [Darling] 3위 [태양 Darling] 6위 [Wake me up] 8위🍈 클릭 한번씩 해주세요👆🏻👆🏻
멜론 실시간 급상승 ✨ 1위 태양 3위 Darling 6위 태양 Darling 8위 Wake me up
구름이☁️가 추는 #태양☀️ 의 #DARLING⛅️ 얘는 진짜 최고야 #하성운,, 사랑에 빠졌잖아☺️ #무한도전 #작아파티

📺SSBS판타스틱 듀오 2 PD노트 ① #24 (태양 VS 백지영 음색 깡패들이 왔다!) #태양 #TAEYANG #영배 #WHITENIGHT #DARLING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영원한건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 뿐이야 태양 노랜데ㆍ가사가‥ 크~~~~~👍👍👍
#멜론_실시간_급상승 #태양 #wakemeup #판타스틱듀오2 #Darling #BIGBANG 👑👍 대성오빠 태양오빠 왕중왕전에서 봐요♡


시목은

엄마가 극도의 불안감과 경계심이 심하다보니까 배도 안나옴. 이쯤되면 다른 사람들이 알아챌 정도는 아니어도 본인이 변화를 느낄 정도는 되어야하는데 시목은 임신 전 처럼 배가 거의 판판함. 간헐적으로 냄새나는 음식이 역하게 느껴지는 것 빼고는
졸음 끼치는 거라 시목은 티 안낸답시고 야근하고 시키지도 않는 초과근무한다. 데리러 가겠다는 말도 항상 만류해서 창준은 의뭉스럽게 여기겠지. 창준은 점점 의심하는데 좀 엇나갈 거 같음. 너 어디 아프니. 시목은 고개 젓는데 한 번 더 묻겠지
아픈 게 아니면 다른 생각하니. 그 말에 시목은 울어본 적 없지만 울고싶다는 마음이 될 것임. 초음파 사진도 두터운 책 어디에 숨겨놓았을 텐데 다른 핑계를 댈 수 있을리가 없고.. 쳐다보는 창준 눈은 너무 차가워서 손을 뻗지도 못하겠을 정도겠지
이상한 거 그 뿐만 아니겠지 자꾸 시목은 자다 일어난다. 창준이 모르는 줄 아는데 시목이 워낙 뒤척임없이 자고 창준도 잠버릇없는 편인데 둘 다 조금 예민하다보니 잠귀밝아서, 조심히 일어난다고 일어나도 창준이 몇번은 잠에서 깨어났을 것임.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Darling_JunHwi

태동 느끼는 때 시목은 좀 절망감이 들 거 같다. 초음파 볼때나 사진 볼때나 의사 말 들을때도 불안에 쫓기다보니 별 생각없이 흘리는 정도였는데 몸에 직접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존재가 부담도 되고 무섭기도 하고. 무엇보다 창준의 반응을 예상할 수 있어서.
제발 이쯤이면 뭐라고 말을 해줬으면 좋겠는 창준과, 제발 아무것도 의심도 짐작도 질문도 하지 말아줬으면 하는 시목의 간극은 자꾸 벌어진다. 창준이 아무리 부드럽게 대해도 다른 손길로 느낄것이고 시목은 창준이 뭘해도 흠칫거리거나 피하겠지
시목은 창준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정말로 아무데서나 죽을 각오로 뛰어내리고 싶어질 것 같다. 처음 마음을 맡기고 사랑이란 것에 근접해 본 건데 시목은 그 사람의 멸시나 외면을 견딜 자신이 없었다. 애 이야기 나오기 전만해도 창준의 눈은 참 착했으니까.
사실 소박한 소망은 있었다. 시목은 그런 자신한테 자조했다. 감히 사실조차 꺼내지 못하는 주제에, 창준에게 배 만져보라고 손을 가져오고, 밤에 잠이 안온다며 신소리도 하고, 책 읽어주는 아빠 목소리를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었다.
어느 정도로 간절했냐면 창준이 통화할때 곁에 있을 때나 자신이랑 창준이 전화통화할때 녹음할 정도였음. 곁에 앉아서 예쁘고 고운 태교같은 거 기대할 수 없는데 의심 안받으려고 일만 하니까 애한테 아빠 음성 들려줄 시간이 없어서. 시목은 그걸 들으면서
울지 못하고, 울 줄을 몰라서 가슴을 퍽퍽 때렸음. 정작 아빠 앞에서는 아기 태동이 느껴지면 배를 감추거나 혹시 보이기라도 할까봐 옷을 덮어야 했다. 이렇게 살아야 할까. 이렇게 아이를, 그를 힘들게 해야할까. 시목은 답이 나오지 않는 미로에 갇혀있다
시목은 아마 짐을 챙기기 시작했을 것이다 창준한테 말할 자신도 없고 아이를 감당할 자신도 더더욱 없었지만 어릴 때 자신처럼 애미애비 발목잡았다는 손가락질 받게하느니 애비 없는 짠한 것이라고 안쓰러움 차지하는 게 낫겠다는 모진 생각을 한다


창준은

변화가 없어서 문득 본인도 임신 잊을 때 있다. 창준은 요즘 들어서 자꾸 꾸벅거리며 조는 시목을 보는데 잠자는 시간이 적지도 않은데 조니까 싫은 소리처럼 물을 거 같다. 요새 밤에 나 몰래 뭐 하니? 피곤해서... 시목이 몇 안되게 끼는 증상이
잠자리 할때도 차마 피할 수 없어서 응하는데 전과 달리 한참 격하더니 지금은 몸 많이 사리고 조금만 자세 바꾸려고 해도 흠칫하고 그럴거 같다. 묘하게 살이 붙었는데 막 찐게 아니라서 창준은 이상하다 여기면서 이게 뭐지, 할거 같다
만지면 엄청 민감한데 또 전처럼 만지게는 못해서 창준은 저도 모르게 조심스러워지고, 조심하다가도 또 다른 생각이 들겠지. 이유를 모르는데 자꾸 하는 짓이 변하고 애가 수그러드니까. 뭔가 잘못한게 있다거나 짚이는 걸 계속 생각한다.
원래 간간히 교외로도 나가고 나름의 문화생활같은 것도 했었는데 둘만 데이트 하는 거 끊긴지 상당히 오래됐을 것이다. 그러니까 창준은 더 다른 쪽으로 확신 갖고. 시목 휴대폰 잠금 없으니까, 욕실 갔을때 열어보고 싶어지고. 물론 열진 않는다.
창준은 시목이 애를 낳고 애때문에 안달복달하는 것도 싫고 애를 낳아서 애가 어떻게 될까봐 자책할까봐 그것도 두렵고, 그래서 결국엔 사이도 파탄나버릴 거 같아서 아이 원하지 않았음. 평범한 사이가 아니니까 아이가 뭔가 안 좋은 근원이 될 수 있으니.
이미 애 어떻게 하기는 늦었고. 숨길 수도 없는 때가 되어서 창준과의 관계 진심으로 다시 돌이켜 생각해보는 시목. 창준은 그때쯤 아이를 가졌을까. 아이이면 어째야 하나. 그리고 아이라면 저는 얼마나 무책임한 인간인가 환멸과 상념에 찌든다.
창준은 시목의 불안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었다. 거듭 고백하고 거듭 입맞추고 거듭 확인시켜가며 같이 걸어왔던 유일한 사람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가락질하거나 발길질하거나 흉을 봤지 시목을 이해하려들거나 기다려주지 않았으니까. 창준을 잃어야 하나.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Killme__Darling

창준은 그때 시목의 뒤를 캐고 있었다. 그동안 가방 뒤지고 주머니 털고 휴대폰 열어보고 싶은 욕구에 시달렸는데 끝끝내 못했다. 근데 시목이 꼭 어디 사라져버릴 사람처럼 눈이 바뀌었을때 결심이 섰을 것이다 무엇인지는 몰라도 알아야 겠다고. 그래야한다고.


정세운

170909 정세운 고양 공개팬싸 이렇게 깜찍한 호그와트 학생 누구지요..? 정세운 너야 너 💖🎶 #EVER_GLOW #EVER_GREEN #JUST_U #정세운 ✨🌱
170910 #정세운 잘 안들리는지 귀 오픈한 귀염아😭😭
170909 고양 스타필드 싸인회 세운이가 눈을 뿌리면 지금은 겨울인거지 #정세운 #세운 #JUST_U
170910 강남 영풍문고 팬사인회 #정세운 찌릿했어 ㅠㅜㅜㅜㅠㅠ
170910 강남 영풍문고 팬사인회 #정세운 데뷔 2주차의 팬싸 짬바 😏
케미요정 세운이를 배틀트립에 출연시켜주세운 😍 #배틀트립 #정세운


시목이

시목이도 홀리고..
문득.. 여태 보았던 썰의 상당한 지분을 차지한 것은 아이에 대한/육아에 대한 막연한/구체적인 두려움이 있는 시목이었는데, 아이를 두려워하는 창준 혹은 아이로 인한 시목의 변모를 두려워하는 창준이 보고 싶어짐... 관계 자체가 흔들릴 수 있어서.
발목 잡는다는 말이 그런 말인줄도 처음 알았을 거다. 사실 시목이 가장 두려움에 떨었던 말이 그것이었다. 어릴 적에 자기가 다른 아이와 다르다는 거 알았을때 외가고 친가고 동네 못된 사람들 몇몇까지 저게 엄마 발목 잡아매고 목맨다고 그랬었다.


빅스LR

나는 로빅이다. 'M Super Concert 2017'에 출연하는 #빅스LR 요원들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잠시 후 저녁 7시 Mnet 본방사수하라! [이상, 작전 실행하라!]
나는 로빅이다. 오늘 #빅스LR 요원들의 #Whisper 인천 팬사인회 현장 #미션타임 대결에서 진 #라비 요원의 사진을 공개한다! #L_vs_R👬 #지느라수고했어요🙏
나는 로빅이다. 오늘 #인기가요 #Whisper 무대를 마친 #빅스LR 요원들의 모습이다. 오늘도 뜨겁게 응원해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스탈라잇 #빛나줘서고마워🌟
170910 인천팬싸인회 #빅스LR #VIXX #Whisper #레오 #택운 🍀 끄응챠...(신발신는중...)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silentmanleo

170910 인천팬싸인회 #빅스LR #VIXX #Whisper #레오 #택운 🍀
170910 인천팬싸인회 #빅스LR #VIXX #Whisper #레오 #택운 🍀 웃는 모습도 최고 사랑스러워💕


멜로

졸립다 조금이라도 잘까 멜로 보고 싶어
멜로 사랑해
최근에 본 거 킬러의 보디가드인데 두 사람 관계가 전혀 달라서 어렵지 않을ㄲ...티에라가 멜로 보디가드 해주나(? 반대로 멜로가 티에라 보디가드여도 좋겟다 #자캐로_최근_본_영화_AU
근데 생각해보니 티에라 킬러=히트맨이 맞긴해...그럼 멜로가 티에라 보디가드 해주나? 하지만 티에라는 멜로를 위해서 그를 지지하고 지켜주는 입장에 있는데...(우움
멜로가 당신보다 좀 모자라다는 건 나도 인정하겠는데 그래도 너무하잖아 이건!

어늉. 자고. 자기전애 멜로 1837181917번만 보구...
ㅋ ㅋㅋㅋㅋㅋㅋ 웅웅...오늘도 게임에서 얻은 멜로 보이스를 다 하나씩 듣고 잘거야..하...멜로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ㅈㄴ ㅠㅠ 흑흑 ㅠㅠ
아악 ㅋㅋㅋ 아니 하나 뽑았는데 일반 멜로를 진화 시켜서(?) 화상 멜로가 되어버려서(?) 다시 또 일반 멜로를 갖고 싶어 ㅠㅠ 흑흑 (모든 멜로를 손에 두고 싶음)
그렇지??? 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 이해해주다니(꾸악 그래서 멜로 또 뽑고 싶은데 0.35%라서^^...내겐 불가능할거야 후후...이 멜로도 내가 뽑은게 아니라 지인이 뽑아준거라ㅋㅋㅋㅋ
안..대...............이번애느 언니.가 뽑을수 잇 을 거야. 인생. 짧고 굵게 멜로에게 ! ! ! !
ㅠㅠㅠㅠ 그그그 그렇겟지?!?! ㅠㅜㅠㅜ 멜로가 내게 다시 와줬으면 좋ㄱㅆ다 흑흑 ㅠㅠ


진자

진자 내 담임이엿슴좋겠다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진자 문과.. 체육
저런광고진자 졸라만이봄 더러워죽겟음
진자 도덕 ㅇㅈ
진자 참된 쌤이다 ㄹㅇ;
어린애들 마니 조아합니다....... 물론 초등학생위로는 좀 ,, ^^ * 유딩애기들이 진자 잘따르는거같아요
진자.. 간식앞에서는 애가.. 자존심도업서요


애가

알면 또 저 사람은 무슨 말을 할까, 라는 생각보다 이 애가 살려면 사실을 알려선 안된다는 생각이 앞설 거 같다. 임신테스트기 사서 1차로 희미한 두줄 보고 이런저런 생각하다가 창준한텐 말도 없이 휴가내고 병원가서 진단받겠지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clipstudiopaint


창준이

아니 미친 이창준이 지금 황시목을 소파로 밀어붙였다
그 뒤로 황시목 폭력적인 관계 원하는 거 보고싶음. 요구사항도 달라지고 처음엔 적극성이라고 보일 정도였는데 갈수록 험해지고 몸 상할 만한 짓 요구하고 창준이 거부해도 자기가 억지 쓰고 그런 연속이었으면. 근데 덜컥 임신 된다


사람

적어도 그 내부의 사람이 진짜 신부가 아니라던가, 진짜 수녀가 아니라던가 하면 상관이 없는데(내면이 종교인이 아니므로) 설정상 진짜 신부나 수녀가 그런 식으로 소비되는 거 매우 불쾌합니다. (설명이 거지 같아서 어떤 말인지 아실까)
이들 날서면 끝도 없고 결혼해서 거리낄 것 없다보니 다른 사람이랑 이야기하는데 문 열고 들어오면 사람들 저도 모르게 비켜주고... 그거 아니라도 공사 구분 잘하는 사람들이지만 때때로 직장에서 둘만의 세상되고.. 혀차는 사람들과 그거 모르는 전쟁난 이들
#인용으로_이사람이_쌤이라면_과목은 인용말구 멘션으로 ㄱㄱ
애 얘기하는데 완전 대장노릇 할 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 반반 잘 닮아서 최종병기라 어디가서도 안 지고 안 꿀리고요... 잘 낳았다 생각하다가도 가끔 어디 깨져서 오거나 하면 누굴 닮아섴ㅋㅋ 하다가 또 전쟁나는 부부 보고 싶읍니다
가수 이름이양 트로트인거같은데 초청가수로온다더니 왠 다른 사람들만 나옴 ㅜㅜㅜ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undermoon_3D

나는 게으른 사람을 좋아하지 않아. 너, 입가에 침도 묻었고. ....정말이지 아침마다 엉망이군 이 아가씨는.
첨에 노크했을때 반응 없어서 나올때 까지 기다려야지 (( 이라고 있다가 미치겠어서 노크 존나 하니까 나오더라고.. 근데 내자리에 앉아있던 그사람이었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개노답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생각인거지???? 입석으로 표를 샀으면 ㅋㅋㅋㅋ 입석으로 있어야지...화장실 쓰는 사람들은 대체 무슨 잘못이냐궄ㅋ ㅋㅋ ㅋㅋ
사람은 그리 쉽게 죽지 않아.
아 야한거 보고싶다 나랑 야썰풀사람
ㅋㅋㅋㅋㅋ그사람 보자말자 너무 어이가 없었엌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사람들 화장실 한번 둘러보고 사람있으니까 다른칸가고 그러던데..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겟다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사람들한테 민폐끼치곸ㅋㅋㅋ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URTHESUN

BL+19 M Everywhere 나이는 너, 아니면 내 마음대로 오로지 너를, 너만 좋아하는 사람. 네가 원하는건 뭐든 다 해주는 애. 너한테 미움받는게 제일 싫고, 겁이 많아서 욕, 술, 담배, 문신 무서워하는데 그게 너면 다 괜찮은사람.
ㅇㅏ가씨 막 사람 부르는 호칭 Darling 이고 Sweetie고 해도 좋겠군요 마지막에 Thanks, Darling! 하면서 웃는데 야마부시 그순간 두근해부러라 으악
유리언니...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선미와의 케미 모두 완벽한 사람...
나는 귀엽지 않아 귀여워 하는 사람이지
앗 말씀 너무 예쁘게 하시고ㅠㅠ 저도 낯가리고 소심한 사람이라 표현을 잘 못하지만 이해해주세요! 잘 부탁드려요💙💙
다음날 일하면서도 집중 잘 안되겠지 티도 안내고 근무하고 술 자리 끌려가고. 술이야 피하겠는데 불가피하게 담배는 피하기 힘들어서 고생도 하고. 직장 동료 중에 임신한 거 축하받는 사람 보면 자기가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고 서글픔에 젖겠지
이러다가는 곧 들키겠다고 직감할 것임. 그리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창준 눈치도 이제 의심을 넘어 확신이 된 것 같고. 뭔가 결정을 내려야 하겠지. 아무한테도 말도 못하고 말을 할 만한 사람도 없어서 끙끙댄다. 그 사이 애는 자꾸 자라지.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URTHESUN

바라만 봐도 따뜻해지는 사람이 있다.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순간이 있다.
그 삶에 믿을만한 사람이라곤 창준뿐인데. 애 갖기 싫어서 병원 피하고, 피임하고 그랬던 거 생각나고. 우리같은 사람들이 무슨 애를 키우냐던 말이 할퀴고 지나간다. 그런데 애를 가졌다고 말하면 그는 뭐라고 답할까. 상상조차 하기 싫겠다.
맞아 인생 내가 제일 중요한거여(ㅈㄴ 사람들에게 너무 피해만 안 끼치면 오케이라고-!


오빠

오빠만의 탕웨이 ! 탕웨이보다 ㅅㅓㅎㅢ !! 오빠가 탕웨이보다 내가 더 예쁘다고 했어요 ଘ(* ຫ࿆ꈲຫ࿆*)
요잘알오빠에게 넘 무례햇다 미안해 조아하는거알지 ?
오빠! 말로만 그러지 말고 나 술 마실 때마다 ㅋㅓㄴㄷㅣㅅㅕㄴ 10개씩 사줘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ଞ(*∂ω∂*`)ଞ 안 사주면 내가 아니라 오빠가 멍청이 !!!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근데 먼가 약간 어떤느낌이냐면 설렁설렁하는 그런.. ? 대충하고 걍 얘들보고 공 주고 니들끼리 놀아라~ 이럴거같아 그래서 애들이 오빠 겁나조아할거같음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rainappeungzb

안녕! 오빠가 치즈케이크보다 더 좋아하는 애기에욤 ヾ͜(໐ຶັົ໋௰໐ຶັົ໋๑)ノシ₎₎오빠가 불러준 모닝콜로 매일매일 귀 호강 ~♡
우진이를 좋아하시는분들 만 해주세료오늘 인천한류콘에서 나눔한 박우진_오빠 슬로건 우편나눔할게요 우편비 당연 제가 부담입니댜 현장반응이 너무 좋아서 우편나눔도 해용 못받으신분들 꼭 참여하세여😆❤️ 30명정도 뽑고 아
오빠랑 나랑 키우는콩 알콩달콩~♥ #ㅈㄷ
오빠 오늘저녁은 삼계탕이야!!!!
래니 오빠 사랑해.............(주거간다....)
잘생긴게 최고야 오빠 하고싶은거 다해


WHISPER

HQ🐰170910 인천 팬싸 #라비 #RAVI #빅스 #VIXXLR #Whisper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귀여운

따흐흑 귀여운 기동차니 메로나 아직도 좋아해요?
요 귀여운 것😚
누가 숲님 귀여운 소리 안 나게 하라...(읍읍
뽀짝이라뇨 너무 귀여운 표현 .....
귀여운 두더지 뽀짝맨...!


귀여워

170909 쿠알라 #세븐틴 #우지 #우리지훈이 오늘 워~후! 진짜 많이했짘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히히 넘 귀여워서 혼자 발 동동구름
아 귀여워ㅋㅋㅋㅋ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윽 귀여워...
170910 강릉 가서 신난 김종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담주는 그거 이용하기. 혜린이 놀리고 빤히 보고 ㅋㅋㅋㅋㅋㅋ 담주는 뭐 따지자면 낮이밤이?


멜론

☀️20170910 오후 8시 달링 DARLING 차트☀️ 멜론 45위 (+26) 지니 7위 (+35) 벅스 9위 (+56) 네뮤 47위 (+36) 엠넷 92위 (+19) 소리바다 19위 (-) 🚨열스숨스 부탁드릴게요🙏🏻 순위유지합시다🚨
☀️20170910 오후 8시 달링 DARLING 차트☀️ 멜론 45위 (+26) 지니 7위 (+35) 벅스 9위 (+56) 네뮤 47위 (+36) 엠넷 92위 (+19) 소리바다 19위 (-) 🚨열스숨스 부


임신

확진 나오기를 빌면서도 한편으로는 아니었으면 하는 마음 혼재되서 주변 소리도 안 들렸으면. 결국 임신 맞다는 말 듣고 두 손으로 얼굴 감싸쥐는데 복잡한 심경임. 그렇게 갖고 싶어했는데. 그가 그렇게 치를 떨었으니까.
상황이 이모양이라 뭘 제대로 챙기기는 커녕 남들 다 챙기는 것도 허술하게 넘기기 일쑤다. 철분제가 다 뭐고 영양제나 수액같은 흔한 것도 한번 챙겨본 적 없고, 임신 중기 넘어선 이후론 살 쭉쭉 빠질것임. 단기간에 빠진게 아니라 못느끼다가 점점..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Lumos1221


로빅이다

나는 로빅이다. 웹드라마 #로맨스특별법 촬영 현장 #혁 요원의 모습을 공개한다. 별빛요원들의 응원에 힘입어 모든 촬영을 잘 마쳤다! #강세웅 으로 만날 혁요원의 모습을 별빛요원들과 로빅이 기대한다! 로맨스특별법🎬
나는 로빅이다. 20170910 일본 #수요일오후3시30분 상영회를 마친 #홍빈 요원의 모습이다.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다시만나서_반가워_재원아


마음

ㅁㅊ 나 노래 뽕찼어 여기에 마음주는 분들 노래 불러드림
난 멘션 주고 받는것도 물론 좋지만 내 트윗에 마음찍어주시거나 리트윗 해주시고 흔적 남겨주시는 분들도 나랑 교류 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해 만약 나한테 관심도 없었으면 내 뻘소리에 마음 남겨주시지도 않지 꼭 멘션주고받아야 교류
♡) 드친소 오랜만에 하는 것 같아서 어떤 말을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힝님 스카치님 힝밈 커미션입니다 마음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 고둥님 트윗 제 마음 뿌셔버려... 늘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반항하는 상황이라도 좋고 도발해도 좋고 그냥 강요에 의해서 얼결에 불러도 좋고 안 시키면 안 한다고 ㅎ(읍읍)..서 부르는 것도 좋아요
등장부터 내 마음을 조지고 가신 유리언니...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RM_S2_CM

백현이 보면서 마음풀어~~


엑소

신랑의 답가는 엑소의 #KoKoBop 🌴 노래를 잘 몰라서 라며 빼려고 하자 우리의 디오 도경수 우렁차게 "빨리 하세요!!!" ㅋㅋㅋ 어쩜 좋지? 애들 웃음소리하며 ㅋㅋㅋ 다들 행복해보이네? 좋겠네? ㅋㅋㅋㅋ
) 엑소 첸 생일맞이 나눔합니다 16일 오후종대시에 당발할게요 배송비는 제가 부담하고 당첨자분은 추후에 코코밥 스밍 7000번 이상 인증받겠습니다^w^ 첸 생일축하해🎉
엑소 POWER 챌린지 도전! 🤣🤣🤣 with 💪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
ㅋㅏ메ㄹr,,회사ㄲ1리 개기일식이일어나 붉은기운을 잠ㅈH우ㄷr,,,☆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잠잠하다가 '엑소!' 하니까 에리디봉 엄청 올라오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Darling

(메모하시는 네들님이 귀여우시다!)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Killme__Darling

170910 BKK ㅠㅠㅠㅠㅠ #GOT7 #BamBam #갓세븐 #뱀뱀
Oh sure 도오조 입니다 도오조.... 근대 내 사이툴 좀 절망적이어서 브러쉬도 얼마 없고...... 소레데모 다이죠부나라 Lend 해주겟다데스
170910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OT7 #BamBam #갓세븐 #뱀뱀
170909 쿠알라 #세븐틴 #우지 #우리지훈이 나 이지훈 넘 넘 사랑해ㅠㅠㅠㅠㅠ💖💖💖💖💖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blablajune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Darling 이창준 태양 시목은 창준은 정세운 창준이 hold_me_darl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