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손의

(빈손의 새벽) 과거의 대장들-
(빈손의 새벽) 외전편/"예전 생각이 나서 말야..."
(빈손의 새벽) 아이젠소스케&우라하라키스케
(빈손의 새벽) 슌스이&쥬시로/만지작 만지작
(빈손의 새벽) 전에 그린던게 맘에 안들어서 다시 그리고 있네요...우키타케/우노하나/수염 없는 쿄라쿠-
(빈손의 새벽) COLOR PAGE/과거 대장들 VS ??? / 천계문 그리는데 도움을 주신 카르멘님과 입싸물음님께 무척 감사드립니다!


현아

사생팬 원 홍달님, 사생팬 투 권정열 #현아 #hyuna #십센치 #10cm #권정열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bbo_sigi

베프,아빠,막둥이 같이 활동하니 너무 좋은 것 💜💜 #십센치 #10cm #현아 #hyuna #폰서트 #베베 #mcountdown
현아 팬들과 매니저 #십센치 #10cm #현아 #hyuna #폰서트 #베베 #mcountdown
170907 hyunah_aa #십센치#현아 정열오빠 건강 챙기세요🙏🙏🙏💜 #10CM #Hyuna Take care of your health Oppa 🙏🙏🙏💜 #hyunah_aa
오늘의 응원봉 😂 #haveaniceday #HAND #십센치 #10cm #현아
사이좋게 같이 진입 #인기가요 #십센치 #10cm #HELP #현아 #hyuna #베베 #BABE


십센치

십센치 신곡 길어야5분 티저영상 뮤직비디오에 또 출연 하나봐요!! 10월11일 자정 발표 노래도 뮤비도 많은 감상 바랍니다😊 #장동윤 #10cm #텐텐절 #뽈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뮤비남 #게임회사여직원들


새벽

지나간 지난 얘기 지난 그림 / 어렴풋한 사랑의 장면 낭만의 꿈속 애매한 느낌 / 아련한 연기와 나 메마른 아침에 눈을 뜨면 #새벽_4시

새벽을 맞은 동네 골목에 이상하리만치 달콤한 / 자판기 커피 냄새를 아직 기억해 / 먼지에 가려진 빙판길에 어쩔 줄 모르던 고양이 / 그 살가운 울음소리를 기억해 기억해 #새벽_4시
이따 새벽에 커미션하고 아침에 자야겠네..


폰서트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귀여워😹 #폰서트 #10cm #허니스트 #HONEYST #철민 #chulmin


그림

그림연습은 전혀 하지않고 불안감만 느끼고있다...아무노력하지않고 하루아침에 배가본드처럼 그리고십은살암.
그림 개뿔 읎음
ㅋ ㅋ ㅋ ㅋ 근데 제가 체력이 전만큼 못해서 그림 하나 다 그리려면 한달걸리는데(?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KUANLINBRO

순수 글러와 순수 그림러의 충돌
그림 연습 꿀팁 지우개 안쓰고 그림 완성해보세요 그럼 실력향상은 무슨 그냥 미치고 팔짝뜁니다
오늘 주짓수에서 배운 동작 하나 그려봣어요. 이게 될까 싶겠지만 됩니다. 상대로 연습해줄 누군가에게 목을 적당히 잡아달라 부탁한뒤 한번 연습해보세요. 그림으로 충분히 설명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권정열

✨스타DJ 10cm의 멜론라디오 녹음 현장!✨ 스타DJ이란 말이 좋으시다면 열번이고 백번이고 더 할게요⁽⁽ ◟(∗ ´3` ∗)◞ ⁾⁾ 권정열이 빠져들어버린 게 궁금하다면 영상확인 🚀
자 다 조용히해 (근엄+진지) 권정열이 밴드를 하지않고 무사히 대학졸업을 해 선생님이 되었다면 이런모습일까....?
권정열님이 복가에!! 10센치는 페스티벌 갔다가 접했는데 봄바람같은 노랜데 뒷목이 서늘.. 이양반 음색에 독이있어... 거기다 분명 사근사근 부르는데 성량이 락보컬들을 압도할 정도..와.. #10cm #복면가왕_청개구리
정열덕후님들 친해져여ㅕ,,,맞팔합시다😝 #권정열 #10cm


까치

라면향 까치네요..... ㅋ ㅋ ㅋ ㅋㅋㅌㅊㅍㅋ
세상에 까치 님 긴토키 분위기랑 눈빛 너무 최고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두고 어디 안 가겠습니다! 머리카락 손으로 마구 부비부비 해주고 싶다...!!! 까치 님 사랑해요! 최곱니다👍
크으... 사랑해요 까치 님💘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오는 까치언니..
새까치님은?:0.....
세상에나 까치님 울키 너무 이뻐요ㅠㅠ어떡해 계속계속 보게 되요ㅠㅠ오늘 하루 종일 볼거 같아요ㅠㅠ(화면 쓰담) 혹시 괜찮다면 인장으로 해도 될까요...☞☜...?
까치님의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MyFantasy_66

아정명님은 날 너무 행ㄱ복하게 헤...,,..자괴감드내여 우리 정님 공부해야 하는데 붙들고.,,,,.아....:0.,.,..다음..궁금하지만 묻지말자 까치 자제하기..
이제 까치 갤털 못해요 트청해서


죽겠네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죽겠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 웃질 않아도 아름다와 /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죽겠네


PET

[#유선호] [#10cm '#pet' M/V Teaser] 😘 2017. 09. 01 6pm 4.0 Release 2017. 09. 04 6pm pet M/V Release 기대해주세요-!!💛💛 》
선호랑 달리랑 ❣️ 뮤비메이킹 캡쳐 #유선호 #YOO_SEONHO #10cm #pet


감사합니당

앗 감사합니당💕

맞나봐요 감사합니당!💕
이...이따 지..집에 어머니 있을때 보..볼께요😱 감사합니당💕


유선호

#유선호 #10cm 뮤비 만세 ㅠㅠㅠ 노래도 좋고 선호도 좋고 달리도 좋아


트위터

트위터 청소! 맘박은거랑 멘션 미디어등 전부 삭제때리는중이여
아 아무도 관심 안가져줘서 트위터에 올릴거야 ㅠㅠㅠㅠㅠ 초등학생 월화님이랑 2004년의 동방신기야
저 내일(10일) 트위터 들어오면 알티하신모든분께 만원씩드릴게 . . 오늘 심각하게 많이했어.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 첨에 동구래졌을때 그린 거 찾엇어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island_sum

“트위터를 통해 뭔가 해낸다”라는 생각에 결정적인 환멸을 느끼게 된 계기를 잠시 얘기해볼까 합니다. Doe 1 v. Google Inc라는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미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 지방법원 사건이었습니다.


귀여워

귀여워..
ㅋ ㅋㅋㅋㅋ ㅌ ㅌㅌㅌ ㅌ ㅌ이런미친 눈사람빙수라길래머무귀여워서시켯더니 이거 ㅋㅋㅋ ㅋ ㅌ ㅌㅋㅋ ㅌ ㅌ


어느

차라리 그대 떠나가세요 / 내게서 아픔 더 커진다면 / 언젠가 다시 만날 그때 / 그 날도 오늘처럼 말해요 / 햇살이 따사로운 어느 날 / 그대와 같이 걷는 어느 날 / 차라리 그대 돌아오세요 / 그대의 슬픔 같이 나눠요 #어느_날
어느 학교가 미트볼 스파게티를 뚝배기에 줘


고양이

#너만없어고양이 "탐라에 계시는분들중에 고양이가 없으신분은 일어나주기시기바랍니다." 나:(스윽)
머임 책상 찍었는데 찍고보니 고양이있음

텍사스 홍수나서 수영으로 탈출 하는 고양이.. 화가 단단히 난 모양이다. 이 밈은 누가 기후변화가 구라랬냥 거짓말쟁이삮기들아
고양이가 싫다던 아부지는 ... 아기타마가 집에 온 지 하루만에 .............


그대

너의 마음을 얼음에 얼려 상하지 않게 둘 수 있다면 / 냉장고문을 꼭 잠궈 너의 모습이 그대로 / 너의 마음을 은행에 맡겨 예금통장에 부을 수 있다면 / 시간이 가면 갈수록 너의 마음이 불어나고 #마음
누군가 함께 눈을 비비며 / 아침을 같이 맞는 일이 / 나에겐 그저 간단하거나 익숙한 일이 아니지만 / 그대 감은 두 눈에 우우 / 그대의 마른 입술에 우우우 #모닝콜
화장을 지울때 셔츠를 벗을때 코끝을 지나는 그대만의 냄새 / 예쁘지도 않고 못나지도 않은 밋밋한 얼굴의 그대만의 냄새 / 좋다 하기엔 넌 너무 짜릿해 보고싶지 않다가도 매일 나는 느끼네 / 우 나도 몰래 너를 안은채로 풀썩 쓰러지게돼 #냄새나는_여자


아나

아나 ㅇ양아칰 ㅋ ㅋ ㅋ ㅋㅋ 내일모레 20되거든ㄴ!!!(도로 뒤집기
아나 글엄 애초에 ㅇ엎질 말앗어야지........왜엎은ㄴ겨,,.,.,..,.,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1996O527_


10cm

뽀쁘쁘샵
님진자여캐늕존내잘그려
그렇구나 그럼 혹시 패스 쉽게따는법ㅇ 암?
아뇨 ...
식히고잇어요 얼음팩으로ㅣㄱㄲㄱㅋㅋㅋㄱ잠이확깨내
뎃ㅇ는대 안ㅂ아픔
...아랏어 독학해야겟군

아픈거 좀 시간지나서 올수도 있으니까 시원한 물 좀 오래 대고있ㅅ어..
아 진짜 ㅋㅋㅋ 그래도 다행이야유ㅠㅠㅠㅠㅠ 잉 라면이 잘못했네
😄🔫⚰ 얼음대고잇어...
라면아깝고...배고파...
아니요 바나나 안 주셔도 됩니다 ㅡㅡ
ㅠㅠ싹 가라앉았음 좋겟ㅅ내...
교수가 뜬금없이 학생들한테 일어서서 장단점 한가지씩 말해보라고 하더니 비슷한 단점을 말한 사람끼리 묶어서 조를 짜버렸다. 그리고 학기말까지 단점을 극복하는 프로젝트를 짜서 제출하라고 했다. 나는 낯가림이 심한 조원들과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neonkalistar202

잉... 안전한 밥으로 다시... 뜨거운거 말고..
다행이다 그래더 막 엄청 심한건 아닌가부다 ㅠㅠ
사실 이것은 컬러페이지⊙▽⊙
ㅠㅠ어후 진짜다행이네
앜ㅋㅋㅋㅋㅋㅋ 안돼요안돼요 ㅋㅋㅋㅋ 뭔가 뭔가 차가운거.... 콩국수..? (대체
얼음찜질계속하구 밥 챙겨드셔요오😉💕
언제였던가 너를 바라보니 / 두 볼이 빨갛게 차 올라서 / 창문가에 놓았던 너의 화분을 / 내 침대 배게 옆에 옮겨 두었지 / 우 이젠 너를 꼭 껴안고 / 마른 잎은 다 걷어내고 / 같이 누워서 너에게만 물을 줄께 / 너도 좋지 #너의_꽃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Hongbebe

이번 새 가챠카드인것같ㅌ아 물론 전 가챠를 돌리지 않습니다
미모오지고요표정오지고대사주옥같다
소스케.....너란...놈...
맞아 소스케 잘ㄹ생긴거 온 우주가 알아야된다 우주의 기운으로 천년애니라도 나오게
나오는게어디야.......
헤헿 소설판들도 애니나왓으면 좋겠다 (부질없음
ㅠ ㅠㅠ ㅠ 진짜........외전ㅇ이라도 좋으니까...ova라도......좀 챙겨조라......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untale_eel

난 깨어있지
아 왜 단호하게 . 만 쳐지냐 ...칠ㄹ랫ㄴㅇㄴ대
담주토욜ㄹ..
일잇ㅇ어..?
아 맞ㄴ내 그릇내....ㄱ거제도 근처살아서 깜빡햇ㄴ다
ㅇㄴ ㅋ ㅌㄱㅋ ㅋ ㅋ(덜그럭..
ㅁ멀웃어 내가 웃겨¿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hayoonying

ㅅ샹ㄱㅋ ㄱ ㅋㅌㅋ ㅋ ㅋ ㅋ
뭘까.... 공기?
난 배고파
기가 막히네. 감시하냐?
그냥 개들이 안정적으로 집중할 수 잇는 주파수에 ㄱ개나옴 개 주인이랑..
어디서 그거 틀어주는 주인의방송이 나왓음...
돈아까웤ㅋㅋ ㅋ하지마옄ㅋㅋ ㅁ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fish_nimu

아..예...
브러시 지정저장하는것도 써봣서염??? ㅋㅋㅋㅋㅋ
??? 뭐지?? 웨..웰까.... ㅠㅠ;;;;; 뭐지진짜??;;; 그런건 첨보는데여... 난 컴옮겨도 설정저장대있던데..;;
'-`하...? 그.. 브러시..다운받고 그래도 그거 다 리셋이에여???
저런..........ㅇ(-( 으음.... 자도 함 찾아볼게여 그런증상 웨지
'-` .......에긍.... ;;;;;;;;;;;;;; 히..힘내오...
아메 아메 아메 아메 아메 /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 / 아메리카노 진해 진해 진해 / 어떻게 하노 시럽 시럽 시럽 / 빼고 주세요 빼고 주세요 #아메리카노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untale_eel

장산범
??잉 그럼 블리치 실사화 예고편
샹ㅇㅋ ㅋ ㅋ ㅋ ㅋ ㅋ ㅋㅇㄴ 그럼 좀 덜무서운 하가렌 실사판
여태본거말해바 ㅁ머밧어
셔터 추천하지. 난 그거 혼자 봄
웅앵..............(:3c
이블ㄷㅔ드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Hongbebe

?????????????????히익 2004년
숨만쉬엇지 응애입니다
그럼 ㄲㅏ치의 역습(업음
음 음 음. . .인시디어스?
ㅇ엩,,,.,..,.,...ㅇ아 아니 그걸 왜 다시 줍고글애.....(님이 엎엇잔아..
It 이요
요번에 개봉하는 '그것'이란겁니다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SonobleU

그럼 ㅈㅓ두몰라여
음..그럼 메디방좀 쓰다 클튜하고 번갈아가면서 해야겠네 클튜적응하면서 조나 뻨큐 엠ㅁ병 하고 욕할꺼같지만
주무십쇼
틴산이 있어보이지만 없는게 제일 슬퍼요 ㅠㅠㅠㅠㅠ
저는 캬- 하는 시원함을 원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미 포기하고 먹었어요 ㅠㅠ 흑흑 ㅠㅠ 그래도 홍초는 맛나더라규요!!
주무시라니까용..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xoF_aiR

난 어제 말했던거 짜고 있어
이친구 정신이 오락가락하는거 보니까 잠을 빨리 자야쓰것네
쾌변!
그랭ㅇ!
윽엒 언니 얼마할때 삿는디
윾엒...........
님몇번탈색햇어?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hirakopike

두번만에 저렇게 하얗게 돼?
음 진ㅉㅏ될거신가
오 다행이네요!
1시간35분13초 순삭이다 진짜..
우왕
조금만 더 오면 안돼 어제보다도 따뜻하게 나는 가만히 있을께 아무 말 없이 #10cm_everything
전화는....위험한것..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ggatip_

ㅋㅋㅋㅋㅋ 전화하다가 그런거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 헤헤 집가
는길에 정은주한테전화와서 얘기하고있었으..
그렇구낭~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sungsely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LuLi_TtT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MyloveKBS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Hongbebe

10cm 빈손의 현아 십센치 새벽 HYUNA 죽겠네 Rangre_week_o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