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21 직캠 끼쟁이 권혁 보세요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170903 라임트리페스티벌 딘 귀여움 귀여움 귀여움 귀여움 (첫번째 사진이 원래 프리뷰 사진이에요ㅎ) #딘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다음에는 모자 안 쓰고... 돌출 가까이 오시자..... ㅠㅠ..... #딘 #권혁 #DEAN #FANXYCHILD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내려 올지 알고 미리 찍고 있었지요 🤘🏻 혁이가 뿌린 성수 맞았당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쇼미6 권혁 컷 ~타래~ Dean cut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해질녘의 너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딘 #DEAN #권혁 #팬시차일드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_lia0822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혁짱님........ 💘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170903 라임트리페스티벌 딘 아카였다가 아련했다가..♡ #딘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딘(권혁)인형 만들고 싶어요ㅠㅠ 총대님 구해요 편하게 디엠 주세요!!! #딘 #DEAN #권혁 #딘굿즈
170909 PUMA SHOWCASE RUN THE STREETS 첫 라이브 (1) 노래 넘 좋아서 눈물 콸콸 😭💘 #DEAN #딘 #권혁 #PUMASHOWCASE
170909 PUMA SHOWCASE RUN THE STREETS 첫 라이브 (2) 넘 멋있어서 눈물 콸콸 😭💘 #DEAN #딘 #권혁 #PUMASHOWCASE
혼자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같이 보고 저도 모아서 보려고 올려요 업로드는 내맴 #헤일리_딘_영상타래 #딘 #권혁 #dean #헤일리_딘_영업❤️
170909 PUMA SHOWCASE GOLD 혁이 부분 😆 #DEAN #딘 #권혁 #PUMASHOWCASE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너의 웃는 모습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불타는 오렌지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170903 라임 트리 페스티벌 천년의 피로도 풀리게 하는 권혁 목소리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권혁 노란색도 잘어울리는 귀염둥이
— 권혁 kwon hyuk — dean, solo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 이라는 권혁의 인생관 👐🏻 나도 그렇게 생각해 혁아( ᵕ́ૢ‧̮ᵕ̀ૢ) #DEAN #딘 #권혁 #에너지나눔콘서트
사진만 봐도 감미롭댜 👂🍯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kellycocoball

지금 본인 자기소개 하세요? #딘 #권혁
그리고 5...👐❔ #dean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아 그래님이랑 저랑 트윗 세개만 덩그러니 잇는거 넘 웃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권혁 눈썹에 자아잇다
170903 라임트리페스티벌 dean - love 딘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잘생겼어.........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ตอนเต้นเสร็จแล้วยิ้มนี่ อยากจะเข้าไปลูบแก้ม น่ารักชิบหาย )( "170903 딘(DEAN) - 21 [라임트리페스티벌] 4K 직캠 by 비몽"
핀조명 가출한 어둠 속의 국텐 사진 보정하다 딘 사진 보니까 갑자기 너무 슬프네ㅠㅠㅠㅠ 근데 잘 생겼어......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라임트리페스티벌 #딘 #dean #170903 손가락핫튜..💗 이것도 아니라고 하려나🤔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혀기를 카메라에 더 예쁘게 담고 싶다😂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사운드 체크체크✔️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70903 딘(DEAN) Full ver. (D + 21 + What2do 외 6곡) [라임트리페스티벌] 4K 직캠 by
#지코인스타스토리 #라임트리페스티벌 이 영상 중독성 쩐다 지호가 혁아~ 할 때, 혁이가 웃음서 다가올때... 살려줘ㅜㅜㅜ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아침부터 넋놓고 사진보다가 지각....하핳😂😭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달이 오디에 잇나💕 요리조리 달찾는 혀기:-D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Winner_KKSL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나두 내일 혁이 보고파요😭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탐라가 너무 조용하다🤔 그래서 사진 하나올리고 사라져야겟당 헿💜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윽 내심장ㅠㅠㅠㅠ💘💘💘


사람

영화 [그것/IT] 관람후기 -첫날이라 사람 진짜 없었다 다섯명이서 영화봄 -여캐 취급 구림. 근친소재 주의. 빻음 -없는 광대 공포증/풍선 공포증 만들어줌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일곱 아이들의 모험st인데 만화 학교괴담 가라귀
이 세상에서 지코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행주다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다른 사람을 인터뷰하던 김생민씨가 오늘 20년만에 처음으로 연예가중계에서 인터뷰를 받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보면서 나까지 울컥해서 한참을 울고있다ㅠㅠ 지금이라도 이렇게 잘되셔서 다행이에요 라고 함부로 말 할 수도 없는 긴 시
나 어제 되게 힙한 칭찬법 배웠어 칭찬할때 그사람을 결정짓지 말래 예를 들어 엄마가 아픈데 아이가 빨리 나으라고 엄마한테 편지를 줬어 그때 엄마는 '우리딸 정말 사려깊고 착한딸이네' 라는 식으로 결정짓듯 칭찬하면 그게 결

백현씨는 가수가 아니면 해보고싶은것은 ? 백현 저는 중학교때 학교에서 바자회를 한적이 있었는데 제가 저희반것두 팔고 다른 반애들거 까지 다팔았거든요 ! 제가 그때 뭘 느꼈냐면 저는 역시 사람대하고 장사하는게 .. 괜
여기 민현이한테 머리 감김 당하며 발버둥치는 사람 누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고 웃긴뎈ㅋㅋㅋㅋ
약간 수정. 일부사람들이 블락당한걸 우주킹님이 언팔했다고 썼는데 제가 언팔과 블락을 헷갈렸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우주킹님에게 블락당했다는 정보를 언팔로 써버렸습니다 틀린정보를 유포한점 죄송합니다
전 여기서 혁이 표정 보고 죽은 사람
혹시나 전쟁났을때 대피령 알려드려요 -:) 🔹️수도권에 사는 경우 수도권에 핵폭탄이 터졌을 경우 , 2분내로 사람들이 타 죽거나 거의 다 죽기 마련인데 핵폭탄의 단점은 콘트리트를 뚫지 못합니다 그래서 지하철 아래
차단먹는다는사람들많던데 ㅠㅠ그래도 해보세요 !!
⬅이렇게생겼는데 담배 입에도 안 대는 사람 이렇게 생겼는데 헤비스모커인 사람➡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Zico_Square

"개기일식"에 소유권 주장하며 각각 1.7k / 1.2k명의 사람들을 선동한 읍읍팬.
담배개극혐이엇늗데 담배피는사람이 담배필ㅋ대 배려해주는거 개발ㄹㅁ
리한나 대체 뭐하는사람일까 노래도 잘부르고 나름 이런저런 이슈에 민감하고 피부톤이 안맞아 화장품을 못사는사람을 위해 40여가지 톤의 파데를 만들어 판매하고 동물실험도 안했지만 동양인혐오는 하는 사람...
오 소신 멋찌다ㅋㅋㅋ 나 며칠째 자소서 만든 사람 저주하면서 살고있는데ㅋㅋㅋ
제일 빡치는 사람 유형 TOP5 1.돈 빌려놓고 안갚는 사람 2.친하든말든 무례한 사람 3.앞에선 가식 뒤에선 뒷담 오지는 사람 4.내 앞에서 내가수 까는 사람 5.존나 뻔뻔한 사람 진짜 인생블락 시키고싶다
결국 이런 이유로 장애인은 격리해야 한다는 주장인데, 사람 누구나 크고 작게 돕고 의지하고 산다. 그 따위 주장할 거면 너도 내 입장에서 불쾌한 인간이니 내 세금 들어간 대중교통이나 공공기관 이용하지 말고 혼자 안락하게 살아
그러게.. 난 피터 눈에만 이뻐 보이면 되는데.. 음음...그냥 피터한테만 사랑받고 이뻐보일래... 다른사람들은..모르겠다..

뮤뱅 카메라 맘에 들었다고 KBS 계속 파업하고 부장급들이 연출했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진짜 할 말을 잃었고 돌덕질에 눈이 뒤집혀서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 아냐는 말밖에 안 나옴. 지금 파업 왜 하는 건지는 아세요 미
(코피터진사람)
아 진짜 사람은모기못무나 이말너무 공감되구여;;; 개빡친다 나도모기에게위잉거리고싶다
170907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연기자상 수상 축하해요💫 오래오래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빛나는 배우일 수 있기를 응원할께요✨ #박보검 #ParkBoGum
~제비팀 사랑하는 사람의 쇼미 비하인드 타래~
힙합술집 왓는데 사람들 존나 게임캐릭 대기중일때처럼 존나 건들거림 아게웃갸
틈만 나면 자기비하하는 사람 너무 부담스럽다ㅜㅜ 왜 떡볶이먹다가 떡이 자기 다리처럼 짧고 굵단 소리 하는건데.. 어쩌라고요...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Fu_Le_Dean

Q.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코 애교로 넘어오게 만든다! 크러쉬 그 사람이 힘들 때 도와준다? 페노메코 (조용히 손으로 하트를 만든다) ♡! 딘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갑자기 왜 소리를 지르는건지, 특정 상황에 엉뚱한 단어를 왜 반복하는건지, 그럴 때 주변 사람들은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드라마로 처음 배웠네요 학교 다니면서 깜짝 놀라기도 하고 맞기도 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늘 갑갑했는
계정에서 이런 말 안하려 했는데요 지금 너무 어이없는 일 겪어서요 ㅋㅋㅋ 저는 바이섹슈얼이고 페미하는 사람이구요 여자친구랑 225일째 연애중입니다 종교적인 입장에서라도 퀴어와 페미 안하시는 분은 제발 저를 블블해주세요🙏🏻
윈체스터 가의 사람들은 요리같은 거 안 한다.


응응

응응 다잘랐어!!
응응 걱정마!!!!! 꼬..오.ㄱ..먹을게!!
응응 걱정마!! 최대한 빨리 먹어볼게..+!!

응응 슈트는 나아중에...
응응 저녁 먹었어!!! 진짜!!! 햄버거!!!
응응ㅇ... 밥은 먹으면서 돈 모으자..!!! 피터도!!
응응 피터랑 여행을 위해서!! 그 정도는 조금 참을 수 있겠지!!!!
응응ㅇ 운동은 좋은거니까!!! 많이 하면 좋지!!
응응 ㅇ더 즐겁고 시간도 빨리가고 힘든 것도 잘 모를거야!! 완전 좋을거같은데!
응응 같이해야 재밌고 행복하니까!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ralia92

응응ㅇ 난 잘잤어..!! 늦게..일어난건 아니지만.. 푹 잤고..!!
응응 피곤하지는 않아!! 오늘 한..7시..쯤..깼나?


지호

배틀미션 관람하는 지호 리액션캠 ① (한해 -) 매니악 디스 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지호 이 때 스타일링이 존예인건 증맬 아무도 부정할 수 없다 . . . . .
"진짜 고생 많았어 형 진짜 멋있는 것 같아"라고 먼저 격려해주는 지호 보면서 평소에도 다정함과 배려심이 몸에 묻어 있구나 싶고... 행주 현실 감동 받은 표정 보면서 하루종일 지호야 사랑해 외치고 다니는 이유를 알아버렸다 ㅋ
코일이들 생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 합니당😻 🎁태일 슬로건+지코 인화사진, 스티커, 포토카드 보내드려요! 블락비팬 한정🐝 알티만 해주세요❗ ❤태일날 지호시에 당첨자 발표할게요❤ 🎉HAPPY BIHDAY TO ZI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Blackmaro1

우지호는 좋겠다 거울 보면 이런 얼굴 있어서ㅋㅋㅋ
요즘 인간구찌 인간프라다 이런 말 떠돌던데 그럼 우지호는 인간널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님들아 지코 널디 티셔츠에 그림그려서 입고댕긴다 ㅋㅋㅋㅋㅋㅋㅠㅠㅠ 우지호 귀여워 ㅠㅠㅠ 머리 뽀글뽀글 그리고 눈썹도 그어주고 톡 톡 볼터치..? 목걸이도 그려주고 옷에 F X C D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하다 1st EXHIBITION 🌡Melting Point 시작합니다🎉🎉🎉
우리 지호 일본에서 힐링하는것 같아서 기분이 죠아ㅠㅡㅠ 지호는 매일매일 행복해야해٩(`ω´٩)
지호보다 더 연예인처럼 생기신 친구분 보일때마다 너모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지코에서 지호 말고 친구분에게 싸인받으신 일본인들 생각남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kwonvitta

우지호 의문의 기습 뽀뽀 받고 뿌에엥)x( 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이러케 이쁜 사진을 이제야 풀어주시다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요즘 약간 우원재 캐해석 실패한 느낌임.빼박 타이거JK 팀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코 딘 팀으로 가려고 했는데.."하고 담담하게 인터뷰하던 게 잊히지가 않고...심지어 ㅈ우지호랑 사적으로 친목하면서 놀러도 다님..빼박 아싸인줄 알았
다시 봐두 참 너모 예뿌다 저날의 지호 ㅜㅜㅜㅜㅜㅜ


원재

웑쟤의 뭉크 문신과 그 위에 렬루 간지나는 금색 시계,,, 걍 주거따,, 그리고 더 불 붙이는 깐지의 끝 Move 우원재. ☆
여러분 진자 이거 꼭봐주세요!!!!!!!!! 저만 보기 너무 아까우니까ㅠㅠㅠㅠ!!!!!!!! 미공개곡 랩하면서 모자 틈사이로 보이는 원재의 눈과,,, 피식 웃고 리듬타는 원재 😭 )))걍 춤추면돼요, 소리지를까요(((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믬들 원재가 타이거jk 소속사 거절함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leekaaro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2 흠 너네 내 욕하려면 공부 좀 해야 될 거야
원재 역할려면 공부 좀 해서 될깨 ㅇㅏ님.. . . 좀 . .. ?좀 .?
원재ㅠ 선물 가져가줘서 너모 고마워 ㅠ! 너가 내 한 쪽 팔을 살렸어 ㅜㅜㅜㅜㅜㅠ !
원재 기엽네요
🎧우원재-시차(feat. 로꼬, GRAY)🎧 가사 추천은 님☁ #서사캘리 #우원재
으아아 하루종일 "또" 원재 랩부분 앞쪽만 UCC 만들었어요...ㅠㅜ 진짜 낙서해서 했는데도 힘들ㄷㅑ.... 또 - 우원재
출처 . 피키캐스트 진짜 원재 천재작곡가 .. 임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bossplain

원재가 그냥 원래 흐를 잘 써?
엄청난소식을 듣고 주사 맞자마자 ㅋㅋㅋㅋ 엄마한테 욕먹으면서 트위터로 달려왔어요 원재 라방도 보나봅니다... 제 눈이가 멀쩡한거 맞죠...? 원재 아이디 맞죠...???
( R T plz ) 우원재 홀로그램 스트랩수량조사입니다 제작이 된다면 두분을뽑아 스트랩을 드려요 😭 글자부분은 홀로그램 으로 진행됩니다 (가로 3센치 길이 10센치) #우원재
아무리 들어도 좋다쿠😂😂 #우원재 #우원재_시차 #시차 #캘리 #캘리그라피 #캘리그래피 #손글씨 #글씨
우원재랑 지코가 일본에서 같이 놀았다는 소식 듣자마자 너모 생뚱맞고 안어울리는 조합이라 🤔 하게 되는데 이 움짤 보면 단박에 이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hiphop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aomg/zico/DEAN/원재...
힙 투 더 히비디 합 (((((((( 할때 웑쟤 발음 좀 봐주세요 여러분 !!!!!!!!!!! ㅠㅠ 원재 영어 모른다고 해놓고 발음 오마갓,,,,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vkdlswm

)) munchinthepool (( 헤더 쪄왔어욤 ,, 쓰실분들은 써쥬새욘 🔫💥 #우원재 #헤더
비와이가 인간구찌고 지코가 인간널디 라면 원재는 인간라브로스
나 진짜 굿즈에 환장함 스티커 포카 뱃지•• 등 새벽에 김박님이랑 얘기했던 건데 진짜루 원재피셜의 포토북 나왔으면 좋겠다... 원재가 찍힌게 아니라, 원재가 찍은 사진들이 포토북으로 나오면 좋겠어🤧
그리고 자꾸 원재 얼굴에 레이저 쏘던 새끼는 조만간 두 눈이 멀 것이야


지코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지호 자세봐여 ㅜㅠ 귀여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딘이랑 지코랑 행주에게 뽀뽀 받고 나서 반응 다른것 좀 봐주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ryusin_4

아 핵지코에서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코딘&행주 우승 축하해!!!🎉🎉🎉 #지코 #ZICO #DEAN #행주 #쇼미더머니6


알티

알림뮤트해용 해당 특별 전시는 11월 5일까지합니다. 조금 무서우면서도 얻는게 많은 전시였어요. 트위터에서 한창 알티되었던 여신 가이아도 같이 설치되어있습니당 입장료 무료 사진들은 아래 기사에서 발췌했어요
어 헐 알티된거 해봤더니 레알 빨라졌어 이거 모야
이벵 🦄 지금 너무 행복해서 이벵 합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계좌로 이망원 입금해드려요!!!!! 알티 많이 없으면 혼자 스벅가서 핫초코나 마시죠뭐 .. 흑 흑흑
이벵) 민현이 데뷔 2000일 기념 😭💙 알티 하시면 참여 되세욤 !! ! 팔로는 자유 입니다.. ~ 당발은 다음주 월요일 안에 하겠습니다 ~ 참여가 저조하면 ,, 혼자 먹을게여 ! !! 민현아 2000일 축하해 🙈💖💖
소장용으로만 갖고 있기엔 너무 많아ㅠ서.. 알티만해주세요 아무도 없으면 어쩌지......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Chicken_Meister

몸무게의 심각성을 깨닫고 다이어트를 합니다😂 10월 말까지 앞자리 4 못 만들면 알티 한 분 뽑아서 3ce 매트립스틱 1개랑 오아이오아이 후드티 무나 하도록 할게요ㅠㅠ 타래로 1주일 한번씩 몸무게 인증 합니다!
))💛포카이벵시작💛 헐 제가 실수로 삭제했나봐요... 절죽이세요....죄송합니다..한번만더 해주세요!! 🙌알티하면 참여 완료🙌이십니다! ❤도안 3.4.5 이구요 총3분을 약4일뒤에 당발하겠습니다!❤ 세종류를
지인이 발견한 고양이라고 합니다 발견 시각은 오후 11시 30분경 장소는 송파구 삼전사거리-학원사거리 사이 입니다 털도 깨끗하고 아무래도 집을 나왔다가 길을 잃은 것 같다고 합니다 주인을 얼른 찾을 수 있게 알티 부탁드려
님들 널디 상의 살라하는데 보라살까요 검정살까요 ㅠㅠ 보라는 알티 검정은 마음눌러조요 . .. .
여러분 이거 진짜 신기해요 그냥 속아보자 하고 알티했는데 오늘 알바하면서 음료수도 받고 진짜 돈 하나도 없었는데 만원이 생겼어요..
)말로만 다이어트 하는 🐙라고 합니다 제가 9.8~11.8까지 52kg에서 47kg까지 못 빼고 중간에 🍫🍰🍦이런것들 먹으면 알티 해주신분 한분 뽑아서 널디 Track Top사드릴께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혁이

나 이거 듣고 울컥했어ㅜㅜㅠ우리혁이 노래 겁나잘해ㅠㅠ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veloci89

스윗하게 스담스담하는 혁이보고가셔요,,흑흑
앜,,,,, 넘 부러워효 ㅜㅠㅠㅠ 이쁜 혁이 잘 보고 와서 후기 남겨주세효😭😭
진짜 혁이 성형해도 나오기 힘든 코야 .. 정말 너무너무이뿌다 진짜
모르면 혁이한테 혼날거같다 ..
혁이랑 손 잡아따 감격 😂
혁이야 혁이이이이잉 ㅜㅠ #딘 #DEAN
오늘 혁이가 무릎꿇고 손 잡아 주신 분 세젤부... 나도 그때 손 좀 내밀고 있어 볼걸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veloci89

#딘 #dean #라임트리페스티벌 혁이 손 딘쨔 이쁘다😂💜
[CLOSED] 짧은 9개월 동안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모든 것을 담기엔 제 그릇이 너무 작았던덧 같아요 😢 팬페이지는 닫지만 저는 언제나 혁이를 응원하고 혁이의 노래를 사랑하고 공연을 즐기는 팬으로 남
오늘은 혁이 한국 데뷔 2주년이예요 💖 혁아 데뷔 2주년 축하해
#퓨마 #runthestreets #dean #딘 저~~~기 잘보면 혁이가 잇는데 조명이 자꾸 혁이를....😂


ZICO

#쇼미더머니6 | 시즌 6 우승자 #행주 ! 축하합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TEAM ZICO & DEAN 래퍼 "행주"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쇼미더머니6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


영상

도대체 이 영상 포인트가 몇개임 ㅋㅋ 동농이영싀니 말할필요도업고 윽성이랑스안이 키차이에 발려버리고 그와중에 어깨에 손올리는거 미친게아닐까 ,, 존나 ,,
백남준아트센터 '비참한 기계' 얼핏 평범해보이는데..맞은편 설치된 제작과정 영상이 소름돋음. 왼쪽 기계 밑에는 살아있는 홍합살이 있음 이 생물에게 자극을 주면(영상보니 살을 뜯어내던데) 충격받은 홍합이 움직이고 그 운동으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veloci89

연예인영상에 댓글보면 항상있는것 ㅇㅇ이 내남편 진짜 욲겨 죽겟읍니다~
170908 홍대 헨즈클럽 진자 여러분 아셔야 되는 게 저 영상 찍는 20분동안 빽소리도 못 냈어욬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홍익인간들 온도차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ㅋ 그래이는 동생이랑 같이 공연하는 영상 올리고 난리났는대 롞고는 집밖은위험ㅠ 이러고 앉앗슴ㅋㅋㅋㅋㅋㅜㅠ
동영상 왜케 안 올라가ㅠㅠ 홧병 나겠네
인스타 서치하다 찾은 영상 😚 어깨춤 우주에서 제일 귀여워 진짜로 ,,, 덕광이 음향 스피커? 에 발 올리는 거 습관인가 봐 귀여워 😭
여따가 몰아놔야지 카루의 항우울제 영상들
모두 이영상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핸드폰을 가로로 돌리거나 고개를 꺾고있을것이야.... 출처 oshaburikonbu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dn_physical

혹시 이 영상을 처음 보셨다면 롬곡을 광광 쏟아내실 것 ........ 궈녁 만세 (;´༎ຶД༎ຶ`) 옷 너무 이쁘다 💧💧
초멘이지만 저 이거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어깨춤 모먼트 모아보고 싶어서 모았는데 저한테 있는 영상이 세개밖에 없네요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운다) (엉엉운다) 혹시 덕광 어깨춤 모먼트 있으신분 공유좀 부탁드릴게요 ,, 합본 찌고 싶습니다 ,,
내가 1000000개 사줄게요..혁오빠가 띠즈버거 사달라는 영상 #딘 #치즈버거사주세요 #애교 #혁


DEAN

무려 1937년에 현재 모양의 생리컵을 발명해 특허 내고, 상용화했던 배우이자, 발명가이자, 작가였던 Leona Chalmers. 그후 80년이 흐른 지금 나는 그녀가 살아냈던 시기와 많은 변화가 있었고 또 없었던 2017년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MOZZIONE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1andonlyjr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FuciDEAN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CUBE_YOOSEONHO

DEAN 권혁 라임트리페스티벌 사람 응응 지호 영상 leekaa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