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틴

170906 ICN #세븐틴 #seventeen #서명호 #the8 #디에잇 #徐明浩 #ディエイト 😢😢😢😢😢😭😭😭😭😭😭😭 안 추웡😢😢😢😢😭😭😭
원우얌 음력 생일도 축하행❗❗❤❤❤❤❤❤❤❤❤🎉🎉🎉🎉🎉🎉🎉🌼🌼🌼🌼🌼🎂🎂🎂🎂🎂🎂🌈🌈🌈🌈🌈🌈🌈🎊🎊🎊🎊🎊🎊🎊🎊✨✨✨✨✨✨🎁🎁🎁🎁🎁🎁🎁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17’S] 세븐틴의 감성 충전 보이스 라디오 캐럿들 귀대귀대#12 번째 이야기 잠시 후 만나요~! #목요일에_만나는 #정한이의_따뜻한우유한잔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아 말레이시아 충성충성~^^7 민규님 비주얼은 더 충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09 Diamond Edge in Kuala Lumpur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말레이시아 승철시)(💖💖💖💖💖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존잘왕자님 ㅠㅠㅠㅠㅠㅠ 그냥 옷을 떠나 민규가 너무 좋은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야 수고했어ㅠㅠ맛있는거 마니먹구ㅠㅠㅠㅠ푹쉬어💖💖💖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왕자님 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의상 제일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42__________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나 진짜 이 옷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항에 이 옷 입고 와주라(?) 아무말대잔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민규 너무 존잘이라
170909 PREVIEW #세븐틴 #정한 #SEVENTEEN #JEONGHAN 힐링은 풀캠인데 용량 너무 커서 잘라버리깅,,, 원우 파트 하구 쑥스러워하는거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땀때메 눈 찡긋찡긋 해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손키스 쪽!
170909 세븐틴 DIAMOND EDGE in KUALA LUMPUR #세븐틴 #SEVENTEEN #wonwoo #DiamondEdgeinKL
170909 DIAMOND EDGE IN KL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preview - 여기가 천국인가
170909 DIAMOND EDGE in KL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다 이루었도다😭😭😭😭😭😭😭😭🔥🔥🔥🔥🔥🔥🔥💥💥💥❤️❤️❤️💜💜❤️💜❤️💜💜💜❤️💜❤️💝💛❤️❤️💕💗💗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옷이 좋다고 했는데 사실 얼굴이 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의 애티튜드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09 쿠알라룸푸르 #세븐틴 #민규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넘넘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너무좋당...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교복두 조아.... 흑... 이번 콘서트
170909 원우 와우~~ 원우 향해 환호성❣️❣️❣️❣️ 원우야 오늘도 멋진 공연 고마워요😉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현재

어떻게 적어야 강요가 아닌 독려로 들릴까요?? ㅠ많은 분들이 엠넷에 심각성을 알아주셨음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1시에 85위로 차트인 후 행방을 감춘 우리 왓츄라잇 ㅠ멜론만큼 엠넷도 넘 중요한데 ㅠㅠ현재 동시 청취자 4
선곡 리스트입니다.. 틀린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호쿠토 왼쪽은 이전 성우 오른쪽은 현재 성우 목소리가 나온다고 합니다..
[강원권 08:00 현재] 소통상황 :소통원활 (국도19호선)원주 단계사거리~태장삼거리 (국도42호선)원주 부평터널~원주 광터교차로 (국도44호선)홍천 남면 신당고개~홍천 구성포 교차로 (국도46호선)춘천 경강대교~춘천IC #traffic_kor
[강원권 06:00 현재] 소통상황 주요국도 소통원활 (국도19호선)원주 단계사거리~태장삼거리 (국도42호선)원주 부평터널~원주 광터교차로 (국도44호선)홍천 남면 신당고개~홍천 구성포 교차로 (국도46호선)춘천 경강대교~춘천IC #wjdoro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Bb_nodak

[강원권 08:00 현재] 소통상황 :소통원활 (국도19호선)원주 단계사거리~태장삼거리 (국도42호선)원주 부평터널~원주 광터교차로 (국도44호선)홍천 남면 신당고개~홍천 구성포 교차로 (국도46호선)춘천 경강대교~춘
[수도권 09:00 분 현재] 서행(국도3호선)쌍동JC-)곤지암IC,(국도38호선)아산만 포승공단,(국도42호선)마평교차로-)양지사거리,(국도43호선)레이크사이드CC-)풍덕천사거리
지방선거 투표율 2시 현재 42.5%, 최종 50% 중후반 예상
[고장 07:42 현재] 분당수서로 (분당방면) 강남면허시험장부근 3차로 화물차고장으로 청담대교북단부터 정체되니 주의운전하세요.
[강원권 07:00 현재] 소통상황 소통원활 (국도19호선)원주 단계사거리~태장삼거리 (국도42호선)원주 부평터널~원주 광터교차로 (국도44호선)홍천 남면 신당고개~홍천 구성포 교차로 (국도46호선)춘천 경강대교~
[사고&고장차 08:42 현재] 동부간선도로 성수대교방면 (녹천교 → 월계1교) 2차로 추돌사고로 노원교부터 정체, 성수분기점 강변북로 일산방향 진입램프 고장차량이 서 있어 성동교 이전부터 정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08:40 분 현재] 공사(국도42호선)이천 복하교차로(인천방향) 2차로 통제하여 교량안전진단 작업 중입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안에 음유 50렙 못찍으면 한 분들 중 한분께 100만길 드리겟읍니다 현재 42렙임니다 게으름뱅이에게 힘을 주십시오


42분

12시 전에 일찍 푹자고 상쾌하게 일어날 계획 을 세웠다가 너무 들떠버려서 못 잤다 ㅋㅋ 오전 4시 42분 (현지시각) 작성 ..
응! 오후 7시 42분이야
42분 자는 거면 차라리 게임하는 편이 이득일 거 같아요 몬가 그런 기분입니다 (역시 학교가 문제엿군
내가6시에일어나서 몇시 차를 탔는지 기억이 안 난다 42분 맞겠지
경의 중앙선 배차간격 땜에 지각하게 생겼냨ㅋㅋㅋㅋ42분 다음에 57분...?헣 너무 신나
SCP-2599ㅣ유클리드ㅣ충분하지 않은ㅣ14세의 한국계의 소녀로써 어떠한 명령을 듣고서 그것을 행하려고 하면 명령에 대한 완벽한 이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현실 조작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SCP-682를 42분만에 빈사상태까지 만들었습니다.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Kimbotong

24분을 42분인줄알고 졸라뛰어ㅅ어 ㅋ ㅋㅋㅋㅋ짜증나....아....
일찍왔는데 아무도없으면 좋을텐데 나보다 일찍오는 남자애가 있어서 존나리 불편하다 그래서 쓸데없이 화장실까지 들러가면서 뻐겨서 들어왔는데 그거 42분
아뉘 여기는 오후 3시 42분이양!!!
42분남앗다...
토도카게이이 덕분에 세상이 밝아진 8시 42분
5시 42분 ..,
1시간 42분의 러닝타임. 그 시간동안 청춘의 괴로움과 행복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는게 참 아이러니한 영화였다. 영화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내 마음에 꽂혔다. 뭐랄까, 나를 다독여주는 그런 느낌이었다. 그래, 이 맛에 영화를 보는것이었다.


42위

9/4 1시 NEW! #WhatYouLike 멜론 42위 지니 5위 벅스 15위 엠넷 85위 네이버뮤직 51위 이제 시작입니다👏 열스밍 힘내보아요🔥💪
3시 멜론차트 7위 있다면 (+7) 11위 여보세요 (+5) 28위 Love Paint (+11) 29위 Look (+11) 33위 여왕의 기사 (+15) 39위 티격태격 (+25) 42위 FACE (+28) 내최애뉴이스
아니... 어떻게 42위가 뚝 떨어지죠..?
#덕질은_라이트처럼 #무대는_하이라이트처럼 멜론5시차트 얼찌말 42위 /왓츄라잌 44위 /콜링유 56위 /one 64위 /오해해 68위 /꿈 72위 /룩앳미나우 74위 /only you 75위 /trick 76
얼찌말이 42위래 여러분 아니 라이트붐들 할수이짜나여!!!!!!!!!!!!!!!!!!!새벽이라도 그렇지 이건정마루ㅜㅜ
5시 차트 우리 이렇게만 유지하자 더 열심해서 이렇게 조금씩 좁혀가자 ⚡5시 차트⚡ ✨Calling you 56 위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42위 ✨What you like 44위 🔥🔥🔥🔥
✔멜론 5시 차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7계단 상승 👐42위👐 - What You Like 2계단 상승 👐44위👐 -Calling You 10계단 상승 👐56위👐 #멜론 #하이라이트 #이기광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NUESTNEWS

더 쭉쭉 올라가요!!!!! #멜론 8시 차트 #WhatYouLike 39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42위 #CallingYou 55위


틴탑

신체 능력의 끝판왕을 가리자 😏 스포츠와 만나는 시간, #SPOS_TIME #스파이더 #SPYDER #UltimateChallenge #리키 #RICKY #틴탑 #TEENTOP
Team JIN. 진선유 감독님 팀소개. #토니안 #리키 #타카다켄타 #샘오취리 #조현 #진선유 다들 열심히 하셨어요~~^ ^ #엄코치 #우리도국가대표 #틴탑 #RICKY #TEENTOP
[🎬] 드림팀 냠냠 니엘아아 배고파🤤🍕🍗 'Omg, Niely is the only one who make me get my appetite,I'm hungry, yummy' 😍😆😋💕 #틴탑 #니엘 #TE
[🎬] 팬캠 니에리 노래와 상호 작용하다😍'how Niely interests with 100% 's bad boy song, aw what a memories'😆💕 #틴탑 #니엘 과 TOP_100PE
170902 Spyder Ultimate Challenge #리키 #틴탑 #행복이_리키 👼🏼저희 팬클럽 엔젤이라고 예쁜 엔젤분들이 이렇게 오셨어요👼🏼
[🎬] 드림팀 높이뛰기 점프연습 2 부 'jumping practice' part2💕 #틴탑 #니엘 #TEENTOP #NIEL


멜론

멜론 EXO 팬 수 470,000명 돌파 (42일만에 70,000명 증가)


머리

이때 쿄는 타치다이에서 노래하고 있다가 뭔가 눈치채고 뒤 흘긋 보길래 같이 합류하나? 했는데 그냥 그대로 혼자만의 세계로ㅋㅋㅋ 흘깃 쳐다보는 거 넘 귀여워 진짜ㅠㅠ 삥꾸색 삐삐머리 42살 아저씨ㅜㅜ 어찌나 춤은 맛깔나게 추시는지ㅋㅋ 나도 열심히 춤춰따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사실 집에 다녀올 수는 있는데 그러기에는 아직 머리 띵해서 체력 딸려ㅋㅋㅋ.... 수학 진짜 못 해서 점수 따는 거 다 수행에서 나오는데 이게 뭐 하는 짓일까....
비 오면 습하고 우중충하고 잔머리 다 뜨고 헤어 미스트 뿌려도 소용 없고(( 앞머리 꺼지고....
자다 깨서 (இ﹏இ`。)(( 이 상태 됐더니 머리가 아파... 다시 자기에는 애매한데 30분
머리 색이 밝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논다는 이미지로 보였는지 몇번의 대화 끝에 한다던 한남의 말. 생각보다 똑똑하시네요. 라길래 화사하게 웃으며 대답했다. 그쪽은 생각보다 든 상식이 없으시네요. 진짜 수준떨어지니까
설경구 42살때 김제동이랑 한 인터뷰에도 꾸미는거 질색한다고 써있는거 보면서 또 새삼 저 아저씨가 지금 v민망하게v 샵가서 열심히 머리하고 쓰리피스 입고 오는게 얼마나 큰 결심이고 열심히 하는건가 싶고ㅋㅋㅋㅋㅋㅋ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Nuclear_Puncher

아 어떻게 흔한남자애들보다 내가 더 잘생겻냐.. 내가 쉼표머리하면 남자들 기죽겟네..
과학 기가 머리에 1도 안 들어있는 거....
어제 깜빡하고 문 열고 잤더니 또 머리 지끈거리고
김파인이 연기할 로버트 케네디 기대된다 일단 노수염 예스머리 감동대잔치,,,
니엘이에게 머리 자르라고 했을 때의 예상 반응 "내가 알아서 해" (슬몃 웃음 +잔망 표정) ))ㅑ~🎶 (나수니는 그렇게 재가 되었다 ㅇ-(-()


서편제

170909 #서편제 퇴근길 #강필석 어린 동호일 때 더 자주 웃는다던 인터뷰처럼 오늘도 활짝 웃으시던:D
170909 #서편제 퇴근길 #강필석 팔 한 쪽 얹어두고 이야기하시는 것도 멋있으신:) 근데 오라고 했는데 안 오냐고 어서 오라고 하시던.

170909 #서편제 퇴근길 #강필석 활짝 웃는 사진 잘 안 올리는 편인데 오늘따라 많이 올리게 되는. 웃는 게 너무 보기 좋았던.
170909 #서편제 퇴근길 #강필석 저 눈빛에 반해서 :)


카미나리

카미나리 자기야 미쳤다... 진심..
잘잤어! 카미나리는?
응! 오늘 모의고사보니까 카미나리 생각해야지~
카미나리 초기 설정이 빌런이라니 ,.....취향일 것 같네요.
카미나리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minastudio


대체

내가 한국 여자옷에서 안되는 여러가지 중에 제일 이해 안가는 건 등파인 거 입지 말라는 거인 거 같다 가슴파인 거 치마짧은 거 입지 말라는 건 뭘 싫어하는 건지 의미전달은 되는데 등에는 대체 뭐가 있는거지 흑염룡?
대체 왜 ?
오사카 (Paris-h) 오사카 타베로그 스위츠,빵부문 3위권안에 드는 곳.이라 와봤는데. 완전 미친 빵ㅠㅠ 빵 한입 먹어보고 이거 뭐야 하면서 길에 서서 우적우적 먹어버림... 아니 대체. 케익보다 빵에 감동받는 적은 드


분들

통신사 KT이신분들 뮤지컬 할인받아소 보세요 헤드윅, 브로드웨이 42번가, 아리랑, 벤허 할인돼요
안녕하세요🙌🏻어느새 5천팔이라니ㅠㅠ 부족한 실력이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트윗을 해주시는 분들 중 10분에게 1개의 미니배너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지성이를 예쁘게 담을 수
[투고 팁] 한글 문서 원본 보내지 마시고 '배포용 문서'로 보내셔야 해요. 그래야 프린트도 안 되구 수정도 안 되거든요. 계약 후에나 원본 보내는 겁니다.... 생각보다 모르는 분들 많으셔서 올려둡니다....
금주 명예의 전당:복숭아 샤베트 아이스크림. 위에는 복숭아 소르베, 아래는 레어치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울었다. 일본 오시는 분들 꼭 드시길(계절 한정인거 같긴 한데) 로손 편의점에서 팜.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susu_okok

페이트 이리야 팔리지도 않고 짐 정리좀 하려고 무나합니다 사이즈 ~44까지 가능할것같고 코트 핏은 정말 예뻐요 가발은 백금발이고 정수리 탈모 진행중이며 모자 쓰면 티안나욥 그냥 뭐 무나니까 태클 안거실분들만 알티해주세용 트친
다른 곳도 아니고 경북 성주분들께서 "여기가 광주랑 뭐가 다르냐"하시면 그거야말로 광주 희생자분들이 망월동에서 벌떡 일어나실 일이죠. 지역 가르기 하자는 건 아니지만 그동안 그 동네분들이 광주 희생자를 뭐라고 부르셨더라?


~42

저 70일안에 42kg로 못 찍으면 아미밤1,아미밤2,영포에버,파트2 2개,다크엔와일듯와 인형 4개드립니다,, 제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말 멘션 주세요ㅠ 알티중 5명 뽑아서 아미밤 2명 앨범 1명 인형 2명 씩 드릴게
메이크스타도 다녀왔습니다!😘 📢신촌 #비에이피 옥외 광고 인증샷 이벤트📢 #BAP's Outdoor Digital Billboard At Sinchon EVENT #BAP_BABY_MAKESTAR ▶️
우리 25주년이면 애들 다 40대야 석진-47세 윤기-46세 남준-45세 호석-45세 지민-44세 태형-44세 정국-42세 오우 지져스
우리 둘 아침인사 너무 귀여워.... 맨날 하는데 너무 좋아....
종인시 ⚘ dyaday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yeonwoo_42

아 세상에
백호의 63은 여자로치면 42ㅜㅠ
2위는 청소년 보호법를 악용하는 청소년을 조지기 위해 청보법을 폐지하라는 청원이다 약 42천명
'시카고 - 로스앤젤레스 - 댈러스 - 토론토 - 뉴욕 - 칠레' 한국을 떠나있는 2주동안 무려 6개의 나라를 갔으며 , 최소 42시간30분 비행.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비행 스케줄 만으로도 이렇게 살인적인데 애들 몸이
미친 거 아냐 수학 수행 색연필 안 들고 왔는데((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미술실에서 빌려...?
니코센은 예전에 신선이었지. 그래서 요괴가 된 지금도 생명의 원천, 정명간을 감싸고 있던 것은 요기가 아니라 선기였어. 그리고 정명간에 흐르고 있던 것 역시 강한 선기였지. (42/121)
ㅇㅣ야~ 이거 야ㅑㅑㅑㅑ 내일 연습 못하겠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Daniel140116

그니까 꽃말을 잘 모르는 사람이 꽃말에 빠삭한 사람에게 꽃선물을 하면 재앙이 일어날 수 잇음 나는 걍 예뻐서 삿는데 꽃말이 당신을 죽이고 싶어요 이런거일수도 잇다는 말임
나 강의실 컴퓨터가 말 안 들으면 "그러지 마 ㅠㅠㅠ 나 수업해야 돼 바빠 ㅠㅠㅠㅠ" 이러고 애원하는데 그랬더니 학생이 강의평가에 "강의실 컴퓨터와 대화함"이라고 썼어
왜 힙합하는 남자들 세상의 한을 다 품은 척하지 다섯살 때부터 난 피아노를 쳤어 영재였지 (이거보다 뱃속에서부터 난 낙태당할 뻔 했어 백말띠였지 (이게 더 힙합인데ㅋㅋㅋㅋㅋ ㅋ ㅋ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정신 제대로 놓고 산다....
42.볼 때마다 개처럼 쳐웃으면서 보는 가창시험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 너무너무 좋은 능.럭이잔항요 원터 님~! 다 엮고 나면 반짝 님 태그하기!!!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Hemera_Lovatic

42. 교정중인데 이게 지금 좋아지는 건지 모르겠음
[07:42] 올림픽대로 김포 방향 한강대교→여의상류 5차로 고장차량 발생. 주의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아침은 절대 희망적인 노래를 들어야 할 것 같아.....
전반이랑 미술실이 희망이다
영포에버 선주문량 30만장 윙스 선주문량 50만장 윙스외전 선주문량 70만장 럽유어셀프 선주문량 105만장 (국내만) 애들 성장 눈물난다....
그대를 사랑한다는 것 내 손에 피를 묻히고야 말겠다는 것 /함성호, 욕된 숲
푸치데레! 42~44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1AmExtra

[올마캇] 젊마이트랑 바쿠고랑 몸 바뀐 만화,, (복붙 왕!)
whae_sal_g 로 계이했슴니다 찾아와주시믄 굽신굽신
(#도둑놈도둑님 ) #MBC (토/일) 밤 10시 방송 #지현우 #장돌목 #小偷小偷先生 #ThiefMrThief #BadThiefGoodThief #JangDolMok #张乭睦 #jihyunwoo #池贤宇 #チヒョヌ E0
[리퀘박스] 드레해리.ㅋㅎㅋㅎ
gimbuurin 우와 끝까지 봤는데 42장째에서 다 부수고 환호하네!
모르겠고 사는 게 아니라 버티자...
띠용입니다 42온지 해주새요ㅜ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_ssamja1006

Serendipity가 공개 되었네요 잘 들으셨나요☺️ 열심히 준비한거니까 잘 봐주시고 저희 앨범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JIMIN #LOVE_YOURSELF 承 'Her' #Serendipity
드디어 저희가 (아는 형님)에 나갑니다! 좋아하던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나오게 됐어요! 보고픈 형님들도 많고, 특히 희철이형, 장훈이형, 영철이형 오랜만에 봬서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예능에서 인사드리는 만큼 즐겁게 찍고 올게요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소금님 ㅠㅠ 헐 대박 충성충성 ㅠㅠㅠ😂😂💕💕💕💕💕
#사랑의온도 2차티저 42초 4인 버전
갓태어났나 왜이렇게 졸립지
오전행하는 42님과 녠링님....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19950721_0917

이달의 트윗
MBC 노조의 부탁을 받고 만들었던 것- 김장겨믄 물러나라-
이거지. 문베충이니 하고픈 거 다 해. 문죄인으니 하고픈 거 다 해.
어흐흑 집ㅂ보냐주시오
42명.... 확률은 거의 절반인가
[이와이즈미, 스가와라, 카게야마 프촬 완료] #수인큐 #하이큐_일일카페 #스가와라 #카게야마 #이와이즈미 #HQ #하이큐 세터즈 .jpg 9월 2일, 세 명의 스탭이 촬영을 완료하였습니다! 9월 중 일카 홍보 영상 or 비
마리아:우주아저씨 46살인데 우주:아냐43살이야은근슬쩍올리지마 지민:우주아저씨 42살인데 우주:음음. 마리아:은근슬쩍 내리지마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huna9412_

42. 무당창민
[#찬] 301일에 choreography by Chan.. 앨리스!! 벌써 우리의 300일이 지나간 301일인데..앨리스에게 특별한걸 보여주고싶어서 오랜만에 안무연습 영상 올릴께요.표현은 잘 못하지만 항상 너무 고마워
늦게 안 만큼 오래오래 볼 42~? 즌언니랑 함께 오래오래 행쇼♥8♥ RiLa_you1111
[NU’EST W NEWS] 늦은 밤 우리 러브들은 뭐하고 있을까?! 우리 잠시 후 브이라이브 에서 만나요~!! #조금_늦은 #우리의_2000일_이야기 #고마워요_러브들
도루아 보고싶어ㅠㅁㅠ #위키미키 #김도연 #도연 #루아
#지창욱_고무신달력 42~45일, 인터뷰가 고갈나고 있습니다.. 추천해주시면 사랑합니다..ㅠㅜ 잡지도 죠아여...!!!! (고화질 링크는 타래) #지창욱 #기다릴게_지창욱 #JiChangWook
170902 서초팬사인회 #위키미키 #WEKIMEKI #효정 #유정 #노루시 #최유쟁 #움짤 #유정이가겁나좋은노루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samiXsio

shehasnofuture거 아재요 선미한테서 좀 떨어지세요
내가 연락 안 하면 끊어질 관계들은 이미 내가 연락 안 해서 다 끊어짐..
내가얼마나 도경수를사랑햇나면..영화관갈때 맨날D열5번만 앉앗던사람이다..
오늘 되게 재밌는 이야기 들었는데 단어에 문법적 성이 존재하는 언어에선 보통 태양이 남성명사고 달이 여성명사인데 독일어는 반대라서 달을 보고 아름답다고 하는 문장을 듣고 독일인 스파이 잡아내는 영화가 있다고 한다.
ㄹㅇ 어릴때 이새끼 미친새끼 아니야?했는데 구구절절 옳은말이었음 ㅋㅋㅋ
.....길 건너 올리브영 직원들이 엄청난 구애의 춤을 추고 있다 ..........
스타벅스 신규 음료와 푸드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tallandd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이민것만으로도 주거침입죄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전 이걸 몰라서 사진첩에 찍힌게 없다는것만 확인만 하고 처벌할 거리가 없는줄알고 돌려보냈거든요... 본인이 '휴대폰을 창문에 들이댔다'라고 인정까지 하고 소리를 듣고 나
여튼 저같은 실수를 하지 마시고 .... 무슨 일이 생기시면 ... 일단 경찰부터 부르세요 ... 그리고 경찰을 통해 증거물이 있나 없나 확인하셔요 또하나 알게된사실은 촬영을 했을때 일반 사진첩이 아닌 비밀사진첩으로 저
여러분 저 이대로는 못살겠어요 몸이 주체할수없이 불어나,,,저는 장기간으로 가면 무조건 포기하니 일주일에 1키로씩 뺄께요😭😭최종목표 42키로가 될때까지 매주 돈걸어요ㅠ우선 담주 월욜까지 46.1 못만들면 알티하신분중에 추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KB_gongu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happygolucky_go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JNee48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licht_42

~42 세븐틴 현재 민규 쿠알라룸푸르 SEVENTEEN 멜론 mago_rooft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