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쇼미6 파이널무대 비하인드 대기실 Cut (Team Codean) #지코 #ZICO #딘 #행주 #코딘
#지코 #크러쉬 #팬시차일드 #zico #crush #fanxy_child #FXCD 아잇ㅋㅋㅋㅋㅋ굠굠이래ㅋㅋㅋㅋ 지호댓글도 굠굠하고 사랑스럽다 증말 ㅠㅠ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언제나 봐도 봐도 또 설레는 지호의 온도차!!💙❤️💙❤️
이 사진좋넹.. (거울샷 조아하는 나 😅 #하타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코일이들 생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 합니당😻 🎁태일 슬로건+지코 인화사진, 스티커, 포토카드 보내드려요! 블락비팬 한정🐝 알티만 해주세요❗ ❤태일날 지호시에 당첨자 발표할게요❤ 🎉HAPPY BIHDAY TO ZI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dudtlf4211

지호없는 한국하늘아래 쓸쓸 😢 그래두 친구들이랑 잼께 보내고 와라......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26 에너지나눔 #지코 #우지호 #ZICO 💕💕💕💕
수퍼마켓스웩~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이랑 지코랑 행주에게 뽀뽀 받고 나서 반응 다른것 좀 봐주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웃으면 진짜 180도 급 귀여워짐 😄😆😄😆
[TREND] Zico's birthday is coming up! Send us suggestions for his hashtag trend! 지코의 생일이 다가오네요~ 원하는 생일 해시태그를 추천해주세요! 많이 많이
스케쳐스 #지코 #ZICO #SKECHERS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숨은 효탤이 넘 기여운 )( 긴 일본 스케줄 모두 수고했어요 #지코 #zico #재효 #태일
건대입구 #지코 #블락비
🔥 지코 가이드 모음 _(ˇωˇ」∠)_
아,.. 말도 안되게 잘생겨써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 170828 유권 Instagram WANDERING Y0UTH - necklace #ukwon #t2u #blockb #유권 #블락비 #ゆぐ #ユグォン #zico #ジコ #지코
오늘은 친구들과 아울렛 갔나보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dudtlf4211

(행주 인터뷰) "지코와 딘이 밤을 새우면서 만든 곡이 'RED SUN'이다. 비트를 들을 때 딘이 불을 끄고 들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듣고 있는데 지포라이터를 켰다. 거기서 아이디어가 나왔다."
9/17 (일) 9PM 청하의 경청 세번째 이야기 게스트 #지코 #ZICO
우리한테두 셀카 좀 보야줘라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원재
Olltii 페이스북 170905 + 지코형 사랑해요? #ZICO #지코
170528 SKA in 대전 #지코 #ZICO 땀에 젖은 등이랑 태평양보다 넓은 어깨에 심장 폭행 당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ㅜㅠㅡㅜㅡㅠ😭😭😭😭😭😭😭❤️❤️❤️❤️❤️❤️❤️❤️
170528 SKA in 대전 #지코 #ZICO 기럭지 열일...😍
무비스오버 화음 쌓는거... 나 왜 이거 안올렸냐ㅠㅠ 진짜 세상사람들 오빠 노래부르는거 다 봤으면... 이거 제발 꼭 봐주세요... #지코 #우지호 #우지코 #지아코

이 세상에서 지코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행주다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다양한 귀요밍 헤어 스타일💕 다시만난 파인애플 삼촌🍍🍍🍍
스케쳐스 (지코 모델로 발탁) 역대급 만남 오는 8일 풀버전 영상 공개 #지코 #ZICO
1차 무대 결과발표 후 팀코딘의 귀여운 심장박동 체감하기 😉 (100% 예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행주 #팀코딘
혁이모자 쓴거 뒷모습이 더귀욤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FXCD #FANXYCHILD
이렇게도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 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이뻐질 이유가 되겠지 예쁜날 - 흔글 #지코 #ZICO
버뮤다 같이 해주지.. 😅 쫌따보쟈! 빤랑나와랏💕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zico_nannom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전신샷 빠지면 아쉽징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행주 인터뷰) Q.지코, 딘 프로듀서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너무 영광이고 너무 감사하다. 어떤 식이든 갚을 거다. 제가 멋있는 행보를 보여줘서 뿌듯해도 갚는 거라고 생각한다. 전 진심을 받았기 때문에 멋있는 스
천사인가.. 땀닦는 게 이러케 이쁠일? 날개달고 날아가버릴 것 같아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진짜 너무 사랑하는 표정 ㅎㅎㅎㅎ 스케치북만 들고 있을뿐인데 왜케 귀여움? ㅜㅡ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셀렉포기... 다 예쁜데 어떡할까여..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나도 같이 듣자~♡ 까르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유구

《👑 지코 - Woo Jiho 🐻 ZICO》 ⁺⬚̷⑆ᛊ⋐♡̼ Type O ⸄❅⁼ᛜ⁌เฮียโค่จ๋า 🍌 𖧛ᝐ❪🅷‧🅱‧🅳 92.09.14❫ ♡̼⋑ᛊ⑆⬚̷⁺ °∖𖠢⊷❰182 cm❱⊶65kg𖠢∖⍙° ⁍ꔛ⁽🌻블락비 ⁼❅⸅ #
지코,딘 굿즈 구해요❣️ #지코굿즈 #딘굿즈 #지코 #딘 #zico #dean
[preview] 170903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라임트리페스티벌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왔고, 행주는 우승했지"
컨셉포토 짱예 ㅜㅜㅜㅜ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우죠 #Television #텔레비전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지코 ZICO
땀에 젖어 맑아진 얼굴 너무 조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BB_GREENERY

너무너무나 좋은사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그 와중에 귀여움 ♡♡♡ 완벽함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부릉....부릉.... #ZICO #meltingpoint #멜팅포인트 #지코전
새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지호 보고십다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뷰티♡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anxy Child 무반주 in 에나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fxcd

크으..👍 이따 공연도 화이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배틀미션 관람하는 지호 리액션캠 ① (한해 -) 매니악 디스 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어떻게 매 순간 멋있지..? 어떻게 모든 자세가 포즈일 수가 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또 올려주시넹 좋아라 😍😍😍 지호 신나쪄ㅋㅋ #베이빌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안경, 비니. 흰티 찰떡같이 이뿌넹 😍😍😍 오늘도 홧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요즘것들 #yozmgang
170401 #지코 #ZICO 지호 넋 놓고 보다가 폰 떨궈가지고 고장났어요ㅠㅠㅠㅠㅠ 그래서 급하게 사서 올리느라 로고가 없습니당............ 근데 스노우 찍는 지호 너무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
170330 #지코 #ZICO 늘 표정이 다양해서 죠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ZICO92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공연이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멍뭉이 같은 헤어도 이쁘구 ♡ 굿즈 지코 뱃지랑 키링이랑 착장한 거 너무 귀여워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헐 이러케 이쁜 사진을 이제야 풀어주시다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첫라이브가 넘나 완벽한거 아니냐능 ㅜㅜ 자막버전 - PA 2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안티 라이브.. ㅜㅜ 감동 ㅜㅜㅜㅜ
지호랑 권이랑~)_( 힘들 땐 기대도 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오사카 콘서트 때, 태이리형아 음이탈에 자기가 더 아차! 싶어서 숨 꾸욱- 참았다 터트리는 지호 😐😔😣 (음이탈 부분은 보호차원으로 음소거 해또요... ..🔇) #블락비 #지코 #ZICO

160806-160807 ~SHOWDOWN 'S'~ OSAKA :빛이 되어줘 지호 오사카 콘 이틀 내내 넘 예뻤어서 하루만 골라 올릴 수 없다 증말..🙀🙀🙀 #지코 #ZICO #블락비
굠굠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그코리아 9월호 ( ZICO x TAEYANG ) #지코 #ZICO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힘이 되어 주고 싶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에게서만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bimong_fancam

잘 모르는 사람의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지코 #ZICO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ToY + 빛이 되어줘 + 보기 드문 여자' 파트 모음 #지코 #ZICO 일본어로 랩하고 노래하는 거 너무 세쿠시해...😭😭😭 FULL HD👑
님들아 지코 널디 티셔츠에 그림그려서 입고댕긴다 ㅋㅋㅋㅋㅋㅋㅠㅠㅠ 우지호 귀여워 ㅠㅠㅠ 머리 뽀글뽀글 그리고 눈썹도 그어주고 톡 톡 볼터치..? 목걸이도 그려주고 옷에 F X C D ㅋㅋㅋㅋㅋㅋㅋㅋ
침묵하는 입술..👄 떨어져나가겠어 🙊 ㅎㅎ #지코 #zico #블락비 #ジコ #토이 #Toy #청주드림콘서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70903 지코(ZICO) Full ver. (Artist + ANTI + Boys And Girls + 유레카 등)
웃음소리 들린다했더니 ㅋㅋ 또 등장 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스토뤼 파뤼~~ ㅋㅋㅋㅋ 회식 언제 끝나나옄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19930712_

9/20 (수) 중앙대학교 축제 'REVIVAL' 안성캠퍼스 #지코 #ZICO
가깝게 볼수록 비현실적인 지호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지짜 이러케 이쁘게 하고 오기 이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지호보다 더 연예인처럼 생기신 친구분 보일때마다 너모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지코에서 지호 말고 친구분에게 싸인받으신 일본인들 생각남
이 각도 진짜 체고 이뿌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지코딘&행주 우승 축하해!!!🎉🎉🎉 #지코 #ZICO #DEAN #행주 #쇼미더머니6
쇼미 회식!!😆😆😆 지호 신나서 기분 좋구, 이리저리 얼굴봐서 기분 좋구!!! 다시 한번더 팀코딘의 우승을 축하해 ❤❤❤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jjjkkkkiii


우지호

우지호는 좋겠다 거울 보면 이런 얼굴 있어서ㅋㅋㅋ
요즘 인간구찌 인간프라다 이런 말 떠돌던데 그럼 우지호는 인간널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우지호
Zico [920914] Woo Jiho / 우지호 — soloist / Block B「♡」
스케치북 끌어안은 거도 이쁘고.. ㅜㅡ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지호의 소식이 궁굼.. 😥 보고밍.. 😢 이 날 사진 진짜 다 이뻐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콘 첫날 사진 안 올렸었네요...^^ 이튿날과 착장이 다른점은 ZICO 핀뱃지가 없다는 점?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aaaaaaaayeah

Fanxy Child 무반주 (십자가 문신이 쫌 잘보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호 자세봐여 ㅜㅠ 귀여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글고보니.. 경이 잔망 떠는 거 찍어놓구.. 혼자 보기 있음? ㅠㅅㅜ 즐거웠던 생파때도 예뿜뿜하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우지호 의문의 기습 뽀뽀 받고 뿌에엥)x( 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신기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리에하타님도 투유이벤트 같이 가셨군여 😄 #하타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아코

웃을 때 예쁜 사람 😄 =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dzszsz

[170725] 울산 썸머 페스티벌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표정 어떡해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 #지코 #지아코 #울썸페 #zico
유스케 짱멋 짱잼 짱귀였지 😄 안티 라이브 공연때마다 해주라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유희열의스케치북


행주

"진짜 고생 많았어 형 진짜 멋있는 것 같아"라고 먼저 격려해주는 지호 보면서 평소에도 다정함과 배려심이 몸에 묻어 있구나 싶고... 행주 현실 감동 받은 표정 보면서 하루종일 지호야 사랑해 외치고 다니는 이유를 알아버렸다 ㅋ
🎧행주-Red sun(feat.ZICO, Swings)🎧 가사 추천은 님🌙 #서사캘리 #행주
#쇼미더머니6 | 시즌 6 우승자 #행주 ! 축하합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TEAM ZICO & DEAN 래퍼 "행주"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쇼미더머니6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


블락비

태일은 소속사인 세븐시즌스를 통해 "최근 예능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고 OST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생겨서 준비하고 있다." "블락비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연습 중에 있으니 기대해달라” “
탐라 여러분 `□°(찡긋 저와 친해져요 블락비 좋아하고 팬차좋아하고 국힙 사랑해요 호호 박수짝짝치면서 환영합니다 알티해주십ㅈ쇼((꾸벅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jkjs__

안녕하세요오오 호오옥시 이거 배송비만 받고 나눔ㅎ하려고하는데 주변에 블락비팬없으십미까 제가 어쩌다보니 집애 8장이 쌓여서.. 하핳 원하시면 파일도 드려요 알티해주세요 블락비 쥬씨 포스터 파일


DEAN

3.킬라그램(feat.DEAN,ZICO)-어디 너는 어디어디어디 ~ 꽤중독성있는 노래입니다 딘님목소리핵쩔.. 한때이노래에빠져서 부르고다녔다는 ㅋㅋㅋ 제가갠적으로조아하 는 노래중에 한손가락이조
혁이야 혁이이이이잉 ㅜㅠ #딘 #DEAN


귀여워

신호등 기다리는데 모르는 어린이가 대뜸 "안녕하세요. 제 집에 새끼고양이가 생겼거든요. 그래서 빨리 가봐야 돼요" 이런다. 아 귀여워 얼마나 자랑하고 싶었으면.
귀여워
170909 우진이 진짜 성스럽고 멋있고 귀여워 ㅠㅠ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wannaone
成都(청두)의 새끼 래서판다들. ㅎㅎㅎ 사람들만 보면 저렇게 앵겨붙네 ㅎㅎㅎ 귀여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ralia92


사진

굿즈 항목이 한 가지 추가되어 소개합니다! ✔️렌티큘러 포토카드 2종 위 아래로 보는 각도에 따라 사진이 변환되는 카드입니다👍🏻 (2컷 변환, 3천원) 내일 전시회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액자 개수를 늘리는 바람에 한쪽 벽면에 반복 재생하려던 영상 상영은 취소합니다. 대신 예쁘고 큰 사진들과 렌티큘러 액자를 추가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전시 오픈은 11시입니다. 그 전에 오셔도 문은 꼭꼭 닫혀있으
저 여중생 속옷만입고 피떡된 사진 그만 좀 올라왔으면 좋겠다 피해사실만 말하면되지 꼭 피해자 사진을 저렇게 올려야해? 볼때마다 괴롭고 피해자 당사자도 자기 사진이 그것도 저런모습의 사진이 떠돌아다니면 괴로울것 같은데
도착하시면 사진 구경 전에 입구 티켓부스에 있는 스텝에게 먼저 와주세요! ✔️오래오래 구경하시고 오래오래 있다가 가셔도 됩니다~ 입구에서 포토티켓과 팔찌티켓 보여주시면 재입장도 가능해요😊
꿀떡이랑 어묵 냠냠 맛있게 먹다가 찰칵찰칵 사진 찍는 소리 들리니까 민망해하는 애옹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팬덤 씌발 우리 소속사 반찬이 이개모야!,!;!!개셔발 다음부턴 제대로 차려라;;;; 우리팬덤 밥 좀.... 주새요......... 밥...... 떡밥 아무거나... 그냥 사진하나만...영상하나만..... 줠라..시
앞날이 맑고밝은 아티스트들 사진으로 봐도좋은데 직접보면 얼마나 더좋을까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_611204

감사합니다 ㅠㅠ 사진 잘 보고있어요!!!!
사진이 안쩌 시ㅣ밯ㅎ
❤️ 피퍼 워너원 팔로잉하기 ❤️ 홈에서 친구 클릭 - wannaone 검색후 사진속 계정 팔로잉 - 병아리 클릭하여 사진요청🐥
[ZICO - TELEVISION SPECIAL EDITION] 예약 판매 안내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 영상을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 →


사람

쓰지도 않는 우표 사는 사람👉🏻우표수집가 통용되지도 않는 화폐 사는 사람👉🏻화폐수집가 좋아하는 가수 앨범 많이 사는 사람👉🏻뉴스거리 내 돈 내가 뭘 사든 먼 상관🤷🏻‍♀️
나 어제 되게 힙한 칭찬법 배웠어 칭찬할때 그사람을 결정짓지 말래 예를 들어 엄마가 아픈데 아이가 빨리 나으라고 엄마한테 편지를 줬어 그때 엄마는 '우리딸 정말 사려깊고 착한딸이네' 라는 식으로 결정짓듯 칭찬하면 그게 결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닌데 이러고 있는 게 너무 좋은 사람들의 모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KYUNGPARK1992

내가 덕질하면서 제일 좋은건 내가 그저 정말 나 좋으라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건데 그게 고맙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대. 그래서 너희가 더더 좋아
2호선은 언제나 사람이 많타,,
제일 빡치는 사람 유형 TOP5 1.돈 빌려놓고 안갚는 사람 2.친하든말든 무례한 사람 3.앞에선 가식 뒤에선 뒷담 오지는 사람 4.내 앞에서 내가수 까는 사람 5.존나 뻔뻔한 사람 진짜 인생블락 시키고싶다
(심즈 한번 키웠다가 퀘스트 다 해서 지웠다가 나중에 생각나서 깔았다가 다시 결국 시간 제한때매 욕하다가 지우고 그걸 반복하는 사람의 트윗)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에 대한 생각 변화 0n살 때 진짜 딱 100명 나오나? 1n살 때 이중 진정 위인이라 부를만한 사람은 얼마나 되는가? 지금 작곡가 작사가님 저작권료로 얼마나 버셨을까
혹시나 전쟁났을때 대피령 알려드려요 -:) 🔹️수도권에 사는 경우 수도권에 핵폭탄이 터졌을 경우 , 2분내로 사람들이 타 죽거나 거의 다 죽기 마련인데 핵폭탄의 단점은 콘트리트를 뚫지 못합니다 그래서 지하철 아래
) 살빼야해서 공약글(?)올림 곧 체육대회에서 공연하는데 살 조낸 쪄서 살빼야해여 여러분 체육대회까지 7시 이후로 뭐 먹거나 군것질. 찌개같은 짠거 먹으면 알티해준사람 랜덤으로 돌려서 5마넌 입굼해드려여...👇🏻현재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goinghomeexpert


박우진

170909 #인천한류관광콘서트 #박우진 나야나 리허설
170909 인천 한류콘 #박우진 이이아아아아아ㅏ이ㅏㅏ아아아ㅏㅏㅏㅏ
170909 #박우진 삐빅- 오빠입니다
170909 한류콘 나야나 프리뷰 우진아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너너야너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WANNAONE
170909 인천 한류 콘서트🍒✨ 오늘도 인천 활활🔥🔥 #박우진 #우진 #워너원


이정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eprnf91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ZICO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NC_6kus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vvdony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s_uju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leekaar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블락비 이정 blackhoney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