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아시스

[#플랜에이 뉴스] 플랜에이 시즌송 '오아시스', 브아걸 '오아시스' 리메이크 #PLANA_Third_EPISODE #OASIS #오아시스 #에이핑크 #허각 #빅톤 #apink_huhgak_victon
"[MV] HuhGak(허각), Apink(에이핑크), VICTON(빅톤) _ OASIS(오아시스)" a bop incompris
에이핑크,허각,빅톤의 오아시스


행복한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줘 난 너만 변하지 않는다면 내 모든걸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난 흔들리지 않아 / 허각 - 행복한 나를
지금처럼만 사랑해줘 항상 너만 변하지 않으면 내 전불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_ 허각-행복한 나를
8.요새 빠진노래는 원곡말고 허각의 행복한 나를~
#np 행복한 나를 허각 버전이🖒💕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hp0_gf


에이핑크

[#허각] D-1 허각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콘서트 응원메시지 From.에이핑크 #HuhGak #허각콘서트 #12월24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미안해고마워사랑해 #응원메세지 #에이핑크 #Apink


그대

나를 잊지 말아요 일 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기억해주세요 /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사랑해요 그대 그 아픔까지 함께할게요. 힘든 이 세상에 날 웃게 해준 한 사람. 혹시나 그대, 내게 오는 길 어렵다면 그냥 서 있어요, 내가 그대에게 갈테니. - 허각, 한사람 中


영상

지미가 보내준 허각 영상 존나 웃김 진짜
허각,,그거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볼게요~! 영상 항상 잘 봐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오ㅠㅠ
허각 그영상이 뭐에요...?


느그동네엔

이럴 때에는 느그동네엔 허각 없조 느그동네엔 우왁굳 없조 느그동네엔 행주도 없조 라고 반격하면 된다


앞으로도

우원재가 탐라에선 욕먹었지만 허각 이후 처음으로 내 문자투표 가져간 뮤지션이다.. 앞으로도 험난한 리리시스트의 길을 잘 걸어가길 바람
헉허각학 제가 더 감사하죠 ❤️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뱩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도 요루 님만 바라보겟습니닫 ㅠㅠㅜ 좋은 하루 되세용ㅠㅠㅠㅠㅜ💗💗


눈물

내가 엄기ㅈ 연기 쩐다고 새삼 생각한게 허각 4월의 눈 뮤비. 어떻게 눈물 한 방울 안흘리고 대사 한 마디 없이 연기를 이렇게하지? 진짜 이분은 타고난 거 같음.


노래는

일단 워너원 노래는 다 좋아하고요 // 그 외에는 이홍기 사랑앓이와 허각의 1440 입니당
4 요즘 빠져있는 노래는 윤종신의 오르막길이랑 허각의 향기만 남아 둘다 너무 좋아요 꼭 들어보세오


하늘을

허각- 하늘을 달리다 노래 좋은것 같아요
허각 - 하늘을 달리다 이수영 - 얼마나 좋을까 윤도현 - 사랑했나봐 추천해볼게요 ㅎㅎ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333Als333


쓰는

허각 쓰는 트친 ..
제일 많이 쓰는 말 허각
ㅠㅠㅠㅜㅜㅜ넘조아욬ㅋㅋㅋ좀 편한분위기인가바여ㅠㅜㅋㅋㅋㅋㅋ허각 끝?? 이거쓰는데 끝난거애요?


뮤비

116. 허각&브로맨스 - 벌써 겨울 MV 곡이랑 따로 노는 뮤비 스토리........ 작가님 이 무슨 멘마입니까.......... 자컾이나 최애컾 대입하면 찌통👍


남아

허각 겸들레 거울들에 껴있었넴 ㅇㅅㅇ. . . 첨에 만들엇던것들 남아잇엇구나
이거 비추 5가지 곡물을 넣어놓도 그 각 재료가 섞여 조잡한 맛이 나지않도록 소비자를 배려해 정말 모든맛을 없애놓은거같음 허각이 부릅니다...향기만 남아... 이거 마시고 충격먹어서 물마셨는데 물 존나 맛있음


허각

허각 - 언제나

ReK_rareu 허각이다 ㅈㅅ
허각 설리트친??
허각, , , 선생님 첫날 시험이라뇨 , , , 넘 자비 없는 것 아닙니까, , , ㅠㅡㅠ
허각 축❗하❗합❗니❗다❗ 성덕님 앞길에 성공한 덕후생활만 있기를. . .
허각
허각스
허각 여기는 청춘뭐시기 그곳인가여?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hyobongyee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규현_조용히 안녕 성시경_너는 나의 봄이다 김명훈(울랄라세션)_항해 허각_사월의 눈
허각 ㄷㄷㄷ 무서울땐 지녕 보면서 릴랙하자
허각 저두여 😇
허각 조아요~~~~! 제가 크에엥ㄱ이걸 어케해하고 찡찡거리거있으면 초록님이 단호하게 따귀를 때려줄거라고 믿습니다..잠시 파판 의상좀 살펴보고..신청할래요~~~
허각ㅜㅅㅜ 주변에아쉬운대로다른카페는없어욘?
허각 갸아아악 솜님 축하해요!!!!!!!!
ㄴㅔ 대박존박허각이ㅇㅐ요 ㅜ

허각 암더원 너무 내 스타일이잖아 ,,,
허각 형 이름 진짜로 허공이에요??
아냐,,, 허상은 아냐,,, 허각정도,,,?
허각!!! 꼭 나중에 올려보께요)( 올리지않았지만 파덕님 2등!!! 예이!!🎉🎉 계속해서 파덕님 연성봐야지!!!😍😍
큰맘 먹고 살짝 열어본 내 창가에 눈부신 봄날 햇살 아래로 차디찬 눈이 내려요 작은 내 방에 내 텅 빈 가슴에 '허각 - 사월의 눈'
빠 빠 빨간맛 궁금해 허각 깨물면
이미 텅한 허각입니다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GwonSeon_GM

허각 대박 똑같은 거 맞아요!
시적인 말로 표현하려 해도 - 허각
허참이요? 전 허각이요)( 헤 헤 헤 헷!!!!!!! 아까 쿡 찔렀잖아요ㅠㅠㅠ
허각🙊💗 예뿝니까아
허각쓰 당근빳따죠!!!!!!
이제와 생각난 건데 내가 박정민 배우 좋아한다고 했을 때 "왜 남자가 남자 배우를?"하며 내 옆에서 떨어지려고 의자 옮기는 장난 치던 동료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허각을 말했을 때 느낀 어처구니 없음을 서술해보새오...
창리미와 허각인줄!

허각 체스판 반스 진짜 유행맞나봐 !
허각 디엠으로 모시겠씀미다!ㅁ!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아휴 제가 알아요 제가 응? 션님도 알죠?아휴 참 내가 또 이런 새럼이 아닌데 허허 참 허각 허재(9차
허각! 글씨체도 슈공(?
허각~!!!모야모야( ͡° ͜ʖ ͡°)고맙닥우~~ㅎ따랑해애?💕💕💕
존박 허각 슈스케 결승만큼 쫄렸다
예쁜 걸 볼 때마다 네 생각이 나 - 허각 "네 생각" 🌑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zzusuu13

허각 틔타에서 corn 검색해서 내리다가 나 어릴 때 젤 좋아하던 비디오 최애 장면 봐떠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허각 오늘이네..... 가고십어......ㅠ
허각저게 머람 삔꽂은건가
헐 나 방금 되게 허각 닮은 사람 봐써...
허각 머리왜케짧아져떠
허각 쌤 미리말안하구가서...죄송죄송ㅇ해용

허각-정은지, '에이큐브 포 시즌'으로 다시 입맞춤
자기입으로 그러셨는걸요 허각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으신대요
peachbomb_danik 이제 그만 바꾸께요........하핫 나를 잊지말아요...나를...나를......허각이 부릅니다 크흡
저 허각이 미다라고 ?
에?!!!!! 서, 선풍기를 뿌수다뇨 허각ㄱ!!!!!!!
카라티보고 허각 체크셔츠 안입었다! 했는데 다음장면 체크셔츠 입고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허각 싱여님 노래 최고시다 짅자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idoadorehyun

몰 라 아마 허각으로 추 정
허각버전도 당근👂👂😍😍
허각버전이 더 내스탈 무한반복하다가 자야지
내가 좋아하는 지드래곤 헬로, 아델 헬로, 조용필 헬로, 허각 헬로ㅋㄲㄱㅋㅋㄱㄱㅋ
허각 동니를 따라하는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우뿌우웅
Eunji (정은지) + Huh Gak (허각) - 헤어질 걸 알기에 [On Stage Plus (온스테이지 플러스)] Reaction:
나 지은이한테 치일 때 지미가 보여준 허각 나오는 뮤직비디오처럼 치엿음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Maple2_seto

허각헉 감사합니댜)( (혼자 날뜀
허각 그 정도야?? Σ('◉⌓◉’)
14. 음악 프로에서 본 것 같은데. 정확히는 유튜브에 올라온 음악 프로 내용 찾다가 허각이 불렀었나? 그거 듣고 나서 여운이 많이 남았던 곡. 목소리도 인상 깊어서 한번 들어 보셨음 좋겠어요.
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 언제나, 허각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 허각 언제나두요ㅠㅠ
#육성재 X #차은우, 이 투샷 실화냐🙊 #불후의명곡 #더블루 #비투비 #아스트로 #옴므 #김용준 #알리 #허각 #박보람
허각...! 무튼 잘다녀와 ㅠㅡㅠ 급하게 영국이라니ㅜㅠ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zerojjj88

허각 저드 넘넘 반가워요+_+ 잘 부탁드려요 !!!!!!! 💛🙃💛
허각 릠 낵고야 ),( !!
허각 소봄님 싸랑해〰🐥💘
ㅓㄱ 흑ㅎ거서허각ㄱ 꼬리치지마 머리에서 안떠나 큰일났다
🎶 허각 - 평생의전부💖
허각 넘 귀엽다
허각 후기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Petrichor_tp

허각 머리 감구 바르몀 안대야??
이제 죽을 자리를 얻었으니/일편단심으로 신에게서 질정 받으리라/나 죽어서 지우에게 사례하리니/어찌 내몸을 온전히 하리오. - 빙허각 이씨의 '절명사' 일부에요. 자신을 알아 준 남편을 따라 죽으려 하는 아내의 마지막 말이지요.
ㅎㅓ각
흐어헉허각넘넘 기여운 저희집 홍시에요 ㅠㅠㅠㅠㅠ
허각,,,!! 저두 갈려 그랬는데 교통비💦
허각 동현아 나도 오이랑 미역 다 조아하는데 오이냉국만 싫어해 ,,
허각 아침엔 춥구나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A_man_fairy

허각 화장왜캐잘됨 약속잡아야될거가ㅏㅌ
허각 개이뻐
허각 빙수 한입거리처럼 보이네요
허각 종현이 ㄴㅁㄴㅁ 예뻐요💕💕💕💕💕💕💕💕💕💕💕잘 도착했다니 다행이네용니!!!!!러브길만 걸으세요 총총
허각...너모 귀여워서 못보갰어......🙈🙈
허각 저 연락주세요ㅠㅠㅜㅜ
허각 싸넹. . . 언제까지인지는모르지 .. .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MyloveKBS

허각 장재현 감독넴 신작 궁금하다 재리가 사이비 목사인건가ㅋㅋㅋ 졸신선
'허각 사월의 눈' 이요ㅠㅠㅠㅠ정말 너무 좋아서ㅠㅠ
친구가 정말 듣기싫은말을했을때 (너 그러다 n+1수 한다, 뭐 등등) 대답 대신 저기 저 허각표정을 짓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각 나 한양여대 나왔는데,, 대림대 붙었었음,, 그게 벌써 6년 전.,,
허각,, 개강 대신 학원인가요 _:(´ཀ`」 ∠):
허각 빨리 끝났다 키킼키킼
허각ㅋㅋㅋㅋㅋㅋㅋㅋ허각 우리 교회임ㅋㅋㅋㅋㅋㅋㅋ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0406M_G

처음 봤을떄 와!! 연예인이다 했는데 지금 교회가면 와 허각 아저씨당 그냥 아저씨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각 기자쇼케..!
1.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허각 ,, 진도가 빠르네 밈 💋
ㅇㄴ..ㅠㅎㅓ각닮앗어여ㅠ
허각 비팔알림 꺼놔서 너무 늦게 봤네요 8ㅁ8..💦💦 지금도 듣고이써요🤧
아항ㅋ 허각,정은지 이제그만싸우자 이것도 들어보세영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miling93

헉헉헉 어떻게 트위터로 불러모아야할까여 허각헉
허각 ㅋㅋㅋㅋㅋㅋㄱㅋ나도 받고십다....
허각 고마어 지워따
허각... 두부늼......(´°̥̥̥̥̥̥̥̥ω°̥̥̥̥̥̥̥̥)
노래 잘 안 불러봐서 어색한 목소리로 시온이한테 허각 1440 불러주는 브이...
핫싀 노래 좋죠😭 저 요즘 허각 '죽고 싶단 말밖에'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제목이 제 심정...
허각알겠음;;; 빨리사겠삼~~~~~~~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suzuko_1

허각 그러고보니 내일 뮤뱅 출근 뜨겠네 설레 😇
흐허각서헉헉 고백 받아줬으면 조켔다 !!!!!!!
난 허각
허각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인소남 어디안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
헉허각허걱헉헉김팀장님 산다산다 무조간 산다 시구볻 나와주세요ㅠ 당ㄷ장 돈을 모으겟읒닏다ㅠㅠ
허탈각자.........줄여서 허각
허각 그럼 취소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_hengheng2

허각 갤러리
허각 어쩌다가 ㅠ
허각 세우니 오늘 옷 동혀니 떠나보고서 옷 !
허각 커피 주면 먹어요 (황급히 마니주세요^^ ㄲㄲㄲㄲㄲㄲㄲㄱ
허각 제가 징그럽다니요 퍼플립아니에요
허각은 주안살잖아ㅇㅅㅇ 치킨먹는거 맨날 후기올라오던데
레드락치킨 존내 맛있어 허각씨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rodfks

졸라 앤캐 생길때마다 허각의 1440 듣는다.......
허각 청혼받았다...! 💍✨💘 나드요‼️‼️‼️‼️‼️
허각 갉아먹힌달 존예탱이에요
허각&정인 - 동네술집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Meung_EJ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_Xury_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jy___0510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ApinkOnTop

허각 오아시스 행복한 에이핑크 그대 너뿐이야 앞으로도 mydony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