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과장

홀 스케치북에 길구봉구 나오네 김과장 오스트 불러주면 좋겠다 홍보🤗
[김과장 OST] '길구봉구, 김소희 - Will You Love Me' Piano Cover (Good Manager/GB9, Kim So Hee (I.B.I)):
[#길구봉구 #김소희] KBS드라마 김과장 OST Part.4 길구봉구X김소희 'Will You Love Me'가 공개되었습니다! 길구봉구와 김소희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낮 12시에 김과장 ost가 공개됩니당 많이 들어주세요 )_(!!❤️ #길구봉구 #김소희 #김과장 #ost
길구봉구 김소희, 김과장 OST 'will you love me'...오늘(3일) 낮 12시 공개/////잉..? 이거 하경 서율 테마곡 아니였나 둘 나올 때만 나온거같은데😢
#김소희 #김과장 #퀵소희 #길구봉구#ost 김과장 ost 길구봉구와 김소희 노래가 3일 오전 12시에 나와요!!!


사랑이었다

그래, 사랑이었다.🎧🎶🎶🎵 길구봉구&하동균의 목소리 조합 너무 좋으네💖💖 들으면서~~ 심쿵💘과 감동💧의 반복반복.😊👍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tenasia_

[#길구봉구] '그래 사랑이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뮤직웍스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길구봉구X하동균 꿀조합♥의 촬영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길구봉구] 길구봉구X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M/V TEASER GB9 X Ha Dong Qn Digital Single 'Beautiful' 2017.3.8 (WED) 12:00 release
[NOTICE #길구봉구]길구봉구X하동균 디지털 싱글 '그래 사랑이었다.' Music Video Teaser Image GB9 X Ha Dong Qn Digital Single 'Beautiful' 2017.3.8
[NOTICE #길구봉구(GB9)] 길구봉구 X 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2017년 3월 8일 수요일 낮 12시 GB9 X Ha Dong Qn 'Beautiful' 2017.3.8 (WED) 12:00 relea
[NOTICE #길구봉구] 길구봉구X하동균 디지털 싱글 '그래 사랑이었다.' Main Jacket Image GB9 X Ha Dong Qn Digital Single 'Beautiful' 2017.3.8 (WED)
[#길구봉구] 길구봉구X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녹음실 비하인드컷 공개! 3월 8일 수요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그래 사랑이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GB9XHa Dong Qn 'Beautiful 201


김소희

길구봉구랑 김소희 노래 냇는데 들으실분


듀엣가요제

봉구 빨간 스웨타 입으니까 코코봉구가 떠오르고요,,🙉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봉구농부 팀이 흥나는 듀엣을 준비했다 구우우우❤ #듀엣가요제 오늘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코코봉구
봉구 보러 왔다가 응원 멋지게 해준 길구횽 최고👍 #듀엣가요제 오늘 밤 9시 30분! #길구봉구 #길구 #봉구 #봉방사수
3승을 향해 달려라=333 봉구팅✊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인절미처럼 쫀득쫀득한 봉구 노래 함께 즐겨주세요)_(🎶 #듀엣가요제 오늘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불었으면

여러분 길구봉구-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노래 들어봐여 아주매니 좋다요...
길구봉구 노래 개 자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를 들어라.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fysro0wer8ihaJc

길구봉구의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들으면 조금 더 감성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나오네

길구봉구 자주 나오네 (ㅎㅡ뭇
헐 길구봉구 나오네??


유스케

유스케보는데 길구봉구님들?? 개쩐다 음이 저렇게 높이올라가는게 가능해!!!!?????
헐 길구봉구 유스케나왔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칠것같아 불러줬으면ㅠㅠㅠㅠㅠ
와 대박 유스케 길구봉구👍👍
유스케 봤다. 에일리, 토마스쿡, 길구봉구!! 귀 호강 제대로 했쪄

제 첫 트윗을 봉구님께 바칩니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길구봉구 #봉구


길구봉구

길구봉구,하동균 이여어 노래 취향아니어도 혼내지 말아여
오다가다 자주 듣는 노랜데 좋아서 검색해버면 다 길구봉구 노래야 ㅋㅋㅋㅋㅋㅋㅋ 내스타일👍😑
길구봉구 - 달아 노래죠음
여러분 모두 길구봉구 노래들어여 징짜 다 좋아여ㅕ제가 장담합니다 제가 지짜ㅏ루 조아합니다ㅜㅜㅜ아니ㅣ그렇다구여ㅠㅠ유ㅜ
오 저거 들어봐야게따 내가 듣는 길구봉구 노래 이 네곡..!
길구봉구요?(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yLDT8Y9vlqYbePw

길구봉구 튀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감싸서 주인공을 돋보이게 해주는 백업 ..
우로빠들 길구봉구분들에 러브콜요청하셨나보넹
길구봉구 노래잘한다
와,, 길구봉구 봉구 개좋다..
길구봉구 노래 넘 좋아
노래 좋아요 들어보세요😬 저는 길구봉구님들 노래도 좋아해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자친구-fingertip 귀호강 특집 (에일리, 토마스쿡, 여자친구, 길구봉구 출연):

길구봉구 노래 대채적으로 다 좋아 노래를 잘불러가지고
길구봉구 왜이리 짱조음
길구봉구님들 귀여우시다 분위기도 닮으셨어 흥해라!!!!!!!!!!!!!!!!
동!균! 길구봉구! 다 젛아❗️❗️
## (심야약국:약빤 노래 - 유성은&길구봉구 편) 오늘밤 8시 10분! 스브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라이브로 귀호강하세요~~
길구봉구 미칠 것 같아
길구봉구였나?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quicksoheelove

제비분 길구봉구에 마른분같은데..노래 들어본지 오래되서 목소리가 기억이 안나.. 강씨가 통통한분이니까..마른분이 봉구였나
참. 길구봉구 노래 듣다가 이렇게 넘어왔지. 어제 길구봉구 노래만 검색해서 셋리스트에 올려놓고 잠들었다가 방금 몇 곡 이어서 들어봤는데 좋네. 노래 잘한다. 봉구님이 세은씨랑 노래한 곡들도 좋고.
길구봉구 본 기억이 있어 검색하니까 연우님 Move 콘서트(14.6.27) 게스트였구나. 쓰다만 후기에 게스트가 노래가 잘하더라고 써 있네. 그때 2층 맨 뒷자리에서 봤던 것 같은데. 그리고 후기는 바로 써야지 이젠 기억도 잘 안나.
헉 소희 길구봉구랑 듀엣 드라마 OST 냈구나 역시 같은 소속사
오호 길구봉구
길구봉구 노래조타
낼 정오에 길구봉구랑 부른거 나온다고 하던데..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jhgsm89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BBASAE_named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quicksoheelove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0nlythe0N3

길구봉구 김과장 사랑이었다 김소희 듀엣가요제 GB9 HA misikga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