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12. 재작년 크리스마스 이브. 불현듯 자전거가 타고 싶어져서 북한강변에 자전거 타러 갔었는데 한참 자전거를 타는데 성적이 나왔다고 문자가 왔었다. 확인해보니 CD가 한가득이어서 그 이쁜 강변에서 머리처박고 절망했던 기억이 난다.
아가씨의 시중을 들고 나서 저는 케이크를 오븐에 넣고 크리스마스 이브답게 불을 활활 지펴 집안과 부엌을 따스하게 한 다음, 편히 앉아 크리스마스 캐럴이나 부르며 조용히 즐기려 했습니다. -[폭풍의 언덕,에밀리 브론테]
그날 밤 다리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내가 뛰어내린 걸까? 조지 베일 리가 절대 오지않을 천사 클레란스를 기다린 것처럼. 나비 한 마리도 북극 빙하를 녹일 수 있다고 믿었던 한 꼬마가 어쩌다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깡깡
내가 왜 집에 안가고 니란 붙어 있으여 하냐면 내가 없으면 닌 틈만 나면 번개글 싸고 있으니 안 가려 하는 것이고 그게 사귄지 두달도 안됐든 내가 병원에 있을 때든 크리스마스 이브든
그날 밤 다리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내가 뛰어내린 걸까? 조지 베일 리가 절대 오지않을 천사 클레란스를 기다린 것처럼. 나비 한 마리도 북극 빙하를 녹일 수 있다고 믿었던 한 꼬마가 어쩌다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깡깡 언 강물에 빠졌을까?
나비 한 마리도 북극의 빙하를 녹일 힘이 있다고 믿었던 꼬마가, 어쩌다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꽁꽁 언 강물에 빠졌을까...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크리스마스 이브엔 눈이 내렸으면 좋겠어요. (후후)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mohoyh

커버곡도 하나씩 추천해야지 하루카 크리스마스 • 이브 치하야 머나먼 음악 미키 Squall 유키호 사랑 마코토 성간비행 이오리 발렌타인 • 키스 야요이 히어로 아미 장난스러운 KISS 마미 가능성 걸 아즈사 Best Friend 리츠코 하늘색 데이즈
[지훈] 크리스마스 이브!! 26일날 만나요 팅커벨 😘 #크나큰 #지훈 #크리스마스이브 #눈부음 #😩
내 생일 크리스마스 이브 하루 전이야. 난 이제 못 챙기니까 네가 챙겨.
[HD]161224 크리스마스 이브 모모 메리 크리스마스. 너무 고생이 많네! 화이팅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오늘의방탄] 오늘의 방탄 일기크리스마스 이브에 음악중심 연말결산 무대에서 아미들을 만나서 참 좋았다💕 아미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때 일을 얘기해 주시죠.
크리스마스 이브에 왔을때보다도 많은 것 같음 이게 말이 됨?

한국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오랜만에 올려보는 영상.. 오늘도 저는 즉흥으로 악보없이 그냥 막하기 때문에.... 잠옷입고 ㅋㅋㅋㅋㅋ 소소하게나마 트친님들에게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엑소 For life 🙃🙃
[17'S]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캐럿들과 함께❤️ 늦은 저녁 10시에 V live로 돌아올 테니 잠시만 기다려😘 #크리스마스_이브는_역시_캐럿들과_함께지
♬크리스마스 땐 나무가 없어요♬ ♬할로윈 이브엔 호박이 없답니다♬
#장대현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남자 #프듀2 크리스마스 이브 홍대공연 사진~ 우리 태현이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카아무] 기준군이 보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급하게 돌아온 상윤씨.. #아카아무_전력_60분
서울 나가는 거의 모든 버스가 마지막 서는 곳인데, 사실 근방에 백화점 말고 암 것도 없다. 유난히 퇴근길 여기를 못 빠져나가는 일이 일년에 몇 번 있는데 응? 하고 보면 긴 연휴 전날이라거나 명절 직전, 크리스마스 이브 등이
때는 크리스마스 이브 애인 워노를 기다리는 형어니의 모습이랄까 '-' 덤벙대는 워노 오다가 눈길에 미끄러지면 어쩌나 온갖 걱정 다 하면서 기다리는데 워노 진짜 눈길에 미끄러져서 데이트도 못하고 병원행 ㅋㅋㅋㅋ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rjfodydfpgn

크리스마스 전날이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라 전날이 라이브겠죠?


너모

으앜ㅋㅋㅋㅋㅋㅋㅋ 료님 저희 통했습니다! 하이빠이브🙌!!! 쏘세지 머그는 죠닌 너모 기여워요 ㅇ흑ㅎㅎ헉흑ㅠ ㅠ ㅠ ㅠ ㅠ ㅠㅠ
ㅌㅋㄱㅅㄷㄷㄱㅅㄷㄱㅋㅋ캉ㅋㄷㄴ앗씤ㅋㅋㅋㅋㅋㄱㅋ 이브님 그걸로 꾸금지내주세욬ㅋㅋㅋㅋ 아 아ㅠㅠㅠㅜ 어떡해 너모 사랑스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ㄱㄴㅅㅋㅋㅋㅋㅋㅋ관계하다가ㅋㅋㅋㅋ 서로서로 정성스레.털 뽑아주는거냐고욬ㅋㅋㅋ
미미미미미미쳣다ㅜ미쳣가미쳣다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데델타 ㅇㅓㅐ 왜이리 이븢ㅂ죠. . 이유그. 모죠. 도대. 체 ? ? ?? ? ? ?? ㅠ ㅠ ㅠ ㅠ ㅠ ㅠ 델타 너모 이브네요 너모이버(ㄱ액정ㄹ쓰담) 아악(ㅜㅜㅜㅜㅠ
ㅋ ㅋ ㅋ ㅋ 역시 너모 예쁘다ㅠㅠㅜ ㅇㅇㅇㅇㅇ 이브다음으로 조아해!
허어어ㅓㄱ 싱밈ㅁ 타블렛 사신거 추카ㅏ해요,!!!! 선 몽글몽글ㄹ 너모 이브내ㅐ요,, (스 담)
놀랍게도 이브. 라고합니다 긴머리 몇년만이라서 너모 어색해요😂

흑....이브 오빠 귀여워...ㅠ 아들 귀여워.... 너모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마막 아들이 꼬리랑 귀 궁금해서 딸 꼬리 콱 잡아보는 바람에 꼬리펑 하는 딸....그리고 투닥투닥 싸우는 거 유즈랑 이브 오빠가 말리고 ㅠㅁㅠ
ㅇ이브는 절분제의 타격이 너모 컷으므로.. 다음 레이까지는 절대 과금없슴미다..
고민고민.. 애들 어케 생겼을까요...은백발에 벽안녹안 투톤 딸... 갈발에 핑안 아들..... ? 어떡해 너모 이쁘겠다....ㅠㅠㅠㅠ이브 오빠 유전자 짱....ㅠㅠㅠㅠㅠㅠ 둘다 엄빠 닮아서 착하고 천사 같겠고 어떡해...(털썩
첫짤ㄹ너모이브다ㅜㅜㅜㅜㅠㅡㅠㅜㅜㅜㅠ
으앗 너너너모나 조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지진챠 이브밈 백택이랑 동 자,,ㅜ ㅜ ㅜ ㅜ ㅜ 😂😂
이브가 재결합이라니 기분이 너모 이상 재결합한지 뒤늦게 알았디만 크흑 중고딩때 감상이 소록소록 난생 처음 콘서트가보고 앨범사고 사진 사모으고 팬 언니들과 만나기도 하고 팬홈피 들어가 놀던 기억들이 떠오른다 또르륵
9S 너모이브네 진차..,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NoLifeYesJasal

크 데먕 너모 이브다,,,,
후작캐루나 평생 소장해야해 절케이쁜게 내 도라에몽손에 어울릴리가없어 젠장 젠장 진자 너모너모 이브다 젠장 잰장 젠장 진장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가든ㄴ이 너무이브ㅡ다...핵ㄱ직구도 너모 섹ㄱ시하다..바넷ㅅ이는 모르니가 너무 바람ㅁ직한 상황ㅇㅠㅜㅜㅜㅠ(아파트대뿌숨
디밍밈 ,,, 눈이 너모 예뻐욥 ㅠㅡㅠ앗싀 ㅠ ㅠ ㅠ진자 이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모이브세다 그림체 진자 대박이다..


귀여워

ㅠ양쪽에서 어깨 잡는 거 넘 귀여워... 발 동동동거리는 아들딸..ㅠㅠㅠㅠ허어어ㅠ 안경 쓰고 애들 가르치는 이브 오빠....(의식의 흐름 이사람은 죽어있다ㅠ)유즈는 그동안 간식 준비해야지ㅠㅁㅠ999 막 눈반짝이면서 배울 거 같타요ㅠ
으악 이브도 핑도 귀여워ㅠ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영상 때무네 공포영환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브 재밌나요? 도트만 보면 귀여워보이는데...!
헐 늼 손 이브다귀여워요
이브 귀여워요...
앜ㅋㅋㅋㅋㅋ 게이브 귀여워 어케 ㅋㅋㅋㅋㅋㅋㅋ 게이브가 옷 잘갔다놔니까 아주 잘햇어요 귀염둥이 헐 .....경델 왜 승게이브 귀여워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게이브 책상 하니까 뒤돌아서 진짜 책상 찾을라고 하는 승겝 ㅋㅋ
ㅋㅋ왜캐 귀여워 오늘 이브이내
승이브 좋아요. 음악에 젤 좋아하는 게이브고 귀여워요ㅋㅋ 오로이스가 휘어잡고 살거 같은ㅋㅋ
이브도 귀여워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l_7256

진정한 네버엔딩 해피벌떼이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그렛츠에서 턍 쳐다보던 승리 해피벌떼이 나오니까 움찔움찔 표정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한게 스샷뿐이라,,,,(?) 빵님 썰 너무 좋아 곰이 귀여워ㅠ 교황청 짱이지 저기 내부도 이븐데 이따 찍어올까..?
그져언니!! 이거 이브인가? 튼 자는거잇엇는데ㅜㅠ그게훨배귀여워뜸...
이브진짜 너무 귀여워 1. 사과 먹고 아담한테 놀아달라고 해서 놀아준다니까 "아! 그러면 나 열심히 먹을게." 2. 책읽고 아담한테 놀아 달라고 해서 놀아준다니까. "아! 그러면 나 열심히 읽을 거니까! 끝까지
이브ㅠㅠㅠㅠㅠ우리 뱀반쟝이 일케 귀여워요ㅠㅠㅠㅠ
이븤ㅋㅋㅋㅋ조사 진짜 귀여워ㅛ죠....캡쳐 다 풀거야....
이런 복합적인 관계성 정말 좋음 이렇게 설정해주시면 물론 아쿠는 감사히 받아먹게씁니다 ㅎ..! 브라콤 이브 니쨩니쨩 거리는거 너무 귀여워서 구르고 있습니다

이브귀여워
한빈이는 9살때까지 산타를 믿었고 없는걸알았을때도 쇼크가 아니었는데 찬우는 8살때까지 산타를 믿다가 형-산타없음 찬우-아니야!!! 했는데 이브때 산타복장한 부모님이 선물을 놓는걸보고는 엄청 쇼크를 받았다고한다ㅋㅋㅋㅋ귀여워
게리:문자 알림음을 고양이 소리로 해놨어 이러면 스팸이 와도 거슬리지 않는단다 이브:게리였어...?핸드폰에서 "냐앙"소리 나게해서 울릴때마다 '고양이가 왔나?!゜+.(・∀・≡・∀・)゜+.゜'라고 기대하게한건...!! 게리:(이브 귀여워...)
이브는ㄴ 지금 키로도 충분히 예쁘고 귀여워요... (야광봉 흔듬)
하아......이거어ㅐ9시간전트윗이조.....나뻗어잇ㅅ을대 트윗이네젡 장 이브다 모닝치프로오늘 행복스윗해피한하루 으아아아아앙 ㅜㅜㅜㅠ손모으는거귀여워ㅓ표정귀여워으앙치프라서다귀여워기여어어ㅜㅠㅠㅠㅠㅠㅠ나찌뿌사랑하는대ㅜㅜㅠㅠㅠㅠ


아담과

니어:오토마타의 아담과 이브
니어:오토마타 카운트다운 일러 아담과 이브 쌍둥이형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bori_0219

이게 다 아담과 이브때문
아나 아담과이브 줜나게 맘에들엇슴니다
니어 오토마타에 나오는 쌍둥이 아담과 이브 나랑 파줘...심지어 나미캉×탓츠란 말이지!!근데 이름이 아담과 이브야!!!
아 탐라에서 흥하던 아담과 이브도 있네요(ㅎ) 잘생겼어요
둘이 사귀는군요 아담과 이브
알겠느냐? 지식의 과일을 입에 댄 아담과 이브가 알게 된 것은 사랑이었던 것이다. ...그것을 알게 된 뒤로부터, 인간은 낙원을 쫓는 「인간」다워진게야. 즉 그것은, 사랑은 알고, 괴로워하기 때문에 인간이라는 의미.
첫등장부터.. 아 이래서 아담과 이브였군 하게 됩니다....

사실 제가 저 니어오뤄마타에서 궁금한 건 딱 한가지인데 그래서 아담과 이브 형제는 진짜 이름값을 하냐 이겁니다... 차마 그 이름값이 뭔지 직접 입에 담기는 두렵고 그릏네요
마자 라피는 이제 부끄러움ㅁ을 안 거에오 원래 아담과 이브는 에덴에서 부끄러움을 몰ㄹ랏는데 라피는 에덴ㅇ을 통해서 부끄러움을 배웟다니 넘 모순적이구 좋네요 넘 야할ㄹ 것 같아요 그냥 웃으면서 보고만 잇을래
천사ㅏ . .크흑ㄱ..그러고보니 나무 뱀 하면 아담과이브가 제일 떠오르는데 ㅎ그흑ㄱ ㅠㅠ 그냥 천윤이는 연우를 지킨다거나 필요치않는이상은 힘도안쓰고 굉장히 순할것같습니다 흑흑ㄱ 천윤아ㅏㅏㅠㅠㅠ(9기어댕김ㅁ
이브우리 왜 속옷입어야하는거야? 완전 귀찮아... 아담인간들입으니까 입으셈 이브ㅠ 이브그럼 왜 식물 먹는거야? 기계는 먹을필요없잖아... 아담과일이야 임마 인간들은 이거먹고 지능올림 이브ㅠ
짐승들을 분류하게 하시었다. 아담이 들은 대로 순종하매 신은 보상으로 그에게 단성생식의 방법들을 일러주시었다. 그리하여 여자가 태어나 이브라 불리었다. 아담과 이브는 양자변이 이전의 우주에, 파동-입자 이중성이 없는 낙원에 살았다


게리

흐ㅗㅡㄱ 오늘 산 굿즈들보며 마음 앓이한다.. 게리도 샀어 이브 있ㅇㅓ서!!!!!
게리「어, 어라... 이브....」 이브「(찰싹)」 게리「......??」 이브「(찰싹)」 게리「잠」 이브「(찰싹)」 게리「아.... 아프잖니 이브!!! 정신 차렸다구!! (울먹)」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Sonya_728

이브게리-!!!!!내 첫입덕작,,,,,,,얘네 나이차이가 몇이더라 11살이었나..((((흐린눈))
마자 옛날에 이브를 디모랑 착각해서 리듬게임으로 알았었다 미안해 이브게리.....미안해...디모...주인공들...(잘 모름)
메리「이브 내꺼! (이브한테 팔짱을 끼며)」 게리「에! (..어린 애들이니까. 응. 질투따위)」 메리「헤~ 이브 볼 말랑말랑~」 메리「머리카락도 너무 곱다~」 메리「쪽!」 게리「(지, 질투나지 않아 여자애들은 원래 이렇게 노니까! 응, 그래.)」
:메리게리스마스이브!!!!!
이브:심심한데 무서운 이야기 해줘 메리:아까 게리가 돌아다니다가 페로리스트가 뱉는 침에 맞았는데, "아이코, 맞아버렸당☆"하면서 혀를 내밀고 주먹으로 자기 머리를 콩 때리더라구 이브:헉...? 파란 인형:(소름) 게리:...그런 적 없단다
아 젠장 이브 x 언텔 크오 너무 보고 십다구 ㅜㅜ........ 이브 프리 게리 가스터 메리 차라 어때...?
(아아.. 아스차라병자는... 아스리엘 게리 이브 차라 보고십어요 덩칫값못하는 남정네 ㄹ사랑)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ses_204

게리는... 이브의 아빠?
게리:길을 가고 있었는데 양아치들이 시비를 걸어왔어 무시하고 지나가려고 했는데 우연히 이브가 보고서는 "언니 괴롭히지 마!"라면서 양아치들을 혼냈어...에?
게리....... 이브..... 어디 있어...?
게리:사실 나는 싫다는 말을 잘 못하는 성격이란다 메리:그럼 가슴 만지게 해주세요 게리:거.절.한.다 이브:가슴 만지게 해주세요 게리:엣?!
" 어라 ? 이브랑 게리 . . . 찾고 있던 건 찾았어 ? "
게리:문자 알림음을 고양이 소리로 해놨어 이러면 스팸이 와도 거슬리지 않는단다 이브:게리였어...?핸드폰에서 "냐앙"소리 나게해서 울릴때마다 '고양이가 왔나?!゜+.(・∀・≡・∀・)゜+.゜'라고 기대하게한건...!! 게리:
이브..... 게리..... 어디있어?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hawol_

인기있는 공포겜 콤비 보면 주역 여자아이에 주조력자 남자인 경우가 많은 거 같....(ex잭 레이, 이브 게리) ...내 눈이 좁은 걸수도 있고?


진자

정말 실험용으로 이용당한 이브이를 자신이 이브이를 가진자로서 R단의 타킷이 되어서 위험에 빠지더라도 자신의 멤버로 넣어 지키고자하던 그 모습 너무 상냥하고..상냥하고..레드야 최고야😭😭👍💕💕
스마님이 올리시는 마키사진 계속보니까 마키 진자 이브다,,, 트친님들 해주세오...
ㅣ진자 개이브게 찍어주셨다 냠님 저 저거 인장해도 대요?
어ㅡ,,승길이도이브긴햇는대(ㅋ) 분량조져서 노관심이고,,투디보단 국내여신이 진자잇잔아 난 빅토카츠 호모투디만팕레
진자 이브다.. 잠금화면...ㄷ.ㄷㄷㄷ (지나가던 골디락스 동네꼬마
글씨진자이브다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_tae_gong

아 이브 ㅛ사랑해 진자 궤이뻐
ㅋㅌㅋㅋㅋㅌㅋ (싕긋) 허잉 포켓몬고하는 우리 4닌아가들이라니 ,,,, (누워서 조용히 숨 거둠) 맞아요 진자ㅏ 이브이즈로 ㅔㅌ테러해주신거 넘 좋았습니다,,,(눈물투두두둗둑) 최....고,,☆
트와이스뮤비 색감진자이브다 ㅊㅊ
ㅠㅠ ㅠ 티켓이 생각지도 못하개 넘 이브쟈나요. . . ... 어카죠 진자 ㅠ ㅠㅠ ㅠ ㅠ ㅠㅠ ㅠ 교통비가 더 들어 . ... ..


흐윽

아 ㅇㅏ!!!!!(벽뿌숨) 흐윽 뱀파 라피는 신자들 고해성사 보면서 정말 질 나쁜 인간만 골라내는데, 이브는 고해성사 없이 그냥 보자마자 취하고 싶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라 소유욕? 그런 의미로요
8ㅅ8.... 8ㅁ8...... 이브... 이브야....... (눈물펑) 흐윽 아 어떡해 세계롤 종말시키고 지킨대 이브 너무 멋잇고 최고되고 이브 혼자 다 해 다 가져ㅠㅠㅠㅠ
아.. 똑바로 서라 와이파이(뿍) ㅠ... ㅠㅠ 라파엘로 디 에스테도 라파엘로 레체도 이브 사랑하구요... 흐윽...ㅠㅠㅠㅠㅠㅠㅠ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Daaan_b

흐윽ㄱ 제가 전부터 말씀ㅁ드리지만 화기님아트 증맬 예븝니디ㅠㅠㅠㅠㅠㅠ와진짜 에이스 눈 진짜 이뻐주고요ㅠㅠ코도 넘ㅁ무이브구 입 개세쿠시해요ㅠㅠㅍ퓨ㅠ와진짜 넘 멋있구ㅠㅠㅠ역시 사보남편답습니다((코피
좀 많이 이상한 것일 뿐... (은은) 허어엉 라피가 쓴 편지 읽으면서 웃는 이브라니 아 세상에 여기가 바로 천국이군요 최고다. 살아있길 잘 했어ㅠㅠ 웃는 이브가 너무 예뻐서 라피도 잔잔하게 웃을거에요! 흐윽 사실 둘이
아 저 진짜 눈물나요. 일생동안 찾던 뮤즈가 환생해서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연인이야.. 라파엘로 매일 감사하면서 살아야한다구요ㅠㅠㅠ 흐윽... 근데 그렇게 되면... 이브... 장신구 색조합이 갱장히 엄청나지네요 ㄷㄷ
받아서 다음부턴 라피도 쓸거에요. 대신 얘는 밖에 나갈 일도 없고 정말 일상 속에서 쓰는거라 딱히 특별한 내용은 없겠지만요 😊.... 흐윽 아침에 이브가 조곤조곤 말하는 동안 라피가 이브한테 안기는 것도 보고싶어요.
키 스 마 크 요 ? 아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라피 이 녀석이 아주 잘 했어 (플라님:?) 흐윽... 라피도 습관적으로 자기 손목이랑 목덜미 슬슬 쓸면서 이브 생각할거구요ㅠ 첫 여행 다녀왔을 때 노트 받고 감동
이브 위험하다구요... 흐윽... (흐느끼며 호흡기 낌) 라피는 이브 허리 잡고 키스 받다가 셔츠 윗단추 몇 개 풀고 내어줄거에요. 자기가 가진 모든게 이브거니까 취하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다 가져가죠....ㅠㅠㅜ


나부라써

췍췍암더코리안타카라씨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촤브라써쿠자스브러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제껴봐라서브미션솨피아또빠르운따르따릉 쫘쪼빠따빠쏘바야파스씨야흐름닦아부름닦아프리빼까킬로빠짜 표파까봐라계쏙해나바라계속계속해봐라내새까매끄러부러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eru2lover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큼 큼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
췤췤암더코리안타카라씨히파몬나부라써뻬이브라써촤브라써쿠자스브러게인자쓰러비트르비트르제껴봐라서브미션솨피아또빠르운따르따릉쫘쪼빠따빠쏘바야파스씨야흐름닦아부름닦아프리빼까킬로빠짜 표파까봐라계쏙해나바라계속계속해봐라 내새까매끄러부러케로푸츤미췬헤라포스 르레미키스브러오닥까락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qorl_102

췤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세상에

일단 저는 그런 균형을 이야기 하기 위해선 기울어진 쪽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맞다는 원칙을 가진 입장이기 때문에 동의가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차별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절대적 중간을 상정하는 것은 너무 나이브하
일단 저는 그런 균형을 이야기 하기 위해선 기울어진 쪽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맞다는 원칙을 가진 입장이기 때문에 동의가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차별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절대적 중간을 상정하는 것은 너무 나이브하고 회피적이죠..
세상에 이브라니
세상에 이브가 다 같이 나왔잖아 맙소사
세상에... 마상에... 흡혈이 이렇게 야한거였던가요 (눈가림) 한 팔로 이브 끌어안고 한 손으론 이브 볼 감싸고 이마며 눈가며 입맞추다가 키스하면 되겠네요. 핏기가 덜 가셔서 살짝 비릿한 맛이 남아있으면 좋겠어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헐랭벌랭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어.. 넘 귀엽군요..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라고 봅니다.. ㅠ 송직히 수트입은 플쨩이랑 수트입운 이브님 커미션 받아주셉쇼........ (돈 준비 울 플쨩이 세상에서 젤 멋있어요! !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kongtoon_nampo

세상에 이브가.우리말고 친구가잇어"!!!!
여자인데 기득권집 자식이라 나 만나기 전엔 세상에 만연한 차별 사례 자체를 전혀 몰랐던 애들이 되게 나이브하게 말할 때 느낌. 정말 모르고 모른다는 걸 당당하게 말하며 어머 세상에 뉴스에서나 있는 줄 알았다는 순진한 악의가


라피는

사랑하고요 침대... 침대에서 우는 라피랑 눈물 다 받아주는 이브라니... 너무 엄청나잖아요;; 아 진짜 미쳐 말만 들어도 대박이에요 이거;; 라피는 당연히 이브 앞에서만 울거고요 이브 정말 사랑하구요 따흐흑,,,ㅠ
아니 여행 보내기 전에 같이 안잤단 말이에요? 한참 못 볼텐데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 ㅠㅠ (라피이브:(노어이)) 아 근데 떠나는 날 아침이든 새벽이든 손목에 키스마크 남기는 라피는 좋네요. 자기가 곁에 없는 동안 이브
ㅠ..ㅠㅠㅠ... 진짜 이브... 아... 이브 사랑해 (무릎꿇) 라피는 눈 감고 이브 허리 끌어안고 가만히 이브 향기 맡을거에요. 어.. 괜찮아요. 발라키아는 매순간이 밤이에요. (대체
보고싶고 이렇게까지 자기 사랑해주는 게 너무 고맙고 감당 안 될 정도로 이브 사랑해서 ㅠㅠㅜ 보라색 라블렛 이브한테 줬으니까 라피는 붉은색 라블렛 끼지 않을까요. 최대한 이브 눈동자 색이랑 비슷하고 화려하게 커팅된걸로


맞아요

ㅋ ㅋ ㅋ ㅋㅋㅋㅋ 맞아요 이브만 보고 만든 곡이 아니고 다이아나랑 있는 이브 보고 만든 곡이니까 다이아나도 곡에 녹아있져! 아.. 아.... 저런... 그런 이유가... (납득) 이브 설명 듣고 외형이 어리겠구나 하고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munso_00

이브나 마녀의 집 같은 다운받아서 하는 겜이요!! 그 프로그램이 쯔꾸르라서 ㅉ꾸르겜 일케 불러요 ㅋㅋ 맞아요 무서운것만 어케하면 조을거갇은대 흑 ㅡ흑 그러면 재미가 업고 ,. ,
ㅠㅠㅠㅠㅠ진짜 맞아요맞아요 조각미남 그 단어가최고 잘 어울립니다....가슴도 이브고 복근도 이쁘고 성격은 지구 최곤데......ㅠㅠㅠㅠㅠㅠ아 아사히 이상인 사람은 없을거에요..
맞아요 제 이브가 너무 귀여음
ㅋ ㅋㅌ ㅋㅋㅋ플스만 지원하면 전 지금껏 이때를 위해 가꿔온 콩팥 꺼내기...(비장... 맞아요 아담이랑 이브...아...넘 스포라 암말도 못하지만 이브랑 아담이랑 넘 잘생겻지요(뚜이ㅓ내림~!
아~ 맞아요 근데 저때 스파이크게 잘생김때문에 덮어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브 빠른 각성기원ㅠㅠㅠㅠ
이브「너 바보 같아!」 디미트리아「아닙니다!」 리카르도「맞아요, 디미트리아는 바보 같지 않습니다」 디미트리아「!」 리카르도「조금 멍청한 걸 가지고 바보 같다고 하지 마시죠」 디미트리아「뒷뜰로 따라오세요」
핳 맞아요. 이브니까 소화 가능한거지요. 색배합따위가 뭐가 중요하답니까 이브인데 (흐믓) 플라님.... 지금 저 놀리시는거죠... 나빠요.... 그치만 사랑해요 ㅠ.....(?) 뭔가 약간 투 비 컨티뉴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peachplump2ar


불명에

이브가 컴백했어??? !!!! 진짜?? 불명에 나왔었어?? 고릴라가 나왔어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불명에 이브라니 이브라니??????
불명에 이브 나왔네... 괜히 반갑군요ㅋㅋㅋㅋㅋㅋㅋ
헉 불명에 이브 나와 고기집에 불명 나오는데 락삘 쩔어서 혹시나 하고 보니 이브야
헐 이브가 불명에 나오다니ㅜㅜ 반갑소ㅜㅜ
헐 불명에 이브나왔다
헛 불명에 이브나온다.. ㄷ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Pacheshirts


이브

ㅠㅠㅠㅠ 헉 따헉 ㅠㅠㅠ 밀로틱,, , 원작의 이쁨을 다 표현하지도 못하고 , , , 못생기게 그리기만 하는데 , , , 이브다구 해주셔서 , , ,넘 감사함니다,,,ㅠㅠㅠ/// 매앤이 영혼도 드릴수잇습니다 ( 푹ㄱ찎 )
부탁드립니다💓 카라스노 웜업+티셔츠 , 히로아카 교복+토도로키 가발 팝니다. 카라스노 웜업 앨리스이브작 (M) 티셔츠 (L) 아마 코랜 운포 6.5 히로아카 교복 (S) 가발 중하퀄? 정도 운포 3.5 팝니다!!! 급전
호곡ㄱ 글쿤!!ㅠㅠㅠㅠ 나도 시키냥 짱 조아해..ㅠㅠㅠㅠ이브도 넘 이뻐ㅓ 이브 성우도 붙고 쓰알도 나왓으면 좋겟다
리) "여자들은 야근도 안하고 주말에 불러도 잘 안 나오는데 회사가 왜 굳이 여자를 써야하나?" - 정말 많이 듣고 들어온 일방적이고도 나이브한 질문. 이에 쉽고도 명확하게 대답한 인터뷰라 갈무리해본다. 우리에겐 언어가 필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maskeller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Black_cat_Eve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deerchip_0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Lunacifer

이브 크리스마스 너모 귀여워 아담과 게리 쿠자스브러 Haru177c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