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게

[WooHyun's Insta Story] He is listening to 우주를 줄게 (Give You Galaxy) by 볼빨간사춘기 💕
170211 김광석 다시부르기 #빅스 #켄 #이재환 #뎨옵 #꽃보다남자 #켄카사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를 줄게 _볼빨간 사춘기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을 잘 수가 없어요. 한참뒤에 별빛이 내리면 난 다시 잠들 순 없겠죠. 후에ㅔㅔ 연습이나하렴 보드야 #보드_graphy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보드_graphy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5. 고양이 켄마 한혜진..? 6. 요즘은 소녀시대-I got a boy랑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K_calli_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듣는데, 다자이가 별 따다 준다고 하는거 보고싶다. 하늘이 이렇게 생긴거구나, 이렇게 가까이에, 쉽게 볼 수 있는 건데 못 보고 살았네. 하면서 별 따다 준다는 다자이한테 저는 다자이상만 있으면 충분해요. 라고 말하는 아쿠.
7. 그냥 끄적이다가 ㅊㅂㅇ도 안쓰고 몽총 비월.. 우주를 줄게 - 볼 빨간 사춘기 . . #천월캘리 #비월캘리 #캘리 #우주를줄게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3키 낮추기
준면이 추천노래 첫번째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우주가 제 캐릭터에요. 제 최근에 친해진 대학교 친구가 이분들을 너무 좋아하셔서 미친듯이 영상을 보고 듣더라구요. 언젠가 같이 그 친구를 데리고 콘서트에 가기로 약속했습
170208 예밤 수호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를 듣게 된 이유 1. 극중 이름이 우주여서 2. 대학 친구가 정말 좋아해서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노래ㄱㅏ너무조아서ㅜㅜㅜㅜㅜㅠ 마감하기전에 목풀겸 1절치기해보앗습니다ㅜㅜㅜㅜ 후욱ㄱ 너무예쁜 노래 제가 망쳐놓은 것 같아 죄송합니다ㅜㅜㅠ(머리박

[] 【하나미】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요즘 빠져있는 노래인 '우주를 줄게' 1절치기입니다 ! 예쁘게 믹스해주신 제제언니와 일러스트를 제공해주신 아이로테님 감사합니다 💕❤ A :
🎶수호와 함께하는 장예원의 오늘같은 밤 플레이리스트🎶 1. 수호 - 커튼 2.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수호 추천) 3. 크러쉬 - Beautiful(수호 추천) 4. 엑소 - 꿈(수호 추천)
준면이의 추천곡!!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친구가 팬이어서 같이 보다가 같이 콘서트도 가기로 했다구
준면이 추천곡1 ☛볼 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가 캐릭터이름이라서 그냥 들었는데 최근에 친해진 대학동기친구가 볼 빨간 사춘기 노래를 계속 들어서 더 듣게 됐고 나중에 같이 볼 빨간 사춘기 공연도 갈거라고ㅋㅋㅋ
준면이의 신청곡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크러쉬 - Beautiful EXO - 꿈
170208 파워FM 장예원의 오늘같은 밤 준면이 추천곡 1.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2. Beautiful - 크러쉬 3.꿈(SHE'DREAMING) - EXO 엑소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 ❤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UNDER_Piyong

줌연 첫 번째 추천곡이 우주를 줄게인데 이유가 첨에는 우주가 제목이길래 들었고 그 담엔 최근에 친해진 대학교 친구가 볼빨간사춘기 분들 덕후라 미친듯이 그 분들 영상 보고 음악 들어서 같이 보다가 노래 빠졌대ㅋㅋㅋㅋㅋㅋ 이
준면이 라디오 노래 🎶 🥕 수호 - 커튼 🥕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 크러쉬 - Beautiful 🥕 엑소 - 꿈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하ㅡ.. 질수 업쬬 전 왘님에게 우주를주겠어요 (feat.볼빨간사춘기)


안되는

6.최근에는 볼빨간사춘기에 나만안되는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Please come back to me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20.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사춘기 진짜 이곡 공감 많이갑니다. .. 왜 나만 안되지 하는 생각도들고. . . 안지영님 목소리도 잔잔하고 분위기 오져요ㅜㅅㅜ
My Fav Kpop girl group songs #MusicThread #18. 나만 안되는 연애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 사춘기
나는 사실 이성적인게 참 싫어요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이거 kt 광고 개욱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노래가 나왔으면 이 광고니까 꼭 보세엵ㅋㅋㅋ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안되는 연애"를 장범준 아저씨가 부르면 그것도 그것대로 느낌 좋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KpopQween24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헤이즈 and july 들으셈 아니면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연애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좋다고

58. "넌 내가 좋다고 말했잖아." "그건 과거의 나지, 지금의 나는 아니야." "과거의 네가 한 거라도 지금의 너는 책임을 져야 해." (by.바이올렛) (motif. 좋다고 했어 - 볼빨간 사춘기)
공상,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말해
넌 내게만 그렇게 쌀쌀하게 굴더라.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줘 이건 최근에 들어봤는데 분위기가 너모 좋앙
으음ㅁ,,, 요즘엔 볼빨간사춘기 노래 많이 듣는담 심술이랑 좋다고말해! 이미 알고있겠지만 딱히 추천할만한게 없닿...(눈물
호잇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안녕, 오늘도 같은 자리 버스 창가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 Hi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 노래 넘 ㅈ은더 가타 나 좋다고 말해 들을때마다 진짜 와
Gaon’s Top 10 Streamed songs wk2.4.2017 #6.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streamed 4,318,693 times)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serentium_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말해 #By_K #캘리그라피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안지영

설 연휴 잘 보내시고, 2017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 HAPPY NEW YEAR♥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러브발렌타인 공연]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러브발렌타인 공연 어떠셨나요?.? 오늘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날씨 많이 추운데 조심히 들어가시구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주간아이돌 출연] 내일(2/15)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편' 이 방송 됩니다♥ 비글미 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지하 3층 점령기! 놓지마세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
지금 당장 뛰쳐ㄴ나가서 동네 사람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너무 귀엽습니다❕❕❕ 하고 오고 싶을 만큼 귀엽다
boksungmilk· 안지영 ; 볼빨간사춘기 ✦·´

170211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러브발렌타인 출근길 직찍 By. 지누
9. 매드클라운,볼빨간사춘기-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사실 노래 제목 장벽?이 있어서(별게다있음) 안들었었는데 안지영 음색보고 무릎갈림 퓨,,,,
[볼빨간사춘기 러브발렌타인 공연]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러브발렌타인 공연 어떠셨나요?.? 오늘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날씨 많이 추운데 조심히 들어가시구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
돌아다니다가 주웠는데 아무리생ㅇ각해도 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님!!!!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상남자 커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예능 신입생들 정신줄을 쏙 빼놓는 도니코니의 빅웃음 폭격!!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m2stree_ME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최상의 음악과 최고의 빅웃음의 콜라보! 그리고 뜻밖의 댄스까지!!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기대해주세요
볼빨간사춘기 주간아이돌 꼭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완전 팬됨 그리고 핵잼 꿀잼 ㅠㅠㅠ 빅뱅편 신화편 레드벨벳편 보다 훨씬 재밌음 무한도전보다 재밌음


BOLBBALGAN4

사투리 is so cute~~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사투리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Red Planet ❤️
[MV] Mad Clown(매드클라운) _ Lost Without You(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Feat. Bolbbalgan4(볼빨간사춘기))


이름이

우리반애 잘생긴 애 한 명이 있었음 금발에 피부 하얗고.. 볼은 빨갛고.. 볼빨간 사춘기... 키는 나보다 조금 컸음.. 수학 시간에 내가 나가 문제푸니까 (세자리 수 더하기였음) 잘한다고 이름이 뭐냐고 물은 다음에 칭찬해줌

볼빨간 사춘기가 가수분 이름이 아니라 팀이름 이었단말야,,?
안녕하세요 볼빨간 사춘기 팬입니다 이름이 몹시 맘에 드네요


대전

대전, 대구, 전주에서 펼쳐지는 벚꽂스캔들 티켓이 오픈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와 함께하는 따스한 봄날의 벚꽃스캔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일시:3/19(대전), 3/26(대구), 4/2(전주)
[벚꽃스캔들 티켓 오픈] 대전, 대구, 전주에서 펼쳐지는 벚꽂스캔들 티켓이 오픈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하는 따스한 봄날의 달콤한 스캔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일시 3/19(대전), 3


우지윤

님들 댄스천재 우지윤 춤추는것쫌 봐주세욬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뭐 못추는게 없엌ㅋㅋㅋㅋㅋ 웃긴데 잘햌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기대

내일(2/4)밤 11시 15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볼빨간사춘기 2초 모닝콜 만들기' 편이 방송됩니다. 저번주와는 또 다른 매력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 기대 많이 해주시고 내일 방송도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아 그플 국텐도 기대엄청되는데 볼빨간사춘기 라이브도 왕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DAY6_TV


초콜릿

왠지 쌉쌀해 근데 또 달콤해 내가 지금 다크 초콜릿을 먹고 있는지 곁에 있으면 녹잖아 말 한마디에 흐르잖아 난 네가 참 좋아 [ 초콜릿 ]_ 볼빨간 사춘기 예쁜사진 님
난 네가 참 좋아 넌 나의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달콤한 나의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눈을 뗄 수가 없어 나만 가지고 싶어 ♫볼빨간 사춘기-초콜릿 ❤ ❤


노래를

그때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처음 듣고 좋아서 버스 안에서 종종 들었는데 이번에 작년, 올해 또 만날 수 있어서 좋았지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들으며 점점 늙어가고 얼굴이 까매지는 볼까만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보컬로이드 창법에 이어서 이제 트와이스 김영철에 노래를 제정신으로 듣지 못하는 병에 걸릴듯😭
볼빨간 사춘기노래를 게속 듣고 있어서 그런가..글이 점점 포카해진다


준면이

볼빨간사춘기 노래 다 좋아 준면이도 이미 알고있겠지?ㅜ.ㅜ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tsadeest


볼빨간사춘기

J'aime une vidéo  "Live ONE(라이브원)Bolppalgan Puberty(볼빨간사춘기)_The First Live Performance!_Tell me you love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나만 알고 싶은 인디곡 BEST5] 내가 이래서 인디 여신들을 좋아함♥ 밤에 들으면 음색이랑 감성 오짐... 귀이득ㅠㅠ #볼빨간사춘기 #달총 #옥달 #우효 #주하
787. 볼빨간사춘기 발음 아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자막대로 발음 들리는것같앸ㅋㅋ
볼빨간 사춘기 - You(=I) #np
볼빨간사춘기 라이브추천받아요./.
볼빨간 사춘기 주간아 봤는데 진심 존나 귀엽다.. 목소리도 존나 귀엽고 걍 귀여워 둘 다 좋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fleurofjasmine

같이 화장하는데 동생 블러셔 망했길래 볼빨간 사춘기라고 놀려주고 옴
개인적으로 한국노래 좋아하는거 별로업ㄱ는데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안질리는것같다
아... 볼빨간 사춘기구나.... 빨간불 사춘기인줄 알고 사춘기인데 왜 빨간불이지 ( ͡° ͜ʖ ͡°) 이랬는데
헉 뭐에요 왜 저랑 같은 행동을 하신거죠 저도 오늘 빅스 주간아 보다가 연관 영상에 볼빨간사춘기 뜨길래 그거 클립 보고 이 소리 하는 건데.... 소름 ㄷㄷ
페북의 파급효과가 신기해 볼빨간 사춘기와 헤이즈가 대표적인 예이다
매드클라운 시밸 볼빨간 사춘기랑ㅇ앨범 만들때 왜이렇게 다소곳한것이며..ㅠ 사진찍을때 연예인 만나러 온 일반인 1인줄 ㅠㅠㅠㅠ그래도 일할땐 눈빛 바뀌는거 너무 좋아서ㅇ벽부숨
볼빨간사춘기 너무귀힐링이야❣❣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zzimon01

정형돈이 볼빨간사춘기한테 피처링 하자면서 노래 제목은 벚꽃대선이라고 말할 때 좀 웃었다 🤣
지금 볼빨간사춘기 상태이다(커피를 너무 만이 마셧나봐요 상태)
(볼빨간사춘기) 어멋...
(6) maps Counting stars - 팝송 kk노래 다 랑 안예은 노래도 다 좋고 볼빨간 사춘기 노래도 좋아하고 남태현 노래도 좋아하고. . . . 아 증말 너무 많네 그만 패스
볼빨간사춘기 목소리도 다 좋고 노래도 좋은데 가사가 존나 신경쓰이는 지점들이 있다... 뭔가 소녀들의 첫사랑의 대상이 되고픈 한남들의 욕구를 위한 가사같은 느낌... 뭐 그런 컨셉인거겠지 애초에 그룹 이름부터가...
[그린플러그드 서울2016-볼빨간사춘기] 윈드 무대가 이렇게 예뻣나.. 볼빨간사춘기가 이쁜건가.. 😍 빨리 한강가서 뛰어놀고싶다 흑흑 #그린플러그드 #그플 #볼빨간사춘기
6. 볼빨간 사춘기 노래나 나얼노래 좋아함 달달한 노래 쫀쫗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c_r_a_t_e

볼빨간사춘기 짱좋다 내미소를흔들어놓으셔따
볼빨간 사춘기가 부른 심술 노래 짱 조아!
으 이제 보컬로이드보면 볼빨간사춘기 창법이 보컬로이드창법아라고 말한것밖에생각안나ㅜㅠ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서 부르고 싶은데....흠....젯타이 무리겠구만....난 저 특이한 음색이 너무 좋은데...
♪ 볼빨간사춘기 - 심술 ♪ Fifth Harmony - Work From Home (feat. Ty Dolla $ign) #미쓰라의야간개장
난 정말 인간 볼빨간 사춘기이다...
상혁아..... 콜라보하자.... 볼빨간사춘기랑....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jinoo_1977

볼빨간사춘기는 테크노음악가 볼빨간과 아무 상관 없는 밴드였다 (충격)
볼빨간 사춘기 "사랑에 빠졌을 때"가사로 겐지디바 연성 오늘도 소르쟈아버지는 속이탑니다
아 볼빨간 사춘기 넘 좋다 헝ㅎㅇㅎ로호호호
"Under the same sky, in the same time. How much more do I have to cry to forget you?" (볼빨간 사춘기 - 드림)
에쿠보보면 볼빨간사춘기 생각나. 에쿠보, 사춘기니?
미치겟다 빨간볼사춘기 보카로창법이라는 소릴 들ㄹ은후로 다른생각을 할수가없어
6. 요즘 볼빨간사춘기님 노래가 넘넘 좋아서 ㅠㅠㅜ 매일듣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dead or lie도 되게 좋아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gblue0708

안돼..나이미 볼빨간사춘기한테 치여서 안돼...
볼빨간사춘기 그분들꺼 노래 다 좋음 다들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정승환-이바보야 이것도 좋구 비스트 노래듀 좋규 ㅠ 요즘 버터플라이 자주 듣는당 아 그리구 볼빨간사춘기도 자주 들어 ㅎㅎ
볼빨간 사춘기 됨
볼빨간 사춘기 프리지아 노래 좋당
볼빨간 사춘기다
볼빨간 사춘기 you죠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jjh0105344

커피를두잔마셧는데도잠이너무오는데요 이게 엌쾨된일이죠 빨간볼사춘기 님들!!!!!!
볼빨간사춘기 온ㄴ대 대박 목숨걸고 갈 것
pipamuse 볼빨간 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X Song 이에요 ☄💕☄💕
상혁이 음색 깊고 어쿠스틱해서 너무 좋은데 콜라보 함 해주세요 볼빨간사춘기라던가 아이유라던가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릴거 같애..
ㅋㅌㅋㅋㅋㅋㅋㅋㅋ나 예전에는 볼빨간 사춘기 이름도 몰랐는데 지금 스트리밍으로 듣고 있어 ㅋ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제가 배가 산으로 가는 말을 하는 게 주특기라 사차원까지는 아니고 이차원 정도로 치자 솔직히 볼빨간 사춘기 노래 중에 안 좋은 노래 하나도 없다 인정? 난 인정
ㅋㅋㅋㅋㅋ왜ㅜ가게에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만 5연속으로 나와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6q__p9

어으어 노래제목이뭐엿지 볼빨간사춘기?가 부른거같은데 가사가 지금 너네집앞이야.. 랄라라 전화를받지않아 ~~~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다 좋아한다 음색도 좋고 가사도 좋아
당신과 지역감정으로 볼빨간사춘기
6.아이콘 airplane 빅뱅 cafe 트로이 lost boy 레벨 사탕 이하이 world tour 볼빨간사춘기 X song 다너무조아,,,♡
이제 볼빨간 사춘기랑 듀엣 해주시져
결론은 볼빨간사춘기 싸랑해우주랑해💕💕
볼빨간 사춘기 존나 웃기고 귀여움 ㄹㅇ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moonsweet_light

볼빨간 사춘기 앨범커버를 작업한 포토그래퍼 rie 의 작품들. 인스타그램 rie_rabbit
헉 그나마 듣는 한국노래는 볼빨간 사춘기라는 가수의 노래들이에요! 요즘 여자보컬 많이 들어서ㅏ.. 요즘 나오는 노래 정말 다 몰라서 아무거나 추천해주셔도 감사히 들을게요 ^ㅠ^ /// 무거운거나 가벼운거나 상관없어요 o)~(
맞아요ㅠㅜㅜㅠㅠㅜ 지짜.... 작년 12월은 볼빨간 사춘기 노래밖에 안 들은 거 같아여ㅜㅜㅜ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좋네
김만샤를 대신해서 볼빨간사춘기/아이유님께 사과드립ㄴㅣ다,,,,,,,,
맨날 들을 노래 없어서 빅뱅-)볼빨간사춘기-)블락비-)레드밸뱃-)애니송-)빅뱅 이렇게 듣는데 지겨워 죽음
5.볼빨간사춘기 음악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34btob12321

볼빨간 사춘기 노래좋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더라
3. 요즘 볼빨간사춘기 목소리에 취해서 자꾸 돌려듣는중... 매력있는 목소리 좋아해요 4. 지금은 없지만 독립하면 고양이한테 파묻혀 살고싶다 5. 나 자신이니까 객관적으로 말은 못하겠지만 딱히 좋은 성격이라 생각되진 않음 (............)
봉수 알림창에 규린이 떠 주라, 줘. 봉수는 요즘 무슨 노래 자주 들어요? 규린인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해. 기리보이두요.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confessions_5b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seven_calli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GREENPLUGGED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ShofarMusic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연애 좋다고 대전 wikitree


댓글